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1413443> [AA/평행계] 합스불끈과 대륙회의와 함께 찾아오는 새로운 미래! [다이스] :: 1001

MR.GURPS◆smg8G5ozng

2016-08-17 14:57:13 - 2016-08-18 15:30:55

0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14:57:13

                     {: : '    γ二ニヽ
                      i ': : :\    {ニニニニ'.-‐._: …‐-.
                      ト、\: : :`: :ーゝ:/{: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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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1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2:54:38

사류게같은 나라가 재발하는 걸 막기 위해서, 그리고 여신의 뜻을 세계에 실현하기 위해서(?)
후자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

442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2:54:40

. .:: .:::::::::::::::::::::::::::::::::::::::::::::::::::.\
.′ .:::::::::::::::::::::::::::::::::::}ヽ::::::::::::::::::.ヽ
l .:::::::::::::: _::;:}::/|:::::′ Vヘ:::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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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厶=ミ、}/  ,厶=、∨:;::::::|
|:::::::::::::::| { {/ハi}`   {/ハi} }/:|:::::|
|:::::::::::::::|   Vーリ    Vーリ :::::N^|
|:::::::::::::::| :::::      、  :::: :::::|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의 대립과도 같네
|:::::::::::::::|                {:::::|
ト:::::::::::::ト .    r 、    ..:::::::|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받았어.
   >、!}⌒   二 -=≦::::ハ::::|
    /く      にヽ、  `刈:_:|   rー───┐
  rく、   \-===ヘ ` r┐       |   ん_丁 」、
/{ ヽ\   丶  {向} } } ,}丶、    |  ト'´ l l | }
: : :\ 丶 ー--ヘ  / 彡': : ハ    |   rヘ、ー' |ノ

443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2:55:42

강제성 부분의 경우는 어쩌지? 일단은 양심에 맡긴다고할까? 아니면 의지나의 개입으로 할까?

444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2:56:02

시류게와 합스는 진짜 재미있는 관계지.
만나기는 가장 훈훈하게 만났는데 어느샌가 아치 에너미...

445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2:56:49

            ,: :r   /, ': : : : : /: : :/: : : : : : : : ://ヽ∧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i:|∨: :.',: : :‘,
            |: : : :|  r' -‐: //: : : : : : :./:_/ _ |:i       |:! V: :.',: : :.‘,
            |: : : :|  ゝ: : : : :,': : : : :i: : :,': ,'   :|:ト     :|:!  i: l: : : i : : ,
            |: : : :|  }: : : : : {: : : : : |: : ,ィ行示ミ マ      7厂 :|: l: :i: l: : : ,
            |: : : :|  {: : :/イ: : : : : |: : ヽヒ互..   ヽ   ィ芹㍉ |: |: l: l: : : :,     다른건 몰라도 강제성이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 : : ,'.  }/: 〈 |: : : : :.:|: : : :|:           ヒソ  |: |ノ: : : :i!.}
            |: : /:}   ',: : : : |: : : : : ‘,: : !              ,: :: : : }: : !:}     심사숙고하도록하죠.
            |: / {:  ∨: : :∨: : : : :‘, :i              /:/: : :/}/ |{
            |/     } .∨: : :∨: : : : :.‘,i            /:/: : :/ / i!
         ,'    {  . .ヽ: : :∨: : : : : :ヽ.     '´ `  ..イ:/: :/_/ /
                     . . . .`T \: : : : : :.‘,     ィ: :/イ: :/   _/
                     . . . . .| r┴\: : : : : :\  / {:: : : : :/
          ,'         __/ニニ=-_./≧=-_ : _ >―― 、: : :.{
          ,'      r'´ /ニニニニ/            } ̄ ̄}

446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2:57:25

충돌할 경우 대륙재판소(?)에서 권고안을 내리는 건 어떠려나
일단 전범재판은 만들자

447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2:57:42

애매하네... 어설프게 강제성 언급하면 북미에 간섭한다 생각할테고

448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2:57:59

어느쪽에 강제성을 둘 거야?
대륙법?
인권선언?

449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2:58:49

인권선언 쪽이겠지?
대륙법은 개정이 가능하지만 인권선언은 안돼

450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0:26

강제성이 문제네...
일단 전쟁범죄 쪽은 강제성을 두고, 나머지는 권고?

