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15448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5 21:14:34 - 2018-01-08 18:27:2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1885417E+6)

2018-01-05 (불탄다..!) 21:14:3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근하신년 버프 끝. 연재가 귀찮아진다.(아무 말

468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28:52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호무라가 생겨났을 때, 호무라는 턴 소모 없이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무기'나 '방어구' 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변한 아이템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하며, 따라서 그대로 기타 슬롯을 차지한다.
아이템은 변화 시 모든 기능을 계승하되 변하는 카테고리에 따라 '공격력' 혹은 '방어력'을 가산하며, 변경된 카테고리에 따라 강화 어빌리티의 효과를 받는다.

묘사는 '방어구'로 변경 시 공중을 떠다니는 버클러, '무기'로 변경 시 지금 들고 있는 무기 종류와 같은 형태.

469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30:03

받을때부터 유니크화될 거라고 희망하는데 캡틴이 그렇게 해줄 거라는 보장이 없다
유니크 아이템을 얻으려면 이미 있는거 유니크화하는게 오히려 확률 높고.

470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0:09

>>465 성능 강화가 주목적이고 턴소모 없애는걸 부가로 딸려오는것처럼 하면 가능하지않을까?

471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0:33

아무튼간에 일단 하려면 1000을 얻어야하는게 중요하지만

472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0:32:55

>>468의 효과의 의미를 잘 모르곘는데 설명 부탁해도 될까?.

473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34:17

>>472 악세사리가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의 효과를 받도록 카테고리 변경. 단 슬롯은 그대로 기타 슬롯.

474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0:35:24

일단 곧 a랭크로 올라갈 짐승의 직감과 무궁의 무련에 1000을 박는게 중요하긴 하다. 박은 1000들은 a랭크 올라가면 그대로 a랭크 효과로 업그레이드되고, 한번 a랭크 되면 더이상 업그레이드도 못하니.

475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6:26

>>474 유니크도 그러려나 유스티티아 강화를 뭐하지

476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6:41

그나저나 캡틴이 오시지 않는다

477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6:55

>>475 자체 성능강화

478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7:09

생각 안나면 그냥 성능 강화 박는게 제일 좋아

479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7:42

현 성능이 어떤질 모르니...

480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0:37:57

유스티티아 데이터 있잖아?

481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8:33

유스티티아 아직 받지도 않았음 데이터 있는건 처음 내가 1000 넣은거. 거기서 캡틴이 너프를 좀 먹인다했고

482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9:01

>>481 일단 강화로 1000 발라두면 손해는 안봐

483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0:39:19

즉사라도 추가하는건?

484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39:26

나도 주문 1000 강화 데이터 안 나왔는데 그냥 발라뒀으니까

485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9:35

>>483 즉사 유니크에 붙음

486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39:55

그럼 일단 강화를 한번 넣고 유니크를 해야겄다

487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0:40:34

사실 즉사는 턴 넘기기만 잘하면 점점 확률이 높아지는데다가 다이스 특성상 갑자기 픽 보내버릴수도 있으니 즉사가 강화될 가능성은 거의 없고...
역시 특공 뎀이 늘어나거나 할려나?

488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1:46

>>487 일단 강화를 특정대상으로 하면 즉사도 강화된다 문제는 유니크급 강화라 우리 인과력으로 안될게 분명하다는 점

489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2:11

특공이 대인전용이라서 몬스터에게도 적용되게를 못하겠네 그러면 기본공격력이 아주 급락할테니

490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3:02

>>489 캡틴이 제한이 많이 붙으면 특정 대상으로는 아주 강력한 효과라고 했으니까 고민해봐

491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3:26

물론 제한 해제하는데 1000 박아도 된다. 근데 몬스터한테 성향이란게 있나...?

49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43:33

anchor>1505595819>916이런것도 있네

493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4:35

없지. 아예 몬스터에게 성향추뎀이 들어가게 하는 1000은 아예 튕겨질 확률이 높은게 캡틴이 내가 한걸 바꾸시지 않으셨다면 2배 3배에 해당하는 성향추뎀의 데미지를 그대로 적용시키면 답이 없음. 즉 너프먹을때 기존 공격력이 떨어질 확률이 높음

494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5:06

근데 아론다이트 노강했을때의 공격력이 얼마였지?

