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905138>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임시 대피소.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8-17 02:38:48 - 2017-09-12 12:19: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593865E+6)

2017-08-17 (거의 끝나감) 02:38:48


  r────‐‐┐f¨¨¨マ     ,ィ───ォ   f¨¨マ  >-< r:ァ  .r-'¨`- r:ァ_r── ┐.r-ァ        >-く r-ォ _ rォ rォ___ .rォrォ -‐ミ rォrォ: ,ィ─ォ.r: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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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설정 및 플레이어 시트.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이 어장은...

0. 어장주가 연재하는 AA 작품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의 임시 잡담판입니다.
1. 단기간, 혹은 장기간 동안 이야기가 진행 되지 않을 것을 감안하여 만든 잡담판입니다. 어장에 관련 된 잡담만 부탁드립니다.
2.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은 임시 잡담판일 뿐, 계속해서 따로 만들 생각은 없습니다. 아마 이 잡담판으로 끝일 거 같습니다.

390 이름 없음 (6626476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3:01:04

세상에 기습 단편 연재라니!!!! 으으 이걸 실시간으로 못 보다니 원통하다!!!!

391 이름 없음 (605561E+67)

2017-08-31 (거의 끝나감) 14:14:12

그러고보니 이 if대로라면 야라나이오가 우릴 살려두는 이유도 아직은 학교가 평화로워야 자신이 살아남기 편하고, 그렇게 평화롭게 유지되는데에 나의 역할이 크니까 내버려두는 건지도 모르겠네. 정말 빨리 인과력을 올리거나 해야지...

392 이름 없음 (6626476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4:53:39

>>391 인과력 올라가는건 확정이지만 캡틴이 언제 올려줄지는 미정 ㅠ 그런데 딱히 안 평화로워도 흰무가 따 찜쪄먹을것 같은데 ㄷㄷㄷ

393 이름 없음 (5414538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5:36:51

캡틴_주님!
저 옛날 어장에 캡틴_ 주님이 찾던
'히어로랑 빌런이 싸우고 난 뒤 피해복구 해주는 만화' 찾아왔어!
이거 맞지?
http://m.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22638&no=&seq=

394 실업희망자◆zb1wG8Cj56 (3076535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7:10:51

>>393 와, 맙소사. 이걸 또 찾았어. 그보다 그거 옛날에 지나가듯 말한 게 다인데 그걸 또 기억했구나.

참치는 나를 주님이라 부를 권리가 있다. 인정한다.(개드립

395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32:59

위키에 지원 AA 갱신 완료
근데 저 외전 기준으로 생각하면 야라나이오가 우리를 죽이는 것도 언제든 가능하단 거잖아

396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7:35:09

정주행 참치의 내용 기억력은 그냥 참치의 3배라구 캡틴_주님!

397 이름 없음 (6765557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35:39

정주행 참치의 내용 기억력은 그냥 참치의 3배라구, 캡틴_주님!

398 이름 없음 (6765557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36:33

이런, 두개가 써져버렸네.

399 실업희망자◆zb1wG8Cj56 (3076535E+6)

2017-08-31 (거의 끝나감) 17:55:14

>>395 언제나 고생이 많읍니다. 참치. 자바워크는 잘 넣어줄게.

>>396 아니. 그러면 묻어둔 내 떡밥들도 기억할 지도 모른다는 거잖아. 그냥 일반 기억력으로 부탁해.

400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56:09

〔포 섬원즈 글로리 (액티브 / ?랭크)〕: 시전자의 모습을 바꾼다. 랭크에 따라 타인에게도 적용 가능하다.(동의를 받아야 한다.)사용 시 기본 5SP 소모.
기본 효과 : 발동 이후 자신의 모습을 검은 안개로 가려 모습을 알아볼 수 없게 한다. 해석계 어빌리티 등에 대한 방어 효과 또한 존재한다. 유지에는 SP 소모 없음.
추가 효과 : 추가적으로 SP를 소모하여 변신한다. 다음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한다.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 능력치나 어빌리티의 변화 없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다. 랭크에 따라 착용한 의복, 무기, 방어구 등도 겉모습을 바꾸지만 실제 효과는 변하지 않는다.
-여분의 팔을 만들어낸다 : 한 전투 동안 공격 횟수와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개수가 증가한다. (증가하는 아이템 슬롯은 어빌리티 사용 시 지정.)
-몸을 단단하게 바꾼다 : 한 전투 동안 방어력 일정량 강화.
-다친 몸을 다치지 않은 몸으로 변신시킨다 : 일정량의 HP 회복.
-그 외에 변신을 응용해서 할 수 있는, 어장주가 허락하는 효과들.

401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57:50

의도하지 않았지만 >>400을 먹을 수 있었다

402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17:58:19

>>399 감사!(감사!)

403 이름 없음 (578964E+63)

2017-08-31 (거의 끝나감) 18:04:01

>>339 미안, 캡틴_주님!
이 신입 참치는 기억력만 좋고 지능은 뚱이 급이라 뭐가 복선인지 몰라!

