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4065592> 여우가 대신하는 참치어장 포켓몬 잡담소 28판 :: 1001

타마모◆fUcKkkVl0g

2017-01-11 01:26:22 - 2017-01-14 13:38:40

0 타마모◆fUcKkkVl0g (2922385E+6)

2017-01-11 (水) 01:26:22

┌──────────┬──────────┬──────────┬──────────┬──────────┬──────────┬
│              / /:. │   /i/ii         i/i/i/i  │  ´))       、__   │       -‐…‐-ミ    │  /   i    r‐ ̄ ┐ │ /              │
│      ,, --――:.:.:.:.ヽ │ ! /i/i/{    _ 乂i/i/  │  {!´    ___`⌒}! _│   :.:.:.:.:.:.:.:.:.:.:.:.:.:.:.:.:.:\  │ ¨i         ┐ ┌ │                    │
│    -―  ―- ;;;;:.:.:.:.:.:. │ Vi/i/i/ --'':. :. :. :. :. :.`   │ 仝ァ'´ ̄      `>(  │ /:.:.:.:.:.:.:.:.:.:.:.:.:.:.:.:.:\.: .: │ ┌       、      ̄  │  /             │
│  :.:.:.:.:.:.:.:.:.:.:.:.:.:.:.:.:.:.:.:\:.:.:.│ \/:. :. :. :. :. :. :. :. :\:. /│ ツー‐     ー'´ ノゞ  │  :./:.:.:.:.:.:.:.:\.:.:.:.:.:.:.'、.:.:. │  l:.     :i :.\ \     │  /  i         \  │
│ :.:.:.:.:.:.:.:.:.:.:.:.:.:.:.:.:.:.:.:.:.:.:.:\│ ァ――:. :. :. :. :. :. :. :. : : V: │ 〉´    l i   `ヽ  │ :/:.:.:.:.:.:.:.:.:.:.:.:.:.∨.:.:.:.:.:.'、:. │ |l:i   :ト、\''ニ¨ ̄ |ー │ /  /| l  .  \__   │
│ :.:.:.:.:/:.:.:.:.:/:.:.:.:.:.:.:.:.:.ヽ:.:.:.:│ :. :. :. :. .: :. :. :. :. :. :. :. :.:.  │ / /   |  | |  | l    │ /:.:.:.:.:.:.:.:.:.:.:.:|.:.:.:.∨: .:.:.:.|i: │ :笊⌒` :. ⌒ __,j .:∧ │ `Y⌒い、 丶/「\  .  │
│  :.:.:./:.:.:/:/|:.:.:ヽ:.:.:.:.:.:.:.\: │ :. :. :. :. :. :. :. :. :.:|、:. :. :. :. │  l ! |  | |  | |    │ :.:.:|.:.:.:.:ト.:.:.:.:| |:.:.:.| :|.:.: .:|i:. │ i ≫=ミ :.  ,ィf'衍示ハ  │ ー'≫=ミ.|\ ∨| ̄ \|  │
│  :.:./::.::/:/ ',:.:.::.ヽ.:.:.:.:.:.:.:.: │  :. :. i:.i:. :. :. i:. :. :.:_:. :. :. │  l l .|  | |  | |  | /│ :_八_.:.:.| |:. :.抖=‐|-|:.:. :.|i:. │ l〃ん笊\:.  乂::ソノ i  │  ):{ {:人jト  \}´≫==ミメi │
│ :./\/V  ⊥ハ:ハ:.:.:|:.:.:.:.: │  :. : |:.|:. :. :. | イ:. } Ⅵヽ:. │  |斗 十  | l 十 ト V  │ :.|x=ミ:.:| |: :/ィチ恣从.:. :.|i:.│ ,ハ 乂:ソ  丶     ///: │ 代いてソ     ″ ,, ,, ,,| │
