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1462685> 포벤트 시작! 카운트 다운 개시한 참치 어장 포켓몬 잡담소 16판 :: 1001

LiVERTY◆VYJqzu6hsI

2016-12-11 22:24:35 - 2016-12-13 00:57:36

0 LiVERTY◆VYJqzu6hsI (04869E+59)

2016-12-11 (내일 월요일) 22: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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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01:59

뭘 어쩌면 AA가 있는거야?!

163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02:53

와랏! 사실 나는 한 방만 맞아도 죽는닷!

164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03:51

우리 죽창씨도 AA없어요(´・ω・`)?!!?!?(당혹)

165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1:04:17

600족 에이스입니다 (키랏☆

166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06:59

흠....타마씨가 말이없어....불안하다...(´・ω・`)ㄱ(자살준비)

167 세-바◆tS/lBSF5Fw (28159E+64)

2016-12-12 (모두 수고..) 01:16:39

……솔직히 제 데이터가 다른 어장에 비해서 상향평준화 되있다고 생각하고잇는 셍버씨도, 엑시비젼데이터를
봤다는 전제허에 어떻게 해야 AAA가 나오는지 이해할수없습니다만…

168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1:17:42

스피드 C
방어/특방 C 이하
체력 B

...였던걸로 기억해요. 지금은 수정했지만.

169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1:22:00

...역시 너무 높은가. 종족치 전부 수정할까.

170 세-바◆tS/lBSF5Fw (28159E+64)

2016-12-12 (모두 수고..) 01:22:10

화력을 올릴거면 한정된 상황에서 포텐셜을 통해 올리도록합시다.

마마가 올린 못씨 있죠? 그사람 공은 A인데 실화력은 그 배 이상 나옵니다.그런데 그건 장소애 나온 첫턴 한정이죠
굳이 종족치가 높지 않아도 됩니다…

171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1:24:10

현재 종족치 평균 531.25에 슬로스타터 변형판 오리지널 들고있는 포켓몬 하나에 게으름 들고있는 포켓몬 하나...

...흐음. 전 포켓몬 전 종족치에서 5씩 빼서 평균을 30 낮추면 적당할까요.

172 타마모◆fUcKkkVl0g (38973E+66)

2016-12-12 (모두 수고..) 01:26:31

참치스폰

0-1. 카운터의 최대 누적 개수를 지정합시다.
0-2. 제2고유의 소모 개수가 너무 늘어났습니다.

1. 에이스
1-1. 2계제. 볼로 되돌아가면 지정을 해제합시다(떨리는 목소리)
1-2. 4계제. 발동 타이밍을 지정합시다.
1-3. 전용 포텐셜 2번 효과…으─음…

2. 양대간판
2-1. 종족치가 조금 극단적이지 않습니까? 속도까지는 그렇다고 쳐도…야, 선공기, 야!
2-2. 2계제. 상대 "포켓몬의" (생략) 으로 변경.
2-3. 전용 포텐셜의 "교대불가" 제한은 뭔가요?

3. 킬러
3-1. 1번째, 2번째 기술의 용법이 겹칩니다.
3-2. 3계제. 확률을 낮추던가 배율을 낮추세요.

173 동풍의용◆JoTxEV9PfY (07251E+65)

2016-12-12 (모두 수고..) 01:26:49

엑시비전 매치의 에가허드래곤은 한정된 상황(장소에 나와서 2번, 도중에 강제교체당하면 출끝)에서 공격이 S상당!

174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1:27:53

타마모씨

제 데이터는 그냥 스루해주세요. 수정 다시 하고 보낼게요.

175 세-바◆tS/lBSF5Fw (28159E+64)

2016-12-12 (모두 수고..) 01:29:46

공/특공 B는 낮은게 아닙니다 여러분. 그리고 포텐셜로 단점 틀어막지 마라 ! 내가 잡담소 1판에도 써놨을 텐데 !
무엇애 강하고 무엇애 약한지 똑바로 정하라고 !

176 동풍의용◆JoTxEV9PfY (07251E+65)

2016-12-12 (모두 수고..) 01:31:57

정주행을.한다는건 환상에.지나지 않아요...

177 타마모◆fUcKkkVl0g (38973E+66)

2016-12-12 (모두 수고..) 01:33:02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81424616/9/10


종족치는 허상입니다. 강함은 포텐셜에서 나오는 거에요, 여러분.