404 이름 없음 (578964E+63)

2017-08-31 (거의 끝나감) 18:04:58

것보다 데이터랑 와이파이를 넘나들다보니 아이피가 너무 유동적인것 같다

405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0:04:04

쿠루미의 능력으로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 나온 능력.
[시간 가속 (액티브/?랭크)]
시전자의 시간을 최대 (1.2/1.5/1.8/2.5/3)배 가속시킨다.
가속된 시간만큼 지각 속도와 동작 속도가 빨라진다.
시전시 기본SP 60소모. 이후 턴마다 SP 20 소모.
-지각 속도 증가:지각 속도가 빨라져 최적의 회피 경로를 재빨리 알아낼 수 있다. 다이스의 (1.2/1.5/1.8/2.5/3)배 만큼 회피율 보정.
-동작 속도 증가:동작 속도가 빨라져 더 빨리, 더 많은 대미지를 넣을 수 있게 된다. 다이스의 (1.2/1.5/1.8/2.5/3)배 와 속도 보정 +(1/2/3/5/7)의 추가 대미지를 넣는다. B랭크 이상일시 (30/40)
퍼센트의 확률로 +1의 추가타를 넣는다.
캡틴_주님의 칼같은 밸패 환영합니다.
1.2/1.5니 그런건 E,D,C,B,A의 능력... 이라는 느낌으로 썼음다.

Q.너무 길잖나, 10자 이내로 요약해와라.
A.메이드 인 헤븐.
https://namu.wiki/w/메이드%20인%20헤븐(죠죠의%20기묘한%20모험)

406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0:05:45

>>405에서 펌블나면 보정치가 몇배든 그냥 펌블인 걸로.

407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20:12:52

>>405 쿠루미 능력은 시간계가 아니라 시공간계인 관계로...

408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0:24:51

>>407 시공간이 시간과 공간이라는 뜻이니 되지 않을까요

409 이름 없음 (9439983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0:50:32

오 다들 지금 각 파티가 뭐뭐뭐 였지?

파티들 맴버좀 알려주라!!

410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20:57:10

>>408 시공간계는 시간만 다루는 어빌리티보다 압도적으로 강하다는 설정이 있다.
>>409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411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1:11:10

>>410 사실 메이드 인 헤븐을 작품에 넣어보고 싶었습니다..

412 이름 없음 (2903275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1:15:25

안본 사이에 300이 늘어있어서 폰편 판을 잘못들어온줄 착각했다(...)

413 이름 없음 (3960014E+7)

2017-08-31 (거의 끝나감) 22:10:37

>>411 세계 전체를 통째로 가속시키면 시공간계로 분류되지 않을까?

414 이름 없음 (2149442E+6)

2017-08-31 (거의 끝나감) 22:53:43

>>413 죠죠 본편에도 나와있듯이 그러면 민폐가 이만저만이 아닐 거라...

415 실업희망자◆zb1wG8Cj56 (6046531E+5)

2017-09-01 (불탄다..!) 00:10:31

역시 한 번 장작을 넣어야 조금씩 타오르는군.

416 이름 없음 (1662921E+5)

2017-09-01 (불탄다..!) 01:47:53

장작... 장작에....!

417 이름 없음 (2032564E+5)

2017-09-01 (불탄다..!) 02:03:59

Let the Sunshine this Captain of cinder....!

418 이름 없음 (5071163E+5)

2017-09-01 (불탄다..!) 02:11:22

>>417 거기선 sun이랑 shine을 띄워서 써야지

sunshine은 태양빛이지만 sun shine은 해가 비추는이 된다고

419 이름 없음 (2538613E+5)

2017-09-01 (불탄다..!) 10:14:27

>>415 우리 모두 닥소를 합시다! 태양만세! 장작의왕을 태워라!!!

420 이름 없음 (8496821E+5)

2017-09-01 (불탄다..!) 13:32:16

\[+]/ 태양만세!

421 이름 없음 (6837669E+5)

2017-09-01 (불탄다..!) 15:07:04

갑자기 생각난 쓰잘데기없는 소재.

만약 '당신'과 흰무에게 기적이 일어나서 둘이 협력하는 루트가 개방됐다면,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본편과 다르게 "그럴 이유 없지만 왠지 이래야 할 것 같으니 우선 맞다이 뜨자구!" 감각으로 개막 크로스 카운터했을 가능성.

422 이름 없음 (2032564E+5)

2017-09-01 (불탄다..!) 15:17:57

>>421 소년만화적 해질녘 강변에서 서로 진검승부한 다음에 무승부로 쓰러지고 나서 서로 손을 잡으며 하하하 웃는 건가.

423 이름 없음 (6044475E+6)

2017-09-01 (불탄다..!) 17:30:31

1000이면
인과력 S랭크 조건을 알아내기 위해 1000을 투자해야만 하는 경우->인과력 조건 공개
인과력 S랭크 조건이 1000과 무관하게 공개되고 1000으로 인과력 스택을 쌓아야 하는 경우->인과력 S랭크 스택 적립
그 이외의 경우이거나 위와 같은 1000이 불가능한 경우->1001. 1001도 무리라면 999

424 이름 없음 (2566637E+5)

2017-09-01 (불탄다..!) 18:59:08

생각해보니 9월이군.

