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의 개인 어장이며 설정이나 잡담, 단편 및 기타 소재 등을 올리는 곳입니다. 1. 심심하게 설정만 올리는 건 천성에 맞지 않아 AA 작품처럼 꾸미고 놀지만 연재하는 작품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안 하는 것도 아닙니다. 2. 어장주가 연재하는 작품의 설정, 잡담, 단편 및 기타 소재 등이 풀리므로 위 링크가 걸린 작품들의 스포일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3. 방송국은 어디까지나 어젱 콘셉트일 뿐 실제 고증을 따지지 않습니다. 방송국 구조에 대해 태클을 걸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4. 목표는 편성표에 등재 된 모든 방송에 完 딱지를 붙이는 것.
[전투 데이터] 명중: 7+0+0+0=7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0+0+0+10=10 기타: - 위장: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10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 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 위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10.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위험 감지: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E랭크의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10 회복. 사용 시 5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사용 시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특수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의 생김새를 보고 사람들은 그를 서양인과 동양인의 혼혈이라고 짐작하지만, 그는 고아이기 때문에 누구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 멀린은 자신이 자란 보육원의 원장에게 친부모가 누구인지 물었지만 원장도 그의 부모가 누군지 몰랐기 때문에 멀린의 질문에 대답해 주지 못했다. 멀린은 자신의 뿌리를 모른다는 사실에 대해 강한 열등감을 품고 있고, 이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친구들과 자주 다투기도 했다.
= 멀린은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쉽게 초조해하며, 따라서 사소한 문제에도 감정이 격해지고는 한다. 하지만 마주한 문제로부터 도망치는 성격은 아니다. 성격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을 잘 숨기는 데다가 자신의 임무를 반드시 성공적으로 마치므로 멀린은 의지할 만한 든든한 사람으로 평가받는다.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평판은 상당히 좋다. 그저 멀린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뿐.
= 멀린은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그는 이 습관을 몹시 불편하다고 느꼈지만, 습관을 고치려고는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몽마의 피가 섞이자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서 손가락이 부러질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이 습관 때문에 그는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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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점 1. 명중의 기본을 DEX 보정치에서 INT 보정치로 바꿨습니다. 2. 방어에 적혀 있던 CON 보정치 2를 뺐습니다. CON 보정치는 방어를 사용할 때만 적용 됩니다. 3. 치유마술: 魔의 스킬 계수를 수정했습니다.
[어빌리티] 〔잠복 사냥 (액티브 / D랭크)〕: 잠복해서 사냥감을 한 방에 사살할 수 있을 때까지 끈기를 가지고 몸을 숨기는 능력. = 은신 상태로 들어간다. 사용 시 50SP 소비. = 공격 시 자동적으로 은신이 해제되며, dice 1 10을 굴려 5 이하일 시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한다.
〔정밀 저격 (패시브 / E랭크)〕: 적에게 치명적인 부위를 사격하는 관찰안이 극대화된 능력. = 기본 공격력+20. = 디메리트: 최대 HP-30. 〔정조준 일격 (패시브 / E랭크)〕: 주변의 상황과 기류를 읽어내고 적에게 정확히 명중할 수 있도록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것을 보조해주는 능력. = 총기 사용 시 명중+10.
[스킬] 〔지구력 (CON / 3Lv)〕: 사냥을 통해 길러진 뛰어난 지구력.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HP+15 상승.
〔긴급 회피 (DEX / 3Lv)〕: 적의 공격을 순간적으로 잽싸게 회피하는 움직임.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사용 턴에 한해 회피+6. 사용 시 5SP 소비. 〔광란의 1분 (DEX / 2Lv)〕: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1분 안에 속사를 퍼붓는 매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상태로 돌입한다.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사용 턴에 한해 명중+4.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리-엔필드 (무기 / 노멀 / 양손)〕: 고전적인 볼트 액션식 소총. 오가타는 이 무기에 깊은 애착을 갖고 있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 15.
〔폰초 (방어구 / 노멀 / 몸)〕: 이리저리 헤지고 냄새 나는 폰초우의.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하지만 많이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선글라스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태양광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 집중력에는 꽤 도움이 된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사냥꾼을 가업으로 삼는 집의 독자(獨子). = 오가타는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고 있었기에 평소에도 그를 자주 따라나서곤 했다. = 허나 아버지가 사냥 중 사고로 실족사하고, 그 때 아버지 대신 처음으로 총을 쥐어 사냥에 성공한 그 날의 고통과 희열을 잊지 못해 = 지금도 학교의 수업보다는 사냥에 열중하며 그 날의 감각을 소망하는 어딘가 엇나간 학생. 현재 출석일수 부족으로 유급 위기의 망나니 3학년생. = 소꿉친구 아나스타샤의 부탁에 억지로 등교하게 된 날, 이세계로의 전이가 시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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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점. 1. 잠복 사냥에 크리티컬 수치 적용. 2. 정밀 저격의 계수 수정. 3. 리-엔필드는 STR 보정치를 받지 않는 대신 공격력 50% 증가.