│  :{ャ==    ̄ ̄  \:.:. │  :. :. |:.|:. :. :. |:. } Vx=≠ミj │  |八__从 l 八 l 从リ| │ 八 Vリ丶ノイ ゞ '' |.:.:.:.:.:.|i: │  ∧,,    ′      , │ i、_.、´″  .;      、__/ │
│ rハ 弋ノ    ==≠ ./  │  :. :. |笊 :. :. |:./ / _):::::  │ ゙ f仟ツミ〉    '__  |  │ :..ハ:/:/ ,   :/:/|..:.:.:.:.|i.: │ : j'.    ャ'"   )   / |  │ |. .人       /⌒) `不 │
│ |:.:ixx       弋ノ ./:.:. │  :. :. ,ィf芋ミ从'   `¨´/  │ _乂ニシ     ´ ̄` l │ :.:|.:..,   、  ,   |.:.:.:.:.:八 │ ハ八:.:..、        .   |  │ ∨./个: . `ー'‐ '´..イ |/ │
│ |:.:.;   '    xx  /:.:./│  :. :. 八 、:リ ,     〃〃 │ ⌒ヘ ̄^   ,  """ .| │  :.|.:.个    ,.イ/.:.:x=冖 │ トゝ ¨⌒ ー―<,,___/ │ 、{`¨⌒ア`≧ァ=  {フ|/  │
│ |:.:.:.:.x  ヽ     ィ/:.::/  │  :. :. :. }:.、 〃     ,    ,  │ } ノ丶.   r― .  ィ |  │  :|.:.:.|:.:.:.:T爪=‐/: :/    │  、   「 r::::(二 ¨¨¨厶 │ ∨   /   .{゙ー=彡   │
│ !:.:.:.;-/.>  ≦ i/:.:.:/-  │ \:. :. :.l:込   ,-、、ノ  /  │ く /r'≧ `ニ´<)ーァ∧ │ :八.:.:.__ア_〕=/:/     │ \:. \   l ::::/   _____ │    {_/∧_ ≧==≠. │
│ :.:.:/<_/ j     /:.:人 / │  /\:. l  L`人ノーく    │ }_`>く=ヘ'~^〉⌒^7'、__  │ :|.:.:.r 〔ニ/.:イ〕  /   │  ¨¨¨¨/ /夊        │    /    .≠´〈/    │
│  :.:/_》`   ___ .;;:.:/   │   |\  / r 、) i   \―│ =‐く < f⌒´,ィ  λ  }= │ /:.:.j「 〔//=-圦__/  / │    /⌒)'// ¨¨¨¨¨¨ │      /  / ̄~㍉  │
│ ://       《 |:|    │   |   ノ /  ̄)、, へ ∨ │    \l⌒ー仝、_} 'ー'´  │ :.:/__/ニ=≫''`i:Vi__/二 │ /イ{__,'/二 ]       │   i / f⌒'     }}  │
│            /~|:i     │   |ヽ∧  二ニ) /宍 │     丶ヤ> __<リ    │ /i:i/ニ≫''`i:i:i:i:i/∧二二  │ i / ,//[ 二 ]   \   │    |/    ∨       /´│
│ \  l/   ./ ハ /  │  ___,| { ∧   r ソr'' /'|o │       V^L_〉 〈    │ i:i/ イi:i:i:i:i:i:i:i:/二∧二ニ │ レ / [ 二 ]       丶│    __/_ '⌒ヽ./゙7  │
│  :;;; 'ー---―∨ |i/    │ /ニ{ √_{ム  ノY,_\{,,|o| │      / ヘ j  !    │ :/i:i:i:i≫-=二二=-ヽ〉二 │  | i          -=  │ />‐fエエエエ>V   ∨│
│  ;;;..       ヽハ    │ =≦i|   ゝ=彡 ノこ),,| |o │     /     }     │ ≫''゙二二二二ニ=-}i:∧二 │ f⌒ 、     -=      │ /  _厶工工工.>∨  j./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포벤트는 어떻게 되려나....

