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0951038> 매일 하나씩 세워지는 참치 어장 포켓몬 잡담소 9판 :: 1001

LiVERTY◆VYJqzu6hsI

2016-12-06 00:17:08 - 2016-12-07 01:07:38

0 LiVERTY◆VYJqzu6hsI (55262E+59)

2016-12-06 (FIRE!) 00:17:08

┌──────────┬──────────┬──────────┬──────────┬──────────┬──────────┬
│              / /:. │   /i/ii         i/i/i/i  │  ´))       、__   │       -‐…‐-ミ    │  /   i    r‐ ̄ ┐ │ /              │
│      ,, --――:.:.:.:.ヽ │ ! /i/i/{    _ 乂i/i/  │  {!´    ___`⌒}! _│   :.:.:.:.:.:.:.:.:.:.:.:.:.:.:.:.:.:\  │ ¨i         ┐ ┌ │                    │
│    -―  ―- ;;;;:.:.:.:.:.:. │ Vi/i/i/ --'':. :. :. :. :. :.`   │ 仝ァ'´ ̄      `>(  │ /:.:.:.:.:.:.:.:.:.:.:.:.:.:.:.:.:\.: .: │ ┌       、      ̄  │  /             │
│  :.:.:.:.:.:.:.:.:.:.:.:.:.:.:.:.:.:.:.:\:.:.:.│ \/:. :. :. :. :. :. :. :. :\:. /│ ツー‐     ー'´ ノゞ  │  :./:.:.:.:.:.:.:.:\.:.:.:.:.:.:.'、.:.:. │  l:.     :i :.\ \     │  /  i         \  │
│ :.:.:.:.:.:.:.:.:.:.:.:.:.:.:.:.:.:.:.:.:.:.:.:\│ ァ――:. :. :. :. :. :. :. :. : : V: │ 〉´    l i   `ヽ  │ :/:.:.:.:.:.:.:.:.:.:.:.:.:.∨.:.:.:.:.:.'、:. │ |l:i   :ト、\''ニ¨ ̄ |ー │ /  /| l  .  \__   │
│ :.:.:.:.:/:.:.:.:.:/:.:.:.:.:.:.:.:.:.ヽ:.:.:.:│ :. :. :. :. .: :. :. :. :. :. :. :. :.:.  │ / /   |  | |  | l    │ /:.:.:.:.:.:.:.:.:.:.:.:|.:.:.:.∨: .:.:.:.|i: │ :笊⌒` :. ⌒ __,j .:∧ │ `Y⌒い、 丶/「\  .  │
│  :.:.:./:.:.:/:/|:.:.:ヽ:.:.:.:.:.:.:.\: │ :. :. :. :. :. :. :. :. :.:|、:. :. :. :. │  l ! |  | |  | |    │ :.:.:|.:.:.:.:ト.:.:.:.:| |:.:.:.| :|.:.: .:|i:. │ i ≫=ミ :.  ,ィf'衍示ハ  │ ー'≫=ミ.|\ ∨| ̄ \|  │
│  :.:./::.::/:/ ',:.:.::.ヽ.:.:.:.:.:.:.:.: │  :. :. i:.i:. :. :. i:. :. :.:_:. :. :. │  l l .|  | |  | |  | /│ :_八_.:.:.| |:. :.抖=‐|-|:.:. :.|i:. │ l〃ん笊\:.  乂::ソノ i  │  ):{ {:人jト  \}´≫==ミメi │
│ :./\/V  ⊥ハ:ハ:.:.:|:.:.:.:.: │  :. : |:.|:. :. :. | イ:. } Ⅵヽ:. │  |斗 十  | l 十 ト V  │ :.|x=ミ:.:| |: :/ィチ恣从.:. :.|i:.│ ,ハ 乂:ソ  丶     ///: │ 代いてソ     ″ ,, ,, ,,| │
│  :{ャ==    ̄ ̄  \:.:. │  :. :. |:.|:. :. :. |:. } Vx=≠ミj │  |八__从 l 八 l 从リ| │ 八 Vリ丶ノイ ゞ '' |.:.:.:.:.:.|i: │  ∧,,    ′      , │ i、_.、´″  .;      、__/ │
│ rハ 弋ノ    ==≠ ./  │  :. :. |笊 :. :. |:./ / _):::::  │ ゙ f仟ツミ〉    '__  |  │ :..ハ:/:/ ,   :/:/|..:.:.:.:.|i.: │ : j'.    ャ'"   )   / |  │ |. .人       /⌒) `不 │
│ |:.:ixx       弋ノ ./:.:. │  :. :. ,ィf芋ミ从'   `¨´/  │ _乂ニシ     ´ ̄` l │ :.:|.:..,   、  ,   |.:.:.:.:.:八 │ ハ八:.:..、        .   |  │ ∨./个: . `ー'‐ '´..イ |/ │
