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331092> 대기실 :: 452

이름 없음

2018-01-07 22:18:02 - 2018-03-09 12:53:14

0 이름 없음 (3600865E+7)

2018-01-07 (내일 월요일) 22:18:02

어장의 잡담판이 소멸했을 때, 간단하게나마 쉴 수 있도록 만들어둔 대기실.
어장의 잡담판이 부활했을 때, 모든 레스를 하이드할 것.

295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8:50:11

아니 이자요이도 포인트로 좀 강화되서 거기까지는 무리인가.

296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8:51:23

강화 1000 참치가 후보로 올리는 1000은
1.폭왕의 허언 강화
 1-1.특수한 A랭크 조건을 공개(=어빌 A 상승 불가능)
 1-2.허언 성능 자체를 강화(=별도로 A랭크 오르면 어빌 A랭 상승 가능)

2. 유니크 아이템 타와르나프 획득.종말론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을 불꽃으로 발사한다.
카드 형태. 하루 한 번 원거리의 불꽃 공격 가능. 아마 STR 비례. 과부하 시키는 대신 위력을 강화할 수 있다.

3.무궁의 무련에 특성 천의무봉 추가. 약점 보완+적의 약점 탐색

4. 하렘왕의 오라 강화

297 이름 없음 (9961514E+6)

2018-02-24 (파란날) 18:51:32

>>294 티끌모아 태산이라잖아. 포인트 노가다 같은것도 해야 하지 않겠어? 서바이벌 캠핑 세트도 있는데 안쓰면 섭섭하지.

298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8:52:29

>>295 아니, 이자요이는 A랭크 어빌리티를 달고 있으니 무리일걸.

299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8:53:17

>>298 이자요이는 노템이고 유카리는 템좀 꼈으니까 어빌리티 구성도 유카리쪽이 전투만보면 더 좋고... 스텟차이만 좁히면 꽤 해볼만할껄?

300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05:18

생각해보니 제왕의 천안 너무 사기 아니야?

야라나이오랑 만날 가능성 있는 일진회빼면 누구든 감시할 수 있는거 아냐?

301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05:49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서쪽의 카미다나에서 얻은 이스터에그.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어빌리티이다.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적수공권 (패시브 / C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의 50%가 공격력에 추가.

스탯 떼고 어빌리티로만 비교해 보면.
1.스탯 3개 100% 상승은 B랭크 어빌리티에 상당하는 능력.
->따라서 스탯 3개 300% 상승은 B랭크 어빌리티 3개에 상당하는 능력이라 볼 수 있다.
->다만 무궁의 무련은 쌍수무기가 붙어있기도 하므로 스탯상승의 가치는 B랭크 어빌 2개에서 3개 사이로 가정한다.

2.공격력 +100, 방어력 +100은 액티브 B랭크인 나오아가 행동횟수 여러번 잡아먹어야 대충 비슷해진다.
->그것이 패시브로 작동. B랭크 어빌리티 2개의 가치로 친다.

3.방무댐 무시, 공격력 반감. -> 개사기. 레어장비 몇 개보다 강하다는 것 정도는 짐작할 수 있다.

거기에 적수공권, 천재 보정 추가.

위와 같은 이유로 스탯이 동등해도 이자요이>유카리.

302 이름 없음 (9961514E+6)

2018-02-24 (파란날) 19:07:38

>>300 그러니 우리는 호타로 센빠이에게 감사해야해. 이런 사기어빌을 유산으로 남겨주셧으니

303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09:32

이자요이는 왜 방어구 안 입지? 적수공권때문에 맨손효율이 좋다고 쳐도

방어구는 끼는게 이득 아닌가?

304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10:18

>>303 전에 물어봤는데 밸런스패치라고 언급하셨어 코드언노운이 단단한 대신에 뭐 안 입고다닌다고한걸로 기억.

305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10:53

>>303 방어구 쓸만큼 쎈 적이 없어서 아닐까
언노운이 방어중심이라

306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11:28

입으려면 입을 수 있고
동료 챙긴 다음이면 뭐 입힐수 있겠지

307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12:07

>>301 새삼스럽지만 이자요이 진짜 괴물이구나... 유카리는 1000을 몇개나 얻었는데 그러고도 아직도 이자요이가 강해보인다니(...)

308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13:39

이자요이의 괴물성은 강함보다 눈 찌르고 이스터에그 먹고 올 수 있는 깡이라 생각해..

309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13:50

>>307 A랭 밸런스가 미친거지.

310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14:10

>>308 이자요이는 전투광에 쾌락주의자니까.

311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16:40

>>309 유카리 어빌리티 밝혀지면 대충 밸런스 잡아서 모의전투나 돌려볼까...

