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7032541> 작품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가공의 영령들로 막장 성배전쟁!!!! 1판 :: 1001

플랑◆TrhpM7CoRo

2016-06-27 22:02:21 - 2016-07-01 12:48:56

0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02:21

규칙 1 : [친목질 절대 금지] 친목질은 진행하던 주제글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규칙 2 : [수위 조절] 앵커판에서 법적으로 미성년자가 열람할 수 없는 내용을 연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규칙 3 : [닉네임 사용 가능] 단, 외부 사이트의 닉네임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주제글에서 다른 어장주들과의 논의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해당 주제글을 관리/운영하는 어장주(들)만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4 : [어장주의 의무] 어장주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여기서는 오직 어장주와 참치의 관계입니다.
규칙 5 : [참치의 의무] 어장주들의 외부 사이트 활동에 대한 언급을 금지합니다. 또한 참치 게시판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규칙 6 : [채팅방과의 독립] 채팅방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화제를 앵커판 내로 끌고 오지 맙시다.
규칙 7 : [주제글 홍보 가능] 단, 참치 게시판 내의 홍보는 홍보 주제글에서만 가능합니다.
규칙 8 : [제목 양식] 가상의 작품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앵커로 받는 경우 주제글의 제목에 '실제'를 붙여 구분합시다.
규칙 9 : [외부 게시 가능] 외부 사이트에 주제글을 홍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참치 게시판 내에서 해당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은 지양합니다.
규칙 10 : [규칙 수정 불가] 이 규칙들은 임의적으로 수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문제가 '실제로' 발생했을 때 토론을 통해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규칙 11: [어장주의 권한] 어장주는 기존 규칙에 자신의 주제글에만 적용되는 규칙을 추가할 수 있으나, 규칙 10에 따라 기존 규칙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규칙 12 : [암묵적인 규칙 방지] 이 규칙들의 유추 해석을 금지합니다. 오로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규칙 13 : [어그로 대처법] 어그로의 출몰 시, 어그로의 답글에 일일히 반응하지 않으며, 앵커에 걸려도 무시하는 한편 운영자에게 신고해줍시다.
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사용하는 다이스식
.dice 0 9. = 5
.dice 1 100. = 16

2 이름 없음 (39387E+53)

2016-06-27 (모두 수고..) 22:03:29

응?

3 이름 없음 (39387E+53)

2016-06-27 (모두 수고..) 22:03:57

이거, 스레딕에서 봤던 스레이름인데... 설마?!

4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04:50

왔는가....레밀리아...!

5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04:55

                           _   ----  、
                  ¨¨ ̄ ̄ヽ、 '´            \
                 /         ` ー          ヽ_ ヘ
                 /                / ̄ヽ_  -、  __ ヽ
           /   __        r‐ 、__ r__, --ァ Y  ヽノ..-、`{
           /   /  ` ー‐ァ   (_厂ヽ ー )  `¨´ー ヘ/:::::::::ヽ
             /   / _ / 厂弋__ノ  ー‐i´   ',    ヽ::::::::::::::|
        / /  {/:{     /  /      .ト、     ',       l::::::::::::|ヽ
       厂ー'    `ヾ}  |   | | ! !     | ヽ    |       |::::::::::::!. l
        /   厂ゝ、__ノ l | __l_L_| {    / __jLl__ |       |::::::::::/ |
      /    _j_./ / | .| | イ. .| | |` \  .l´  |j ! `ヽ     .|:::::::イ  .!
       {   /  ) :!  | .| | .|ヽ | | | \ ヽ  |  |ハ /.|     lー':::!  j
      \}   丿 ! .ハ | | .|┯━━┯ ヽ ト、 |┯━━┯|| .| /::::::::{  ,
          ヽ/  j / | | ヽ|│:::::::::::::|  レ レ |:::::::::::::| |/  | 人::::::::ゝ/
         廴_ イ| .ハ |\ l| つ:::::::::j      つ::::::::://   イ / l`¨´ l
            .| ノ レi レ .ヽゝ ー‐ '       ー‐ ' イ///./  ,   ,'
            ` ー-ヘゝ    \ xzzx       xzzx / /.  /   /
               | |、ヽ .| > ,  ~~~(;_ < | ,  / /   |
              _八ヽ | lV   ヽ` ー― ´/   ヽレ  ノイ    ハ
              /∧. ーzレ_\   レ 示ー、ノ    / /六!   / .!
         _  ‐ ' / ∧  ∧ { ーヽ  Y:::ゝ―{::〈    ./ィ//:::::|   | .!\
     __/∧   V// 〈:::::〉 ヽ   j::::/`¨´!:::ヽ   ´ ノレヽ::::|   '  ! ∧ーz__
  / ̄   / ',   ∨.  '::/   )イ㌢!::|   .|::::くゝー く   ∨ヽ    ∨ ヽ  `ー
       ', /         .′   `|__j:/   l::::::|´`ーi┘     ヽ    ハ /
   ┏━━━━━━━━━━━(   )ー、__ ゝ (  ̄ )ゞ━━━━━━━━━━┓
   ┃                      ̄        ̄                      ┃
   ┃                                                ┃
   ┃           일일 연재 지향(단, 데이터 작성은 제외)         ┃
   ┃                                                ┃
   ┗━━━━━━━━━━━━━━━━━━━━━━━━━━━━━━┛


지난 회차(1~4회차) : http://tunaground.co/cardpost/old_view.php?thread=fate

6 이름 없음 (93501E+51)

2016-06-27 (모두 수고..) 22:05:09

왔는가...!

