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4096628>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9)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5-07 03:50:18 - 2017-05-07 22:31:16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03:50:18


                     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l:|: :.l:|.: : : :.
.               /  . : : :/: : l: ∧: : :.:|: : :.l:|: :.l:|: :|: : |
               ′ : :/: :l: : : l: l__l: .:./|: : :.l:|´:从:ノ : ||   제가 첫 히로인임다!
             |: : : /: : :l: : : l八 }//|: : /ノ斧ミ|: : 八
             |: : /: : : :|: : N 芹竿ミ l/ '{_j:h }/.:.:.:.   히토요시 선배에게도 안 밀렸슴다!
             |: /: :/: :.И:.|/{_j:: h     Vソ|:.:l:.:.:|
.              /: :/: : : l |: |゙ 乂_ソ     ' 、、|:.:l:.:.:|                           나는 왜?!>젠키치
           / : : /: : : 人l从、 ``   _ ,  ..::::::/:::::|
.           /: : :/:/: .:/l:.l:.:. ̄:.}       ..イ::::: / l:::/
          /: : :/:/: .:/: :.Ν:.:|:.:.:.|__     T::::::/::::/ .|/
.         |: : /|:.l:.:./|:.l:.:.| >‐┴   `ト|7K:/__
        八:/从从{人l:.:/´     \_l≪Y二\ \
.            ┌v‐、__ ∨ ̄ \      ゚'*。`≪二≫ \
            く| { l 「 lY     \       ̄ ̄ ̄`゙`丶`゙`丶
.            人   ' \_      } /          \  \
               \___.ノ |  | /              ゛,   ,
.               [\   |  l //                 l |   |
            八 \ |  l{                    l |
                l     ∨ ∧ \ \          //   /
                |     ∨ { ゙        __      // /
                |     { |   ゙.        二ニ={{ イ
                |     {    ゙          ̄ 〈〈 |
                       { /     }\          }} |
               、   /     ノ   \.       {{ |
                 --     /\   \     } } |
                      /              { { |
                     _/_______     { | 八
                ...:´/::/:::::/:::::::::::::/:::::::::::::l:::::`トミ|」
             ,..::::´::/::/::::::::/:::::::::::::/::::::::::::::::|::::::::∨:::|
            ,..::´::::::::/::/:::::::::::/:::::::::::::/:::::::::::::::::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068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9064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823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84763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9148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00254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07487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앞으로 이 어장들은 젠키치 The 히로인 무버와 싸워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럴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288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1:31

'나'의 스텟 【STR: 7 (2)】 / 【DEX: 10 (3)】 / 【INT: 8 (2)】 / 【CON: 6 (2)】

'사카마키 이자요이'의 스텟 【STR: 16 (5)】 / 【DEX: 17 (5)】 / 【INT: 18 (6)】 / 【CON: 16 (5)】



.....아름답다, 응.

289 이름 없음 (8138425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1:52

약자가 강자를 끌어내려 이긴다, 이것이 바로 로망!

290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1:59

.dice 1 10. = 2

291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2:32

>>286 .dice 9 11 다이스 넣은건 캡틴이니깐...(담배)

292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3:00

저렇게 비교해 보니 인간적으로 너무 높다.

이건 저도 진짜 심도 깊게 고민해 보겠습니다.

293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3:51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5/7) 연재는 진짜 없습니다. 정말로 없습니다.

정말 만에 하나, 만에 하나 가능해서 하게 되더라도 언제 가능할지는 저도 모릅니다.

294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5:14

과연 일어난 참치들은 이걸 보고 어떤 충공깽을 느낄 것인가

그걸 기대하며 저는 쓰러지러 갑니다. 이상!

295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5:51

5연속 치킨레이스 5연속 생존이요!

이번 레이스는 여기까지! 모두들 안녕-!

296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6:57:15

>>289 3일 동안 돌아다녀서 얻은 스텟이 어쩌다가 얻은 dex 2 외엔 없었던걸 생각하면...
플레이어의 능력치로 어떻게 할 생각은 버려야 된다. 게다가 저녀석 나는 2개 밖에 몰랐던것을
저녀석은 최소한 3개이상 알고 있다는 소리인깐 정보전에서도 밀리고..............
진짜 이자요이가 뭔갈 해서 내가 피해만 안받았으면좋겠다.ㄷㄷ

297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7:03:36

>>297 그거 감안해서 대사 앵커 넣은거니까.... 과일이라도 던져주면서 했으면 +1이 아니라 +2가 나왔으려나?

298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7:04:15

끄응. 좋은남자다 스킬을 살릴 수 있는 상대가 등장했군...