│ |:.:.;   '    xx  /:.:./│  :. :. 八 、:リ ,     〃〃 │ ⌒ヘ ̄^   ,  """ .| │  :.|.:.个    ,.イ/.:.:x=冖 │ トゝ ¨⌒ ー―<,,___/ │ 、{`¨⌒ア`≧ァ=  {フ|/  │
│ |:.:.:.:.x  ヽ     ィ/:.::/  │  :. :. :. }:.、 〃     ,    ,  │ } ノ丶.   r― .  ィ |  │  :|.:.:.|:.:.:.:T爪=‐/: :/    │  、   「 r::::(二 ¨¨¨厶 │ ∨   /   .{゙ー=彡   │
│ !:.:.:.;-/.>  ≦ i/:.:.:/-  │ \:. :. :.l:込   ,-、、ノ  /  │ く /r'≧ `ニ´<)ーァ∧ │ :八.:.:.__ア_〕=/:/     │ \:. \   l ::::/   _____ │    {_/∧_ ≧==≠. │
│ :.:.:/<_/ j     /:.:人 / │  /\:. l  L`人ノーく    │ }_`>く=ヘ'~^〉⌒^7'、__  │ :|.:.:.r 〔ニ/.:イ〕  /   │  ¨¨¨¨/ /夊        │    /    .≠´〈/    │
│  :.:/_》`   ___ .;;:.:/   │   |\  / r 、) i   \―│ =‐く < f⌒´,ィ  λ  }= │ /:.:.j「 〔//=-圦__/  / │    /⌒)'// ¨¨¨¨¨¨ │      /  / ̄~㍉  │
│ ://       《 |:|    │   |   ノ /  ̄)、, へ ∨ │    \l⌒ー仝、_} 'ー'´  │ :.:/__/ニ=≫''`i:Vi__/二 │ /イ{__,'/二 ]       │   i / f⌒'     }}  │
│            /~|:i     │   |ヽ∧  二ニ) /宍 │     丶ヤ> __<リ    │ /i:i/ニ≫''`i:i:i:i:i/∧二二  │ i / ,//[ 二 ]   \   │    |/    ∨       /´│
│ \  l/   ./ ハ /  │  ___,| { ∧   r ソr'' /'|o │       V^L_〉 〈    │ i:i/ イi:i:i:i:i:i:i:i:/二∧二ニ │ レ / [ 二 ]       丶│    __/_ '⌒ヽ./゙7  │
│  :;;; 'ー---―∨ |i/    │ /ニ{ √_{ム  ノY,_\{,,|o| │      / ヘ j  !    │ :/i:i:i:i≫-=二二=-ヽ〉二 │  | i          -=  │ />‐fエエエエ>V   ∨│
│  ;;;..       ヽハ    │ =≦i|   ゝ=彡 ノこ),,| |o │     /     }     │ ≫''゙二二二二ニ=-}i:∧二 │ f⌒ 、     -=      │ /  _厶工工工.>∨  j./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어장세우기 겸 관리자 LiVERTY, 하이드 할거 생기면 있을때 말해주세요

(-◎-) 제 1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58180310
(-◎-) 제 2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74462081/
(-◎-) 제 3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77747806/
(-◎-) 제 4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78351499/
(-◎-) 제 5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79347063/
(-◎-) 제 6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80001137/
(-◎-) 제 7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80509856/
(-◎-) 제 8 판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80778803/
(-◎-) 데이터 어장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55713745

(-◎-) 육성소 : 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1476177846/recent

221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3:48:09

600 초과 금지는 큐툴루 지정 룰.