451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3:01:45

                            _ ニ 、>_- 、:::::::::::::::::::::::≧x <><
                          , イ:::::::::::,<´::: : ヽ、≧`ヽ、:::::::::::::::ヽニヽ `ヽ
                     /:::::::::/ {//:}:::::::::::: : ヽ::::::::: ヽ:::::::::::::∧ ∧  ヽ
                   /::::::::://´--} | マ::::::::::::::::::::::∨:::::::::::::::::::::}  ヽ/
                   ,.'::::::::::::/:::/   | | マ:::::::::: : i   ∨::::::::::::::::::::|  ∧
                /::/::::::::/:::/     !:|  .マ:::::::::::l::::::::: ∨:::::',::::::::::|   ∧       보통 이 둘은 강제성을 띄지 않습니다.
                    .::,イ::: : /:::/{    .i:|   マ::: : :l::::::::::: :}::::::::',::::::::|    i.マ
               !/,'::::::/:::::{-|    丁_ ̄  }::: : l:::::::::: : i:::::::::l:::::::|     l. マ       군사국제법의 경우엔 사류게의 경우가 있으니
                |i |::::::::::::: ,ィ=}    ィ行ミx::::::::,':::::::::: : l:::::::::l::: ::|    l
                l! |::::::::::::《 {,ノ    んノ ア::::/:::::::::::: : l:::::::::}::::::|     l       모두가 지키려고 하겠지만
                | ',:::::::::::;イ      ¨¨´  /:/|:::::::::::::::: l::::::::,:::::::|       l
                |  ',:::::::::ヽ           /:/ .::::::::::::::::: l::::::,':::: ::|              다른 부분은 각국의 양심에 맡긴다고 보면 됩니다.
                    ',:::::::::.         /:/ ::::::::::::::: : l:::::,':::::::::|
                    ',:::::::::. ´`       /;イ  ::::::::::::::: : l:: ,':::::::: :|              자칫 내정간섭이 되어버리므로.....
                    ',:::::::::.     /   ,'::::::,':::::::::::: ,'::::::: :: |
                      l::::::::::}        ,'::::::,':::::::::::::,'__ ニ イ|              다만 합스불끈이 손수 모범을 보이면 비준한 나라들은
.          ,>< _ ,,..       l::::::::::::`ニr_T ¨   ,'::::::,':::::::::::::,'    :|
        /    ヽ.ヽ、    |::::::::::::::::} |    ̄ || .::::::,'::::::::::::::γ´~`              눈치가 보여서라도 하는 시늉은 보일 수 있습니다.
       /   `>、 ヽ ヽ   |:::::::::::::::/ |    /.|_{:::/|:::::::::::::::{.: : : :.
.      / /     ヽ _ ` |:::::::::::::/ |   {´: : マヘ|::::::::::::从.: : : :.

452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01:49

>>450 전쟁범죄는 의지나 강제개입, 나며지는 중재및 권고 정도가 타당하지 않을까?

453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01:50

지금 쓰면서 가장 문제 되는 부분이
어느 쪽을 강제성을 두지? 더라

454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2:05

일단 우리 입장에선 상대가 이교도라도 인권을 무시하는 건 스스로를 더럽게 하는 짓이니 하면 안되긴하지

455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4:01

대륙중재소건 대륙재판소건 뭐건 조직을 만들어서 기존 관습이나 현실과 괴리를 줄이도록 개정해 나가고 권고안을 내리는 식으로?

456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04:54

일단 각자 양심에 맡기되 최대한 재판소의 권고와 중재를 받아들여 달라는 정도로 호소해두면 안될까? 정 어쩔 수 없는 최악의 경우에 의지나가 개입 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정도는 괜찮을지도

457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4:58

근데 이러면 개정을 어찌할건지가 문제네...

458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06:03

뭐? 대륙법 개정? 대륙법이야 기본 관습이랑 조약이니 상관없지 않아?

459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7:51

그런가? 니알라의 말을 잘못 알아들었나?

460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08:52

충돌을 우려하는 부분은 재판소의 판단을 우선시하고 이후 재판 판례에 따라 재판소에서 판단해 중재한다 정도로 하면 되지 않아?

461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9:35

의지나의 의무 중 하나는 어때? 우리가 모범적으로 지키겠다는 느낌으로

462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09:56

이 경우 레미네로가 어떨게 반응할까?

