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름 없음
(3600865E+7 )
2018-01-07 (내일 월요일) 22:18:02
어장의 잡담판이 소멸했을 때, 간단하게나마 쉴 수 있도록 만들어둔 대기실. 어장의 잡담판이 부활했을 때, 모든 레스를 하이드할 것.
27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1:00
272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2:50
여기를 다시 사용하게 될 줄이야.
273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3:41
anchor>1519316597>959 동인작품 중 동영상, 그림, 소설, 음악 등의 문서는 아래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여야 등재할 수 있습니다.
관련 2차 창작이 최소 10 작품 이상일 것[21]
단일 게시물의 경우에는, 단일 누적 재생 혹은 조회 수가 10만 회 이상일 것[22]
시리즈물의 경우에는, 누적 재생 혹은 조회 수가 합계 50만 회 이상이며, 그중 최소 1개의 게시물이 조회 수 1만 이상일 것
개별 작품에 대한 단일 구독자[23]의 수가 3천 이상일 경우[24]
관련 동인 이벤트(코미케 등)에 인쇄물, CD 등으로 제작 판매된 이력이 있으며 해당 작품의 창작자가 나무위키에 작성되어 있을 경우[25]
제작자 본인이 투고한 작품이 아니여도 동일한 작품[26]일시 등재기준을 적용시킬수 있다.
이 조항은 각 동영상 투고 사이트에서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은 동인작품에도 해당됩니다.
274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5:50
꼭 여기로 넘어오면 조용해지더라
275
이름 없음
(147607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5:56
흐음...
27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6:41
277
이름 없음
(147607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7:59:12
으으 젠장. 존재는 알지만, 개인적으로 높게 안 치고 인기도 그닥 높지 않은 작품이 여럿 올라가 있으니까 괜히 자격지심 생기네...
27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00:40
>>277 내버려둬. 언젠가 규정 생길 날이 오겠지.
27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01:48
아무튼 2차창작 규정은 동인작품 쪽이랑 2차창작 쪽을 둘 다 읽어보면 되는거 같고 난 ㅈㅇㄹ 쪽 등재해 본적은 없지만.
281
이름 없음
(4847046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17:28
생각해본건데 마도카 시점으로 제왕의 천안 쓰면 마도카가 투명화하고서 한 일도 알 수 있는거 아니야?
282
이름 없음
(610076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19:33
283
이름 없음
(4847046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20:22
스텔스모모로 감시해도 못본다면 본인 눈으로 봐버리면 되잖아
284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26:28
285
이름 없음
(610076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28:11
28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29:34
그전에 제왕의 천안으로 마도카 감시하면 마도카는 안보여도 주위 현상은 보일텐데 왜 마도카를 천안으로 감시를 안했지
287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31:32
인과력으로 제왕의 천안을 과거를 본다로 고치고 마도카를 봐버리면...!!
28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32:05
>>287 이미 마도카가 범인이란건 아는데 그렇게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싶긴 한데
28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32:51
과거시 가능하면 걔가 뭐했는지도 알수 있으니 유용하긴 하겠네
290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33:49
29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34:31
29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44:50
마도카라....
293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47:43
이번 시련후에는 서바이벌부 육성에 힘을 써야할 필요가 있을수도 있겠다. 슬슬 불안해서 원...
29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49:21
>>293 레일리 영감님한테 수련받으면 그렇게까지 약하지는 않을껄... 유카리만해도 어빌리티 랭크만 받쳐주면 이자요이하고도 해볼만해질만큼 강해질테니까.
295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50:11
아니 이자요이도 포인트로 좀 강화되서 거기까지는 무리인가.
29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51:23
강화 1000 참치가 후보로 올리는 1000은 1.폭왕의 허언 강화 1-1.특수한 A랭크 조건을 공개(=어빌 A 상승 불가능) 1-2.허언 성능 자체를 강화(=별도로 A랭크 오르면 어빌 A랭 상승 가능) 2. 유니크 아이템 타와르나프 획득.종말론의 방아쇠를 당기는 힘을 불꽃으로 발사한다. 카드 형태. 하루 한 번 원거리의 불꽃 공격 가능. 아마 STR 비례. 과부하 시키는 대신 위력을 강화할 수 있다. 3.무궁의 무련에 특성 천의무봉 추가. 약점 보완+적의 약점 탐색 4. 하렘왕의 오라 강화
297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51:32
>>294 티끌모아 태산이라잖아. 포인트 노가다 같은것도 해야 하지 않겠어? 서바이벌 캠핑 세트도 있는데 안쓰면 섭섭하지.