178 이름 없음 (52647E+65)

2016-12-12 (모두 수고..) 01:33:33

여러분 안 주무세요...? (´・ω・`)

179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34:44

>>172
0-1 지정 오케이(´・ω・`)
0-2너무늘었나요..(´・ω・`)

1-1 오우(´・ω・`)
1-2 타이밍 오케이(´・ω・`)
1-3 흠...그냥 1번으로 퉁칠까요(´・ω・`)?

2-1 컨샙을 그렇게 잡아서..(´・ω・`) 선공기 뺴고 딴거 넣겠습니다(´・ω・`)
2-2 변경(´・ω・`)!
2-3 고유 2번 효과로 자신이 돌아가는거 막기용입니다(´・ω・`)(쓸생각도 큐짱이 쓰게 하지않겠지만)

3-1 기술ㅔ.....
3-2 그럼 배율약화로(´・ω・`)

180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37:01

근대 양대씨 전용 발동시 영구로 하면 사기일까요(´・ω・`)?(쓰레기)

181 타마모◆fUcKkkVl0g (38973E+66)

2016-12-12 (모두 수고..) 01:41:23

>>180 죽이삔다

182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43:36

폭소했어요. 목소리가 들린 거 같아 ㅋㅋㅋ

183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44:46

아이언랜스… 물리/강철/130/100/단일/±0/접촉/연속해서 사용하면 실패할 수 있다

저도 이거 넣었다가 큐툴루님에게 튕겨진 적이 있....

184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46:25

>>181 앗하이(´・ω・`)(떨림)

참고
Q그럼왜 아저씨는 제한이...
A아저씨 존재의의를 없앨생각입니까(´・ω・`)?(단언)

185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47:54

음....특성들도 싹 갈아엎고 싶어지네에...

186 디아◆XXXglvDN2Y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1:55:10

허나 이걸로 쭉 민다! 괜찮아! 좋은 승부가 될........수 있을 거야!

187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1:56:12

젠장!!! 양대씨에서 어딘가의 600족 향기가 나기 시작했어!!!!

188 참치스폰◆36mlIXkyf6 (45387E+67)

2016-12-12 (모두 수고..) 02:02:15

...양대의 최대 타입 12타입 견제가능....뭐야 이괴물은(´・ω・`)(당혹)

견제 가능 양대는 나쁜 문명!!! 없에야 한다(´・ω・`)!!!

189 적왕◆ZFQYoAVl4E (97847E+62)

2016-12-12 (모두 수고..) 06:17:57

양대는 상대 킬러사냥이 일이니까 넓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190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6:54:21

아 이제 인터넷 된다

191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6:55:00

어라 타마쟝 다시 검수 시작한건가

192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7:47:25

강제교대기에 필중추미를 넣을경우 추격시 데미지 증가하는 효과는 발동함?

193 이름 없음 (21378E+59)

2016-12-12 (모두 수고..) 07:48:08

타이밍상 안되요

194 타마모◆fUcKkkVl0g (38973E+66)

2016-12-12 (모두 수고..) 08:12:21

>>192 하나. 필중추미의 추격시 데미지 증가는 상위형태.
둘. 때린 결과로 인해 강제교대되는 건데 그걸 '추격'할 리가 없잖아요.

195 참치니트◆36mlIXkyf6 (52442E+64)

2016-12-12 (모두 수고..) 08:13:33

>>189 그런가..(´・ω・`).

196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8:17:10

>>194 아직 작성중이긴 한데 타마쟝에게 검수받을려면 어디로 보내야 되는거지

몆번 물어봐도 대답을 안해줘서

197 타마모◆fUcKkkVl0g (38973E+66)

2016-12-12 (모두 수고..) 08:35:47

>>189 양대간판은 "킬러"를 잡기 위한 게 아니라, "어쨌든 많이 때려눕히기 위해" 보정을 받는 겁니다. "킬러"를 덤으로 잡아낼 수 있으면 좋고.

>>196 하나. 만약 공석이 생겨도 참여 가능하긴 한지 의문이고.
둘. 아직 1번의 검수도 안 거친 데이터를 지금 받았다간 주화입마에 걸릴 거라는 예감이 드는군요.

198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8:37:14

>>197 공석이 안생겨도 시간벌기 엑시비전으로 쓸수있을지도 모르고 아에 쓸일이 없어져도 파티를 만들어본다는 경험은 생기니깐...

그리고 메탈맨은 파티까지 전부다 만들어와야 검수해준다고 하고 동풍은 카운터형은 모르겠다고 해서

199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8:45:37

예전에 포케마스에서 양손잡이인가 왼손잡이라는 특성을 본기억이 있는데 뭔 효과지 해서 찾아보는데 안보여...

