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 1 : [친목질 절대 금지] 친목질은 진행하던 주제글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규칙 2 : [수위 조절] 앵커판에서 법적으로 미성년자가 열람할 수 없는 내용을 연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규칙 3 : [닉네임 사용 가능] 단, 외부 사이트의 닉네임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주제글에서 다른 어장주들과의 논의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해당 주제글을 관리/운영하는 어장주(들)만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4 : [어장주의 의무] 어장주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여기서는 오직 어장주와 참치의 관계입니다. 규칙 5 : [참치의 의무] 어장주들의 외부 사이트 활동에 대한 언급을 금지합니다. 또한 참치 게시판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규칙 6 : [채팅방과의 독립] 채팅방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화제를 <앵커판 내>로 끌고 오지 맙시다. 규칙 7 : [주제글 홍보 가능] 단, 참치 게시판 내의 홍보는 홍보 주제글에서만 가능합니다. 규칙 8 : [제목 양식] 가상의 작품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앵커로 받는 경우 주제글의 제목에 '실제'를 붙여 구분합시다. 규칙 9 : [외부 게시 가능] 외부 사이트에 주제글을 홍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참치 게시판 내에서 해당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은 지양합니다. 규칙 10 : [규칙 수정 불가] 이 규칙들은 임의적으로 수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문제가 '실제로' 발생했을 때 토론을 통해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규칙 11: [어장주의 권한] 어장주는 기존 규칙에 자신의 주제글에만 적용되는 규칙을 추가할 수 있으나, 규칙 10에 따라 기존 규칙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규칙 12 : [암묵적인 규칙 방지] 이 규칙들의 유추 해석을 금지합니다. 오로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규칙 13 : [어그로 대처법] 어그로의 출몰 시, 어그로의 답글에 일일히 반응하지 않으며, 앵커에 걸려도 무시하는 한편 운영자에게 신고해줍시다. 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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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진행> 셋업-메인-클린업 타임의 순서를 거쳐 나온 승률로 판정. 각 타임마다 정해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셋업 타임:쌍방의 스테이터스를 확인 후 캐릭터의 메인/서브를 결정.
메인 타임:플래이어측에서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이후 GM측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마지막으로 [스테이터스] 하나를 랜덤으로 선택. 피아의 3개의 전투값을 비교 및 확인한 후 <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참고로 이스테이터스 선택전에 령주로인한 스테이터스 상승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클린업 타임:<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최종적인 승률이 0% 나 100%가 아닐시 다이스로 승패를 판정.
1.전투시 서번트가 메인/서브로 참전하고 있을때 1획 사용으로 전투승률에 +30/15% 2.전투시 1획 사용으로 랜덤 선택 스테이터스의 재굴림. 3.1획 사용으로 서번트의 스테이터스 모두 +10.단 셋업턴에 사용가능 4.임의의 타이밍에 1획 사용하여 영력에게 즉시 저장마력+80 공급. 5.전투에서 패배시, 2획 소비로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이탈가능. 아군에 여러진영이 참전하고 있었을시, 합쳐서 2회 소비하는 것으로 이탈가능. 단, 어느 진영에서 만약 상대측을 버릴 생각이 있었다고 선언할시 쌍방모두 2획씩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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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팀(메인:아처 서브 아카드)
근 18 내 18 민 68 마 20 행 35 보 50
버서커팀(메인:버서커 서브 )
근 60 내 60 민 70 마 20 행 30 보 40
*령주나 스킬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구속 제어 술식 해방:EX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흡혈귀의 특성에 따라 신체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며 적을 공격한다. 몸에 수많은 눈알이 달린 검은 안개 같은 형상으로 주로 변하며 적을 통째로 흡수하기도 한다. 시작시 10개의 생명 카운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하의 효과를 선택해서 발휘한다 각 개방은 전투시 1개만 선택해서 발동할 수 있다 스톡은 상대를 죽이거나 혼식시 1개가 추가된다 -3호 개방(스톡 1개) :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승률에 +10 (상시) -2호 개방(스톡 2개) : 상대의 원하는 스테이터스에 -15 승률에 15% 패널티 부여 (상시) -1호 개방(스톡 3개) : 적의 도주를 막는 사역마를 푼다 상대는 도주시 령주 1획이 더 필요하다 (셋업) -0호 개방(스톡 전부/최저 5개) : 사용하는 스톡 1개당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분배가능) 또한 스톡 1개당 승률을 10% 상승시키고 상대에게 5%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 (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