299 이름 없음 (8138425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7:05:28

지금 "나"의 가장 큰 이점은 이미 1명의 플레이어하고 동맹(?)을 맺었다는 것.
특히나 모모코는 스텔스모드 덕분에 정보를 얻기가 쉽고 눈에 띄는게 굉장히 늦어질수 있어(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탐색계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면 간파 될수 있다는 것)
모모코를 절대로 놓치지 말자

300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7:11:16

모모코 호감도는 어떻게든 10 찍어야한다

301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07:32:37

아, 그러고보니 중요한거 발견.

첫날 우리가 찾아봤지만 없던 식칼, 마나카가 챙긴거였네!

302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8:32:10

쾌락 주의자가 라면 아무나 나가지 말라고 한다고 말을 들을 거라고 생각되진 않은데...
저자도 다른 사람(or플레이어)과 손잡았을 가능성도 있겠네

303 이름 없음 (9580966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8:35:35

현재 밝혀진 플레이어
'나', '모모코', '오쿠야스', '이자요이'

304 이름 없음 (9580966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8:38:27

진짜 똥개 찾아서 죽여야하나…… 치히로가 괜히 저러는게 아닌것 같고.

305 이름 없음 (8172049E+6)

2017-05-07 (내일 월요일) 08:57:42

>>301
그건 모모코가 발견한 물건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는 현상때문에 그렇게 된거 아닐까?
학교 이동후 혼란을 틈타 물건을 찾으러 갔는데, 학생회라면 한번 모였다가 현상 파악을 위해 움직일테니 우리보다 빠르기는 힘들어.

다른 사람이 가져간뒤 리젠된 걸 수거했거나, 주최측이 없엤다가 다시 젠 시킨걸 수거했겠지.
후자일 거 같지만, 전자라면 이미 챙긴 물건도 다시 나온다는 이야기가 되겠네.

306 이름 없음 (7834132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0:24:47

뭐야 저 괴물은.....

307 이름 없음 (1811489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0:34:08

지금 일어났던 일을… 있는 그대로 말하죠!
내가 연휴기념으로 할아버지 댁에 갔다가 돌아오니 4어장에서 9어장으로 두배나 연재량이 늘어나 있었어!
무슨 소린지 못 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나도 무슨 일을 본 건지 알 수가 없었어요…
눈이 어떻게 된 것 같았습니다…
최면술이니 초스피드니, 그런 시시한 건 절대 아니었어요.
더 무시무시한 것의 편린을 맛봤다고요.!

이 어장 화력 정말 무시무시 하네!

308 이름 없음 (5936811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3:00:08

이번에도 감상글 올라왔네.

309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19:27

저렇게 열심히 감상글을 올리는 참치가 있으니 참치가 줄질 않는 거 같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참치는 감상글을 올리시면 안 됩(끌려간다)

31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21:24

4일차 접어들기 전 개선점.

1. '인과력' 어빌리티 개선. 챕터 별보다는 하루 1회로 변경.
2. 호감도 시스템 확실히 정립. 그에 따른 '좋은 남자다' 어빌리티 개조.
3. 로그라이크 시스템 확립. 지역 탐색도 필요 여부 체크 후 정리.

311 이름 없음 (9580966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3:39:03

인과력 버프 먹었네.

312 이름 없음 (8172049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3:39:31

1일 1회로 바뀐건가....

1챕터당 1회는 너무 적지 않나 싶었지만, 1일 1회는 애매하게 많은 것 같으면서도 아닌 느낌이네.
1일 2회, 3회로 늘어나지 않으면 문제없으려나.

313 이름 없음 (9802438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3:41:59

인과력은 나중에 레벨이 올라가면 하루 1회로 고쳐도 될꺼같은데...(그전에 어빌리티 레벨업이 가능한가?)
호감도는 단순히 수치뿐만 아니라 우정, 애정, 적대(단순한 살의 뿐만 아니라 의심등 적의라고 할수 있는 것들의 통합) 등으로 세분화 해서 관리하면 어떨까, 적의 때문에 복잡해지면 우정과 애졍만으로 나눠도 괸찮고. 그리고 높아질수록 올라가기 힘든걸로

314 이름 없음 (1736527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3:43:41

지역 탐색도는 필요하지 않으려나..? 탐색도 꽉찬 지역에서는 행동보정치라던가.
또는 탐색 100%라면 그지역에 새로운 요소는 없다던가?

315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3:49:02

>>313 너무 복잡해져도 문제라서 간소화 할수 있는건 간소화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314 그지역 탐색 100프로 되면 다이스 굴러서 이번 생식지 같은 '나'만이 아는 장소 발견 기회를 주자.

316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3:49:30

>>315 주자가 아니라 주면 어떨까?

