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662676>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62)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9-18 00:37:46 - 2017-09-20 22:41:18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495833E+6)

2017-09-18 (모두 수고..) 00:3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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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548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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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임시 대피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2905138/


설정 및 플레이어 시트.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단 몇 장 밖에 없는 AA지만 너무 패기가 넘쳐서 등장시키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적긴 진짜 적다.

558 이름 없음 (0610398E+6)

2017-09-20 (水) 01:09:10

아 참치도 이제 자러갈래 내일도 오후강의긴 한데 오전에 던망겜 레이드 돌려면...(숙련된 던창의 사고)

바이바-이!

559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09:40

그런데 명색이 사자의 왕인데 자기 나와바리 아니어서 힘 못썼다지만 힘겨워한거 보면 보스급 아니려나?

560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09:48

좋아 일단 목표는 유카리 신발이랑 무기랑 분쇄의 톱날이다!

561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0:10

>>557 그건 좋지만 갈때는 저희 혼자 가야되요 아니면 이자요이나 다른애들은 다 1방에 죽어요.........

562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10:40

아... 일단 멤버들 능력치부터 올리는거 도전해볼까

563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11:03

능력치 10이상이 천재였지?

564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1:04

>>561 아 말을 잘못 썼다 이자요이 빼고

565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1:57

>>563 앨리스 보면 대충 그쯤이지 않을까요?

566 이름 없음 (1135154E+6)

2017-09-20 (水) 01:12:08

>>559 당시 도로테아는 당시의 인과력 버프 받기 전 우리보다 약했을걸?

567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13:36

앨리스한테 주고 싶은 어빌은 이런거 생각중
잠만보 소환
SP 50소모
잠만보의 스텟은 올 10으로 고정된다
잠만보의 체력은 주인의 지력×10만큼 가산된다
잠만보가 필드에 존재할때 최우선적으로 공격받는다

탱킹용으로

568 이름 없음 (1135154E+6)

2017-09-20 (水) 01:13:50

>>561 ? 이자요이는 왜? 나머지 부원들은 뭐 한방컷 맞지만..

569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14:02

>>566 그 때 인과력 버프 받기 전인 우리도 되게 쎄다고 느꼈었으니.... BB잡고 이야기나 해봐야겠네...

570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4:22

>>559 그런데 보스 판정을 힘의 척도로 하는건 아니니까요

571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4:51

>>568 잘못 썼어요 그래서 위에 달아놨지요 ㅠㅠㅠㅠㅠ

572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14:54

>>567 오! 안그래도 '내'가 기사 갑주 입고 기사 느낌나니 탱커 해야하나 생각하긴 했었는데

573 이름 없음 (1135154E+6)

2017-09-20 (水) 01:14:55

>>561 아 아니구나 이해를 잘못했었어

574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5:15

원래는 이자요이랑 같이 하고 쓸려고 했는데 실수 ㅠㅠㅠ

575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5:50

>>567 좋네요

576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17:35

앨리스용으로 생각했던 무기

소환사의 별똥별 지팡(한손): 소환하는 모든 소환수의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577 이름 없음 (484832E+58)

2017-09-20 (水) 01:20:20

먼저 들어가볼게요 수고하세용-

578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23:15

앨리스한테 타마모 소환주고 싶다는 참치 이런건 어때?

타마모노마에 소환
50SP 소모
타마모노마에의 스탯은 올 10으로 고정된다
타마모노마에의 지력은 주인의 지력만큼 가산된다

타마모노마에 어빌리티
여우불=상대에게 지력X3만큼의 대미지를 준다(소모sp 10)
수호의 방벽=1명에게 지력X5만큼 방어막을 전개한다(소모sp 20)

579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23:36

>>577
바이니-

580 이름 없음 (1135154E+6)

2017-09-20 (水) 01:25:16

자기 스테이터스를 총합치에서 상황에 따라 자기 마음대로 배분하는 어빌리티 같은 것도 가능할까?

581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25:23

>>578 이미 설정은 다 짜놨었다 어빌 추가가 안되니 문제지.....

