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9308E+55 )
2018-01-09 (FIRE!) 21:36:51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적절한 방송국 AA는 없나.
43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89942E+6 )
Mask
2018-01-10 (水) 00:46:33
아이고. 몸이 쑤신다. 이만 들어갑니다. ...그런데 자고 일어났더니 어장이 숑 가 있진 않겠지, 설마.
431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46:54
>>426 그런가 그럼 8개에서 9개로 늘어남ㅎㅎ 달라진게 없네
432
이름 없음
(2923329E+6 )
Mask
2018-01-10 (水) 00:47:02
>>430 아무리 그래도 새벽에는 화력이 약하 .....겠지?
433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47:05
434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47:23
새벽이어도 장작의 왕이 하나 들어오면 활활 타오른다.
435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47:32
436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48:09
그래도 시련전에 따야할 최소 1000의 개수는 스크롤까지 5개네 에라이
437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48:32
뭐 어차피 활활 진행될것도 적음ㅋㅋㅋ
438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48:47
참치들 그러고보니 코드 언노운 개방할때 방법이 2가지 있었는데
439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48:52
여기다가 유스티티아 강화를 1회 더 추가하면 6개ㅋㅋㅋㅋㅋㅋㅋㅋ
440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49:29
하나는 일반적인 1000으로 개방 하나는 일회용 아이템을 하나 받는데 이게 그냥으로는 일반 1000보다는 약하다. 대신에 포인트를 부어서 더 강력하게 개방시킬수있는 장점이 있어.
441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49:39
442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49:55
>>441 내가 위에서 말한건 둘다 영구적인 방식이야
443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49:57
>>440 아 그런건가. 그땐 포인트도 같이 줘야겠네
444
이름 없음
(7548824E+6 )
Mask
2018-01-10 (水) 00:50:15
>>440 그거 이자요이가 포인트 안 붔는다고 하지 않았어...?
445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0:34
>>444 당연히 동맹으로 유용하게 써먹어야할 우리가 부어야한다.
446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0:55
키린전 도로테아전 생각하면 손해를봐도 강화시켜는게 좋다고 판단하면 후자가 좋아
447
이름 없음
(2923329E+6 )
Mask
2018-01-10 (水) 00:51:01
잠시 저 링크의 대기실에 갔을떄, 결국 저 대기실을 만든 참치도 위키참치였다는 사실에 뿜어버렸다. 아니 저 참치 대체 얼마나 이 어장에 적극적으로 관여하는거야.
448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2:12
그러면 참치들은 어느 방식으로 코드 언노운을 개방시키는게 좋다고 생각해?
449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2:45
@캡틴, 캡틴.
>>440 의 후자는 포인트 상한이 있나요?
450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3:06
나는 1000. 1000보다 강하게 만들 포인트로 차라리 다른데다 강화를 하는게
451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3:30
그런데 우리 하렘왕오라와 정령의 가호 각각 몇랭크였지
452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3:39
참고로 코드 언노운은 원래 S급 어빌리티고 이걸 A급으로 봉인한게 현재야 1000으로 개방은 이걸 해방하는것
453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4:00
>>451 하렘왕 오라는 C랭인데 1000으로 B랭강화 예정. 정령의 가호는 아직 랭크 안 정했을걸
454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4:03
당연하지만 완전 해방은 무리고 어느정도까지만 해방할수있다.
455
이름 없음
(2923329E+6 )
Mask
2018-01-10 (水) 00:54:11
설마하던 장작의 왕 - 코드 언노운.
456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5:02
>>453 그리고 하렘왕의 오라를 지금 B랭크로 올리면 저게 A랭크 조건으로 바뀌던가?
457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5:23
어빌리티 랭크 정하지않았어? 하나가 B랭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458
이름 없음
(2923329E+6 )
Mask
2018-01-10 (水) 00:55:30
우리가 포인트를 최소치로 준걸 감안 + 최소치를 제안. 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포인트가 그리 넉넉하지 않다는걸 알수 있고 그러므로 1000쪽이 나을수도 있다.
459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6:22
460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6:53
둘이 어떻게든 랭크를 같아지게 만들어야 합체를 해서 불이익이 없어질텐데
461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6:59
1000으로
>>440 의 후자를 넣은 후 거기 넣을 포인트도 1000으로 넣으면 된다
462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7:16
>>458 저거 아이템에다가 대사 앵커만 잘치고 포인트 적정하게 부으면 호감도가 오르지않을까하고 생각중
463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7:23
그리고 나 자러갈건데 참치들은 유스티티아 유니크 전에 강화를 최소 몇번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464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7:48
>>463 할 수 있을때까지...는 무리고 최소 3번
465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7:49
>>463 방어형에 하나, 공격형에 하나 넣으면 적당하지 않을까
466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8:04
아론다이트가 현재 강화가 3번이니 횟수는 맞춰야지
467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8:05
내가 이자요이에게 골드러시 주려는것도 최소치 준 참치가 나거든... 그래서 사과하면서 주려고 미는거
468
이름 없음
(7548824E+6 )
Mask
2018-01-10 (水) 00:58:19
근데 정령의 가호랑 하렘왕....? 패왕색이랑 하렘왕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
469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8:38
>>468 패왕색패기는 원본을 생각하면 액티브라서...
470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8:49
최소 세번이라니 그럼 유니크화 마지막까지 총 4번인데 그러
471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0:59:22
하렘왕오라가 정령에게도 적용된다는데 정령에게 사랑을 받게 되면서 가호를 받게된다 완벽하지 않아?
472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0:59:31
>>470 사실 내가 3번이라고 추천한 이유는 아론다이트가 유니크화하고나서 비교되면 슬프니까...
473
이름 없음
(7548824E+6 )
Mask
2018-01-10 (水) 00:59:44
>>469 흐--음.. 일단 데이터 나와야 알 듯.
474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0:59:57
>>467 거기서 사과를 할 필요는 없겠지만 뭔가 쥐어주는게 좋을것 같긴 하다
475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1:00:10
근데 윾스더더아는 즉사와 공방일체라는 특이점이 두개씩이나 있으니 차별점이 있지 않으려나
476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1:00:25
>>475 아론다이트 강화는 저게 끝이 아닐테니까
477
이름 없음
(267987E+68 )
Mask
2018-01-10 (水) 01:00:35
>>469 패시브랑 액티브도 합체 가능하고... 그거 합친 다음에 만들려 하는 어빌리티가 뭐랬지?
478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1:00:47
솔직히 유니크화되면 인과력이 어디까지 올라가야 강화할수 있을지를 모르니
479
이름 없음
(1702863E+6 )
Mask
2018-01-10 (水) 01:01:05
>>477 패시브 액티브끼리 합치면 액티브가 나온다.
480
이름 없음
(5239718E+6 )
Mask
2018-01-10 (水) 01:01:09
>>477 어그로 어빌리티. 대신 방어력과 회피에도 보정받으면서 아예 1대1 전투에서라도 이득을 볼수 있는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