317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51:55

▼────────────────────────────────────────▼

 [프로파일]
 성명: 토요코 모모코.
 연령: 16세.
 성별: 여성.

 [스테이터스]
 비공개.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C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인식을 비틀어 인지하기 힘들게 하는 정도.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반경 100m, 웨이 포인트 비공개.
 〔(C랭크)〕: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아이템]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껌칼〕: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대미지+1.
 〔시설 관리실 열쇠〕: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

[속보] 구명줄은 정말로 구명줄이었더라.

318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52:14

▼────────────────────────────────────────▼

 [프로파일]
 성명: 토요코 모모코.
 연령: 16세.
 성별: 여성.

 [스테이터스]
 비공개.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C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인식을 비틀어 인지하기 힘들게 하는 정도.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반경 100m, 웨이 포인트 비공개,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C랭크)〕: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아이템]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껌칼〕: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대미지+1.
 〔시설 관리실 열쇠〕: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

빠진 말 추가.

319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54:42

>>313 거기까지 나누면 너무 세분화가 되고, 결국 소 중 대 극대가 감정의 강약을 확립하고 있으니 거기까진 안 갈 거 같습니다.

>>314 사실 지역 탐색도 관련은 머릿속에 있긴 합니다. 그런데 이 어장이 얼마나 오래 갈지도 모르고, 그 와중에 %로 따지는 건 늘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요.

>>315 탐색도 100%에 따른 보정은 저도 고민 중입니다. 뭘 어떻게 해야 할까가 관건이지.

32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3:58:34

어차피 호감도도 대인데 그냥 공개할까요 말까요 주사위님 결정을 내려 주세요!

1: 오픈. / 2: 어허 아직은 아니야. .dice 1 2. = 2

321 이름 없음 (5841391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04:37

스토리 진행하기에 따라 어빌리티를 개조하는 어빌리티가 나올 수도 있을까? 답변을 요구하는 건 아니지만.

322 이름 없음 (4663459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05:30

구명줄은 1인용인가...

323 이름 없음 (603163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23:10

모모코는 비전투요원이니 구명줄같은 어빌리티는 매우 우수한 스킬인듯

324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4:30:17

>>321 답변을 요구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대답을 해 주지.

4일째부터 성장 시스템이 도입 됩니다. 성장 시스템을 통해 스테이터스, 어빌리티를 올릴 수 있습니다.

325 이름 없음 (4663459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34:14

아직까지 튜토리얼이 끝나지 않는 이 느낌이란...

326 이름 없음 (1736527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4:38:01

@질문! 4일째부터 시스템 도입된다는 소린 우리들이나 다른 플레이어는 4일 이전에는 이 시스탬을 먼저 발견해서 성장할 가능성이 없었다거야?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327 이름 없음 (8267404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4:38:09

4일차~5일차가 끝나서 물자가 다 떨어지기 시작하면 본게임일텐데 이제서야 3일차 종료....

328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4:39:43

>>326 그것은 본편에서 밝혀집니다

329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4:41:02

알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빠른 스겜을 원하시는 거 같으니 얼른얼른 픽픽 죽이고 절박하게 만들어 보이겠습니다.

33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4:41:20

(난이도 상승하는 소리)

331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43:01

조회랑 종례시간은 모모코에게 맡기고 '나'는 자유행동 시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재화 탐색이나 도구작성 같이 해볼수 있는건 다 시도 해보고 싶으니....

332 이름 없음 (906040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45:51

>>329 >>330 우와.......안 그래도 난이도 높은데 이것보다 더 높으면.... 이 어장 금방끝나겠네.ㄷㄷ

333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4:49:43

많은 분들이 스겜을 원하시는 거 같아서!

찢어지는 마음으로 피눈물을 머금고 난이도를 올려볼까 합니다!

사실 그냥 드립입니다. 지금도 살기 빡센데 왜...

334 이름 없음 (4712974E+6)

2017-05-07 (내일 월요일) 14:50:29

두근두근

335 이름 없음 (1736527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4:51:14

지금만해도 머리굴리기 빡센데 난이도 올라가면..으윽

336 이름 없음 (8657441E+5)

2017-05-07 (내일 월요일) 14:59:13

>>333 그런데 어장주, 호감도 시스템에 따라 집단 내의 개인(학생회의 회장이라든지)에게는 호감도가 높은데 집단(학생회 등)이 적대상태이면 이것도 액재료가 될 가능성이 있는거야?

337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5:00:26

>>336 그것은 현실로 다가왔을 때의 재미로 기대해 주세요!

337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056E+59)

2017-05-07 (내일 월요일) 15:01:50

>>336 그것은 현실로 다가왔을 때의 재미로 기대해 주세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