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375452> 【AA/포켓몬】새로운 여행을 위한 첫걸음 :: 1001

유우키 하루

2018-01-08 10:37:22 - 2018-01-18 20:30:21

0 유우키 하루 (2752514E+5)

2018-01-08 (모두 수고..) 10:37:22

[수위에 관한 규칙]
【제한의 대전제】
기본적으로는 어장주와 참치의 재량에 맡긴다
이 주제글의 0, 이 주제글의 1 혹은 해당 장면 직전에 경고문구를 반드시 삽입할 것.
해당 상황의 전-후 전개에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묘사한다.
이하의 성적, 고어 제한 기준에는 들어가지 않지만 위험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용자들의 합의를 통해 해당 주제글의 수위를 낮춘다.

【성적 제한】

1. [직접적 성행위 묘사]는 전면 금지.
2. AA 상 유두, 성기 등의 노출 금지.
3. 성적 행위와 관련된 세부행위 단어의 [직접적 언급] 금지.
└단, 필요하다면 X등의 필터링을 포함하여 언급 가능.
4. 근친성교/강간 등의 [국내법상 저촉되는 성행위]는 묘사 금지.

【잔인함 제한】

1. 신체결손 상황에 대한 [지나치게 상세한 직접적 묘사]는 어장주의 재량에 따른다.
2. 성적 가혹행위에 대한 직, [간접적 묘사는 성적 제한]을 따름

근거
앵커판 규칙
규칙 1 : [친목질 절대 금지] 친목질은 진행하던 주제글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규칙 2 : [수위 조절] 앵커판에서 법적으로 미성년자가 열람할 수 없는 내용을 연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규칙 3 : [닉네임 사용 가능] 단, 외부 사이트의 닉네임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주제글에서 다른 어장주들과의 논의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해당 주제글을 관리/운영하는 어장주(들)만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4 : [어장주의 의무] 어장주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여기서는 오직 어장주와 참치의 관계입니다.
규칙 5 : [참치의 의무] 어장주들의 외부 사이트 활동에 대한 언급을 금지합니다. 또한 참치 게시판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규칙 6 : [채팅방과의 독립] 채팅방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화제를 앵커판 내로 끌고 오지 맙시다.
규칙 7 : [주제글 홍보 가능] 단, 참치 게시판 내의 홍보는 홍보 주제글에서만 가능합니다.
규칙 8 : [제목 양식] 가상의 작품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앵커로 받는 경우 주제글의 제목에 '실제'를 붙여 구분합시다.
규칙 9 : [외부 게시 가능] 외부 사이트에 주제글을 홍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참치 게시판 내에서 해당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은 지양합니다.
규칙 10 : [규칙 수정 불가] 이 규칙들은 임의적으로 수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문제가 '실제로' 발생했을 때 토론을 통해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규칙 11: [어장주의 권한] 어장주는 기존 규칙에 자신의 주제글에만 적용되는 규칙을 추가할 수 있으나, 규칙 10에 따라 기존 규칙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규칙 12 : [암묵적인 규칙 방지] 이 규칙들의 유추 해석을 금지합니다. 오로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규칙 13 : [어그로 대처법] 어그로의 출몰 시, 어그로의 답글에 일일히 반응하지 않으며, 앵커에 걸려도 무시하는 한편 운영자에게 신고해줍시다.
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664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2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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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방송】 그러면 오늘은 여러분들이 저번 배틀에서 시스템 메시지로 확인했던 현상들.

【능력변화】와 【급소】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665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2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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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6 이름 없음 (5172501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29:11

거기서부터인가!

확실히 중요한 요소이긴하지.

667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3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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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 ´ ヽ.',        ヘ
          ∧     ヽ  }===イ}. ',     {/  .ヘ
              ∧  ヘ  .ヘ ノ     .l. ,イ     i    ヘ
             ∧   l   レ゙    |   l      .|    i
            ∧  |   l      .|  |       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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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라우오】 능력변화라면 저번 배틀에서 바라스이쇼의 특성 「프레셔」의 발동으로

IA의 「속도」가 떨어졌던 걸 말하는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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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네, 그렇습니다. 각 능력치에 적용되는 상승, 감소 현상을 『능력변화』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능력변화가 적용되는 항목은 총 7종류입니다.

