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모든 게임의 공통점: 내가 할 때는 약캐인데 상대가 잡으면 개캐.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중(中).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4 / 10)] 〔도스팡고의 엄니 (소재 / 매직)〕: 도스팡고의 턱에 달려 있던 엄니. 날카로운 만큼 무기로 만들어 쓸 수 있다. = 해머 관련 무기 제작 시 공격력+25. 그 외 무기 제작 시 공격력+15. 〔도스팡고의 뼈*10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고기*10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도스팡고의 고기*10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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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여기서 아지트 등장.
1. 아지트가 나타났습니다. 아지트 中 규모는 인원 10명, 보관품 10개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2. 보관품에서 같은 이름의 소재, 식량은 최대 10개까지 한 칸에 넣을 수 있습니다.
1. 아이템은 총 7가지 종류와 5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모든 아이템에는 종류와 등급이 존재한다. 1-1. 종류는 각각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도구, 식량, 소재, 기타로 나뉜다. 1-2. 등급은 각각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이며 노멀이 최하, 레전더리가 최상 등급이다.
2. 각 캐릭터는 무기나 방어구, 기타 아이템을 착용함으로써 자신의 몸을 보호하거나 공격력을 올릴 수 있다. 이런 행위를 장비라고 부른다. 2-1. 장비는 슬롯에 따라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다. 슬롯은 손 2개, 몸 하나, 기타 둘. 각 슬롯에 해당하는 수만큼 아이템을 착용 할 수 있으며 슬롯이 다 차면 다른 아이템 착용 불가. 2-2. '손' 슬롯은 장비 중 손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무기나 방패 등이 여기에 포함 되며 장비에 설정 된 손 슬롯 개수를 사용한다. 2-2-1. 예를 들어 '나이프(무기/노멀/한손)' 장비라면 손 슬롯 2개, 양손에 하나씩 착용이 가능하나 '투핸드 소드(무기/노멀/양손)'는 손 슬롯 2개를 사용하므로 하나만 착용. 2-2. '몸' 슬롯은 장비 중 몸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아주 특별한 경우가 없는 한 대부분 방어구(옷, 갑옷 등)가 될 예정. 2-3. '기타' 슬롯은 장비 중 기타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투구나 신발, 액세서리를 비롯한 기타 등등이 추가 된다.
3. 각 캐릭터는 '학생용 가방'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소지품 5칸짜리 가방이다. 3-1. 소지품 1칸에 같은 이름의 소재, 식량을 최대 5개까지 같이 보관 할 수 있다.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중(中).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4 / 10)] 〔도스팡고의 엄니 (소재 / 매직)〕: 도스팡고의 턱에 달려 있던 엄니. 날카로운 만큼 무기로 만들어 쓸 수 있다. = 해머 관련 무기 제작 시 공격력+25. 그 외 무기 제작 시 공격력+15. 〔도스팡고의 뼈*10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고기*10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도스팡고의 고기*10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화살 촉*7 (소재 / 노멀)〕: 화살 촉. 화살을 만들 때 쓰인다. = 화살을 만들 때 사용 되며, 사용 시 공격력+10 화살 제작 가능. 제작 시 화살대 필요.
1. 아이템은 총 7가지 종류와 5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모든 아이템에는 종류와 등급이 존재한다. 1-1. 종류는 각각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도구, 식량, 소재, 기타로 나뉜다. 1-2. 등급은 각각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이며 노멀이 최하, 레전더리가 최상 등급이다.
2. 각 캐릭터는 무기나 방어구, 기타 아이템을 착용함으로써 자신의 몸을 보호하거나 공격력을 올릴 수 있다. 이런 행위를 장비라고 부른다. 2-1. 장비는 슬롯에 따라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다. 슬롯은 손 2개, 몸 하나, 기타 둘. 각 슬롯에 해당하는 수만큼 아이템을 착용 할 수 있으며 슬롯이 다 차면 다른 아이템 착용 불가. 2-2. '손' 슬롯은 장비 중 손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무기나 방패 등이 여기에 포함 되며 장비에 설정 된 손 슬롯 개수를 사용한다. 2-2-1. 예를 들어 '나이프(무기/노멀/한손)' 장비라면 손 슬롯 2개, 양손에 하나씩 착용이 가능하나 '투핸드 소드(무기/노멀/양손)'는 손 슬롯 2개를 사용하므로 하나만 착용. 2-2. '몸' 슬롯은 장비 중 몸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아주 특별한 경우가 없는 한 대부분 방어구(옷, 갑옷 등)가 될 예정. 2-3. '기타' 슬롯은 장비 중 기타 슬롯을 사용하는 장비를 착용하는 슬롯. 투구나 신발, 액세서리를 비롯한 기타 등등이 추가 된다. 2-4. 슬롯에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을 시 아이템을 장비한 것이 되며, 장비 중에는 아이템이 외부 시선에 노출 될 수도 있다.