200 적왕◆ZFQYoAVl4E (21154E+60)

2016-12-12 (모두 수고..) 08:59:00

왼손잡이 공/특공의 종족값을 바꾼다

201 적왕◆ZFQYoAVl4E (21154E+60)

2016-12-12 (모두 수고..) 08:59:36

타이가의 특성 중 하나

202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9:03:04

>>201 타이가 특성인걸로 생각해서 2기 결승전 데이터 보고있었는데 안보여서.. 번역이 아니라 앞으로는 위키를 봐야되나
근데 왼손잡기 능력이 저건가...

203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9:05:05

픽업은 더블이나 트리플배틀 전용 특성임?

204 즌다모찌◆pcKeB6KPJI (22769E+62)

2016-12-12 (모두 수고..) 09:50:34

과제 끝내고 데이터 수정하려고 했는데 과제 달성률은 20% 이하요 남은 시간은 8시간이로다

망했다 망했어 (짝짝짝

205 LiVERTY◆VYJqzu6hsI (49277E+65)

2016-12-12 (모두 수고..) 09:50:53

픽업은 실기라면 배틀 종료후 도구를 가져오는 경우가 있음

206 LiVERTY◆VYJqzu6hsI (49277E+65)

2016-12-12 (모두 수고..) 09:53:16

하아...
실기와 다른 효과의 특성이나
오리지널 기술, 특성 등 번역한거 주소 주세요
다음 잡담판 0에 넣을테니까

207 LiVERTY◆VYJqzu6hsI (49277E+65)

2016-12-12 (모두 수고..) 09:54:19

정신없어서 내 연재도 못하고 잡담판이나 세우고 있다아아

208 LiVERTY◆VYJqzu6hsI (49277E+65)

2016-12-12 (모두 수고..) 09:54:46

푸키몬 데이터와 리얼따위 폭발해버리면 좋을텐데!

209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09:55:13

왜 사람은 일을 해야되는가

210 참치니트◆36mlIXkyf6 (21698E+55)

2016-12-12 (모두 수고..) 10:14:29

양대의 종족치를 좀건드리니까 A가 4개야 이게뭐야....(´・ω・`)

211 수수께끼의 어장주X◆0lcgcQtP4I (10375E+60)

2016-12-12 (모두 수고..) 10:19:20

4체 만들었으니 앞으로 4체인가...

212 거유신◆wwv3bAdL/I (15281E+66)