463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3:10:18

                    __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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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__`   レ ____ j:::::レ'       / !::;::::::::
             ';:::{::::. マメ   ´ 乏沁::/     /  .レヘ::::::     아, 니알라가 말한 뜻은 그게 아닙니다.
              ヾ:::::i 〈      /::::/     /   {  ';::::
              {:::::::.         /:::/     〃   |  !:::     그동안 관습과 조약으로 이루어진 국제법에
               ';:::',ハ 、   ./::/       ,:     |  }:::
                ト、}:ハ    /:::,'       i     !   ,:::     이미 명문화된 인권선언을 기반으로 재정립시키면
               }::::::::≧=´::::::/       i!    | ノ::::
               /´  ̄ ヽ¨´\        {!  >.:´:::::::::     결국 관습과 조약은 명문화된 헌법아래 묵인된
                ,.ィ'        \/,>=-- .__,>.:´:::::/:::::/
           /::/  /        V//////::::::::::/:::::/     관습법같은 것이 되는게 아니냐는 뜻입니다.
              /:::::/  /     |     ∨/./::::::::::::/::::::::/ ヽ
          /:::::/  /       !    ∨:::/::::::::::/::::::::/   ,
        ,ノ{:::::{'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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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4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11:16

>>463 그 경우 따로 생기는 문제는 있어?

465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11:42

일단 의무로 속박하는건 안좋다고 봐

466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11:51

그렇다면 이건 이렇게 대응하는 게 낫겠네
어느쪽인가하면 실질적인 강제성은 없습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인권 선언이기에 이것을 어겨서 비난받을 수도 있겠지만, 내정 간섭이 될 수 있기에 강제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아무리 강제성이 없더라도 사류게와 같은 짓을 해온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습니다만.
또한 이 조항은 모든 인간에게 응당 부여된 권리와도 같은 것이기에 아쿠시즈를 믿든 믿지 않든 상관없습니다. 말그대로 인간 자신에게 부여된 것. 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마지막 질문은 첫번째 대답과 같습니다. 이것은 개개의 국가의 양심에 맡기겠습니다. 그렇기에 관습이 인권에 크게 그릇되지 않는 이상 관습을 따르십시오. 크게 그릇된다면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십시오. 이정도로 어때?

467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12:50

무사시쨩 >>466이면 다들 납득해줄까나

468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12:51

아, 그럼 세번째는 바꿔야겠네

469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13:26

>>464
국제법이란 거 자체가 명문화되지 않는건데 이렇게 정립시켜 공인해버리면 그때는 성문법이 되버린다, 그뜻 아닐까?

470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14:23

흐음 그런 문제인가... 고민될만하네

471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3:17:30

                    _/ >´: : : : : : : : : : : :`゛< `ヽ
                     / _r'´_,,.. -‐==、//_,.-、: : : : : ヽヘ{
                r'´:/: : : >''´: : : : :へ: :ヽ: : : : : ', ',ゝ、
                  / {/: : : : : : :: : ;ヘ,ヘ: : : :ム: : ‘,: : : ',  |
               /, ': : : : : : : : : /ヽ  |!: : : :ム: : :ム: : ;イ、 i!
                  '/: : : : :,' : : ://    |!∨: : :ム: : :ム: : :/ /:l
                 ,'/イ : : : ,' : : / ./     :|! V: : : i: : : :ト: { / :l       >>467
              〈//: : : : :Tニ7=-{     /_  V: :.:l: : : :|、ノ   :l
              /イ }: : : : :l,ィ芹ミ、     /   ̄:}¨: :l: : : :|: { |  l       음..... 당장 문제는 없겠군요
               || :{:.: : : :.| 込沙     ,ィ芹ミ、: ,': : : i |´  |  l
              |! :}: : : : :|:.{          込沙: /: : :/: ,'   |_/       다만 다른 나라들이 우리가 상정한
            i! :}: : :}; ハ:{              /: : :/: /   |
.               r=∨: :',: : :ト、           /: : :/: /}_>''´       인권의 범위가 너무 이상적이 아닌지할 생각도 들겁니다.
.            /≧ュ、__V: :.',: :.| \ ‘ ’     イ: : ./: /: : {
            / __   V: :.',: | i { \_   イ/: :., ':, ':_:_:_:レ、       소국들의 경우엔 강대국의 배부른 소리로 들릴 수 있겠죠.
.        ,イ/       ヽ:.:.:.|/ `¨V¨¨´ ,:.:.:.,.':./  ー――― 、
..      _,.イ / /  r―=≦i ::::|  厂 ¨ }  ,:::::::::/ `¨¨      ∨       그땐 그때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 /   /    ,':::::jへ{   /_ i:::::::::{           ∨
...   /   /       / ,イ:::::;'ヽ 个イレ´ l:.:.:.:.:{          \   i
    /       /    イ:::>´\ /::::i   入ヽ.:.:.   ',      }  |
.  〈        /   , ':.:.>´    У::::j>''¨ ハ: : :.   ヽ  ',   {  {
   ヽ    /   /: : ,' ./    ,::::::::/    i ハ: : :.   {      {  ヽ
.      ヽ´ヽ ヽ  /: : / /     ,:::::::/         }: : i   {   {  {    ;
         `¨ヽ i: :./       ,:::::::/         |: : :',   {   {  ム_/
.            } |: :{  {     :::::::,'        |: : :.i   }   }  ハ
          }.从{ヽ.     i::::::l      }  ,:.:.:.:.,'   {_  {    }
            j////∧}`T=-:i::::::ト、     ,'  ,'::::::/>‐'´/7ヽ、_r‐ '
           //////∧ :}   i::::::l `¨'''=‐-=´、/イヽ///}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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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2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18:27