3. 각 캐릭터는 '학생용 가방'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소지품 5칸짜리 가방이다. 3-1. 소지품 1칸에 같은 이름의 소재, 식량을 최대 5개까지 같이 보관 할 수 있다. 3-2. 원활한 진행을 위해 원래대로라면 가방에 수납 할 수 없는 크기의 아이템(대걸레 자루 등)도 수납한 걸로 취급. 3-2-1. 단, 이런 경우는 가방 안에 들어간 것은 아니며 타인에게 보일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불가능.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B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3회 사용 가능하며 당신의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매우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좋은 남자다 (패시브 / C랭크)〕: 남성 한정으로 왠지 모르게 사이가 나빠지지 않는다. = 행동 횟수 소비로 남자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이하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D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의 5%(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C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10SP 소비.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공격력+30(30/7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70까지.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명중-3, 대미지+20.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명중-2, 대미지+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기타 / 레어)〕: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수납 아이템: 식량 전용 가방(21/50끼),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나침반, 간이 소독약, 아론다이트, 이스테의 노래.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정령으로 토키사카 쿠루미가 붙어 있다. = 자세한 사항은 불명. 계약 시 공개 되며 조건에 따라 강해지거나 약해진다.
[스킬] 〔파쿠르 (DEX / 3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생존기술 (INT / 3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3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4만큼 대미지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몸놀림 (DEX / 4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4만큼 회피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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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토요코 모모코가 수확한 과일을 식량 전용 가방으로 옮겼습니다. 2. 도스팡고 시리즈를 아지트 창고로 옮겼습니다.
r────‐‐┐f¨¨¨マ ,ィ───ォ f¨¨マ >-< r:ァ .r-'¨`- r:ァ_r── ┐.r-ァ >-く r-ォ _ rォ rォ___ .rォrォ -‐ミ rォrォ: ,ィ─ォ.r:ォ l r───.┘l .L__ / ィ-、.. ', l l { f_j )l l ア .O .)l r'二ニ¨」 ! .l___二二! ./ f^Y }l l /.ィ r'' l lー┐.r,ll .{ fi u i! l / ,ィ _┘l l l l ._」 / / l ', ! ! rゝ--イ l Y---' ゝ' _」 .!¨ l-┘f┬─‐┘ ',. t_j /l l /.l .!' .! .l { .ji ll ! ij ,イ i! ,/ / { {7 .l l └───‐┘ l / / ! ', .l l  ̄ ̄_~}_j __ ̄ア__j└──‐┘廴二二! `¨¨ 廴l¨´__¨l_,j_」 _..¨_Lj!_,」_¨¨´L.」_」¨_`¨7_,」 廴__,,.. -‐- ..,,___」 厶_/ 廴___} l l / ̄!/ i¨! ァ ,-、 rイァ _ r'j!¨}_l¨L___ 「 ̄..,, ̄T´ ,ィァ`i¨._」´.rォ ヽ! } }. l .! r--┘¨L / `ヽ 「 ̄ ] 廴_」 厶イ..!_ f_jイ-'-'¨ーォ{ {_j }.l .r廴二二二! L__ ̄,__,」:.,_ ¨/{_r┘___,,..イ .! 廴_」 l .廴_,」 r┘ / ○ ○ ', ! .| ( ⊂⊃ ){ 辷二..,-ゝ.,_,.イ.l !l. └─ ┐____「 ̄  ̄ } { ⊂⊃ ) l r=ォ └─‐ォ └─‐┐ j_ {. i 人 j / l ~^ー────‐一`''ー '"└──イ ¨  ̄ ̄ ̄  ̄ ̄ ̄ `'ー一'’ └── ┘ └ ┘ .└┘>s。 . \  ̄  ̄ / └─-…v──────--┐ ______________ j>'’  ̄ ̄ ̄´ { _n___Ω-卩───''''''  ̄ ̄ ̄ ̄ ̄ ̄  ̄~`卩ー'' " ヽ 7 \/ , -‐ 、 / ヽ l 、 -‐ l ト` 〈●' l / , , ' ヽ/`ー' , l -―- 、 \ / l / _ヽ ゝ;'´ , ,l`ヽ / ⌒ ´-‐ヽ _ -‐〈l / / , ゝ、 / 〈●` i l - IF 그것은 또 하나의 가능성 - / l l/ / ,; ヽ l ヽ_ ィー' / / /k'´l l i:'=, l ヽ / _∧ヘ // //l // \l` '/ `; - - ィ '7‐-,、 r-、 / ∧∨// //l/ /― 、 ' 'l , イ `ー- l±二, ,l ソ ``ヽ - IF 그것은 일어나지 않은 미래 - i/>ヘ ニ'//./ ノ ィl . ヽl l \ ∠元‐' ,l ´ ノ l、' ヘ∨' //ヽニ'≧、 .l、ヽ l ヘ l l'/ \ , イ \ /// //ィ´ メ >ソ `ヽ, / / ヽ `//, / /、 / / l、 /´ 、 、 />'" l _// /-‐ヘ_ イl、 ヽ ' \\/l/― 、 l - IF 그것은 기적의 산물 - ,l'l _, 、 > ´l_l、-,‐ ' ヽ l`ヽ _イi" ヽ ̄` '/ 〈'lテニ'ケ‐´ // ̄ l l 、 l、  ̄ l l l l / `ヾィ/l'/ l l l l ヽ / ` 、 -l l l- _)、゙/ - IF는 더 이상 빌 수 없다 - l/ll l l l l l /、`\ニ-/´ ̄_,〉ニ-ヘ´ __,l-'l__ l l l l l } ≧ニニ7/l 〈 ーテ-テ-' l l ,.l l l / /∧ l l |V|ヽ .l l // l :l li´ _ - //<ハ l - IF는 더 이상 필요없다 - |l.l|,l:ヽ l l ハ l .l l ´ //ヘ l.