〔내려찍기 (STR / 3Lv)〕: 힘껏 내려치는 공격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공격력+Lv×5. 사용 시 5SP 소비. 〔숨돌리기 (CON / 3Lv)〕: 훌륭한 전사는 쉬는 데도 전력을 다한다. = 하급. 보조/보조. 액티브. 자신. = HP를 Lv×10 회복.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데스 사이즈 (무기 / 매직 / 양손)〕: 사신이 다루는 검은빛의 낫. 흉흉한 기세가 감돌고 있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0.
〔은색 바늘 뭉치 (무기 / 노멀 / 한손)〕: 가느다랗게 빛나는 은빛 바늘. 10개가 한 세트이며 던져서 사용한다. = 원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방탄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질긴 천을 여러 겹 겹쳐 만든 수제 방탄조끼.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금십자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반짝거리는 게 예쁘다. = 명중+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어리지만 순진하지는 않다. 고아로서 어릴 적부터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억척스럽게 살아온 소녀는 타인에 대해 냉소적인 시선을 보낸다. = 학교 바깥의 불량배 서클 등과 어울리며 지역에서 악명이 자자하던 아이. 소위 일진이라 불리는 불량학생들조차 섣불리 건드리지 못했다. = 성장과정에서 받지 못한 애정을 갈구하는 마음이 예쁜 여자아이에 대한 집착이라는 비틀린 형태로 나타난다. = 그와 별개로, 어린아이를 괴롭히는 행위는 그녀의 역린. 자신의 삶이 떠올라서이기도 하고, 어릴 적 헤어진 남동생에 대한 기억 때문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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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점. 1. 데스 사이즈를 행동 횟수 소비해서 소환하는 걸로 변경. 2. 그에 따른 전투 데이터 기본 적용을 은색 바늘 뭉치로 변경.
[전투 데이터] 명중: 3+0+0+0=3 / 회피: 3+10+4+0=17 공격력: 2+0+0+0=2 / 방어력: 0+0+6+5=11 기타: - 회복: 자신의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20SP 소비. - 평정: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매 턴 10SP 소비. - 매혹: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매 턴 20SP 소비.
[어빌리티] 〔꼬샤쉬 따녯 (패시브 / E랭크)〕: 그 춤사위는 마치 고양이와 같이. Танцуй как кошка(Dancing like a cat)! = 회피+10.
[스킬] 〔기민한 몸놀림 (DEX / 4Lv)〕: 다년 간의 춤사위를 통해 다져진 기민하면서도 우아한 몸놀림.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4. 〔흘려치기 (DEX / 3Lv)〕: 더 강하게가 아닌, 더 부드럽고 유약하게 적의 힘을 흘리는 기술.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방어력+6.
〔평정 (INT / 2Lv)〕: 분노에서부터 멀어지고 대신 인내라는 덕목과 가까워지고자 하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상태가 된다. 사용 시 매 턴 10SP 소비. 〔매혹 (INT / 1Lv)〕: 특유의 몸짓과 가냘픈 외모로 적대적인 대상의 집중이 자신에게 향하게끔 하는 행동.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사용 시 매 턴 20SP 소비. 〔회복 (CON / 2Lv)〕: 육체적인 부상에서 오는 쇼크든, 정신적 쇼크든 빠르게 떨쳐내고 다시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사용 시 20SP 소비.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러시아인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 아나스타샤는 = 오가타 햐쿠노스케라는 소꿉친구가 있다. = 어린 시절, 오기타는 사냥꾼이던 아버지의 사냥에 자주 따라나섰다. = 그리고 소꿉친구의 집에 혼자 남아 있기 싫었던 아나스타샤는 언제나 그를 따라다녔다. = 그러던 어느 날, 사냥 도중 사고가 일어났다. = 그 사고로 인해 아나스타샤는 다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오기타의 아버지는 사망했다. = 다시는 발레를 하지 못하게 된 것도, 소꿉친구의 아버지가 죽은 것도 슬퍼할 일이었지만 =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는 자신들을 노리는 포식자에게서 살아남는 것이 우선이었다. = 아나스타샤가 공포에 떨고만 있던 사이 오기타는 총을 들어 아버지 대신 사냥을 완수했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건졌다. = 그녀는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것보다도 자신의 나약함을 마주하는 것이 싫었다. = 그리고, 그런 일을 겪고도 아무렇지 않게 매일 사냥에 나서는 오기타에게도 거리감을 느꼈다. =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꿈과 소꿉친구를 동시에 잃었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 고등학생이 된 어느 날, 오기타의 담임 선생님에게 부탁을 받았다. = 오기타가 학교에 나오지 않아 유급할 위기이니, 그가 학교에 나오게 도와달라는 부탁이었다. = 그녀가 이 부탁을 소꿉친구와의 사이를 회복할 기회로 여겼는지, = 아니면 단순히 의무감에 의해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다. = 중요한 사실은 그녀가 소꿉친구를 사지로 몰아넣었다는 것이다. = 하필이면 바로 그 날, 이세계 전이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전투 데이터] 명중: 3+0+0+0=3 / 회피: 3+10+4+0=17 공격력: 2+0+0+0=2 / 방어력: 0+0+6+15=21 기타: - 회복: 자신의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20SP 소비. - 평정: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매 턴 10SP 소비. - 매혹: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매 턴 20SP 소비.
