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료자 .dice 1 475. = 122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8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7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5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1)(2) │판 수 +.dice 0 2. = 2 누적 / 최대 4 (0)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431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5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8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6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2)(3) │판 수 +.dice 0 2. = 0 누적 / 최대 4 (2)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83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0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5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5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3)(4) │판 수 +.dice 0 2. = 1 누적 / 최대 4 (2)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444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5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1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7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4)(5) │판 수 +.dice 0 2. = 2 누적 / 최대 4 (3)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58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2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9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6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4)(5) │판 수 +4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26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5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7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4)(5) │판 수 +4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292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4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2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8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4)(5) │판 수 +.dice 0 3. = 2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155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5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1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7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2)(3) │판 수 +.dice 0 3. = 2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219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5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5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8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3)(4) │판 수 +.dice 0 3. = 3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466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1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3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5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4)(5) │판 수 +.dice 0 3. = 1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137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5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3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5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5)(6) │판 수 +.dice 0 3. = 2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 화료자 .dice 1 475. = 310 | 최소 5 | | 유 국 - | 키라메 -20 | 쿠 로 -25 | 토 키 -75 | 테 루 -475 |
| 공격 대상 .dice 1 20. = 17 | 기본 4 8 12 20 | 쯔모 시 +1판 | | 키라메 -4 - -8 -20 | 쿠 로 -4 - -8 -20 | 토 키 -4 -8 -12 -20 | 테 루 -3 -6 - -20
| 후로 여부 .dice 0 9. = 4 | 후로 시 -2판 | | 키라메 -3 | 쿠 로 - | 토 키 -1 | 테 루 - |
◆――【하나다 키라메】―――――――――――――――――――――――◆
작력 24 / 3이하로 후로한다. │이능자에 대한 대응력 +5 └5만 점 이상 실점 했을 시 론 당하지 않는다.
◇――【마츠미 쿠로】――――――――――――――――――――――――◆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 │판 수 -2 / 도라 +.dice 5 8. = 7 └상대 도라 없음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12국 이하일 시 화료 범위 +80 / 상대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쯔모 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400 │유국 다이스 -1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6)(7) │판 수 +.dice 0 3. = 0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론 할 확률 -1
작력 20 / 2이하로 후로한다. 잠들었을 시 이능 발동. (취침) │화료 범위 +120 / 상대 화료 범위 -20 │유국 다이스 -20 │론 당할 확률 -4 └최소 3판 / 역만 +5
◇――【온죠지 토키】――――――――――――――――――――――――◆
작력 20 / 1이하로 후로한다. │화료 범위 +100 / 상대 화료 범위 -50 │론 당하지 않는다. / 론 할 확률 +2 └쯔모일 시 판 수 +2
◇――【미야나가 테루】―――――――――――――――――――――――◆
작력 40 후로하지 않는다. 처음 본 상대와는 동1국에 이하 발동하지 않음 │조마경으로 본 이능자의 증가 범위 -50 │조마경으로 본 특수 이능의 격파 판정 └조마경으로 본 이능에 당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500 │유국 다이스 -100 │화료할 때마다 요구 판 수와 최대 판 수가 1씩 올라간다. (1)(2) │판 수 +.dice 1 4. └요구 판 수를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화료 실패
◇――【코세가와 시로미】――――――――――――――――――――――◆
작력 30 / 후로하지 않는다. │다음 국의 화료 범위 +.dice 1 3.×10 누적, 최대 60(0) └판 수 +.dice 0 2. 누적, 최대 4(0)
◆―――――――――――――――――――――――――――――――――◆
| 공격 대상 .dice 1 20. | 자신일 경우 쯔모 | | 코마키 1-2 | 토키 - | 테루 3-6 | 시로미 7-10 | 쯔모 11-20
| 후로 여부 .dice 0 9. | 후로 시 -2판 | | 코마키 0-2 | 토키 -1 | 테루 - | 시로미 - |
작력 20 후로하지 않는다. │화료 범위 +300 │상대 화료 범위 -90 │유국 다이스 -60 └판 수 -4 / 도라 +4 / 최소 하네만
◆――【시미즈다니 류카】――――――――――――――――――――――◆
작력 40 / 1이하로 후로한다. │.dice 1 5. / 국마다 누적 / 총 합산 9일 경우 능력 발동(0) │화료 범위 +40 └론 당하지 않는다.