29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52:29
>>295 아니, 이자요이는 A랭크 어빌리티를 달고 있으니 무리일걸.
299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8:53:17
>>298 이자요이는 노템이고 유카리는 템좀 꼈으니까 어빌리티 구성도 유카리쪽이 전투만보면 더 좋고... 스텟차이만 좁히면 꽤 해볼만할껄?
300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05:18
생각해보니 제왕의 천안 너무 사기 아니야? 야라나이오랑 만날 가능성 있는 일진회빼면 누구든 감시할 수 있는거 아냐?
30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05:49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서쪽의 카미다나에서 얻은 이스터에그.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어빌리티이다.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적수공권 (패시브 / C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의 50%가 공격력에 추가. 스탯 떼고 어빌리티로만 비교해 보면. 1.스탯 3개 100% 상승은 B랭크 어빌리티에 상당하는 능력. ->따라서 스탯 3개 300% 상승은 B랭크 어빌리티 3개에 상당하는 능력이라 볼 수 있다. ->다만 무궁의 무련은 쌍수무기가 붙어있기도 하므로 스탯상승의 가치는 B랭크 어빌 2개에서 3개 사이로 가정한다. 2.공격력 +100, 방어력 +100은 액티브 B랭크인 나오아가 행동횟수 여러번 잡아먹어야 대충 비슷해진다. ->그것이 패시브로 작동. B랭크 어빌리티 2개의 가치로 친다. 3.방무댐 무시, 공격력 반감. -> 개사기. 레어장비 몇 개보다 강하다는 것 정도는 짐작할 수 있다. 거기에 적수공권, 천재 보정 추가. 위와 같은 이유로 스탯이 동등해도 이자요이>유카리.
302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07:38
>>300 그러니 우리는 호타로 센빠이에게 감사해야해. 이런 사기어빌을 유산으로 남겨주셧으니
303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09:32
이자요이는 왜 방어구 안 입지? 적수공권때문에 맨손효율이 좋다고 쳐도 방어구는 끼는게 이득 아닌가?
30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0:18
>>303 전에 물어봤는데 밸런스패치라고 언급하셨어 코드언노운이 단단한 대신에 뭐 안 입고다닌다고한걸로 기억.
305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0:53
>>303 방어구 쓸만큼 쎈 적이 없어서 아닐까
언노운이 방어중심이라
30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1:28
입으려면 입을 수 있고 동료 챙긴 다음이면 뭐 입힐수 있겠지
307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2:07
>>301 새삼스럽지만 이자요이 진짜 괴물이구나... 유카리는 1000을 몇개나 얻었는데 그러고도 아직도 이자요이가 강해보인다니(...)
308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3:39
이자요이의 괴물성은 강함보다 눈 찌르고 이스터에그 먹고 올 수 있는 깡이라 생각해..
30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3:50
310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4:10
>>308 이자요이는 전투광에 쾌락주의자니까.
311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6:40
>>309 유카리 어빌리티 밝혀지면 대충 밸런스 잡아서 모의전투나 돌려볼까...
312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9:01
A랭크 밸런스를 보면 유카리 분쇄의 톱날이 A랭크가 되면 진짜 뭐든지 갈아버리는 최강전기톱이 되지 않을까..
313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19:48
(상대를)사요나라(시키는) 체인소가 되는거구만(웃음)
31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0:07
>>309 하지만 폭왕의 허언은 인과력에 의해...(눈물)
315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1:24
>>314 그야 그게 적당한 밸런스니까.
정면승부 관두고 샛길을 찾는걸 추천
316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1:35
갑자기 불안해진건데 제왕의 천안으로 세나 시점 볼 때, '시야가 보이지 않게 됬다.' 라고 했거든? 설마 기습으로 안구가 날아가버렸다던가 하는 통수는 아니겠지?
