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가 초보인 어장입니다. 마이너만 겁나게 파는 답이 없는 어장주입니다. 1. 초차원 마작 액션물 '사키 -Saki-'의 2차 창작이며 오리지널 주인공이 활개치는 이야기입니다. 2차 창작인 만큼 개인 설정이 심합니다. 2. 어장주가 전에 연재했던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의 후속작입니다. 전작을 모르고 보셔도 재미있는 이야기가 될 수 있게 노력 중이지만 전작을 알고 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겁니다. 3. 원작(사키 -Saki-)에서 밝혀지지 않은 부분을 사용하기에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질 예정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4. 내 언젠가 파고 만다. IF 시나리오, Nine point eight...
[이능력 종류] 뉴속데 야루오 .dice 1 6. = 5에서 3 이하면 발동. .dice 1 6. = 4라운드 동안 자신에게 끼치는 모든 이능력 무효화.(3/4라운드) 화료 시 dice 1 3에서 2 이상 발동. 2일 시 점수 다이스+4, 3일 시 점수 다이스+8.(미사용) .dice 1 4. = 1에서 2 이하면 발동. .dice 1 4. = 2번째 상대의 이능력을 .dice 1 6. = 6라운드 간 무효화(자신이 걸릴 시 자유로이 선택). 남 1국에 들어가기 전까지 1등과 점수 차이가 5만점 이상일 시 상대의 이능력 복사 - 계산식: dice 1 10에서 (자신의 마작력-상대의 마작력)/10 이하일 시. 소수점 버림, 최소 1. .dice 1 3. = 3*10만큼 자신의 화료 다이스 감소, 주사위 눈만큼 점수 증가(역만 다이스 포함).
사기모리 아라타 자신의 마작력 주사위 수 중 대기패 수와 같은 수가 있을 경우 자동 화료, 점수 다이스+.dice 1 4. = 1 = 대기패: .dice 0 9. = 5 / .dice 0 9. = 2
──────────────────── 1판: 친 1,500(500 ALL), 자 1,000(300/500) ──────────────────── 2판: 친 3,000(1,000 ALL), 자 2,000(500/1,000) ──────────────────── 3판: 친 6,000(2,000 ALL), 자 4,000(1,000/2,000) ──────────────────── 4, 5판(만관): 친 12,000(4,000 ALL), 자 8,000(2,000/4,000) ──────────────────── 6, 7판(하네만): 친 18,000(6,000 ALL), 자 12,000(3,000/6,000) ──────────────────── 8~10판(배만): 친 24,000(8,000 ALL), 자 16,000(4,000/8,000) ──────────────────── 11, 12판(삼배만): 친 36,000(12,000 ALL), 자 24,000(6,000/12,000) ──────────────────── 13판~(역만): 친 48,000(16,000 ALL), 자 32,000 (8,000/16,000) ────────────────────
[이능력 종류] 뉴속데 야루오 .dice 1 6. = 5에서 3 이하면 발동. .dice 1 6. = 5라운드 동안 자신에게 끼치는 모든 이능력 무효화.(4/4라운드) 화료 시 dice 1 3에서 2 이상 발동. 2일 시 점수 다이스+4, 3일 시 점수 다이스+8.(미사용) .dice 1 4. = 2에서 2 이하면 발동. .dice 1 4. = 2번째 상대의 이능력을 .dice 1 6. = 4라운드 간 무효화(자신이 걸릴 시 자유로이 선택). 남 1국에 들어가기 전까지 1등과 점수 차이가 5만점 이상일 시 상대의 이능력 복사 - 계산식: dice 1 10에서 (자신의 마작력-상대의 마작력)/10 이하일 시. 소수점 버림, 최소 1. .dice 1 3. = 2*10만큼 자신의 화료 다이스 감소, 주사위 눈만큼 점수 증가(역만 다이스 포함).
사기모리 아라타 자신의 마작력 주사위 수 중 대기패 수와 같은 수가 있을 경우 자동 화료, 점수 다이스+.dice 1 4. = 2 = 대기패: .dice 0 9. = 9 / .dice 0 9. = 6
──────────────────── 1판: 친 1,500(500 ALL), 자 1,000(300/500) ──────────────────── 2판: 친 3,000(1,000 ALL), 자 2,000(500/1,000) ──────────────────── 3판: 친 6,000(2,000 ALL), 자 4,000(1,000/2,000) ──────────────────── 4, 5판(만관): 친 12,000(4,000 ALL), 자 8,000(2,000/4,000) ──────────────────── 6, 7판(하네만): 친 18,000(6,000 ALL), 자 12,000(3,000/6,000) ──────────────────── 8~10판(배만): 친 24,000(8,000 ALL), 자 16,000(4,000/8,000) ──────────────────── 11, 12판(삼배만): 친 36,000(12,000 ALL), 자 24,000(6,000/12,000) ──────────────────── 13판~(역만): 친 48,000(16,000 ALL), 자 32,000 (8,000/16,000) ────────────────────
[이능력 종류] 뉴속데 야루오 .dice 1 6. = 2에서 3 이하면 발동. .dice 1 6. = 1라운드 동안 자신에게 끼치는 모든 이능력 무효화. 화료 시 dice 1 3에서 2 이상 발동. 2일 시 점수 다이스+4, 3일 시 점수 다이스+8.(미사용) .dice 1 4. = 3에서 2 이하면 발동. .dice 1 4. = 3번째 상대의 이능력을 .dice 1 6. = 1라운드 간 무효화(자신이 걸릴 시 자유로이 선택). 남 1국에 들어가기 전까지 1등과 점수 차이가 5만점 이상일 시 상대의 이능력 복사 - 계산식: dice 1 10에서 (자신의 마작력-상대의 마작력)/10 이하일 시. 소수점 버림, 최소 1. .dice 1 3. = 3*10만큼 자신의 화료 다이스 감소, 주사위 눈만큼 점수 증가(역만 다이스 포함).
사기모리 아라타 자신의 마작력 주사위 수 중 대기패 수와 같은 수가 있을 경우 자동 화료, 점수 다이스+.dice 1 4. = 4 = 대기패: .dice 0 9. = 1 / .dice 0 9. = 3
──────────────────── 1판: 친 1,500(500 ALL), 자 1,000(300/500) ──────────────────── 2판: 친 3,000(1,000 ALL), 자 2,000(500/1,000) ──────────────────── 3판: 친 6,000(2,000 ALL), 자 4,000(1,000/2,000) ──────────────────── 4, 5판(만관): 친 12,000(4,000 ALL), 자 8,000(2,000/4,000) ──────────────────── 6, 7판(하네만): 친 18,000(6,000 ALL), 자 12,000(3,000/6,000) ──────────────────── 8~10판(배만): 친 24,000(8,000 ALL), 자 16,000(4,000/8,000) ──────────────────── 11, 12판(삼배만): 친 36,000(12,000 ALL), 자 24,000(6,000/12,000) ──────────────────── 13판~(역만): 친 48,000(16,000 ALL), 자 32,000 (8,000/16,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