7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06:51

◎1턴의 진행 개략.
1. 랜덤 이벤트 페이즈 : 랜덤 이벤트 표 2가지를 처리합니다.
2. 행동 페이즈 : 임의의 행동(예장 작성, 정보 수집, 휴식, 접촉이나 습격 등)을 선택하고 그 결과를 처리합니다. 물론 주인공 이외의 조도 어떤 행동을 취합니다.
3. 커뮤 페이즈 : 다른 마스터나 자신의 서번트와 정보 교환 및 협상을 실시합니다.
4. 소비 마력의 확인 : 자기 진영 서번트의 마력 소비를 확인하고 다음 턴으로 넘어갑니다. 이 타이밍에 저장 마력이 –100 미만이라면 서번트는 소멸합니다.

◎랜덤 이벤트 페이즈
다이스를 두 번 굴려, 「플레이어용」과 「NPC용」의 랜덤 이벤트 표에서 대응하는 상황을 처리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투가 발생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랜덤 이벤트 표(플레이어용)>
0. 플레이어에게 행운이 찾아왔다!
1. 다른 참가자 1명과 우호적 만남.
2. 다른 참가자 1명과 비우호적 만남.
3. 다른 참가자 1명과 중립적 만남 (캐릭터간의 궁합에 따라 우호/비우호로 발전할 수 있음.)
4. 다른 참가자끼리 접촉하는 상황에 끼어듬 (2자 및 감정은 랜덤)
5. 다른 참가자끼리 접촉하는 상황에 끼어듬 (2자는 랜덤, 감정은 GM임의)
6. 아무것도 없음
7. 아무것도 없음
8. 아무것도 없음
9. 주인공이 불운을 겪는다!

<랜덤 이벤트 표(NPC용)>
0. 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행운인 무엇이!
1.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2.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비우호)
3.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중립)
4.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or비우호 랜덤)
5.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or비우호 랜덤)
6. 아무것도 없음
7. 아무것도 없음
8. 아무것도 없음
9. 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불운인 무언가가!

8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08:03

◎행동 페이즈
행동 페이즈에는 이하의 6가지 행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시할 수 있습니다.
1. 일회용 예장의 작성 (기본 성공률: 작성자의 【마】x2 %)
2. 서번트의 마력 공급 (휴식)
3, 서번트의 마력 공급 (혼식)
4. 정보 수집
5. 진지 작성
6. 다른 진영과 접촉 (습격 포함)

<1. 일회용 예장의 작성>
일회용의 마술 예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판정의 기본 성공률은 「마스터나 서번트의 【마】x2」%입니다. 스킬에 따라 이 성공률은 변할 수 있습니다.
예장은 여러 개를 동시에 소비함으로써 효과를 누적시킬 수도 있습니다.

<2&3. 서번트의 마력 공급>
2. 휴식
영지에서 휴식을 선택함으로써, 서번트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영지의 격에 따라서 「10~40」점 사이의 마력을 회복합니다.
이 회복량은 「진지」 등의 효과로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 대영지 이상의 영지에서는 턴 종료시에 자동으로 마력이 회복됩니다.

『영지에 대해서』
영맥의 중심 : 휴식시 마력 회복량 40점. 턴 종료시 마력 회복량+20점.
대영지 : 휴식시 마력 회복량 30점 턴 종료시 마력 회복량+10점.
중영지 : 휴식시 마력 회복량 20점.
소영지 : 휴식시 마력 회복량 10점.

3. 혼식
일반인들의 마력을 빼앗음으로써 한번에 「200점」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식을 선택할 경우「50%」의 확률로 다른 참가자에게 현재 위치를 들키게 됩니다.
(전 진영이 50%의 감지 판정을 각각 실행합니다. 이 판정은 정보 수집으로 취급합니다..)
판정에 성공한 참가자는 혼식을 시도한 진영을 대상으로 「적대적 개입」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대적 개입」이 선택된 경우 그 진영과의 전투가 발생합니다.
이 전투에 패배한 경우 혼식은 실패, 승리할 경우 성공한 것으로 됩니다.

<4. 정보 수집>
다른 진영의 스테이터스나 거점, 아주 약간의 스킬(GM 임의) 등의 정보를 기본값 50%의 확률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정보 수집을 성공한 조를 한번 더 조사할 경우 1회에 한해 어느 정도의 스킬(GM 임의)을 한층 더 파악할 수 있습니다.