317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2:30
>>315 그래도 도전할꺼지만 말이지. 원래 이런건 안된다고하면 더 해보고싶어지니까.
318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3:29
레어방어구 이자요이 줘야 하려나.
31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3:52
>>316 완전히 어두컴컴해진거면 눈치채지 않았을까
320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4:30
〔적수공권 (패시브 / C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의 50%가 공격력에 추가. 이거 다리에 다는 무기?같은걸 줘도 이거 적용 안될려나.
32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4:34
322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4:35
>>316 인위적으로 시야가 끊겼으면 눈치 채지 않았을까.
323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5:20
근데 적수공권 다시 보니까 쓰레기인데.(...)
324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5:56
보정치 50% 무엇....
325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6:12
32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6:43
이자요이 지금 보정치가 32고...
327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6:59
>>321 일단 목표지점은 허언 S랭크때 단일로 인과력 A랭크 3단계 효과까지 노려보는것
32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7:47
>>327 오우야...캡틴이 선을 긋지 않을까
329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8:06
〔무궁의 무련 (패시브 / C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무련 C랭크가 이건데 비교해보면 심각한데.(...)
330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8:50
>>327 1단계만 이겨도 박수 쳐줄 자신 있어.
331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39:44
>>327 좋은 기개다. A랭크 1단계만 가도 대단한거 아닐까 근데(3단계는 사자 소생의 영역)
332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0:54
근데 애초에 허언이 S랭크까지 갈지는 의문이다.
333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1:19
사자소생 가능해지면 첫 상대는 역시 호타로센빠이일까?
334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1:50
335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2:52
>>329 적수공권은 사실상 신체강화 어빌이랑 곱연산 적용되는거니까
336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3:03
캡틴이 선을 긋기전까지는 계속해서 강화할꺼고... 아예 어빌리티는 이 이상으로 강화가 안됩니다. 라고 못 박기전까지는 아이템을 동원해서라도 끌어올려야지.
337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3:10
>>333 이 경우 호타로에게 플레이어의 능력이 그대로일지가 의문점이 되겠네
33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3:48
일단 S랭크면 A랭크 1단계까지 쳐준다고는 캡틴이 했던거 같긴 한데
339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4:07
사실 마음같아서는 인과력 S랭크와 대등해지는게 목표라고 하고싶지만 솔직히 그건 내가 봐도 무리(...)고
340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4:16
>>337 남아있는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에 따르겠지.
34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5:45
342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6:26
생각해보면 호타로 시체는 문으로 나갔잖아. 살리면 어디서 살아나는 거야? 저쪽? 이쪽?
343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6:33
344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6:37
에그제이드 재탕하고 있는데 러블리카 버그스타. 여성이 자신에게 반하게 해서 호감도를 높히는 능력... 호감도가 높을수록 자신의 스펙이 높아진다...... 이거 완전 '우리.'...읍읍
345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7:00
346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8:15
347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8:16
>>338 A랭크 1단계랑 동급의 현실조작이 가능하다....곤 했는데 스톡 수라던가 생각해보면 아마 전체적으론 아래지 않을까.(...)
348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8:50
>>347 인과력이랑 비교하면 모든 어빌리티가 하찮아진다고 캡틴이 공언했기에 0의 데미지가 들어왔다!
34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8:53
>>343 스탯비례 강화인데, 신체강화어빌로 강화된 스탯에 비례하는 강화니까
350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9:15
차라리 스톡수를 늘리자?
351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49:55
35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0:43
아이템강화로도 어지간해선 안 먹힐거 같긴 한데 마도서 너서리 라임 넣으면 되나. 폭왕의 하나뿐인 딸의 유품인가.
353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1:23
폭왕의 딸 앨리스 그 모습은 폭왕의 딸의 모습이고 어쩌고저쩌고
35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2:25
인과력에 도전하는 허언이 얼마나 강해질지 기대해줘!
355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2:45
원래 노오오오오오력을 하면 다 가능한거야! 그렇게 믿고있어! 그렇지?!
35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4:08
〔너서리 라임 (기타 / ??)〕: 폭왕이 자신의 딸을 위해 목숨을 걸고 제작한 마도서. 폭왕의 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정령이 가끔 나타난다는 이야기도 있다. = 폭왕의 허언의 능력을 강화한다.