그럼 다른 참치들 우선은 >>466으로 나으려나?

473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18:42

근데 중세에 인권이면 이상적인게 맞지...

474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19:30

세번째는 그냥 각국의 양심에 맡긴다, 이 뜻이지?

475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19:51

뭐, 중세에 인권이면 확실히 심각한 수준의 이상론이지

476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20:23

세번째는 수정해야돼
관습법이라는 법자체의 문제를 오독한 거니까

477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0:37

>>474 ㅇㅇ 각국의 양심에 맡기되 다시한번 상기시켜달란 호소

478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0:57

>>476 아 그래? 어떻게 수정하지...?

479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23:49

현실에서 국제법 위반은 어떻게 처리해?

480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25:04

음.. 두번째의 인권의 범위를, 현재 이 인권 선언을 받아들인 국가에 한정한다. 라고 하는 거 어때?
그러니까 대륙회의의 가입국이 된다는 것은 이 인권 선언을 인정한다는 의미. 가입국이 아니라면 받지 않았다는 의미로. 이렇게 축소시키면 소국들은 인권선언하고 무관하고 강국들은 이 인권선언을 지키고 있는 국가다. 라는 인식을 심어줄 거니까 나중에 성장하면 적극적으로 받으려고 할 거야

481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5:16

>>479 대부분 비난에서 국가간 외교&무역 제재 정도야. 강제성이라 할만한게 없으니까

482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5:47

>>480 그건 반대, 인권선언의 의미가 없다

483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25:49

무사시 480은 어때?

484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26:47

근데 인덱스가 받아드릴지 의문
머리로는 이해해도 마음으로는...

485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27:16

중세시대에 범국가적인 인권선언은 신대륙 개척에 좀 마이너스가 될 것 같긴 한데... 흐음...
그럼>>466대로 가되 3번을 수정시키는 것도 방법인가

486 MR.GURPS◆smg8G5ozng (50468E+60)

2016-08-17 (水) 23:2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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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 ':::::::::::::::::::::::::::::i
           ,:::::::::::::::|::__|_|_{::!_      |::! -}::!i::--:、::::::::::::::!       인권신수설이 신이 인권을 내리는게 아니라
        {::::::::::::::::|:::::|::| ヾ `   ´.}::; |::!|::::::::::::::::::::::::|
           ',:::::::::::::::!::ィf==-ミ、    .|ィf武竺 ア::::::::::::::::       대륙회의가 인권을 내리는군요.
          ',:::::::::::::',::::!泛zツ    j/泛Zzツ::::::::::::::::::}
          ∧::::::::::::',::!       ,      }:::i:::::::::::::::/       논리부터 부정당합니다.
           /  ',:::::::::::ト{ヘ            |:::|::::::::::::/
          ./  j }:::::::::!   ≧。.  ‘-`   イ|:::;::::::::::/   '
          ー'乙,::}::::::j-./:i:i:i:i:i:i≧=- ≦_/:i:ij/:::::/, ! {
         厂 /:::!::::/ /:i:i:i:i,-/ ム_ハ  ./:i: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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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28:51

일단 합스는 문화적 침공은 써도 정복은 안하는 타입이니까

488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9:05

>>485 그런데 그걸 한정시키면 유럽애들처럼 선민사상에 치달을 가능성도 높아서

489 이름 없음 (89964E+59)

2016-08-17 (水) 23:29:41

애초에 무사시 말도 맞고

490 이름 없음 (92802E+58)

2016-08-17 (水) 23:29:48

역시 안되는거다. 그냥 >>466대로 가는게 무난할거라고 봐.

491 이름 없음 (12879E+60)

2016-08-17 (水) 23:29:54

관습법의 문제는 이것은 강제성이 없으며 개개 국가의 관습과 조약은 개개 국가 차원에서의 일이다. 가 나으려나?
이건 이것대로 문제가 될 것 같지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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