495 이름 없음 (0797108E+5)

2018-01-06 (파란날) 20:45:24

>>492 도로테아 아버님이 만든 물건이네

496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5:32

>>494 그때 인과력 B고 지금은 A라 위력이 달라서 비교는 힘들지않을까

497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6:09

아니 그냥 그때 데미지가 어땠었냐고...

498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7:48

>>497 기존 데미지 30

499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8:01

anchor>1498891668>660 여기 보면 나와

500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50:36

지금은 각종 강화가 덕지덕지 발라져서 90이지만

50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57:16

근데 오늘 연재가 없다는 사실은 달게 받아들이겠지만 캡틴의 소식이 없는건 무섭다...

50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57:39

503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00:15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생겨나기로 예정된 호무라는 하나의 능력을 더 얻는다.

호무라가 얻는 능력은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일시적으로 '무기'나 '방어구' 로 바꾸는 능력이다. (호무라의 다른 능력과 마찬가지로 턴 소모는 없다.)

변한 아이템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하며, 따라서 그대로 기타 슬롯을 차지한다.
아이템은 변화 시 모든 기능을 계승하되 변하는 카테고리와 아이템 등급에 따라 일정 수치의 '공격력' 혹은 '방어력'을 자체적으로 갖게 되며, 변경된 카테고리에 따라 강화 어빌리티의 효과를 받는다.

묘사는 '방어구'로 변경 시 공중을 떠다니는 버클러로, '무기'로 변경 시 지금 들고 있는 무기 종류와 같은 형태로 아이템이 변화하는 식.

504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1:34:05

캡틴이 아직도 오시지 않는다 진짜 갑자기 불안해지네

505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1:35:09

>>504 설마 연중이겠어?

506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1:36:33

캡틴도 사회인이고 늦을수도, 하루 빠트릴수도 있는거지.

507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1:38:06

>>506 그게 아니고 아무 소식도 없는게 불안하다는거지 예전에도 보통 회사에 계실 시간에서도 가끔씩 참치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셨던거 보면

508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48:33

무슨 일 났나...?

509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52:53

anchor>1514469618>639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으니 푹 쉬고 오시겠지! (긍정적

510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01:23

anchor>1514469618>661
데이터 정리중이셨던가 그러고보니

51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09:44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일매일을 연재하려 열심히 정리하네
한치 앞도 모르는 험한 이 세상
직장도 컴퓨터도 불안하지만
그렇지만 오늘도 참치 많다네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51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11:43

anchor>1505914724>566-569 인과력 A랭크에 단계가 있다는 설정은 과연 언제 만들어진 설정일까

513 이름 없음 (8497644E+5)

2018-01-06 (파란날) 22:17:53

A랭크 찍을수있는건 다 올리기부터 하고 유니크 갑옷이든 무기든 완성되면 1000으로 가속시켜서 시련전에 받아내자.
그리고 시련전에 방무댐 무시도 좀 앞당길수있으면 앞당기고

514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19:23

슬롯 문제 때문에 고민된다는 록슈터 말인데, 그냥 1000으로 유스티티아랑 합쳐버릴까?
유스티티아가 근거리형/원거리형/방어형으로 나뉘고 록슈터가 유스티티아에 깃드는 거야. 어때?

515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20:14

>>514 검기를 내보내는 업글은 생각해 놨는데 원거리형은 잘 모르겠다

516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2:22:31

뭐 적당히 어장 갈때쯤 되면 오시겠지.

517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2:23:14

>>514 나쁘지 않을지도.

518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4:18

>>1000이면 한손 무기 유스티티아는 블랙 록 슈터와 하나가 되어 다음과 같이 진화
〔유스티티아 (무기 / ?? / 한손)〕: 공격형과 방어형이 존재하며, 깃들어 있는 정령 '블랙 록 슈터'에 의해 록 캐논이라 불리는 개틀링 버전으로 변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 공격형: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둘 다에 해당하는 경우 곱연산.
※ 공격 1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 방어형: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이 감소한다.
= 개틀링 버전: sp를 소모해서 턴 소모 없이 전환. '공격형'과 '방어형' 중 하나의 기능을 선택해 계승한다. 모든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된다. 무기 강화 어빌리티 적용 시 원거리 공격에도 적용된다.
= 장착조건: STR 10 이상. 성향이 이타적 선. 인과력 스택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 수 있다.

헉헉... 깎는다...깎는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