668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3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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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ゝ亠"     ',             (ミニ`ゝ }  rヾ-、""       〉
 ーz_ ,,,,ィ"          ',              ゞ--  / ̄ ̄ ̄ヽ }        /
                  ',              `ゝX____} {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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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키】 7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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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네. 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669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37:09





                          ┏━━┓        ┏━━┓
                          ┃공격┃        ┃명중┃
                          ┃방어┃        ┃회피┃
                          ┃특공┃        ┗━━┛
                          ┃특방┃
                          ┃속도┃
                          ┗━━┛







───────────────────────────────────────────
 【안내음성】 능력치에서 체력을 제외한 5가지.

그리고 기술의 명중에 관련된 2가지로 총 7가지의 능력에 대해서 능력변화가 발생하게 됩니다.

670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38:43

급소오

671 이름 없음 (5172501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39:20

계산방식이 다르니까

672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0:35






                                                  □+6
                                                  □+5
                                                  □+4
                                                  □+3
                          ┏━━┓        ┏━━┓      □+2    △
                          ┃공격┃        ┃명중┃      □+1
                          ┃방어┃        ┃회피┃
                          ┃특공┃        ┗━━┛      ■-1
                          ┃특방┃                      ■-2   ▽
                          ┃속도┃                      ■-3
                          ┗━━┛                      ■-4
                                                  ■-5
                                                  ■-6







───────────────────────────────────────────
 【안내음성】 이 7가지 능력은 각각 상승과 감소가 6단계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상승량과 감소량이 늘어나게 되죠.

673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1:06

>>670 급소에 대해서는 엄밀하게 능력변화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급소 항목에서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674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3:28



                                                  □+6
                                                  □+5
                                                  □+4
                                                  □+3
                          ┏━━┓        ┏━━┓      □+2    △
                          ┃공격┃        ┃명중┃      □+1
                          ┃방어┃        ┃회피┃
                          ┃특공┃        ┗━━┛      ■-1
                          ┃특방┃                      ■-2   ▽
                          ┃속도┃                      ■-3
                          ┗━━┛                      ■-4
                                                  ■-5
                                                  ■-6




                       【공격+2】 + 【공격-1】 = 【공격+1】



───────────────────────────────────────────
 【안내음성】 이런 능력의 상승과 감소는 서로 상쇄됩니다.

공격이 2단계 상승효과를 받은 후에 1단계 감소효과를 받게 되면

현재의 공격은 1단계 상승한 상태가 됩니다.

675 이름 없음 (5172501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3:30

급소는 천진으로 무시 안되는거 보면 별도 적용이 맞긴 하지

676 이름 없음 (629780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5:26

호오호오

677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6:22



                                      □+6 = 4배
                                      □+5 = 7/2배
                                      □+4 = 3배
                          ┏━━┓          □+3 = 5/2배
                          ┃공격┃          □+2 = 2배
                          ┃방어┃          □+1 = 3/2배
                          ┃특공┃
                          ┃특방┃          ■-1 = 2/3배
                          ┃속도┃          ■-2 = 1/2배
                          ┗━━┛          ■-3 = 2/5배
                                      ■-4 = 1/3배
                                      ■-5 = 2/7배
                                      ■-6 = 1/4배



───────────────────────────────────────────
 【안내음성】 먼저 이 5가지 능력치의 상승과 감소에 따른 변화폭은 다음과 같습니다.

678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7:41

2/2에서 시작해서 +라면 분자에 -라면 분모에 더하면 오케이 !

