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가 연재하는 AA 작품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의 임시 잡담판입니다. 1. 단기간, 혹은 장기간 동안 이야기가 진행 되지 않을 것을 감안하여 만든 잡담판입니다. 어장에 관련 된 잡담만 부탁드립니다. 2.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은 임시 잡담판일 뿐, 계속해서 따로 만들 생각은 없습니다. 아마 이 잡담판으로 끝일 거 같습니다.
〔포 섬원즈 글로리 (액티브 / ?랭크)〕: 시전자의 모습을 바꾼다. 랭크에 따라 타인에게도 적용 가능하다.(동의를 받아야 한다.)사용 시 기본 5SP 소모. 기본 효과 : 발동 이후 자신의 모습을 검은 안개로 가려 모습을 알아볼 수 없게 한다. 해석계 어빌리티 등에 대한 방어 효과 또한 존재한다. 유지에는 SP 소모 없음. 추가 효과 : 추가적으로 SP를 소모하여 변신한다.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 능력치나 어빌리티의 변화 없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다. 랭크에 따라 착용한 의복, 무기, 방어구 등도 겉모습을 바꾸지만 실제 효과는 변하지 않는다. -여분의 팔을 만들어낸다 : 한 전투 동안 공격 횟수와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개수가 증가한다. (증가하는 아이템 슬롯은 어빌리티 사용 시 지정.) -몸을 단단하게 바꾼다 : 한 전투 동안 방어력 일정량 강화. -다친 몸을 다치지 않은 몸으로 변신시킨다 : 일정량의 HP 회복. -그 외에 변신을 응용해서 할 수 있는, 어장주가 허락하는 효과들.
쿠루미의 능력으로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 나온 능력. [시간 가속 (액티브/?랭크)] 시전자의 시간을 최대 (1.2/1.5/1.8/2.5/3)배 가속시킨다. 가속된 시간만큼 지각 속도와 동작 속도가 빨라진다. 시전시 기본SP 60소모. 이후 턴마다 SP 20 소모. -지각 속도 증가:지각 속도가 빨라져 최적의 회피 경로를 재빨리 알아낼 수 있다. 다이스의 (1.2/1.5/1.8/2.5/3)배 만큼 회피율 보정. -동작 속도 증가:동작 속도가 빨라져 더 빨리, 더 많은 대미지를 넣을 수 있게 된다. 다이스의 (1.2/1.5/1.8/2.5/3)배 와 속도 보정 +(1/2/3/5/7)의 추가 대미지를 넣는다. B랭크 이상일시 (30/40) 퍼센트의 확률로 +1의 추가타를 넣는다. 캡틴_주님의 칼같은 밸패 환영합니다. 1.2/1.5니 그런건 E,D,C,B,A의 능력... 이라는 느낌으로 썼음다.
Q.너무 길잖나, 10자 이내로 요약해와라. A.메이드 인 헤븐. https://namu.wiki/w/메이드%20인%20헤븐(죠죠의%20기묘한%20모험)
>>408 시공간계는 시간만 다루는 어빌리티보다 압도적으로 강하다는 설정이 있다. >>409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000이면 인과력 S랭크 조건을 알아내기 위해 1000을 투자해야만 하는 경우->인과력 조건 공개 인과력 S랭크 조건이 1000과 무관하게 공개되고 1000으로 인과력 스택을 쌓아야 하는 경우->인과력 S랭크 스택 적립 그 이외의 경우이거나 위와 같은 1000이 불가능한 경우->1001. 1001도 무리라면 999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커뮤니티 슬롯이 5-10개 업데이트된다. *커뮤니티 슬롯 +일반인 대상 기능 1.커뮤니티 슬롯 하나에 특정한 스탯을 지정한다. 2.인벤토리 링 착용자를 향한 호감도가 중 이상인 상대를 커뮤니티 슬롯에 넣는다.(슬롯 하나당 1명만 넣을 수 있다.) 단, 동의가 있어야 한다. 3.커뮤니티 슬롯에 들어간 상대의 호감도만큼의 스탯을 착용자의 지정한 스탯에 가산한다. 4.3의 계산은 모든 계산에 선행하며, 지속시간 동안 합산된 스탯이 본래 스탯으로 취급된다..(무궁의 무련 계산보다 커뮤니티 슬롯의 계산이 선행한다.) 5.지속시간은 24시간(오전, 오후, 저녁, 밤 타임 각 1회씩)이다. *제약 1.지속시간 동안 커뮤니티 슬롯에 들어간 상대는 시간이 멈춘 상태로 취급된다.(행동횟수가 소멸.) 2.지속시간 동안 인벤토리 링을 해제할 수 없으며, 커뮤니티 슬롯 효과를 임의로 해제할 수도 없다. +플레이어 대상 기능 1.커뮤니티 슬롯에 호감도가 중 이상인 사람이 자발적으로 넘겨준 플레이어 카드를 집어넣는다. 2.지속시간 동안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한' 것으로 취급한다. 3.카드 제공자는 지속 시간 동안 플레이어가 아닌 상태가 된다. 4.지속시간이 끝나면 플레이어 카드는 주인에게 돌아간다. 3.지속시간은 24시간(오전, 오후, 저녁, 밤 타임 각 1회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