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리부트는 없던 걸로. 난 다 같이 쌓아 온 이야기를 버리기가 싫다.
1000이면 대충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선대 인과력 사용자가 레일리와 무언가와 교환한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레어/기타) = 레어 이하 등급의 방어구 1개에 특수 효과 부여. 인과력으로 높은 등급에 사용가능(U:dice 1 2/L:U+1) ●대상 방어구의 방어력을 랜덤한 수치 (dice 5 9*10) 상승, '불괴' 속성 적용.(파괴내성) ●적용 방어구 등급에 따른 추가 효과 부여.(중첩) ○노말: 전투중 1번 행동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 3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의 회피를 크게(dice 2 4*10) 내린다. ○매직:[수리야의 가호]: 각자의 차례 종료시 자신의 hp/sp를 dice 1 4*10만큼 회복 ○레어: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2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자신 공격의 명중 DEX판정에 사용하면. 명중시 피해 2할 추가. ○유니크: 회피 판정 실패 시 20sp 소비가능. 몸을 억지로 움직여 '방어' 자세를 취한다. ○레전더리: 상대 공격/능력에 의한 데미지 및 디버프 효과 크게 감소. 전투데미지 이외로의 사망 무효. ●전투중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발동 (쿨타임- 5T) =설명: 화염의 투창을 만들어 투척한다. 화염의 투창은 형태를 바꾸어 2가지 방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모드를 함께 앵커해 사용(Ex:@4.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CCC) 대인모드(CCC): 적1체에 3턴간 턴종료시마다 공격력+소비sp*2+dice 1 10 의 필중 데미지.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방어력 계산O)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 상대 회피 보정치는 절반. 대형 몬스터는 데미지 1.5배 (방어력 계산O/부파불가)
{무아경(레어/기타)} 침착함을 잃지 않게 도와주는 거울. 궁지에 몰리고 머리가 혼란스러울 때에는 거울을 꺼내고 자신을 돌아보자. =소유자의 체력이 1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무아지경]효과 자동 발동
[무아지경] 자기 자신조차 잊고 일에 몰두하는 경지. 잡념 하나 없는 순수한 마음이 그대를 도우리니. =dice 1 3 턴동안 지속. 상대의 공격이 자신을 향할 때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2~99가 나올 경우 공격 회피. 필중 어빌리티 회피 불가. 구속, 스턴 상태에서 회피율 50%로 하락.
>>1000이면 합체용 아이템 '마탄의 사수'를 얻는다. 본 기능은 합체용이나 무기로도 쓸 수 있다. 〔마탄의 사수 (도구 / 레어)〕: 소총을 든 검은 사수의 형태를 한 합체용 아이템. 무기로 쓸 때는 소총으로 변한다. = 행동횟수 하나를 소모해 소총으로 바꾸거나 다른 무기와 합체시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모든 공격에 BLACK 속성 부여, 원거리 공격 시 마탄의 사수가 나타나 명중률에 보정. = 소총: 카테고리가 무기로 바뀌고 양손의 슬롯을 차지한다. 사용자의 모든 근거리 공격이 원거리로 전환된다. (합체 시에는 발동하지 않는 기능.) = 합체: 하나 혹은 둘의 무기와 이 아이템을 합체시킬 수 있다. 합체 시 무기의 공격력이 합산되고 합체하는 무기의 옵션과 마탄의 사수의 옵션이 계승된다. 무기 하나당 n의 SP를 소모한다. ※ 차지하는 장비 슬롯은 마탄의 사수를 제외한 합체시키는 아이템 중 하나의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사정거리는 더 긴 쪽을, 아이템 등급은 가장 높은 것을 계승한다.
* BLACK 속성 1.공격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HP와 동시에 SP도 같은 수치만큼 깎인다. 2.공격이 명중했을 때 1/3 확률로 STR, DEX, INT, CON 대결 중 하나를 선택해 실시하며, 승리 시 대상의 다음 방어나 회피가 펌블로 처리된다. 3.공격이 명중했을 때, 대미지를 입히는 것을 포기하는 대신 2번 효과의 발동확률을 올릴 수 있다.
12월 31일은 죽었어! 이제 더는 없어! 하지만 내 폰에! 이 달력에! 하나가 되어 살아가! 새해를 본다면 제야의 종까지 보리라, 31일이 사라져도 1월 1일을 볼 수 있다면, 나의 승리다! 나를 누구라고 생각하는 거냐, 난 참치다, 일반인이 아냐! 나는 나다! 앵커판의 참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