222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3:48:44

임의교체를 통해 장소에 나올 수 없다는 것은 강제 교체와 죽어내밀기만 가능한 거야?

223 세이버◆tS/lBSF5Fw (60377E+60)

2016-12-06 (FIRE!) 13:48:58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플레막기위해서 600이하로 하자고 햇던거같은데요

224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3:49:11

>>222
응, 그런 느낌.
명예로운 결투로부터 도망친 비겁자니까, 표면으로 나오지 못한다는 느낌이야.

225 고릴라◆rcwT/kivQY (12764E+63)

2016-12-06 (FIRE!) 13:50:46

나는... 여기에 있다...!

226 페러렐라인◆0lcgcQtP4I (71198E+56)

2016-12-06 (FIRE!) 13:50:47

내가 예전에 물어봤을때는 종족치를 X로 한다는 포텐을 포함해서 600이하로 맞춰야 된다고 들어서
...그러고 보면 5부의 드레이크는 S랭크 대회 참가하면 심각한 괴물 아닌가

227 모브◆UBI13QpjGY (36582E+57)

2016-12-06 (FIRE!) 13:52:30

무자비했던가....?(갸웃)

228 동풍의용◆JoTxEV9PfY (55529E+65)

2016-12-06 (FIRE!) 13:52:42

위에 타입 : 버닝은 초안 단계였으니까.

종족치도 그냥 자질 스텟 분배하고 대충 집어넣은 거지 제대로 계산된 상태도 아니었지만...

229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3:52:48

1번의 효과는 행동 직후? 아님 행동하기 직전?

230 동풍의용◆JoTxEV9PfY (55529E+65)

2016-12-06 (FIRE!) 13:53:05

히익! 금관사이즈다!

231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3:53:10

어라, 괴브도 왔네

232 세이버◆tS/lBSF5Fw (60377E+60)

2016-12-06 (FIRE!) 13:53:30

>>229 턴 종료시 적용이라고써져잇습니다-

233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3:54:39

>>232 진짜다

234 LiVERTY◆VYJqzu6hsI (52276E+61)

2016-12-06 (FIRE!) 13:54:56

무자비는 조금 과장이였고....
철저하게 효율적이였지

235 타마모◆fUcKkkVl0g (59167E+62)

2016-12-06 (FIRE!) 13:55:34

타입:오리진
특성-재생력
타입-노말

모든 종족치 B/95

"인챈터"
"무지개의 만색" 임의 교대로 장소에 나올 때,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타입을 임의의 타입으로 바꾼다.
"무지개의 동색" 상대의 기술이 자신의 타입과 같을 때,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무지개의 재주" 자신과 타입이 같은 기술을 받았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무지개의 연환" 장소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각성 보조" 자신이 PT에 참여하고 있을 때, 아군 포켓몬의 포텐셜의 발동율을 조금 올린다.

"이어지는 인연"
타입:오리진 전용 포텐셜.
아군과 교대할 때, 자신의 능력(상태) 변화를 계승할 수 있다.

236 거유신◆wwv3bAdL/I (92108E+63)

2016-12-06 (FIRE!) 13:56:29

근데 그거 타입이 아니라 모드라던가 플랜이 아니였나?

237 LiVERTY◆VYJqzu6hsI (52276E+61)

2016-12-06 (FIRE!) 13:56:56

7세대의 타입:널

238 페러렐라인◆0lcgcQtP4I (71198E+56)

2016-12-06 (FIRE!) 13:56:57

샤를과 같은 흡수는 너무 사기인가

239 세이버◆tS/lBSF5Fw (60377E+60)

2016-12-06 (FIRE!) 13:57:35

흡수는... 극한의 읽기 좋아하시면 상관없을거같은데요 (웃음)

240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3:58:17

샤를은 예전에 번역기로 봤을 때 카미드우마의 상위호환인 느낌이라 별로 안 좋아했는데

241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3:58:33


『나이트 오브 아너 ~기사는 그림자 뒤에 숨지 않고~』
야루오 고유 어빌리티/자동

처음 장소에 나오는 아군이 장소에 나올 때, 자신의 데이터를 공개한다.
상대는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① : 자진의 포켓몬의 데이터를 공개한다. 이미 공개되어 있는 경우, 선택할 수 없다.
② : 적진의 포켓몬의 모든 능력치를 1랭크 올려준다.
③ : 「강제교체」 당한다.


