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068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90648/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어째서 그녀는 웃고 있는 것인가.
나는 그냥 모모에게는 탐색을 부탁하고 '나'는 주변 탐색하는게 나아보여. 토론에 개한 내용은 되도록 받아들인다고 말하면서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놓고 젠키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들으면 되겠지. 그리고 젠키치에게 말을 해서 여기에 오기 전과 후의 행동이 다른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는것도 괜찮을듯하고
먼저 모모코에게 "나에게 보호를 받고 싶다고 했지만 보호를 해주거나 받을뿐인 관계는 금방 깨져버리기 마련이야. 나는 너와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나와 일방적인 관계가 아니라 서로 도우는 '동료'가 되어주지 않겠어? 그리고 나는 저번에 봤다싶이 다른 사람들과 달리 몸이 좀 더 좋아. 이런 신체능력을 써서 학교 밖에 장소를 탐색하고 싶어. 우리들의 식량은 금방 떨어져. 먼저 이런 장소를 탐색하고 먹을것을 찾을 수 있다면 우리들의 생존에 커다란 도움이 되지 않을까? 다만 내가 밖에 나가있을때 모모코에게 몇가지 부탁이 있어...(이하생략)" 라고 하는건 어때???
① 젠키치에게 외부 조사를 할 예정이라 '오늘은' 안된다고, 학생회의 결과는 '가급적' 따른다고 전한다. ② 공작실에서 껌칼과 첫날 챙긴 대걸래로 대충 창같은걸 만든다. 공작실로 향하는 도중 1학년 복도를 지나가면서 공작실로 향한다는 사실을 흘린다. ③ 만약 모모코가 찾아온다거나 모모코를 찾는데 성공했을 경우 열쇠와 비상약을 챙겨놓는것을 부탁한다.
3. 젠키치에게 "젠키치 미안해. 이번에 참여하지 못할꺼같아. 나는 이번 토론에 참여하는것보다 더 중요한게 먼저 밖의 상황을 확인하는게 중요할꺼같아. 아니, 절대 학생회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런말을 하는게 아니야. 다믄 토론이 길어지면 그만큼 밖을 탐색할 시간이 줄어들겠지. 그렇게 되면 우리들의 한정된 식량으로 버틸 수 있는 시간이 좀 더 줄어들게 되. 나는 젠키치 너에게 토론을 맡기고 싶어. 나는 이번 토론에서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듣고록 할께. 나는 학생들을 위해. 그리고 우리 모두의 생존을 위해 지금 당장 탐색을 나가는게 맡다고 보여. 젠키치 미안." .dice 1 100. = 12
치히에게 얻은 정보를 제공한다고해도 잘못 말을 꺼내면 그 정보를 어떻게 알아냈냐는 추궁을 받지 않을까요...? 거기서 솔직하게 치히에게 얻었다고 말해버리면 뭔가 이 사태의 '실행범'이랑 이어져 있는거 아니냐는 의혹을 사던가 특별대우를 받고 있다는걸 선언하는게 되버릴듯한 느낌이...
내가 일하는 학교는 관리자들이 복지부동형인 관계로 최소한 감사에 당하지 않기 위한 구조로 되어있다. 이를테면 이 이하는 솔직히 치히로가 뺴돌린게 아닌이상 준비되어 있을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임을 확인하는 바이다. (하지만 어장주가 밸런스상 없앨수도 있을것이다-어제 확답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1. 지금까지 강조했듯이 행정실을 장악하는건 매우 중요하다 이유는 열쇠가 거기 있기 때문이다 현시점에서 남이 나 야루오가 차지하지 못하거나 신경쓰지 못했다면 반드시 차지해야한다.
2. 행정실에서 열쇠를 챙겼다면 최대한 빨리 시설관리자의 창고로 들어가자 그곳에는 내 확인 결과 시설관리용의 공구들과 꽤 많은 양의 휘발유등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가스토치(부탄가스 입구에 부착해 일자 기둥형으로 불을 뿜게해주는 장치)와 한뭉터기(10개 이상)이상의 부탄가스가 존재헀다. 물론 전동톱이나 톱 곡괭이등도 당연히 있다.
3. 학교에 창고는 하나뿐이 아니다 많은 학교에 관리직으로 있어보지 않은 참치들이 모르는 사실이겠지만 학교는 조그만 창고들이 꽤 많은수 존재한다 또한 그창고들은 학교의 양아치들이 들어가서 담배등을 피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철문등으로 막혀있으며 철판등의 기자재가 보관되어있다.