(-◎-) 1∼20판 : >>1
(-◎-) 21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1958172
(-◎-) 22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2068130
(-◎-) 23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2158016
(-◎-) 24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2506089
(-◎-) 25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2818669
(-◎-) 26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3450369
(-◎-) 27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3801486
(-◎-)그 외 참고 데이터 : >>2

68 거유신◆wwv3bAdL/I (2374901E+6)

2017-01-11 (水) 19:48:23

용춤 안배우는 이유?

실제 배울 녀석은 코토리 한카리아스 밖에 없지만...!

69 이름 없음 (6403988E+6)

2017-01-11 (水) 19:49:15

모브는 대리 AA가 없으니 prpr할 수가 없다

70 거유신◆wwv3bAdL/I (2374901E+6)

2017-01-11 (水) 19:51:14

요즘 와타시 쓰잖아

71 이름 없음 (3964032E+6)

2017-01-11 (水) 19:51:50

모브 와타시를 대리로 정했긴 하지만 잘 안 써.

72 동풍의용◆JoTxEV9PfY (6352524E+7)

2017-01-11 (水) 19:51:57

거유신의 거유가 빼앗겼다고?!(의미불명)

73 이름 없음 (3964032E+6)

2017-01-11 (水) 19:53:02

쓰는 거 잊은 건가 싶기도 하지만.

74 이름 없음 (5407177E+6)

2017-01-11 (水) 20:16:36

>>67 아까 큐툴루가 류뤼에에
죽고싶다 고 쓰긴 했는데 또 하이드하고 사라짐(커피)

75 큐툴루◆CTBhLxRjtA (4924143E+7)

2017-01-12 (거의 끝나감) 03:31:42

폐를 끼쳤습니다.
어떤 평가도 달게 받겠습니다.

이번 스레를 마지막으로, AA에 관련된 모든 활동을 영구적으로 정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사람을 휘말리게 한 이벤트 스레만큼은 책임지고 완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76 이름 없음 (511659E+62)

2017-01-12 (거의 끝나감) 04:41:10

그렇게 무겁게 생각할 이유가 전혀 없을텐데...

77 이름 없음 (511659E+62)

2017-01-12 (거의 끝나감) 04:45:22

큐쨩 마지 바보...

78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8:54:04

급소에 맞으면 상대 방어 특방 강화(상승) 무시던가요?

79 거유신◆wwv3bAdL/I (0815877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09:22

응 무시야

80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18:10

흐므... 계산식 어떻게 하면 좋지...
방어/특방 상승(강화) 무시하고
명중율 관련이 지금 막혔네요.....

81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09:28:40

부글부글...

82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29:27

급소 맞으면 공격한 측의 공격/특공 저하(약화) 무시하던가?

83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09:30:03

응 무시야

84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30:53

>>80 명중율 관련?

85 이름 없음 (2720024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35:29

그 강화 상승이 0.6배 이런 것도 무시던가?

86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40:28

포텐셜 등으로 강화된 능력치도 무시일 걸?

0.6배는 낮아지는 거 같은데, '강화(1.6배')한다' 같은 걸 잘못 말한 건가?

87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43:02

명중율 관련이란게요.
기술 명중율 * 명중 랭크 * 명중 강화 * 적 회피 랭크 * 적 회피 강화
이렇게 해서 실제로 맞았는 지 안 맞았는지...

88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47:43

급소 관련이 그러니까....
공격자가 물리 공격을 했다고 치면은.
1.5배(데미지 강화) + 공격 하락을 0으로 하락을 1로. + 상대 방어 하락을 0으로 하락을 1로 인가요?

89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49:08

(기술 명중률*명중 랭크 상승*명중 강화)/(적 회피 랭크 상승*적 회피 강화) 값하고, 100면 다이스 굴려서 나온 값이랑 비교해서
다이스값이 낮으면 명중, 다이스값이 높으면 회피.

90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0:20

랭크 상승 부분의 식을 모르겠어서요...

91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1:54

그냥 노가다로 1이면 *"1.33" -1이면 *(0.66)이런식으로 하나하나 해버릴까...(머엉)

92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2:45

엑셀로 짜는 중?

93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4:35

상승은 *(3+랭크상승치)/3

감소는 ÷(3+랭크상승치)/3

이네. 두개를.어떻게 한 식에 뭉쳐놓는지는 모르겠지만

94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5:20

급소 관련은 해결 볼 수 있겠다.....
>>92 엑셀 중이요

95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6:03

=IF("명중/회피 랭크변화">0,("명중/회피 랭크변화"+3)/3,3/(ABS("명중/회피 랭크변화")+3))

내 엑셀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네. "명중/회피 랭크변화" 부분은 해당하는 셀 지정하고.

