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498322> [AA/기타] 어서 오세요! 여기는 NT-H 방송국입니다! :: 984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10-09 06:31:52 - 2019-04-15 03:24:57

0 실업희망자◆zb1wG8Cj56 (1242466E+6)

2017-10-09 (모두 수고..) 06:3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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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의 개인 어장이며 설정이나 잡담, 단편 및 기타 소재 등을 올리는 곳입니다.
1. 심심하게 설정만 올리는 건 천성에 맞지 않아 AA 작품처럼 꾸미고 놀지만 연재하는 작품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안 하는 것도 아닙니다.
2. 어장주가 연재하는 작품의 설정, 잡담, 단편 및 기타 소재 등이 풀리므로 위 링크가 걸린 작품들의 스포일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3. 방송국은 어디까지나 어젱 콘셉트일 뿐 실제 고증을 따지지 않습니다. 방송국 구조에 대해 태클을 걸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4. 목표는 편성표에 등재 된 모든 방송에 完 딱지를 붙이는 것.

832 실업희망자◆zb1wG8Cj56 (4391548E+6)

2019-03-25 (모두 수고..) 22:49:02

◆하급 스킬(효과: 1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불가능.
 - HP, SP 상승: 둘 중 하나, +Lv×5.
 - 명중: 한 종별(검, 주먹 등), +Lv.
 - 회피: +Lv.
 - 공격력: +Lv×2.
 - 방어력: +Lv×2.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소 등급,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 부여.
 - 상태이상(방어): 1개 설정, 소 이하,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회복.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5 회복.
 - 행동 횟수: 불가능.
 - 그 외: 기본 +Lv.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불가능.
 - 명중: 한 종별(검, 주먹 등), +Lv×2. 5SP 소비.
 - 회피: +Lv×2. 5SP 소비.
 - 공격력(단발성): +Lv×5. 5SP 소비.
 - 방어력(단발성): +Lv×5. 5SP 소비.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소 등급 부여. 20SP 소비.
 - 상태이상(방어): 1개 설정, 소 이하 해제. 10SP 소비.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10 회복. 5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중급 스킬(효과: 2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5%.
 - HP, SP 상승: 둘 중 하나, +Lv×10.
 - 명중: 한 종별, +Lv×2.
 - 회피: +Lv×2.
 - 공격력: +Lv×5.
 - 방어력: +Lv×5.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중 등급,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 부여.
 - 상태이상(방어): 1개 설정, 소 면역, 중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10 회복.
 - 행동 횟수: 불가능.
 - 그 외: 기본 +Lv×2.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6~10%, 6~10SP 소비.
 - 명중: 한 종별, +Lv×3~5, 5~15SP 소비(5SP 단위).
 - 회피: +Lv×3~5, 5~15SP 소비(5SP 단위).
 - 공격력(단발성): +Lv×6~10, 20~40SP 소비(5SP 단위).
 - 방어력(단발성): +Lv×6~10, 20~40SP 소비(5SP 단위).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중 등급 부여. 50SP 소비.
 - 상태이상(방어): 1개 설정, 중 이하 해제. 15SP 소비.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20 회복. 1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상급 스킬(효과: 3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10%.
 - HP, SP 상승: 둘 중 하나, +Lv×20.
 - 명중: 한 종별, +Lv×5.
 - 회피: +Lv×5.
 - 공격력: +Lv×10.
 - 방어력: +Lv×10.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대 등급,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 부여.
 - 상태이상(방어): 2개 설정, 중 이하 면역, 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20 회복.
 - 행동 횟수: 1회.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일 시 발동. 슬롯 2개.
 - 그 외: 기본 +Lv×5.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20~30%(5% 단위), 30~50SP 소비(10SP 단위).
 - 명중: 한 종별, +Lv×6~10, 20~40SP 소비(5SP 단위).
 - 회피: +Lv×6~10, 20~40SP 소비(5SP 단위).
 - 공격력(단발성): +Lv×20~100(10 단위), 50~90SP 소비(5SP 단위).
 - 공격력(지속성): +Lv×20~50(10 단위), 25~40SP 소비(5SP 단위).
 - 방어력(단발성): +Lv×20~100(10 단위), 50~90SP 소비(5SP 단위).
 - 방어력(지속성): +Lv×20~50(10 단위), 25~40SP 소비(5SP 단위).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대 등급 부여. 100SP 소비.
 - 상태이상(방어): 2개 설정, 대 이하 해제. 30SP 소비.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50 회복. 3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최상급 스킬(효과: 4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20%.
 - HP, SP 상승: 둘 중 하나, +Lv×50.
 - 명중: 한 종별, +Lv×10.
 - 회피: +Lv×10.
 - 공격력: +Lv×100.
 - 방어력: +Lv×100.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특대 등급, dice 1 20을 굴려 Lv 이하 부여.
 - 상태이상(방어): 3개 설정,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Lv×50 회복.
 - 행동 횟수: 1회.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일 시 발동. 슬롯 1개.
 - 그 외: 기본 +Lv×10.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40~50%(5% 단위), 60~100SP 소비(20SP 단위).
 - 명중: 한 종별, +Lv×11~15, 60~100SP 소비(10SP 단위).
 - 회피: +Lv×11~15, 60~100SP 소비(10SP 단위).
 - 공격력(단발성): +Lv×110~200(10 단위), 110~200SP 소비(10SP 단위).
 - 공격력(지속성): +Lv×110~140(10 단위), 70~100SP 소비(10SP 단위).
 - 방어력(단발성): +Lv×110~200(10 단위), 110~200SP 소비(10SP 단위).
 - 방어력(지속성): +Lv×110~140(10 단위), 70~100SP 소비(10SP 단위).
 - 상태이상(공격): 1개 설정, 특대 등급 부여. 200SP 소비.
 - 상태이상(방어): 3개 설정, 특대 이하 해제. 50SP 소비.
 - 회복: HP or SP 중 한 개, 총 (HP or SP)의 Lv×5% 회복. 5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관련 정리 및 추가 룰.
1. 공격력. 단발성, 지속성의 차이.
 - 단발성: 공격 1회에 한정하는 것. 일격에 기를 실어 강하게 때리는 것 등.
 - 지속성: 지속 되는 동안 효과가 유지 되는 것. 버프를 통한 공격력 상승 등.
2. 방어력. 단발성, 지속성의 차이.
 - 단발성: 방어 1회에 한정하는 것. 공격을 맞기 직전에 사용하는 타이밍이나 미리 발동해 두는 타이밍 모두 1회 방어하면 해제 된다.
 - 지속성: 지속 되는 동안 효과가 유지 되는 것. 버프를 통한 방어력 상승 등.
3. 슬롯의 통합.
 - 통합: 슬롯 2개를 1개로 통합하는 것. 슬롯 1개가 2배 효과를 지니게 된다(예시: 상급 스킬 공격력+Lv×20, 중급 스킬 회피+Lv×4 등).
 - 기본 능력치 상승 부류는 슬롯 통합을 사용할 수 없다.
4. 상태이상(공격) 액티브 효과 추가 룰.
 - 해당 스킬 이하의 등급 효과를 적용해도 된다. 상급 스킬에 중급 효과를 적용하는 것. 어디까지나 이 추가 룰에만 한정한다.
5. 상태이상(방어) 액티브 효과 추가 룰.
 - 광범위: 설정을 추가하지 않고 모든 상태이상 해제가 가능하다. 각 등급 별로 지정 된 SP 소비의 2배.
 - 지속성: 버프 등으로 발동 시 효과가 지속 되는 동안 면역 상태가 된다. 소비 SP의 양에 변화는 없으나 소비 SP가 매 턴마다 소비 된다.
6. 그 외.
 - 공격력과 방어력의 유형은 기본적으로 스킬의 유형을 따른다. 스킬이 물리/공격이면 공격력 또한 물리 공격력이라는 것.