4. 학교의 과학실은 보통 과학실을 들어가서 또 따로 화학약품 창고로 들어가야지 만 화학약품을 얻을수있다. 어지간하지 않으면 머리좋은 놈도 이런상황에서는 그곳을 털지 못했을겄이다. (학교에 있을수있는 화학약품 목록에 대해서는 가능하다면 이후 월요일날 ver3에서 첨부하도록 하겠다)
5. 여교사용 화장실을 노려라 여기가 왜 중요한지는 보통 모를테지만 보통 학교에서 화장실을 청소하는 아주머니들의 락스나 청소회사에서 공급하는 청소약품 (화학약품이란 소리다 락스같은거)이 여교사용 화장실에 한쪽 잠신 화장실에 들어있다 락스는 정화제로도 사용가능하니 중요하다.
6. 급식실을 털어라 앞에서 본 바로는 식칼같이 학생 누구나 생각할 무기로 사용가능한 것은 치워진 모양이지만 식칼 없이도 사용가능한 날붙이는 넘처나고 또한 쓸모있는 부속또한 넘처난다. 예를들면 학교급식은 대량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고기절단기나 야채 절단기가 존재한다. 그 장비들을 공구로 분해하면 어머나! 뼈째 썰어버리는 날카로운 날이 어디에 붇이기 좋게 규격째로 분해됬네!
7 소화전에서 소방호스를 손에 넣어라 방화 방수되는 금속 밧줄(조금 두껍지만) 말이 필요한가?
8 보통 학생들이 쉬는 방학이나 방과후에 학교문은 일반적인 자물쇠로만 잠겨있지않다 언제 양아치들이 들어올줄 알고 키로만 잠구겠는가? 손잡이에 쇠사슬 그겄도 문마다 꽤 길게 둘러저 잠근다.문주변에 놓을수있는경우가 많음으로 찾아보자.
9 학교를 떠나지 않는한 숙직실을 수면실로 삼는겄이 좋다. 숙직실은 어설픈 강도나 양아치가 들어오는것을 막기위해 은근히 튼튼 하게 되어있고 또한 침대나 숙박도구 순찰밎 잠금 장비(손전등 예비 건전지,쇄사슬)와 숙직 어르신이 드시는 밥을위한 식료(보통 1인기준 3일이상)가 냉장고에 준비 되어있다
10. 학교를 운영하는 건 선생님이다 그러므로 학교에는 선생님들이 담배등을 피거나 쉬기위한 장소가 존재한다 심지어 침대가 존재하는곳도 있다 찾아두면 좋은 개인장소로 쓸수 있을곴이다.
먼저 모모코에게 "나에게 보호를 받고 싶다고 했지만 보호를 해주거나 받을뿐인 관계는 금방 깨져버리기 마련이야. 나는 너와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나와 일방적인 관계가 아니라 서로 도우는 '동료'가 되어주지 않겠어? 그리고 나는 저번에 봤다싶이 다른 사람들과 달리 몸이 좀 더 좋아. 이런 신체능력을 써서 학교 밖에 장소를 탐색하고 싶어. 우리들의 식량은 금방 떨어져. 먼저 이런 장소를 탐색하고 먹을것을 찾을 수 있다면 우리들의 생존에 커다란 도움이 되지 않을까? 다만 내가 밖에 나가있을때 모모코에게 몇가지 부탁이 있어...>>572" 라고 하고 젠키치는 이번에 처리 되겠네. 됐다!
3 젠키치에게 " 나를 믿어 주고 있는 학생회 멤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학생회, 반장, 동아리 부장이 모이는 전체 회의에 일개 학생인 내가 끼는 걸은 부적절한 것 같고 슬슬 식량의 한계나 주변 환경에 대해서 신경이 쓰이니 가볍게 주변을 탐색하고자 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이가 하루라도 더 오래 살려면 식량과 정보가 필요해 그러니까 미안 젠키치, 학생회 멤버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해줘 이번 회의는 참가하지 못할 것 같아...."
1. >>562 >>573는 일단 동일 참치. 2. 562번 답글은 주사위는 높았으나 결과가 탈락, 고로 573 답글을 사용. 그러나 573 답글은 주사위가 문제. 3. 이런 경우에 대한 얘기가 한 번도 안 나왔었으니 이번은 주사위로 결정. 다음부터는 무조건 새로 선언 후 굴린 주사위를 사용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