582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25:46

사역마소환(액티브):플레이어의 운명의 사역마(타마모)를 소환한다.(한번소환된 사역마는 계약자가 죽을때까지 반영구적으로 존재하며 전투시 계약자를 보조해준다.)-행동 횟수 없

음, 능력치 없음, 계약시 계약자의 최대 sp감소(사역마 에너지 공급용), 영체화 가능
1.타마모는 전투에서 공격하지도 공격당하지도 않는다.(파티원 취급x)
2.전투시 타마모는 계약자의 행동시간에 추가로 계약자의 지시에 따라 아군에게 버프나 디버프를 건다.(한턴당 기술은 한번만 사용할수 있다.)
3.버프나 디버프 사용시 필요한 sp는 계약자의 것을 사용하며 전투당 사용 제한 횟수가 존재한다.
4.기술 종류: 육체 강화(공격력, 방어력,명중, 회피에 추가보정) 육체 약화(공격력, 방어력,명중, 회피에 마이너스 보정),침묵(사용시 다음턴의 내 차례가 될때까지 상대방 어빌리티

봉인, 연속 사용불가),저주(사용시 3턴째에 상대방의 최대체력 비례%대미지를 준다 그동안 타마모 지시 불가)
수천일광천조팔야진석(A랭크시 해금, 사용시 몇턴간 적전체 hp와 sp가 지속적으로 감소, 아군전체에 hp, sp리젠 효과를 준다 또한 아군전체의 sp 코스트를 0으로 해준다. 하루

에 한번만 사용 가능)
5.디버프의 경우 저항할수 있으며 강력한 버프 또는 디버프의 경우 사용 횟수를 더 많이 필요로 한다.
6.랭크업시 타마모의 힘이 상승해 사용 제한 횟수와 버프와 디버프의 능력이 상승한다.(b랭크부터 범위기로 변경해서 사용할수 있음, 대신 sp소모 증가)

583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26:15

>>580
캡틴한테 물어봐야겠지만 하루 1회 사용제한 같은거 붙인다면 가능성 있지 않을까?

584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26:55

>>580 애매하네요 정면으로 시스템에 싸움거는것 같은 어빌이라서.......

585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28:38

>>582
좋긴한데 너무 복잡한것 같기도
앨리스는 어빌추가 될걸? 동료들 어빌 총 5개 될때까지 허용이니까

586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29:38

>>585 확실히 복잡하지 그런데 나는 나에게 붙여주고 싶은거라 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마음속으로만 생각하려고

587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30:59

소환할수만 있다면 분명 내가 당첨될텐데!!!(근거가 있기도하고 없기도한 자신감)

588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31:30

유카리 체인소 소환이 변환으로 바뀌는거 허용될 것 같으니
준비한 무기 유카리의 무기

피의 울음소리(무기/귀속)
공격력 ?
힘과 민첩과 체력이 상승한다
전투시 어빌을 하나 미리 발동시킬 수 있다
공격시 SP를 소모하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589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32:07

>>587
나도 꽤 자신있었눈데 잘안잡히더라 천...맨날 999야

590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36:51

다들 자러간나보균!

591 이름 없음 (1135154E+6)

2017-09-20 (水) 01:48:20

생존자1

592 이름 없음 (7138919E+6)

2017-09-20 (水) 01:57:52

모두 자러가자?

593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1:58:26

배아프고 모기때문에 자기 힘들어- 그래서 다른어장에 참여중

594 이름 없음 (9677218E+6)

2017-09-20 (水) 02:00:48

벌써 600이 다가가는데.....이런식으로 휴재하다가 1000이 되버리면 뭔 일이 일어나는거지.

595 이름 없음 (938151E+64)

2017-09-20 (水) 02:03:00

>>594
캡틴이 매일 확인하니까 다음 스레 파지 않을까?
잡담에 너무 많으면 보통 그 어장 1000은 없고
다음어장에서 1000하고 1001 두개 들어주는 모양

596 이름 없음 (2909701E+6)

2017-09-20 (水) 03:03:54

연재도 없는데 400개를 채워버리는 어장이 있다는 모양이야(소곤소곤)

597 이름 없음 (1610057E+6)

2017-09-20 (水) 04:01:09

근데 대피소 있지 않냐

598 이름 없음 (0365505E+6)

2017-09-20 (水) 04:03:51

>>597 대피소 1001 까지 다 차있음.

599 이름 없음 (1610057E+6)

2017-09-20 (水) 04:06:57

대피소가 대피소가 아니라 여기가 대피소가 되부렸어?

600 이름 없음 (4889508E+6)

2017-09-20 (水) 07:36:41

우와, 어제 분명 300대였는데.

601 이름 없음 (4476211E+6)

2017-09-20 (水) 08:27:34

너희 도대체 몇시까지 깨어있는 거냐

602 실업희망자◆zb1wG8Cj56 (790917E+62)

2017-09-20 (水) 08:57:08

>>597 대피소는 내가 죽였다. 그리고 새로 만들 생각도 없지.(?