◆기타 룰.
※패시브와 액티브는 서로 조합할 수 있다. 이 경우 기본은 패시브로 취급하며 일부 효과를 액티브로 발동이 가능하다.
 - 스킬의 종류가 액티브인 것은 해당 효과가 전부 액티브일 때, 혹은 특정 조건을 충족했을 시 발동하는 효과를 상정한다.
※액티브에 설정 된 SP는 항목 별로 책정해 총합한다.
※액티브 효과의 공격력 or 방어력(단발성)은 같은 액티브의 기본 능력치 상승, 회피, 설정한 것 외의 단발성, 회복과 함께 설정할 수 없다.
※액티브 회복에서 SP를 설정할 경우 자신에게 사용할 수 없다.
※어빌리티는 각 스킬의 10Lv 급을 상정해서 작성한다. 이하는 어빌리티 별의 강약 척도와 효과 수이다.
 - A랭크: 최상급. 5개. / B랭크: 상급. 4개. / C랭크: 중급의 약 1.5배. 3개. / D랭크: 중급. 2개. / E랭크: 하급. 1개.
 - 강화(+) 어빌리티는 각각의 효과에 위력을 1.5배로 상향해서 취급한다. 이때 강화가 가능한 건 슬롯 1개이다.
※기본 능력치 상승 부류는 어빌리티에 1개, 스킬에 1개만 넣을 수 있다.
 - 여기서 정의하는 1개는 어빌리티나 스킬을 말하는 것이며 슬롯 1개를 말하는 게 아니다.
 - 가능: 어빌리티 A(STR 상승), 스킬 A(DEX, INT 상승).
 - 불가능: 어빌리티 A(STR 상승), 스킬 A(DEX, DEX 상승).
※행동 횟수 추가 부류는 어빌리티에 1개, 스킬에 1개만 넣을 수 있으며 소비하는 슬롯은 다음과 같다.
 - 어빌리티: A랭크 슬롯 1개, B랭크 슬롯 2개. C랭크 이하 불가능. 예외 있음.
 - 스킬: 최상급 슬롯 1개, 상급 슬롯 2개, 중급 이하 불가능.
 - 스킬에는 스킬 별 발동 확률이 설정 되어 있지만 어빌리티는 상시 적용.
※어빌리티 및 스킬에 디메리트 슬롯을 1개 설정할 수 있다. 설정할 경우 슬롯 1개가 추가 되거나 해당 항목의 효과가 1.5배로 증가한다.
 - 통합 슬롯에 사용하는 경우 통합 슬롯 전체가 아닌 슬롯 1개 분에만 적용이 된다. '회피+(Lv×10)' 슬롯 2개가 중첩 된 경우 +(20×1.5)배가 아닌 +{(10×1.5)+10}인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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