312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19:01

A랭크 밸런스를 보면 유카리 분쇄의 톱날이 A랭크가 되면 진짜 뭐든지 갈아버리는 최강전기톱이 되지 않을까..

313 이름 없음 (0545469E+6)

2018-02-24 (파란날) 19:19:48

(상대를)사요나라(시키는) 체인소가 되는거구만(웃음)

314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30:07

>>309 하지만 폭왕의 허언은 인과력에 의해...(눈물)

315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1:24

>>314 그야 그게 적당한 밸런스니까.
정면승부 관두고 샛길을 찾는걸 추천

316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31:35

갑자기 불안해진건데 제왕의 천안으로 세나 시점 볼 때, '시야가 보이지 않게 됬다.' 라고 했거든? 설마 기습으로 안구가 날아가버렸다던가 하는 통수는 아니겠지?

317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32:30

>>315 그래도 도전할꺼지만 말이지. 원래 이런건 안된다고하면 더 해보고싶어지니까.

318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3:29

레어방어구 이자요이 줘야 하려나.

319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3:52

>>316 완전히 어두컴컴해진거면 눈치채지 않았을까

320 이름 없음 (0545469E+6)

2018-02-24 (파란날) 19:34:30

〔적수공권 (패시브 / C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의 50%가 공격력에 추가.

이거 다리에 다는 무기?같은걸 줘도 이거 적용 안될려나.

321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4:34

>>317 목표지점 뭔데?

322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4:35

>>316 인위적으로 시야가 끊겼으면 눈치 채지 않았을까.

323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5:20

근데 적수공권 다시 보니까 쓰레기인데.(...)

324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5:56

보정치 50% 무엇....

325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6:12

>>323 그야 지금 C랭크니까.

326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6:43

이자요이 지금 보정치가 32고...

327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36:59

>>321 일단 목표지점은 허언 S랭크때 단일로 인과력 A랭크 3단계 효과까지 노려보는것

328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37:47

>>327 오우야...캡틴이 선을 긋지 않을까

329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8:06

〔무궁의 무련 (패시브 / C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무련 C랭크가 이건데 비교해보면 심각한데.(...)

330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38:50

>>327 1단계만 이겨도 박수 쳐줄 자신 있어.

331 이름 없음 (0545469E+6)

2018-02-24 (파란날) 19:39:44

>>327 좋은 기개다. A랭크 1단계만 가도 대단한거 아닐까 근데(3단계는 사자 소생의 영역)

332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40:54

근데 애초에 허언이 S랭크까지 갈지는 의문이다.

333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41:19

사자소생 가능해지면 첫 상대는 역시 호타로센빠이일까?

334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41:50

>>333 아마 그러지 않을까.

335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42:52

>>329 적수공권은 사실상 신체강화 어빌이랑 곱연산 적용되는거니까

336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43:03

캡틴이 선을 긋기전까지는 계속해서 강화할꺼고... 아예 어빌리티는 이 이상으로 강화가 안됩니다. 라고 못 박기전까지는 아이템을 동원해서라도 끌어올려야지.

337 이름 없음 (9961514E+6)

2018-02-24 (파란날) 19:43:10

>>333 이 경우 호타로에게 플레이어의 능력이 그대로일지가 의문점이 되겠네

338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43:48

일단 S랭크면 A랭크 1단계까지 쳐준다고는 캡틴이 했던거 같긴 한데

339 이름 없음 (5393843E+6)

2018-02-24 (파란날) 19:44:07

사실 마음같아서는 인과력 S랭크와 대등해지는게 목표라고 하고싶지만 솔직히 그건 내가 봐도 무리(...)고

340 이름 없음 (0545469E+6)

2018-02-24 (파란날) 19:44:16

>>337 남아있는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에 따르겠지.

341 이름 없음 (6555569E+6)

2018-02-24 (파란날) 19:45:45

>>340 플레이어카드 우리가 먹었잖아

342 이름 없음 (9684338E+6)

2018-02-24 (파란날) 19:46:26

생각해보면 호타로 시체는 문으로 나갔잖아. 살리면 어디서 살아나는 거야? 저쪽? 이쪽?

343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46:33

>>335 합연산 아냐?

344 이름 없음 (0545469E+6)

2018-02-24 (파란날) 19:46:37

에그제이드 재탕하고 있는데 러블리카 버그스타.
여성이 자신에게 반하게 해서 호감도를 높히는 능력...
호감도가 높을수록 자신의 스펙이 높아진다......
이거 완전 '우리.'...읍읍

345 이름 없음 (0603119E+6)

2018-02-24 (파란날) 19:47:00

>>336 어빌 강화 최대횟수 1회.(소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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