679 이름 없음 (8202946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7:59

호오호오

680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49:32


                           ..二ニ=‐
                          , ´ /
                         _{ /-――-  .
                   / ̄`ヽ У ´  ̄ ̄`  、 `ヽ、
               ''´ __               \
            , ´-ァ ´       {             ヽ       【속도:A-】
.           / ,/      ,   /{   i
          . /   /            { '.  :.                  【속-1】
        / /   /   '   /   {  '.  :.    {
       :  {  /     {    :     {   '.  :.   :.          【현재 속도:C상당】
.     {   {      / {   {    { ̄ ̄'. ヽ、    :.
       ヽ  V    '  {  /{    {     '.  .   :.
        \   :   { / {    {      '.   ヽ、  \
             {   レ ミ={    {     ヽ  '. \
.         /   {  {    ヽ    :.=====彡 \} }^`ヽ、
      、_/    {  |    \  :.        } } }‐t }
.        `ー-- =イ :.  !      \ :.     ,   ム  }
           / ,∧ |   } ̄`v、\ヽ     / /‐' .ィ´
        ,  / /∧ | \  、:_:_:_ノ  ヽ}  / イー-< l|
        /  / ' { ' | x介z.. __ .. }} / / //{  |
.       /  /{ {  V/ {{/' i y   }/.ス三}}ヲ' //  l/|  |
         / { 八__./  { l /   }Уム:// : {/  |/|  |
       {  {   `斗‐{  { {'   /〈/  {/  i {{   |.| |
───────────────────────────────────────────
 【IA】 이전 배틀같은 상황이라면 내 속도 종족치는 A-니까 대충 숫자로는 110이라고 두면

속도가 -1이 됐으니 110의 2/3배. 약 73이 되기 때문에 C정도의 종족치까지 떨어져버리는 거야.

681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1:32


                             _
                , r ‐ -r '´  ̄ ヽ<匀ヾ ヽ
           /~〈匀}Y´ ̄         ゞ-ノ三ニ==- -ゥ
      _-==ニ三フ            ヾ 彡 ≦ミ三≧ヘ、
     /:::::/:;ィ7/    ′     、   丶  ト、 ヘ  ` ̄´
      ̄フ::/ l ",  /  ,,  i    l   }  l|  ヾ ヽl\ ヽ
      //  ,' ./ /  l|  l   !   l!  !  }  i! 丶\             【속도비교】
      "  ./ /! l|   l!  |! "⌒)-チ‐|!- リ   l   |   \ヽ               ┌──────┐
          / /ヘ リハ  T〒ミx `メr≠ニミl'   l!  l|    ヽ\           │C(83)<C+(85)  │
        ./ /  ∨ ト、 K弐ヾ、\j{〈{匂イ}j   l|  l!     \丶         └──────┘
       / /   Ⅵヾ∧ゝ__リ    `辷ソイ'   }  i|       } |
      ./ /     ゞⅦハ  ′   、_){   /:.  l|      ムィ
     / /     リ  l ヽ  ``    /  /:.:i:.  !    / /
      / /     / , ク '  l:.:._>- r ≦/  /:.:.:l::. 八_.  / /
     イ ,'      /r' ム-久l:r、Y⌒Y^lノ  ,ハL:.」_;水´{ ∠ く_
   ム l{     // ' ,ィく ヽV /}泌r/  /: : :イ: :_:_:ヘ:》  `ー ニ、-、
   {  ヘ.     /,ト、'xヘヽ ヘ 八弐    /_:_:_:ノ⌒´ : : : }      //
   ヽ  ゝ、_ / |:i:ヘ ´ュ-、 オ: /:.リ   ム: :-: :、: : : : : :リ     〃
    `ー 、/ ハ: : }_/l : ' : : : |: :{  /´: : : : : :`メ、 :_: :l|     //
       {  イ {: :∧人:':_:_: ;ィ :∧/ : : : : : : : : : : : : 了     //
      ハ i  /: : : |: :ハ: : : :l| : :K; : : : : : : : : : : : : :/    //
───────────────────────────────────────────
 【바라스이쇼】 저의 속도 종족치는 C+. 수치화하자면 85이기 때문에 약 83까지 떨어진 IA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던 거죠.

