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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5764712E+6)
2017-11-01 (水) 21: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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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YSTEM 》
..| ̄ ̄ ̄ ̄ ̄ ̄ ̄ ̄ ̄ ̄ ̄
..| ○
..| ○ 세계를 움직이는 건 능력 없는 다수가 아닌 능력 있는 극소수다.
..| ○
..| ○
..| ○
..| ○
..| ○
68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5:24
그러면 본편에 들어가기에 앞서 여러 가지를 정해 보겠습니다.
말하자면 난이도 결정과 캐릭터 메이킹 정도겠군.
689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5:57
얏타네!
690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8:09
난이도는 총 두 가지. 쉬움과 보통이 있습니다. 어차피 참치들이 어려움 안 할 건 잘 아니까 어려움은 버리고.(...)
1: 쉬움으로 가자.
2: 그래도 보통 정도는 어려워야지.
@ 달고 번호를 적어 투표해 주세요. 한 명 당 한 번, 9시 30분까지.
691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8:24
@1
692
이름 없음
(745903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8:31
@2
693
이름 없음
(5090449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8:45
@2
694
이름 없음
(616092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8:56
@2
695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9:16
아 캡틴 그런데 난이도에 따른 차이가 뭐가 있나요?
696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29:41
>>695 캐릭터의 능력치 차이나 후에 추리 난이도 차이 정도가 있습니다.
697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0:23
2번 결정이군!
69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1:10
69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1:22
놀랍게도 2번이라고 한다. 난 1번일 줄 알았더니.
700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1:40
그런데 어려움 넣었어도 참치들 골랐을것 같네 재밌으니 이득 빨리 죽어도 이득이니까
701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2:25
그러게 참치들은 어째서 쉬운길을 버려두고 보통길로 가는가? 엔딩의 차이가 있는것도 아닌데? ㅋㅋㅋ
702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2:26
>>700 죽는다고 이세계 어장이 빨리 돌아가진 않아요.
703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2:44
704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2:58
하여간 그리 됐으니 다음은 캐릭터 메이킹 준비를 하겠읍니다.
705
이름 없음
(616092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3:12
게임이 쉬우면 재미가 없잖아요(누구왈)
706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5:24
>>705 그 고양이를 죽여야해!!! 전국의 발컨들에게 사과해라! 손이 안따라줘서 클리어가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707
이름 없음
(669425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5:39
쩨꾸!
708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6:32
특히 슈팅이랑 리듬게임...... 난이도좀 쉽게 만들라고...... 내손이 못 따라가잖아... 하고 싶은데......
70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9:00
그러면 다음은 능력치를 정해 보겠습니다.
능력치는 STR, dEX, INT, CON. 총 4개가 되며 보통 보정으로 모든 능력치 최소 3 보정이 들어갑니다.
하 1부터 하 4까지 dice 1 10. 한 명 당 한 번, 3 이하가 나왔을 시에는 3으로 고정.
710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9:29
.dice 1 10. = 4
711
이름 없음
(616092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39:30
.dice 1 10. = 6
712
이름 없음
(626569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07
.dice 1 10. = 6
713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10
참치들어디갔어?
714
이름 없음
(745903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29
.dice 1 10. = 9
71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35
>>713 없어, 없어. 애초에 적을 걸 감안하고 굴리는 거니까.
716
이름 없음
(1051556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37
.dice 1 10. = 1
717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41
능력치는 나쁘지 않네
718
이름 없음
(626569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41
탐정 재능 보정으로 int보정 없으려나
71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0:53
720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1:43
721
이름 없음
(1614772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1:46
역시 캡틴답게 다른 어장을 카피하지 않는구나!
722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2:16
따로 탐정 보정은 없지만 INT를 9로 배치하고 나머지를 배치하겠습니다.
1: STR에 4를 배치.
2: DEX에 4를 배치.
3: CON에 4를 배치.
@를 달고 번호만 적어 투표해 주세요. 하 5까지, 한 명 당 한 번.
723
이름 없음
(669425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2:25
근성과 체력으로 뚫는 타입인가
724
이름 없음
(616092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2:40
@1
725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2:49
@1
726
이름 없음
(745903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2:56
@2
727
이름 없음
(626569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3:28
@1
728
이름 없음
(628611E+54)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3:50
그런데 단간어장에서 힘이나 지능,체력은 어디에 쓰여?
지능이야 추리나 증거물 탐색에 영향 줄것같은데
729
이름 없음
(628611E+54)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4:02
뭐가 뭔지는 알아야 고르지
730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4:46
>>728 원본하고 다르다고 했으니까 몸싸움이나 살인막기 이런거 있을수도 있지
731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5:04
>>728-729 그러고 보니 설명을 안 드렸네요.
732
이름 없음
(669425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5:16
아 순서대로가 아니구나..
733
이름 없음
(1707704E+5)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5:28
우리가 살인마로 들어가는거니까 다른애가 밤에 우리 죽이러 왔을때 판정에 쓸수도 있구
734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6:41
능력치는 총 4개. STR, DEX, INT, CON입니다.
STR은 힘, DEX는 순발력, INT는 지능, CON은 지구력입니다.
능력치들은 차후 주인공이 뭔가 행동을 하거나 판정을 할 때 사용 되며 사용 되는 건 각각 쓰여있는 그대로 쓰입니다.
이번엔 시스템에 공 들일 생각이 없으니 딱 그 정도로만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73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7:18
가령 주인공이 누군가랑 힘 겨루기를 할 때는 STR 판정, 뭔가 오래 달리기 등을 할 때는 CON 판정.
이런 식으로 쓰입니다.
736
이름 없음
(628611E+54)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8:02
솔직히 지능빼고는 별 쓸일이 없을것같아...
737
이름 없음
(6265699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8:16
DEX가 중요해보이네
73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70516E+6)
2017-11-02 (거의 끝나감) 21:48:17
그러면 설명도 드렸으니 다시 한 번 투표를 하겠습니다.
현재 나온 숫자는 9, 6, 6, 4입니다. 일단 탐정이니 INT에 9를 고정하기로 하고...
1: STR에 4를 배치.
2: DEX에 4를 배치.
3: CON에 4를 배치.
@를 달고 번호만 적어 투표해 주세요. 하 5까지, 한 명 당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