357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5:34
그러고보면 이 소설의 엘리스는 어느 작품의 엘리스야? 오리지널?
358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6:35
>>357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인데 필리핀 사람이 그린 그림이 실로 모에스러워서 AA화 됀걸로 기억해.
359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8:01
>>358 호오...인퉈레스팅...원본을 찾아봐야겠어...
360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8:04
(게산하기 귀찮으니 그냥 납득하기로 했다
36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8:16
>>355 어빌리티 기준으로
강화 1000+자력 A랭크화->A랭크시 어빌리티 A랭크 가능 = 인과력 B랭크 상당.
이 상태에서 S랭크->인과력 A랭크 1단계~2단계 사이.
그러면 이제 여기서 유의미한 수준의 효과 상승을 내려면 S랭크 어빌리티 수준의 아이템 효과를 추가해야 하니
강화가 몇 번 들어간 레전더리 등급의 아이템이 필요하겠네. 힘내.
362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19:59:02
363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0:01
게다가 S랭크에 A랭크 3단계 효과를 내려면 일단 S랭크로 올라가야 하는데 S랭크는 하나밖에 못올리잖아? A랭크 5개 준비했다 쳐도 참치들이 폭왕을 올릴지 힐을 올릴지 버프어빌을 올릴지 그것도 관건.
364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0:12
찾았다!
365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0:44
그런데 인과력 A랭크는 정상적인 어빌리티 랭크에 따르면 S랭크 수준인가... 뭐 그정도는 아니겠지만
366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1:19
>>362 일단 캡틴이 허언 전용 아이템을 받아줄 것인가도 관건.
367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1:23
1. 폭왕의 허언이 자체적으로 A랭크가 된다. 2. 여기에 강화 1000을 통해 특수 강화한 A랭크가 된다. 굳이 말하자면 A+랭크. 3. 앨리스의 주문으로 폭왕의 허언을 일시적으로 강화한다. 정확히는 이렇지.. 앨리스 주문까지 들어가야 가능.
368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1:32
>>363 그야 허언에 강화 1000이 들어가고 아이템까지 준비되면 안 올리는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
369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2:18
>>368 앨리스는 힐러라는 걸 기억함시다.(...)
370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2:19
>>367 아 그랬다.
>>365 그 정도야. 허언을 통상적으로 S랭크로 올렸을때 A랭크 1단계 수준.
371
이름 없음
(05454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2:46
〔무궁의 무련 (패시브 / C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모든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가능,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C→B : 범위 추가. 배율 상승 (약 3배), 2회 행동 B→A : 배율 상승 (3배) 고정치 상승 추가. 배율이 약 3배씩 올라가는데 정상적인 S랭크는 900~1000% 올리기라도 하는걸려나.
37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3:17
>>368 강화 1000은 다른 어빌리티에도 넣을 수 있고 허언전용 아이템 마련하고 나면 안 올려도 충분히 유용한 어빌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이지.
인과력이 있으니까!!
373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4:27
>>372 다들 허언 S랭크를 포기하지 않을정도로 매력적으로 보이게 강화하겠다!
37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5:07
무의미해보인다고해도 포기하지않아!!!
375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5:53
>>369 힐은 허언으로도 할 수 있어! 현실조작이니까!
376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6:00
377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6:09
진지하게 말하자면 도전한다면야 응원하겠는데, 참치들이 '도와줄' 거라고 기대하는 건 좀 낙관적이지 않나 싶어. 인과력과 차별화되는 허언만의 효용이 있고, 그게 앨리스의 힐+버프보다 강할 때가 아니면 S랭크 올라가긴 힘들걸. 뭘 S랭크로 올릴지는 앵커로 정할 거 같으니까.
378
이름 없음
(54061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6:26
>>371 정상적이어도 500% 일지도? 900~1000%는 나온다고해도 스탯 하나를 집중적으로 올리는 쪽일 것 같고.
379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6:57
>>375 우리 인과력 A1단계 힐량 보면 글쎄다.... 효율 되게 떨어질 듯 한데.(...)