『정정당당! 승부!』
야루오 고유 어빌리티/3/시/선행

적진의 포켓몬을 향해 선언한다.
턴 종료 시, 상대는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① : 자진의 포켓몬에게 이번 경기동안 지속되는 어빌리티 『비겁자』를 부여하고, 「임의교체」 한다.
② : 다음 턴, 「검은눈빛」 상태가 된다. 다음 턴, 서로의 기술에 우선도가 적용되지 않는다.
③ : 적진의 포켓몬의 임의의 능력치 「2」 개를 크게 올린다. 임의의 능력치는 상대가 결정한다.


      ※『비겁자』
      자신은 「임의교체」를 통해 장소에 나올 수 없다.



『위대한 여정 ~The Quest of Holy Grail~』
야루오 고유 어빌리티/자동

자진에 아군이 나올 때마다, 【성배 카운터】를 「1」 개씩 쌓는다.
누적된 카운터 갯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가 적용된다.

【3】 개 / 기사수행… 아군이 장소에 나올 때,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5】 개 / 마녀사냥… 「방어」 기술을 제외한 상대의 『변화기술』의 우선도가 「+1」 이상이 되지 않는다.
【7】 개 / 마상시합… 아군이 장소에 나오고 처음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가 「+1」 된다.
【10】 개 / 성배탐색… 턴이 끝날 때, 「임의 교체」한다. 이렇게 나온 아군은 【성배 카운터】를 쌓지 않는다.




큐후후후.....

242 거유신◆wwv3bAdL/I (32559E+57)

2016-12-06 (FIRE!) 13:58:44

샤를은 카미드우마랑 상호호환이지

243 이름 없음 (54885E+61)

2016-12-06 (FIRE!) 13:59:24

모브인가

244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3:59:30

기사라던지 이런 캐릭터 너무 좋아-

245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3:59:42

필터 오프는 프로토밥으로 하자-

246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4:00:43

세번째 고유 10개 째는 뭔가 좀 약하다

247 모브◆UBI13QpjGY (36582E+57)

2016-12-06 (FIRE!) 14:00:45

(효율위주라는 점은 부정할수 없다....)

248 페러렐라인◆0lcgcQtP4I (71198E+56)

2016-12-06 (FIRE!) 14:01:34

큐툴룽// 지금 생각난건데 죽어내밀기는 턴 종료와 턴 시작 사이 아냐? 나이트 쓴턴에 상대방 포켓몬이 빈사가 되면 불발?

249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1:44

별 생각없이 저걸로도 카운터 쌓아서, 카운터 누적 30이 되면 무조건 승리, 같은거 생각하긴 했는데.

바보같아서, 일단 빼서.

250 타마모◆fUcKkkVl0g (59167E+62)

2016-12-06 (FIRE!) 14:02:20

하지마스 앞에서 누가 효율을 논하는가! 저 저렴한 종족치로 660족으로 짜둔 라잔이 급소 맞고 일격에 가버릴 때는 진짜 멘붕 왔다고요!!!!

251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2:39

>>248
횟수는 소모되지만 불발로 하자-

명예로운 기사가 부상자에게 검을 향할 수는 없는 법.

252 LiVERTY◆VYJqzu6hsI (52276E+61)

2016-12-06 (FIRE!) 14:03:18

쇼다운 이야기였는데 타마모....

253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3:49

『위대한 여정 ~The Quest of Holy Grail~』
야루오 고유 어빌리티/자동

자진에 아군이 나올 때마다, 【성배 카운터】를 「1」 개씩 쌓는다.
누적된 카운터 갯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가 적용된다.