682 이름 없음 (629780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1:58

과연과연

683 이름 없음 (8202946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2:20

나루호도...(메모

684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3:30


                    /    / |  |l    |  V  lV   V   ヽ
                    ,     / |  | l   !  V  } V   V    i
                   ,    /| |V i  ,   !   V } V   l    .!
                   ,   ,  | | V |一 ,  l  ´ ̄ヽ ̄V  ト ヽ .|
                   , /,    | | 乂  ,  ',    z===-l  |〉ヽ ヽ,ゝ、
                  , , , | i | .!_-===、 ヽ ,   ´|茫云 ;フ |”\  \\
                  , // |  , | !( 茫云} .\   _≦三 |  | i人    \
                  ,/|| , ' ∧; ! ==    ヽ      |  レ  \    \
                /  " ,// ', ト          ヽ    ,| ,'   ハ ', `ー一
                      / / | ハヽ         ヽ  ,イ| ,     | V|
                 /  / /〃:;:;ヽ ヽ    ^^^   .V l !, ,|   /{  ヽヽ
                // , ' , ' 〃   ヽ/ ` r 、 _ <リ .! !メ   , |   ヽヽ
              < / /  //  /〉:;:;:;:{:;:;:;:;¨:;:;:;ノ/ニ」 / ハ   ,| !   Ⅵ
           <// r―/    /  /:;:;:;||:;:;:;:}ニニ《 〉〉≫へ|  | l  , , ,ヽ
          /  レ //    / /||:;:;:;:;:;||:;:;- ̄ ̄ /    {  ヽ/|  , , , ヽ
          /  / ̄ ̄   >< 、―― ̄ ̄|         }  | ', | ソ  } 、
         女 ´  >==////  > 、  //          ,  ,  〉レ'  く  、
     r- 、ノ ー_ ー=´ /∨//八     \//           ,  ト  r ´    ヽ
     |<>―-     /∨////ハ 、   ` 、__       〈 ' , ! < |       ,
───────────────────────────────────────────
 【IA】 혹시나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 말하지만, 저기 적혀있는 수치는 그냥 그대로 적용하면 되는 거니까.

-2가 됐다고 -1의 2/3배에다가 -2의 1/2배를 같이 적용해서 1/3배로 만들면 안 돼?

-2라면 그냥 1/2배가 될 뿐이야.

685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4:15

네-

686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4:38

IA도 그렇고 바라스이쇼도 그렇고 둘다 흰머리네.

687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5:11


                      -──-
                  ,  '"´////////////////`丶、
              ////////////////////////// \
              ///////////////////////////////ヽ
           , '/////////////////////////////////∧
.          //////////////////////////ヽ//////////i
         / ヽ//////////////////////γ´Vヽ///////l          ┌─────┐
.        /    l/////////,ィク////,へ////l  V l///////l          │n은 랭크  │
        lゝ、 ノ///////// /////  ヽ///ゝ、 .lノ////// |            │상승      │
        |///////////// /////-‐‐‐- _ヽ/////.l///////リ            │(2+n)/2배  │
        |.//////////// l////  ___ .V////.}///////           │          │
          V/////////メ  l/ル゙  ィf--┬ミ  V///イ//////          │감소      │
          V////////:::l}  l/    |l:::::::l} ノ  V// .}/////            │2/(2+n)배  │
         VⅣ////lゞ''         勹zシ   |V! .リ////             └─────┘
         ',| V.///l  ヽ                |/レ'////
            ヽ //lヽ   、 _         レイ/////
              .ヽ/l  \              Vハル'゙
             ヽl    ヽ、_,,..、 ´   _ --─  ̄V
                      ハ¨ハ |ヤ¨          V
                      / | .} |∧   _,,,... -‐ 、_〉
                      ム」 ./_,,.| ∧,/      ヽ
                        /´ .| ./         ヽ
                        / __, <∧/          ヽ
                       / ̄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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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라우오】 거기까지 초보적인 실수를 할 생각은 없어.

즉 랭크상승과 감소에 따른 변동폭은 이런 식이라는 거군.

688 이름 없음 (5172501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6:53

그래서 랭업기는 쓸 수록 효율이 내려가지

689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8:47

아니야 +6이면 기분이 좋아.

690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0:59:53





                                        □+6 = 3배
                                        □+5 = 8/3배
                                        □+4 = 7/3배  상승
                                        □+3 = 2배    (3+1)/3배
                            ┏━━┓      □+2 = 5/3배
                            ┃명중┃      □+1 = 4/3배
                            ┃회피┃
                            ┗━━┛      ■-1 = 3/4배
                                        ■-2 = 3/5배  감소
                                        ■-3 = 1/2배  3/(3+1)배
                                        ■-4 = 3/7배
                                        ■-5 = 3/8배
                                        ■-6 = 1/3배

                                                ※n은 랭크


───────────────────────────────────────────
 【안내음성】 방금 전의 5가지 능력치와는 달리 명중과 회피의 경우 적용방식이 조금 다릅니다.

표시하자면 이런 형태가 되죠.