603 실업희망자◆zb1wG8Cj56 (790917E+62)

2017-09-20 (水) 08:57:51

그런데 매 번 느끼지만 어장이 하루 만에 안 갈리는 걸 볼 때마다 뭔가 신선해.

604 이름 없음 (4476211E+6)

2017-09-20 (水) 09:00:47

살짝 효과를 바꿔볼까

>>1000이면 유카리의 체인소 소환이 아래와 같이 랭크업

〔체인소 소환 (액티브 / B랭크)〕: 마법 무기 '체인 소'를 소환한다. 자신의 무기를 매개체로 사용해 소환하는 것으로 위력을 올릴 수 있다. 매개체는 소모되지 않는다. 훌륭한 무기이지만 본인만 사용 가능.
= 매개체 없이 소환한 경우 대미지+n 무기 소환. 일정 확률로 방어를 관통하고, 일정 확률로 장비를 파괴한다.
= 자신의 무기를 매개체로 사용하여 소환한 경우 무기의 기본 대미지+@ 무기 소환. 본래 무기가 지닌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다. 일정 확률로 방어를 관통하고, 일정 확률로 장비를 파괴한다.
= 사용 시 3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605 이름 없음 (3021696E+6)

2017-09-20 (水) 09:46:17

장비 파괴는 참 좋은데 실질적으로 장비 쓰는 인간형 몹이나 인간 아니면 쓸데가 없다는 아쉬움........

606 실업희망자◆zb1wG8Cj56 (790917E+62)

2017-09-20 (水) 11:36:31

많은 이들이 유카리에게 살의를 불어 넣으려 애를 쓰고 있다

607 이름 없음 (941471E+60)

2017-09-20 (水) 12:15:45

>>1000이면 인과력이 튜토리얼 종료와 동시에 학교 내에 도플갱어가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을 관측한다.
도플갱어는 인과가 뒤틀린 곳에서만 태어나는 일종의 이차원적 존재다.
도플갱어는 자신이 죽이거나/같은 사람에 의해 살해된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이 때 육체적인 능력은 변신 대상의 신체 능력으로 고정된다.
상대가 플레이어라면 플레이어로서 상향된 신체능력을 그대로 가져오며, 일반인의 경우에는 그저 그 일반적인 신체능력으로 고정된다.
변신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은 평범하디 평범한 인형의 모습. 인형의 모습일 때에는 별다른 운동능력이 존재하지 않으나, 영능력을 통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갑작스런 감정의 폭발이나, 혼란의 가중화, 또는 사물과 짐승의 조종 등을 이용해 사람을 죽인다. 단 이 때, 한 사람도 죽이지 않은 도플갱어가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다.
사람을 죽일 때마다 그 힘이 n^2으로 상승한다. 일정 이상의 사람을 죽인 도플갱어는 평범한 여자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어도 쉽사리 죽일 수 없다.
사람의 모습으로서 죽으면 인형의 모습으로 돌아오며, 이 인형의 머리를 갈기갈기 찢거나 곤죽을 내는 것으로 죽일 수 있다.
도플갱어를 죽였을 때의 최소보상 : 도플갱어가 죽인 사람의 수 *10의 K. '잘 늘어나고 찢어지지 않는 카모플라쥬 텍스쳐(최대 차량 정도의 크기를 지닌, 숨기고 싶은 물건을 숨긴다. 사람도 가능)',
'염동력 어빌리티' or '최면술 어빌리티' 중 택 1을 획득한다. 도플갱어가 사람을 많이 죽였을수록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확률이 늘어난다. 10명 죽였다면 최고보상.
비밀 유희의 보상을 훌륭하게 확보한 플레이어에게는 진행자가 박수를 보낸다. 단지 그것 뿐.
5명살해를 달성한 도플갱어를 직접 처치한 주인공 혹은 야라나이오에게는, 인과력 스택이 2회 쌓인다.

@ 이런 거 하고 싶어. 어장주. 보상은 그냥 매력적으로 보이게 설정한 거고, 사실 중요한 건 킬포인트랑 도플갱어 쪽이려나.

608 이름 없음 (941471E+60)

2017-09-20 (水) 12:16:26

정주행하면서 인과력 A랭크 스택 쌓이기 전에 구상한 거라, 그 때 기준으로 작성되었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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