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068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9064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823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84763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9148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00254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07487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앞으로 이 어장들은 젠키치 The 히로인 무버와 싸워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럴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289 3일 동안 돌아다녀서 얻은 스텟이 어쩌다가 얻은 dex 2 외엔 없었던걸 생각하면... 플레이어의 능력치로 어떻게 할 생각은 버려야 된다. 게다가 저녀석 나는 2개 밖에 몰랐던것을 저녀석은 최소한 3개이상 알고 있다는 소리인깐 정보전에서도 밀리고.............. 진짜 이자요이가 뭔갈 해서 내가 피해만 안받았으면좋겠다.ㄷㄷ
지금 "나"의 가장 큰 이점은 이미 1명의 플레이어하고 동맹(?)을 맺었다는 것. 특히나 모모코는 스텔스모드 덕분에 정보를 얻기가 쉽고 눈에 띄는게 굉장히 늦어질수 있어(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탐색계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면 간파 될수 있다는 것) 모모코를 절대로 놓치지 말자
지금 일어났던 일을… 있는 그대로 말하죠! 내가 연휴기념으로 할아버지 댁에 갔다가 돌아오니 4어장에서 9어장으로 두배나 연재량이 늘어나 있었어! 무슨 소린지 못 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나도 무슨 일을 본 건지 알 수가 없었어요… 눈이 어떻게 된 것 같았습니다… 최면술이니 초스피드니, 그런 시시한 건 절대 아니었어요. 더 무시무시한 것의 편린을 맛봤다고요.!
인과력은 나중에 레벨이 올라가면 하루 1회로 고쳐도 될꺼같은데...(그전에 어빌리티 레벨업이 가능한가?) 호감도는 단순히 수치뿐만 아니라 우정, 애정, 적대(단순한 살의 뿐만 아니라 의심등 적의라고 할수 있는 것들의 통합) 등으로 세분화 해서 관리하면 어떨까, 적의 때문에 복잡해지면 우정과 애졍만으로 나눠도 괸찮고. 그리고 높아질수록 올라가기 힘든걸로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C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인식을 비틀어 인지하기 힘들게 하는 정도.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반경 100m, 웨이 포인트 비공개. 〔(C랭크)〕: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아이템]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껌칼〕: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대미지+1. 〔시설 관리실 열쇠〕: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C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인식을 비틀어 인지하기 힘들게 하는 정도.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반경 100m, 웨이 포인트 비공개,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C랭크)〕: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 미설정. 차후 앵커 등 가능성 있음.
[아이템]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껌칼〕: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대미지+1. 〔시설 관리실 열쇠〕: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