425 이름 없음 (9827271E+5)

2017-09-01 (불탄다..!) 19:09:32

다갓님, 다갓님.
캡틴_주님의 일이 무사히 끝날 확률은 얼마인가요
.dice 0 100. = 99

426 이름 없음 (9827271E+5)

2017-09-01 (불탄다..!) 19:10:09

오오... 다갓이시여......

427 이름 없음 (2538613E+5)

2017-09-01 (불탄다..!) 21:03:04

어장이 하고 싶다!!!!! 아니면 단편이라도 또!!!!!!! 회사는 인질(캡틴)을 풀어줘라!!!!

428 이름 없음 (9827271E+5)

2017-09-01 (불탄다..!) 21:05:13

>>427
회사가 인질을 풀어줄 확률
.dice 0 100. = 2

429 이름 없음 (9827271E+5)

2017-09-01 (불탄다..!) 21:05:51

어?

430 이름 없음 (3261735E+5)

2017-09-01 (불탄다..!) 21:30:22

나무위키에서 흘러들어와서 잘은 모르지만 몰래 밤샘을 하면서 정주행을 끝낸 참치는 슬퍼합니다.

431 이름 없음 (3261735E+5)

2017-09-01 (불탄다..!) 21:31:34

캡틴이 어장을 시작하기 전에 이 참치의 학교 시험이 시작할 확률 .dice 0 100. = 6

432 이름 없음 (3261735E+5)

2017-09-01 (불탄다..!) 21:32:15

휴 다행이다. 그러면 어장이 다음주 이내에 시작할 확률! .dice 0 100. = 64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6046531E+5)

2017-09-01 (불탄다..!) 21:32:39

anchor>1502900281>394-397

434 실업희망자◆zb1wG8Cj56 (6046531E+5)

2017-09-01 (불탄다..!) 21:33:32

그렇다고 합니다. 정주행을 끝낸 참치가 이따가 참여 할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435 이름 없음 (6044475E+6)

2017-09-01 (불탄다..!) 21:38:57

와아아아아아아아아!!

436 이름 없음 (6044475E+6)

2017-09-01 (불탄다..!) 21:51:42

>>414 아 그리고 상대를 둔화시키는 능력을 넣으면 상대 입장에서는 메이드 인 헤븐

437 이름 없음 (6044475E+6)

2017-09-01 (불탄다..!) 22:26:24

3-4. 어빌리티 상승 시 소비 되는 P는 E랭크에서 D랭크 10P, D랭크에서 C랭크 20P, C랭크에서 B랭크 50P, A랭크 이상은 특정 조건 만족 후 P 사용.
조건 만족한 다음 p까지 쓰거나 1000을 써야 하는 건가

438 실업희망자◆zb1wG8Cj56 (6046531E+5)

2017-09-01 (불탄다..!) 23:48:32

.dice 1 10. = 2 4 이하.

439 이름 없음 (6044475E+6)

2017-09-01 (불탄다..!) 23:51:21

>>438 ?!

440 이름 없음 (0890077E+6)

2017-09-02 (파란날) 00:59:43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커뮤니티 슬롯이 5-10개 업데이트된다.
*커뮤니티 슬롯
+일반인 대상 기능
1.커뮤니티 슬롯 하나에 특정한 스탯을 지정한다.
2.인벤토리 링 착용자를 향한 호감도가 중 이상인 상대를 커뮤니티 슬롯에 넣는다.(슬롯 하나당 1명만 넣을 수 있다.) 단, 동의가 있어야 한다.
3.커뮤니티 슬롯에 들어간 상대의 호감도만큼의 스탯을 착용자의 지정한 스탯에 가산한다.
4.3의 계산은 모든 계산에 선행하며, 지속시간 동안 합산된 스탯이 본래 스탯으로 취급된다..(무궁의 무련 계산보다 커뮤니티 슬롯의 계산이 선행한다.)
5.지속시간은 24시간(오전, 오후, 저녁, 밤 타임 각 1회씩)이다.
*제약
1.지속시간 동안 커뮤니티 슬롯에 들어간 상대는 시간이 멈춘 상태로 취급된다.(행동횟수가 소멸.)
2.지속시간 동안 인벤토리 링을 해제할 수 없으며, 커뮤니티 슬롯 효과를 임의로 해제할 수도 없다.
+플레이어 대상 기능
1.커뮤니티 슬롯에 호감도가 중 이상인 사람이 자발적으로 넘겨준 플레이어 카드를 집어넣는다.
2.지속시간 동안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한' 것으로 취급한다.
3.카드 제공자는 지속 시간 동안 플레이어가 아닌 상태가 된다.
4.지속시간이 끝나면 플레이어 카드는 주인에게 돌아간다.
3.지속시간은 24시간(오전, 오후, 저녁, 밤 타임 각 1회씩)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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