ヽ l |l.l|ィ)'ヘl l/')' l l l //,ィ ヽ 、ヽ l |l.l| ` l l l l l // / l l l l - 자신의 손으로 미래를 잡아라 ! - |l.l|二二'二ニニニ' /ヘ / ,// / l l l. l |l.l| 〉-、 /\ 、,/ ,〉l // / l l l. l |l.l|l-/ ̄ `l `l`ヽ_/ ∨/ l v l l |l.l| l l l l l l .l/ / ー----- 、,// l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B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시각, 청각, 후각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투명화. 사용 시 2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시간 당 10SP씩 소비. = INT 기본치 10 이하인 캐릭터는 탐지 불가. INT 기본치 11 이상, 탐지 계통 어빌리티가 있으면 가능하나 판정 대결 시 토요코 모모코에게 +10 보정.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웨이 포인트 비공개, 웨이 포인트가 있는 칸에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백 어택 (액티브 / C랭크)〕: 방심한 상대의 등 뒤로 파고들어 치는 공격. 하지만 스텔스를 병행해야 한다. = 사용 시 대미지+20. 스텔스 상대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사용 시 스텔스 해제.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초능력 연습 3종 세트(1회용) 안경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각각 한 번씩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안경. =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SP 소비 없이 한 번씩 사용 가능. 각 초능력은 C랭크 어빌리티 취급.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 DEX+4,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대걸레 (도구 / 노멀)〕: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껌칼 (도구 / 노멀)〕: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대미지+1. 〔시설 관리실 열쇠 (도구 / 매직)〕: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도구 / 매직)〕: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스킬] 〔추적 (INT / 4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어빌리티] 〔체인소 소환 (액티브 / C랭크)〕: 마법 무기 '체인 소'를 소환한다. 훌륭한 무기이지만 본인만 사용 가능. = 대미지+40 무기 소환. 사용 시 1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살의의 파동 (액티브 / D랭크)〕: 생명을 죽이는 것에 특화 된 강한 에너지를 몸에 두른다. = 대미지+10(무기, 다른 어빌리티 등과 중복 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장비]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공격력+10. 〔유카리 전용 후드 재킷 (방어구 / 레어 / 몸)〕: 유카리를 위해 만들어진 전용 후드 재킷. 유카리 전용 장비. = 방어력+5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 〔〕: =
[스킬] 〔도축기술 (DEX / 4Lv)〕: 생물을 도축해 부위별로 나누는 기술을 습득하고 있다. 〔전기톱 사용자 (DEX / 3Lv)〕: 세계 전기톱 협회의 회원. 개성적인 교육을 받아 전기톱을 무기로 사용했을 때 다른 무기보다 더 잘 다룰 수 있다. 〔태클러 (INT / 2Lv)〕: 훌륭한 트집잡기로 분위기를 밝게하고 인간관계를 부드럽게 한다 〔곡예 (DEX / 1Lv)〕: 균형, 민첩성 등의 고급 기술을 요하는 전신 운동으로 회피에 보정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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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카리 전용 후드 재킷 추가. 2. 방어구 장착으로 교복은 아이템 칸으로 이동.
※후드니까 교복 위에 입을 수 있지 않냐는 말이 나올 수도 있지만 게임 시스템 상 몸통에 하나 밖에 착용이 안 됩니다.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트랜스폼 (액티브 / C랭크)〕: 전투에 걸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소환한 변신. = 변신 시 명중+4, 회피+4, 대미지+30, 방어력+15.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한 번 간 유지 가능.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장비]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대미지+10.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 〔〕: = 〔〕: =
[스킬] 〔창술 (DEX / 4Lv)〕: 창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 〔손재주 (DEX / 2Lv)〕: 도구나 물건을 만들거나 다루는데 능숙한 스킬. 〔카운셀링 (INT / 1Lv)〕: 동료의 정신적 데미지를 낮춰주는 스킬. 〔재단 (DEX / 1Lv)〕: 의류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소재로 의류를 제작하는 스킬.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C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3.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