[어빌리티] 〔꼬샤쉬 따녯 (패시브 / E랭크)〕: 그 춤사위는 마치 고양이와 같이. Танцуй как кошка(Dancing like a cat)! = 회피+10.
[스킬] 〔기민한 몸놀림 (DEX / 4Lv)〕: 다년 간의 춤사위를 통해 다져진 기민하면서도 우아한 몸놀림.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4. 〔흘려치기 (DEX / 3Lv)〕: 더 강하게가 아닌, 더 부드럽고 유약하게 적의 힘을 흘리는 기술. = 하급. 기타/방어. 패시브. 자신. = 방어력+6.
〔평정 (INT / 2Lv)〕: 분노에서부터 멀어지고 대신 인내라는 덕목과 가까워지고자 하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보조. 액티브. 자신.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분노 상태이상 소 이하에 면역 상태가 된다. 사용 시 매 턴 10SP 소비. 〔매혹 (INT / 1Lv)〕: 특유의 몸짓과 가냘픈 외모로 적대적인 대상의 집중이 자신에게 향하게끔 하는 행동.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원거리. = 적 1체를 지정해 해당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끔 만든다. 사용 시 매 턴 20SP 소비. 〔회복 (CON / 2Lv)〕: 육체적인 부상에서 오는 쇼크든, 정신적 쇼크든 빠르게 떨쳐내고 다시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음가짐. = 하급. 기타/방어. 액티브. 자신. =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사용 시 20SP 소비.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가죽 재킷 (방어구 / 노멀 / 기타)〕: 옷 위에 입을 수 있는 가죽 재킷. 제법 두껍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러시아인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 아나스타샤는 = 오가타 햐쿠노스케라는 소꿉친구가 있다. = 어린 시절, 오기타는 사냥꾼이던 아버지의 사냥에 자주 따라나섰다. = 그리고 소꿉친구의 집에 혼자 남아 있기 싫었던 아나스타샤는 언제나 그를 따라다녔다. = 그러던 어느 날, 사냥 도중 사고가 일어났다. = 그 사고로 인해 아나스타샤는 다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오기타의 아버지는 사망했다. = 다시는 발레를 하지 못하게 된 것도, 소꿉친구의 아버지가 죽은 것도 슬퍼할 일이었지만 =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는 자신들을 노리는 포식자에게서 살아남는 것이 우선이었다. = 아나스타샤가 공포에 떨고만 있던 사이 오기타는 총을 들어 아버지 대신 사냥을 완수했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건졌다. = 그녀는 발레리나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것보다도 자신의 나약함을 마주하는 것이 싫었다. = 그리고, 그런 일을 겪고도 아무렇지 않게 매일 사냥에 나서는 오기타에게도 거리감을 느꼈다. =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꿈과 소꿉친구를 동시에 잃었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 고등학생이 된 어느 날, 오기타의 담임 선생님에게 부탁을 받았다. = 오기타가 학교에 나오지 않아 유급할 위기이니, 그가 학교에 나오게 도와달라는 부탁이었다. = 그녀가 이 부탁을 소꿉친구와의 사이를 회복할 기회로 여겼는지, = 아니면 단순히 의무감에 의해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다. = 중요한 사실은 그녀가 소꿉친구를 사지로 몰아넣었다는 것이다. = 하필이면 바로 그 날, 이세계 전이가 일어났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