380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7:23
381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7:30
그러고보니 인과력 쓰면 턴 행동수도 늘릴 수 있지 않을까?
38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09:25
>>375 현실조작 횟수가 아까워.
그리고 허언 S랭크 도전한다는건 힐이 A랭크라는건데, 허언 S랭크로 힐 A랭크 이상의 효과가 가능할거 같지 않은데.
진짜로 인과력 A랭크 3단계급이 되면 힐 A랭크를 S랭크로 올릴 수 있겠지만, 그때도 주문까지 동원해야 할테니까 앨리스가 우리한테 버프를 못 걸잖아.
383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0:01
>>380 지난번에 캡틴이 sp 절반 채워준다 한 적 있었을걸.
384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0:19
아마 hp도 똑같을 것 같고.
385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1:13
힐링팩터 S랭크면 1회 부활도 된다니까 힐 S랭크도 1, 2회 정도 부활 가능할걸.
386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1:31
>>382 애초에 인과력하고 비교하니까 이상한거야... 허언은 허언 나름대로 강하다고 캡틴이 공인해줬는걸!
387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1:42
만약 우리가 B랭크의 힐 어빌을 갖고 있다고 가정하자. 우리는 B랭크를 인과력 스톡을 써 A랭크로 올릴 수 있다. 그 상태에서 우리는 A랭크의 힐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B랭크의 힐 어빌이 없다면 어떨까? A랭크의 힐 능력을 사용할 수 있을 리가 만무하다. 왜? A랭크의 힐 능력을 쓰려면 B랭크 어빌이 필요하니까!
38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2:02
>>386 인과력을 목표로 잡고있으니까 하는 말이야
38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2:43
>>386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해놓고 이제와서 '인과력과 비교하지 마'하고 주장하는 건 아니겠지...!
390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3:38
인과력 A3이 죽은 사람 살리니까 A2쯤 되면 시간 감는 것도 가능한거 아냐? 데미지 받기 전으로 몸 상태를 돌린다던가 하면 되지 않아?
391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3:48
일단 좀 정리해서 말하자면 허언의 강화 목표는 인과력이다. 이건 변하지않음. 그리고 허언 S랭크는 내 개인적인 목표지 참치들한테 강요하게는 아니다. 앨리스 S랭크 찍는걸 비교하자면 인과력이 아니라 앨리스가 가진 어빌리티로 비교해야한다. 인과력이 나올 이유가 없음.
39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4:15
허언은 허언 나름대로 강하니까 허언이 허언하듯 허언으로 허언하면 참치들도 허언할텐데 굳이 허언으로 인과력하려 하니까 참치들이 허언하지 않으려 하는거야 알게써?
393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4:35
>>387 그래도 인과력 어빌이 랭크업하면 언젠가는 없는 어빌도 만들어내는 미띤놈이 될지도 몰라...
394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4:55
395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5:24
>>392 동일단어로 하는 말을 들으면 나도 모르는 새에 납득이 가더라. 왜그런거지
396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5:39
인과력 랭크가 올라가면 원인 없는 결과가 가능해지니까 말야.
397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6:30
>>391 좋아, 나도 정리해서 말하겠어
첫째로, 허언 S랭크는 개인적으로 성공하기는 어렵다고 본다.
S랭크 조건이 그냥 1000으로 공개된다면 먼저잡는 사람이 임자일수도 있지만,
그 경우에도 허언의 효율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1000 하나 버리는거 감수하고 다른 1000 시도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까.
따라서, 허언 S랭크를 하고싶다면 참치들을 아군으로 끌어들이는게 좋다고 생각해.
398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7:24
인과력에 덤비는 폭왕참치의 모습은 마치 사이타마에 덤비는 심해왕 같은 느낌이었달까...
399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7:57
>>398 심해왕에 덤비는 무면허라이더나 사이타마에 덤비는 보로스 정도는 해줘...
400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19:31
둘째로, 방금 허언참치는
>>375 에서 '허언으로도 힐을 대신할 수 있다' 고 했어.
이 말을 나는 S랭크 허언으로 S랭크 힐을 대신한다고 판단했어. 판단의 근거는
1.대화의 맥락이 허언을 S랭크로 올릴 필요성이 있느냐에 대한 이야기였다. 따라서 S랭크 허언에 대한 이야기이다.