691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09:40


                  【명중+2인 IA가 회피 +1인 상대에게 금속음을 사용할 경우】

          금속음…          변화/강철/―/85/단일/±0/비접촉/상대의 「특방」-2


                 【금속음의 명중률】*【자신의 명중 랭크 보정】÷【상대의 회피 랭크 보정】

              =     85        *     5/3        ÷       4/3


                                 = 85*1.25

                                 = 106.25



───────────────────────────────────────────
 【안내음성】 또한 명중과 회피 처리에 있어서 공격측의 명중보정과 방어측의 회피보정은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명중+1과 회피+1의 경우 4/3배÷4/3배이기 때문에 최종적으로는 1배가 되지만.

명중+2와 회피+1의 경우 5/3배÷4/3배로 최종적으로 5/4배가 되어 명중과 회피 랭크가 1:1로 상쇄되지 않기 때문에

이후 기술의 명중률을 계산할 때 착오가 없기를 바랍니다.

692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1:26

흠흠.

693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3:44



특성 가속… 매 T 종료 시에 「속도」가 오른다.

기술 금속음… 변화/강철/―/85/단일/±0/비접촉/상대의 「특방」-2

기술 망각술… 변화/에스퍼/─/─/자신/±0/비접촉/자신의 「특방」을 2단계 올린다.





───────────────────────────────────────────
 【안내음성】 이러한 능력변화를 발생시키는 요인들의 예시로는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으로는 급소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죠.

694 이름 없음 (2835652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4:39

695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4:42

주술... 주술의 특이종이 필요해...

696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6:48


                                                                       【급소】
               【일반공격】

                                                ヽ|   | |  、 ハ  /                      ,,//
   ,,、                  、                              || |   |||  || | | /                    //
   `'ミ'‐ ,,、            リ、                             |    ||||   |  |  V                  ,//
     \ `''ー ..,_   .゙ミ'ー ,,,、 .|.ヽ                          | |    |||      ||                   //
      \    .`゙"''''''゛   `゛ ヽ      i、                    || | ||   ||       ||                 /´
        \                ヽ,    ,バ,                || | |   ||     |リ|                     /
         ヽ                `'-  ‐゛ ..l,                 | |{{   |  ト、_|                 /
 _______ゝ           _、         ヽ                   |} |      |                  /
     ̄'''''ー ,,_           ,i'´   . ´゙'''.ー      l,                ||| ||   ト|  |                 /
         ___>     │         `''‐、.  ヽ                   ヽ||||   Ⅵl |              //
    -ニ二 ̄ ̄        !            `'‐ ヽ               `||    ∨{|               /
      `''-、.        .l              `'' \               |     |             /
         `'-,       l,                               ′    {|               j{
              `┐      ゙'、                                       ‘,          |
            、i|_      ゙'、                                      ‘,          |!
              `''-、    .ヽ                                 ‘,   ‘,             〈
                _,ゝ    \                              \   〈}}          \
                ゙゙'ニr     .ヽ                               \   Ⅵ          \
           _,,.. -‐''"゛        \                               \  \           \
               ゙゙゙゙゙̄"''''―- ..,,,_     \                              \  \           \
                     `゙'''ー ..,、 .\                              `ヽ  \x           \、_
                         `'-、 .\                           、   `\__          `\__
                             ,,....>  \                          `\≧、   \、_          `\、__
                              `゙'''ー _. \                          `¨三≧_   `\           ``ー=、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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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ミx___  ̄-‐--___          ̄-‐=___
                                     \                                   ̄¨       ̄二≧-___         ̄--‐=___
                                                                                     ̄ ̄-==三=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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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급소란 공격이 평소보다 예리하게 상대에게 맞게 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697 이름 없음 (629780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7:53

크리티컬!

698 이름 없음 (2186858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7:59

주로 가랑이 사이. 인중. 명치등을 뜻하죠.