◇――【미야나가 사키】―――――――――――――――――――――――◆
작력 27 / 1이하로 후로한다. │.dice 0 2. .dice 0 2. 0일 시 이능 무시 쯔모 화료 / 두개일 시 판 수 +2 └오라스 일 시 화료 범위 0-1 / 판 수 범위 그대로
◇――【아네타이 토요네】――――――――――――――――――――――◆
작력 24 / 후로하지 않는다. │선부: 상대가 화료 시 발동 / .dice 1 5.가 1-2일 시 화료자를 론 / 판 수 -2 / 최소 2판 │우인: 선부 미발동 시 발동 / 화료 다이스가 4의 배수일 시 화료. 후로한다. └선승: 3위 이하 시 발동 / 화료 범위 +180 / 쯔모가 아니면 화료 불가
◆―――――――――――――――――――――――――――――――――◆
| 공격 대상 .dice 1 20. | 자신일 경우 쯔모 | | 아와이 1-4 | 류카 5-8 | 사키 9-12 | 토요네 13-16 | 쯔모 17-20
| 후로 여부 .dice 0 9. | 후로 시 -2판 | | 아와이 - | 류카 0-2 | 사키 0-0 | 토요네 0-2 |
작력 30 / 2이하로 후로한다. │특정 상대의 화료를 불가능하게 한다. │그 상대의 범위를 제외한 후 리다이스. │0, 9로 막았을 경우 자신이 화료 │1-8로 막았을 경우 .dice 0 1. = 1 0일 경우 자신이 화료 └.dice 0 9. = 1 1-4 1위 / 5-8 최고 범위 / 0-9 화료자
◇――【호시조라 린】――――――――――――――――――――――――◆
작력 24 후로한다. └.dice 0 5. = 1가 3 이하일 시 & 화료 다이스가 3의 배수일 시 화료.
◇――【우스즈미 하츠미】――――――――――――――――――――――◆
작력 20 / 5이하로 후로한다. │동1국/남1국일 경우 화료 범위 +180 / 상대 화료 범위 -20 └역만 확정
◆―――――――――――――――――――――――――――――――――◆
| 공격 대상 .dice 1 20. = 12 | 자신일 경우 쯔모 | | 히로코 1-4 | 사에 5-8 | 린 9-12 | 하츠미 13-16 | 쯔모 17-20
| 후로 여부 .dice 0 9. = 5 | 후로 시 -2판 | | 히로코 0-1 | 사에 0-2 | 린 - | 하츠미 0-5 |
작력 30 / 2이하로 후로한다. │특정 상대의 화료를 불가능하게 한다. │그 상대의 범위를 제외한 후 리다이스. │0, 9로 막았을 경우 자신이 화료 │1-8로 막았을 경우 .dice 0 1. 0일 경우 자신이 화료 └.dice 0 9. 1-4 1위 / 5-8 최고 범위 / 0-9 화료자
◇――【호시조라 린】――――――――――――――――――――――――◆
작력 24 후로한다. └.dice 0 5.가 3 이하일 시 & 화료 다이스가 3의 배수일 시 화료.
◇――【우스즈미 하츠미】――――――――――――――――――――――◆
작력 20 / 5이하로 후로한다. │동1국/남1국일 경우 화료 범위 +180 / 상대 화료 범위 -20 └역만 확정
◆―――――――――――――――――――――――――――――――――◆
| 공격 대상 .dice 1 20. | 자신일 경우 쯔모 | | 히로코 1-4 | 사에 5-8 | 린 9-12 | 하츠미 13-16 | 쯔모 17-20
| 후로 여부 .dice 0 9. | 후로 시 -2판 | | 히로코 0-1 | 사에 0-2 | 린 - | 하츠미 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