2.허언이 S랭크면 힐은 A랭크다. 따라서 힐이 아니라 굳이 허언을 쓴다면 그 허언의 효과는 S랭크 힐이어야 한다.
401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0:27
>>400 그냥 종합적인 이득이 힐 S랭크 이상이면 허언 올리는게 좋은거 아니야?
402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0:45
>>399 힘내라구. 보로스 정도로라도 인과력과 싸울 수 있을만큼 노력해봐!
403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0:46
애초에 허언은 단일 특화가 아니라 범용성으로 승부를 보는 어빌리티인데(...)
404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1:04
>>397 그러고보면 S랭크 승급 조건을 갖추기 위해선 A랭크 5개에 최소1000P가 필요하다 했었지?
그럼 평범한 플레이어는 하나가 최대일까나?
최대로 익힐수 있는 수가 5개라고 했으니까.
405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2:06
>>404 우리도 아마 1개밖에 못 얻을 것 같다고 캡틴이 말한 적이 있었어.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406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4:10
그런데 지금 S랭크 뭐 올릴지 얘기해도 현실감이... 우리조차도 A랭크 2개 예정 정도라...
407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4:41
>>400 에 이어서 발언하겠어.
S랭크의 허언은 효과 자체만으로는 인과력 A랭크 1단계와 동격이야.
허언참치는 이를 허언해서 A랭크 3단계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잡았어. 그리고 A랭크 3단계 인과력은 1개의 A랭크 힐 어빌을 S랭크로 끌어올릴 수 있어.
하지만 허언으로 이것을 재현했을 경우 앨리스의 '버프 어빌리티'가 봉인될 거야. 허언에 버프 어빌리티까지 동원해야 힐 어빌 상승이 가능하니까.
이는 치명적인 약점이야.
408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5:47
>>401 앨리스는 이미 포지션이 잡혀져 있으니까. '종합적인 이득'이 '효율'로 이어질지는 별개.
409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5:48
>>407 나는 분명히 버프없이 단일 어빌리티인 '폭왕의 허언'이 S랭크가 됐을때 인과력 A랭크 3단계와 동격인걸 목표로 잡았는데 어째서 갑자기 버프가 추가되었는가...
410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6:23
>>408 앨리스는 힐러라기에는 전문 서포터잖아. 단순히 '힐'만 잘하는것보다 다용도로 도움을 줄 수 있는게 좋은거 아닐까...
411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6:25
412
이름 없음
(2810425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6:40
저 참치가 허언을 노리든 말든 솔직히 상관은 없어 그건 참치의 마음이고 다른 참치가 끼어들 권리는 없어 그렇지만 매번 그거 때문에 내가 만든게 약해 소리를 계속 해대고 인과력에 미치지 않는다고 투덜거리고 자꾸 그러면 주변사람들도 불편해져 노리는건 좋지만 그러는건 자중해야하지 않을까 싶어
413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7:44
>>410 다용도로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고 허언이 유용하다고도 생각하는데 그건 허언이 S랭크까지 오르지 않아도 가능하니까.
'허언의 존재'에 대한 메리트와 'S랭크 허언'의 메리트는 별개.
414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7:47
415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9:38
>>409 >>367 에서 나왔듯 A랭크에서 어빌리티를 A랭크로 상승시키는건 주문까지 포함해야 가능하니까
일단 주문 떼고 순수하게 A랭크에서 어빌리티 A랭크 상승이 가능한 것부터 목표로 잡아보는걸 추천.
416
이름 없음
(2810425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29:48
>>414 우리 모두 다같이 주의하자는 거니까 사과할 필요까지는 없고 다같이 즐거운게 좋잖아
그런데 캡틴은 언제 올까
417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0:35
418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0:41
1000도 좋고 S랭도 좋지만 일단 우리의 최우선 목표는 생존이잖아? 일단 눈앞의 시련을 넘길 구상을 하는게 낫지 않아?
419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1:40
>>416 캡틴의 퇴근시간은 9시 고정이지않..(눙물)
420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1:47
캡틴이 새 대기실을 만들어주면 좋을텐데 말야.