699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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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ー---‐ '"            ハ
           ≧          ヽ          \
         /         }          ,
         /        ,ハ  }\  :{  \   ′
.       ∠..,_/    / |   }-‐ヽ‐{  V∧   i
       ⌒7    -/‐ |  ノ.芹弐k   ゝ、\ {
        / ,    /ィ=ミ}/  弋りV  :} j:} `'ト
          / /   /ハ代り,:      }   ハノV |
.       }/ 〉  / /イ       /  /イ  〉 |
        〈   ,/ /ハ:、  ´   /  ∧:{  /i  |
          \  〈////>--イ{  /./ /: i  |
.            ヽ {///___: : :_:ノ人 {/ /、: :|  ,
          /ノ j/´   /ー、  〉>〈/´ ̄ヽ. ′
.          〈  ノ}  i,/i    //  }    :i、 \
     rー―く// :r={___./.ニ|  {/ イ    { \.  \
    ノ二   V ./:}三二ニ≠=={    ノ====ー┴、:ハ   ヽ
   /ー‐    V: :}==ニ二三三{/ }三二ニニ==〉:}ヽ   ,
  ,:{_r-、      〉-、三二ニニ=={___.ノニニ二三三/ : {  ,   ′
./ /} ー\__,/  /\ニγ⌒ヽ〉 〈二二三三/|: : :|  ′  :!
 /  ,ハ__.ノ{  /ニニ=\乂__ノ{ .ノニニ==イ: : :|: : :|   i  :|
:'  / }、   >-{三二ニ=\ニニ}./ニ二三三} : :|: : :|   |  :|

         【IA의 하이퍼보이스!】 -> 1/16의 확률로 급소에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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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모든 공격은 기본적으로 1/16의 확률로 급소에 맞게 됩니다.

700 이름 없음 (8202946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19:22

팩트는 급소 맞을 확률이 마구 상승한다는 모양

701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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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z≦ヘ.         /
.                             ┌=≦ニニ彡''¨     /
.                             !. 「 ,/      /
                              V圦(,;wy、   /
                                Ⅴ゙〈d ♂y彡'~
                                  /'⌒ーく
                                j   ノ'~ )
                                _ _ノ   /' /∠~)
                         /~´ γ  ノ  /i{_彡'
                       Ⅹ    :ノ  _ -=¬冖ァ
                        Ⅹ    厶イ_,   /ノ
                         Ⅹ`≦=ーノ彡'^    ,/
                    Ⅹ.   /彡'^   ≫゚´
.                  Ⅹ≧==ヤ~⌒(__ ≫゚´
                乂    Ⅹ    /(   ≫゚´
                 Ⅹ   /{辷;≫゚´
                  Ⅹ  .Ⅹ
.             从 Ⅹ込,__ア
.           Y   Ⅹ    ア    爻
          イ{ Ⅹ   ア  _彡
.         {{ Ⅹ圦_,ア ノ/
         ) た`≦ア 从(⌒
         〈( √  ア zノ´         이나즈마킥…      물리/전기/85/90/단일/±0/「킥」기술. 1할 마비. 【급소에 맞기 쉽다. (C+1)】
.          √ / ノY⌒
        ノソ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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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기술, 소지품, 특성 등의 효과에 의해서 이 급소율은 변화하게 됩니다.

702 이름 없음 (5172501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23:18

급소(의미심장)

703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24:26



                   (※게임 포켓몬스터의 현재 환경과는 조금 다릅니다)



                                        □ +4 1/2
                                        □ +3 1/3
                                        □ +2 1/4
                                        □ +1 1/8
                               【급소율】 ■ +0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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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급소율의 경우 4단계까지 상승할 수 있으며,

4단계에 도달할 경우 1/2의 확률로 기술이 급소에 맞게 됩니다.

704 유우키 하루◆YrXMblIJN. (9823114E+6)

2018-01-11 (거의 끝나감) 21:2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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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ヾ、::ヾ::::l、       ノ;:ィ"ソ⌒`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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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  i        ヘ
             '   <   ヘ   ヽ i        ヘ
            {      ヽ  }` ´ ヽ.',        ヘ
          ∧     ヽ  }===イ}. ',     {/  .ヘ
              ∧  ヘ  .ヘ ノ     .l. ,イ     i    ヘ
             ∧   l   レ゙    |   l      .|    i
            ∧  |   l      .|  |       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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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라우오】 그러면 급소율도 능력변화의 일종인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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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음성】 아뇨, 급소율도 능력치처럼 단계적으로 상승할 수 있긴 하지만

엄밀하게는 능력변화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추후에 등장하게될 【능력변화】에 영향을 주는 효과들은 급소율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이 점에 대해서는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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