96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6:06

그냥 명중율 관련은 노가다하면 될듯 싶네요.
고작해야 12개만 넣으면 되는 걸!

97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7:01

나눗셈은 역산이니까 말야. 역수를 집어넣어놓으면 다 곱셈으로 해결되지!

98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7:17

아아 if값으로 처리했나. 나도 귀찮은데 고쳐둘까나 그렇게...

99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09:59:38

자꾸자꾸 물어보세요!
오래전에 엑셀로 삽질한 경험으로 자꾸자꾸 답해드립니다.

100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1:11

>>95를 어떻게 적용하는 건지를 모르겠어요.....
R6이 명중랭크 R8이 회피랭크이면
=IF(R6/R8>0,(R6/R8+3)/3,3/(ABS(R6/R8)+3))
이렇게 하고서 여기에 기술 명중 곱하면 되나요?

101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1:59

명중 따로 회피 따로 배율 구하셔야 돼요.
명중/회피 라고 적어놓은 것은 명중과 회피 공통이라 그렇게 적어놓은 거에요.

102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2:51

명중 랭크 변화 배율 : =IF(R6>0,(R6+3)/3,3/(ABS(R6)+3))
회피 랭크 변화 배율 : =IF(R8>0,(R8+3)/3,3/(ABS(R8)+3))

103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4:09

명중회피는 결국 +-0 아닌가?

104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4:30

명중률 = (기술 명중률)*(명중 랭크 변화 배율)*(명중 강화·약화 배율)/{(회피 랭크 변화 배율)*(회피 강화·약화 배율)}
해서 그 값보다 100면 다이스 굴려서 나온 값이 적으면 명중, 높으면 회피.

105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5:26

그러면 명중률 계산용이라면 그냥 명중 랭크 변화 수치에다가 회피 변화 수치를 빼고 계산하면 되는게?

(R6-R8)을 넣고서

106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6:56

아니구나 완전히 딱 떨어지지 않네...

107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7:01

>>105 천재다!

108 이름 없음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7:13

안 떨어지나?

109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8:18

명중 1상승에 회피 2상승이면 4/3×3/5가 되서 4/5가 되니까 3/4보다 값이 커지고...

110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8:48

=IF(L5*(R6>0,(R6+3)/3,3/(ABS(R6)+3))*R7/(R8>0,(R8+3)/3,3/(ABS(R8)+3))*R9)
L5 기술 명중율
R6 명중랭크
R7 명중보정
R8 회피랭크
R9 회피보정

수식이 틀리다는데 왜일까요....?

111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8:55

다르구나. 순간적으로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했지만 틀렸나.

112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09:07

라피르씨 계속 나메 저장 안 되는 거면 참치어장 주소 부분의 .co를 .net으로 고쳐서 들어오시는게 어떤가요?

113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0:05

>>112 고마워요!

114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0:24

if위치가 이상해서겠지

115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0:58

앞에 IF는 지우고, (R6>0,(R6+3)/3,3/(ABS(R6)+3)에 IF 씌워주고, (R8>0,(R8+3)/3,3/(ABS(R8)+3)에 IF 씌워주세요.

116 이름 없음 (4210094E+5)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0:59

아 Int라고 해야하는 구나 감사해요!

117 라피르◆XGR3ri8iF6 (0727282E+6)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1:50

=L5*IF(R6>0,(R6+3)/3,3/(ABS(R6)+3))*R7/IF(R8>0,(R8+3)/3,3/(ABS(R8)+3))*R9

118 동풍의용◆JoTxEV9PfY (2694892E+7)

2017-01-12 (거의 끝나감) 10:12:47

=L5*(IF(R6>0,(R6+3)/3,3/(ABS(R6)+3)))*R7/(IF(R8>0,(R8+3)/3,3/(ABS(R8)+3)))*R9)

음... 뭔가 아닌거 같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