422
이름 없음
(2810425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2:19
423
이름 없음
(2810425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2:29
어장 파 올게(...)
424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2:32
425
이름 없음
(5393843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2:35
426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2:53
설마하던 캡틴 2호..?
427
이름 없음
(060311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3:28
캡틴의 복제품 브라더즈... 저 캡틴은 캡틴10031호일거야...
428
이름 없음
(9961514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3:33
에? 정말 캡틴이야?
429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4:28
그보다 아이피 보면 회사 혹시 캡틴...이랑 같은 회사 사람인가
430
이름 없음
(9684338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4:51
431
이름 없음
(2810425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5:12
새 어장 파쓰요. 자세한 건 원래 어장 가서 확인하시고.(...)
432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5:15
433
이름 없음
(6555569E+6 )
Mask
2018-02-24 (파란날) 20:35:32
434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1:07:32
435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1:07:52
436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1:09:01
https://namu.wiki/w/ '%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EC%84%A4%EC%A0%95#s-3.2
기다리다 지쳐서 어빌리티를 일일히 랭크별로 정리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빨리 와주십쇼....
437
이름 없음
(0170135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2:04:56
세상에 위키참치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
438
이름 없음
(497589E+6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2:17:06
어라 무련 C STR만 올리지 않았나? 언제 바뀐거야?
439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2:22:56
>>438 STR뿐이면 2차창작 초괴력인데
원래 STR,DEX만 올리던게 '밸런스 패치' 된거니까 어느 랭크든 CON도 올라가는게 맞아
440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2:54:49
441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02:56:28
그리고 인과력 3단계 찍었을때 쿠루미 해방 안끝나있으면 곤란하니 1000 풀리면 쿠루미 도전 좀 해야겠다.내가
442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07:12
anchor>1514643935>669 인리소각 99어장 웹캐시에서 찾음 : 862 실업희망자◆zb1wG8Cj56 (1796507E+5)니코니코니♪ 2017-12-16(파란날) 22:19:47 <7061822> ∧ /::∧ へ /::::::::::∧ /::::::::::} /:::::::::::::::∧_ /::::::::::::::::; {::{::::::::::::::::∧ソ:::ニ:::::::::::/ 乂>''" ̄ ̄~`<:::::::::::/\ /// `くメ < \ ト _ / / / { \ \::、 \Y `ー''"/ / /{ { { l ∧ Y Y::, \\ / / ⌒l ∧l ト{‐- } }:::} Y ヽ  ̄/{ y气{ \{,_,,,__\ヽ j /:/ l }ト 、 从 ]{ {ir} ⌒笊ミx- / //:/ } { ヘ `、 { l } `'゙ 弋;;;シ///^i / l `、 \ /\――┐人λ " / /ノ/ / l 八 `、 \ //::\\::::|| ノノト、` ー / / / / l \ \ \\::::::::\\ | ̄ ノ \_ -‐ / /トく // /l \ \ \ \\:::::{`く| / ノ __}/ / )Y V 人 `''ー-\ \ \ 癶\ \ / / ____/-<::l } \  ̄ ー-ミ _ / く\〉{ >‐/ //::::: ̄::::::::ミ \l { トミ \ \ ̄ ー- //  ̄\_/ {/ /:::::::::::::::::::::::/:::::\l l l { -ミ Y \ ヽ ̄`~ミ \ / {{ / / \ { /::::::::::::::::::::::::/::::::::::::l l \ `、 \ } Y い \ ヽ / し / / `く{:::::::::::::::::::::::::{::::::::::::::{ 八 \ \ ヽj } } }\ ヽ} {{ {/j l、:::::::::::::::::::::\::::::::::l `、 ミー---- / / / ハ⌒ヽ 丿 人 j {、 {ヘ:::::::::::::::::::::::::::}::::/八 \  ̄ ̄/// / / }} } { 人ミー--‐ノl Y宀--‐  ̄}:// /ヘ \ \ / / / ノ ノ 、  ̄ ̄ l {() __〉/ ト \ー---‐''" ̄ ̄ ー-/ / \ _ノ l  ̄l ̄ |//{ | \ `< ___ /イ\\  ̄ ̄ l } }\l__{ \ / / ̄`ヽ l \ ヽ __八 / j \ヽ }~'" //\_\}へ,ヽ Y /\へ /::::::::/ У / Y { \::::::::Y:::::ノ ヽ〕 } }:::::::::::::ヽ ヽ {;;;;;;;;/ / / }\ー┴-----―--\―┐:::::::/j ;::::::::::::::::::l ノ γ-く辷/ / / / \ / ユ::::::::::::::::::::::::::::::::::::::::::}::::::::::::/ /:::::::::::::::::::}( } / / ̄ ̄`ヽ//~辷ノヘ/  ̄ ̄`冖<::::::::::::::::::::::::::j:::::::::::/:::::::::::::::::::::: ヘ (⌒''<_ / / (十)} 人:::::::::::::::::ヘ __>:::::::::::::::::::ハ::::::::::::::::::::::::::::::::/ } /_―< ̄ ̄ \ / 〉:::::::::::::::::ヘ /::::::ー-:::::::::::::::::::/::::::::::::::::::::::::::::::::::/ ノ //// \__ノ-イ}⌒冖'":::::::\:::::::::::ヘ /:::::::::::::::::::::::::::\/:::::::::::::::::::>'"⌒Y イ └ //// _ / ソ::::/::::::::::::::::::::ヽ:::::::::::\/::::::::::::::>''" ̄ ̄-----―/:::::::::::::::::} 〉 └</ // /::::)_/:::::/::::::::::::::::::::::::::::::::::::::::::::::::::::::/ /⌒~ュ__ノ / <SYSTEM> '앨리스'의 행동. 그녀는 과연 무슨 정보를 얻어 왔는가? INT 판정: dice 1 20 = 19+5. 10, 14, 18 순으로 정보가 달라집니다. 최소 1개 보정.
443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09:08
anchor>1514643935>660 >>442 와 동일 ──위이이이잉. / // /´二二二ヽ / // ※도축 시의 이미지 영상입니다. __/ /___}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 ( ノ /::|}__ / /∠ -=- __ ~~~~~~~~~~~~~~~~~/ /:::::: |、_ヽ. 〈__,.ィニニニニニニニニ\ __________________ ┬┬┬┬┬┬┬i{ ̄ ̄ ̄ ̄ ̄ ̄ ̄{:::::::::: / /ニニニ=-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i{_______(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__________  ̄ ̄ ̄ ̄ ̄ ̄ ̄ └‐{二ニニニニ/ニ/: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ニ/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 V|: :|`ト |: : : :_|斗:┼\二二ニニニ} i:|: 仆ミ八: ::斗rや|: : :|∨ニニニニニ 从八ヒツ \ ヒツ八: :|ノニニニニニ/ Λ: :八. ∠ : : :|こニニニ/ _____ {: : : : : }> ` ノ⌒ヾYノニニ/ __ -=ニニニニニニニ/ ___ -‐''"⌒>--彡. . :''´: : : ノ:ノニニ/{ 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__;,,:..:ニ‐''"´_,. . :''__;,.:ニ=-‐''^7ニイ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__;,,;..:ニ=-‐ ''^^~~ _,..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_,.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V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V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_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 {__/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八 : : : : : :{ L{ { {_,―ノニニニニニ=-‐ T Τ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人 \〉 ┘ / / / | | | | ー=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__{__/ / / | | |  ̄ ̄ ̄ ̄ ̄ ̄ ̄ <SYSTEM> '유즈키 유카리'의 행동. 과연 그녀는 얼마나 도축을 잘 했을까? DEX 판정: dice 1 20 = 17+7(보정치 3+도축기술 4). 14, 18, 22 순으로 획득량이 달라집니다. 위 다이스 결과는 인과력으로 리다이스된 결과.
444
이름 없음
(6698785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09:30
흑흑 시럽 보고싶어어어어
445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16:57
으으으....캡티이이인....
447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28:19
448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4:53:18
450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6:41:34
451
이름 없음
(8487199E+6 )
Mask
2018-03-08 (거의 끝나감) 18:18:21
452
이름 없음
(0060906E+6 )
Mask
2018-03-09 (불탄다..!) 12:5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