【3】 개 / 기사수행… 아군이 장소에 나올 때,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5】 개 / 마녀사냥… 「방어」 기술을 제외한 상대의 『변화기술』의 우선도가 「+1」 이상이 되지 않는다.
【7】 개 / 마상시합… 아군이 장소에 나오고 처음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가 「+1」 된다.
【10】 개 / 성배탐색… 턴이 끝날 때, 「임의 교체」한다.
【30】 개 / 여정의 끝… 시합에서 승리한다.


방어 소유는 한 체로 제한을 두자!

254 노아◆VCUL8S5FWU (25901E+57)

2016-12-06 (FIRE!) 14:03:55

이번 포벤트 PT는 어떻게할까ㅡ

255 거유신◆wwv3bAdL/I (98447E+58)

2016-12-06 (FIRE!) 14:04:05

턴마다 마음대로 임의 교체 가능한건 심히 강해...

256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4:04:18

근데 솔직히 라잔과 비스마르크는 너무 심하잖아!!!!!!

257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4:24

뭔가, 큐후후... 하면서 망상망상하게 쓰고 있었더니 재밌는게 완성됐어.

258 페러렐라인◆0lcgcQtP4I (71198E+56)

2016-12-06 (FIRE!) 14:04:33

>>253 방어소유보다 링커숫자가 중요한거 아냐?

259 노아◆VCUL8S5FWU (25901E+57)

2016-12-06 (FIRE!) 14:04:37

모브를 어떻게든 이긴적은 있다

260 고릴라◆rcwT/kivQY (12764E+63)

2016-12-06 (FIRE!) 14:04:55

자 시작하자 큐툴루

261 타마모◆fUcKkkVl0g (59167E+62)

2016-12-06 (FIRE!) 14:05:01

어차피 30번 교대는 안 일어나지 않을까요(진심)

'그' 빈통 릴레이 때조차 20번을 안 넘긴 거 같은데.

262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5:12

링... 커...?

263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4:05:14

근데 640정도로 예상했는데 660족이었나?!

264 LiVERTY◆VYJqzu6hsI (52276E+61)

2016-12-06 (FIRE!) 14:05:15

마녀사냥 관계없지?
그리고 마지막 30개짜리 모으기 어렵다고 해도 고내구만 6체 모아서 교대만 하다보면 30턴때 필승 가능하잖아

265 타마모◆fUcKkkVl0g (59167E+62)

2016-12-06 (FIRE!) 14:05:45

>>256 그 심한 라잔이 타입 일치조차 아닌 폭음파에 승천했지만요!!!!

266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5:46

네- 시작해요-

>>261
오히려, 저 정도로 강력한 고유가 휙 일어나버려도 곤란한거야!

267 LiVERTY◆VYJqzu6hsI (52276E+61)

2016-12-06 (FIRE!) 14:06:02

나도 모브를 이긴적은 있어....
내 부스터가 모브의 한카리아스의 급소를 강타해 1격에 처죽였을때라던가

268 큐툴루◆CTBhLxRjtA (00884E+66)

2016-12-06 (FIRE!) 14:06:52

>>264
기사라서 그런건 하지 않아!!

마녀는 그거야, 그거.
변화기술은 짖맘도 그렇고, 약간 간교한 술책이라는 느낌이지? 그래서 무재무능 쪽에서 마법, 같은걸 어빌리티에서 언급하면 대체로 변화기술.

269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4:07:38

>>265 근데 그건 솔직히 상대가 또 하나의 에이스 크리스여서 그래(비교적 진심)
급소에다가 스테로 1/16이 없었다면 질 뻔 했고

270 이름 없음 (13437E+58)

2016-12-06 (FIRE!) 14:08:12

근데 설마 스테로 1/16 덕분에 죽일 수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271 LiVERTY◆VYJqzu6hsI (0347E+59)

2016-12-06 (FIRE!) 14:08:28

음... 그래도 성배탐색이란 것과 마녀사냥은 관계가 없는데다 부정적 이미지가 크네
정의구현 같은건 어때?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