2016-12-12 (모두 수고..) 10:31:37

「봉인」… 이 기술을 사용한 경우、그 상대의 기술을 전부 공개한다。
         공개한 기술 중에서 1개를 선택해、봉인한다。 이 효과는 교환해도 영구적으로 지속。
         「봉인」 상태는 기본적으로、1체당 「1개의 기술」까지。
「페인트」… 노말 물리/노말/70/100/단일/○/우선도-3/상대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자연의힘」… 원작준거
             트레이너 하우스나 짐 등 공식전의 경우는 대체로 「지진」이 된다。
             판정으로서는 「손가락흔들기」와 동일。
「콜드플레어」… 원작준거。 1턴째에 모아、2턴째에 공격한다。 추과 효과로서、3할의 확률로 상대를 「화상」 상태로 한다。
「안개제거」… 변화/비행/-/-/서로의 장소의 상태를 정상으로 되돌린다。(명중 저하 없음)
「대폭발」「자폭」… 상대의 능력 상승을 무시, 제 4 세대 방식으로 데미지 계산。
                 (대상의 「방어」를 반으로 해서 계산。)
「길동무」… 「방어」 등 처럼、2번 쓴 이후 사용할 때마다 성공율 저하。
「깜짝베기」… 물리/악/90/100/단일/○/급소에 맞기 쉽다(C+1)
「독침」… 물리/독/20/100/단일/×/추가 효과로서 반드시 상대를 「독」 상태로 한다。
「잠재파워」… 위력 70으로 고정。타입은 기본적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멸망의노래」… 카운트 방법을 다른 턴 기술(순풍) 등과 동일하게。 초기 카운트 4(실질 3)으로 변경。
「드래곤다이브」… 물리/드래곤/120/75/단일/○/2할 풀죽。 「작아지기」에게 필중&2배 효과。
「마음의눈」… 대상을 마음의눈 상태로 한다。
           「마음의눈」 상태의 포켓몬이 다음에 받게 되는 기술이 「필중」한다。
           「마음의눈」 상태로 한 포켓몬의 기술 이외는 필중하지 않는다。
「솔라빔」… 특수/풀/120/100/단일/×/모으기 있음。 「쾌청」일 때、모으기 없음、위력 1.5배。 위력 감소는 「비」일 때만。
「탁쳐서떨구기」… 상대의 소지품을 전부 파괴한다。(탁쳐서떨구기 상태로 하는 기술이 아님。)
「저주」… 기술의 타입은 「고스트」가 아니라 「???」。 특성 「변환자재」의 포켓몬이 쓰면 자신의 타입 변화는 없음。
        통상은 타입에 의한 무효 등은 반응하지 않지만、「송전」 상태 등으로 기술의 타입이 변경되면 타입에 의한 무효 등이 반응한다。
「바톤터치」… 상대의 추격 효과가 발동한다。
「독가루」… 기술의 타입이 「독」에서 「풀」로 변경。
「플라잉프레스」… 물리/격투(비행)/100/95/단일/○/「격투/비행」의 2 타입에서 유리한 상성으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작아지기」에게 필중&2배 효과。
「집단구타」… 물리/악/30/100/단일/○/연속 기술。 아군의 남은 포켓몬 수=최대 공격 횟수가 된다。
「아픔난누기」…  변화/노말/-/-/전체/×/전체의 체력을 반으로 한다。 「방어」 등의 기술이나 「대타출동」「매직코트」를 관통한다。
「꿰뚫어보기」…   실기와 같은 효과에 더해, 상대 포켓몬의 데이터 해석 효과。「방어」 관통
「미라클아이」…  실기와 같은 효과에 더해, 상대 포켓몬의 데이터 해석 효과。「방어」 관통。
「냄새구별」…  실기와 같은 효과에 더해, 상대 포켓몬의 데이터 해석 효과。「방어」 관통。
「선취」… 변화/노말/-/-/단일/×/상대가 쓰려고 한 공격 기술을 데미지를 올려 먼저 내보낸다。선제 하지 못하면 실패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방어」 등과 같이 카운트)
「미래예지」…      특수/에스퍼/100/100/단일/×/「방어」 관통/상대를 「미래예지」 상태로 한다。
「파멸의소원」…  특수/강철/140/100/단일/×/「방어」 관통/상대를 「파멸의소원」 상태로 한다。
「흉내내기」… 노멀/변화/-/-/단일/×/상대의 「기술」에서 1개를 선택해、
         「흉내내기」 대신에 쓰는 것이 가능하다。 필드를 떠나면 「흉내내기」로 돌아온다。 (※ Try랑 사양이 다름)
「분진」… 우선도 +4로 변경。
「파워셰어」… 변화/에스퍼/-/-/단일/×/상대의 「공」「특공」의 종족치를 자신과 같은 랭크로 한다。
「가드셰어」…  변화/에스퍼/-/-/단일/×/상대의 「방」「특방」의 종족치를 자신과 같은 랭크로 한다。
「난동부리기」…     위력 120→150으로 변경。 「난동부리기」 상태를 「2~3T」에서 「2T」으로 변경。
「꽃잎댄스」… 위력 120→150으로 변경。 「난동부리기」 상태를 「2~3T」에서 「2T」으로 변경。
「역린」…      위력 120→150으로 변경。 「난동부리기」 상태를 「2~3T」에서 「2T」으로 변경。
「일렉트릭볼」… 특수/전기/120/100/단일/×/자신과 상대의 「속」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자이로볼」… 물리/강철/120/100/단일/○/신과 상대의 「속」의 능력치를 반전시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업어후리기」…    위력을 60→50으로 변경。
「얼음숨결」… 위력을 60→50으로 변경。
「히트스탬프」… 물리/불꽃/120/100/단일/○/자신과 상대의 「방」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헤비봄버」… 물리/강철/120/100/단일/○/자신과 상대의 「방」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거품광선」… 특수/물리/65/100/단일/×/10할 「속-1」
「나이트헤드」…  특수/고스트/-/100/단일/×/우선도-3/상대의 체력의 1/3의 데미지。
「지구던지기」…  물리/격투/-/100/단일/×/우선도-3/상대의 체력의 1/3의 데미지。
「핥기」…  물리/고스트/30/100/단일/○/「10할:마비」
「싱크로노이즈」… 특수/에스퍼/120/100/전체/×/자신과 같은 타입의 상대에게 「효과는 굉장」이 된다。 자신과 같은 타입 이외라면 실패한다。
「용의분노」… 특수/드래곤/-/100/단일/×/우선도+1/상대의 체력의 1/4의 데미지。
「그림자꿰매기」…    특수/고스트/80/100/단일/×/명중 시、3T간 「검은눈빛」 상태가 된다。
「메테오드라이브」… 물리/강철/100/100/단일/○/상대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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