<5. 진지 작성>
0단계에서 6단계까지 존재하며, 0단계에서 +1점의 마력 회복 보정과 +5%의 승률 보정을, 1단계에서 +5점의 마력 회복 보정과 +10%의 승률보정을,
이후 단계당 +5점의 마력 회복 보정과 +10%의 승률 보정을 아군 진영에게 가합니다.
캐릭터가 마술사라는 설정을 부여받았다면 0단계에서 시작하여 최대 1단계의 진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의 진지를 작성하기 위해선 진지 작성 스킬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이 진지는 영지에서만 작성할 수 있으며, 해당 영지에서 전투에서 패배할 시 자동으로 파기됩니다.
한 턴에 행동 페이즈를 1회 소모하여 1단계를 상승시킵니다.

<6. 다른 진영과 접촉>
쓰여 있는 그대로입니다.
대상을 선택한 뒤, 접촉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투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를 선택하지 않고 무작위로 접촉」도 가능하지만 어떻게 돼도 모릅니다.

플레이어를 포함한 각 진영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특수 커맨드 → 기타 커맨드 → 정보 수집 → 접촉 → 혼식 순으로 처리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9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08:37

왔는가 플랑!! 아까 말하신분이 플랑님이셨군요!!

10 이름 없음 (39387E+53)

2016-06-27 (모두 수고..) 22:09:15

아까전에 오랫만에 왔다는 분이 당신이군요!

11 이름 없음 (93501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0:12

오랜만입니다!

12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10:38

오랜만데스요-

13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0:53

이번 회차는 대성배라서 대성배 룰을 제시해야 하는데 대성배 룰을 찾기가 생각보다 힘드네...! 2회차에 있던가...

14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11:22

ㅇㅅㅇ...유명한 캡인가 보네

15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11:55

역시 곳곳에서 아시는 분들이 나오시지요....

16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11:59

2회차였던가 그랬을걸-
1회차는 애매하고 3회차는 중성배에 4회차는 소성배대전이니...

17 이름 없음 (39387E+53)

2016-06-27 (모두 수고..) 22:12:38

ㅅㄹㄷ에서 지나가다 본적있음

18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4:47

◎커뮤 페이즈
자기 진영, 혹은 안면이 있거나 거점의 위치를 알고 있는 다른 진영과 교류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반드시 우호적인 접촉이 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자기 진영의 서번트와는 단독 접촉이 됩니다.
다른 마스터와 접촉할 경우 그 자리에서 공격을 가할 가능성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소비 마력의 확인
각 영령은 강력한 힘의 대가로써 매 턴 마력을 소비합니다.
해당 턴에 전투가 있었을 경우는 서번트의 레벨과 동일한 수치만큼의, 스킬이나 보구를 사용한 경우는 설정된 만큼의 마력을 추가로 소비합니다.
저장 마력의 잔량이 부족할 경우 스테이터스에 패널티가 붙게 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턴의 마지막, 소비 마력의 확인 시에 저장 마력량이 일정 수준 이하라면 서번트가 소멸합니다.
마력에 관한 룰은 이하의 기술을 참조해 주세요.

<저장 마력>
서번트에게는 각각 「저장 마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장 마력」은 「100+서번트의 【레벨】x3」를 상한선으로, 최대까지 보유한 상태에서 소환됩니다.
서번트는 전투나 보구의 사용은 물론, 현계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이 「저장 마력」을 소비합니다. 소비 마력의 계산 및 공급 부족에 따른 패널티는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소비 마력의 계산 방법>
턴 종료시에 「마스터의 【마】x2-영령의 레벨」의 계산을 실시합니다.
이 수치가 +라면 「저장 마력」에 그만큼을 더하고, -라면 그만큼을 뺍니다.
이 때 「성배의 백업」으로 인해 「마스터의 【마】」와 별도로 +20점의 보정을 얻습니다.

영령이 페이즈 중에 전투를 벌인 경우, 전투 종료시에 「영령의 레벨」만큼의 수치가 「저장 마력」에서 소비됩니다.
특수한 스킬, 혹은 보구를 사용한 경우에는 각각의 보구/스킬마다 설정되어 있는 마력이 추가로 소비됩니다.
비전투시에 사용한 보구/스킬의 경우, 사용하는 즉시 마력이 소비됩니다.

<「마력 공급 부족」에 의한 패널티>
「마력 공급 부족」수치가 「-20」만큼 쌓일 때마다 영령의 레벨을 제외한 각 스테이터스는 「-10」의 패널티를 받습니다. (0 미만으로는 내려가지 않습니다.)
이 「마력 공급 부족」수치가 「-100」보다 작아졌을 경우, 영령은 현계를 유지할 수 없게 되어 「그 페이즈의 종료시」에 소멸하게 됩니다. (전투 종료 시에 소멸하는 것이 아니므로, 무승부를 각오하고 보구를 전력 전개하거나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령주와 관련된 룰
3획까지 존재하는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
아래와 같은 사용법이 존재합니다.

1. 자기 진영의 서번트가 참전한 전투에서, 최종 승률이 나온 시점에 사용해 승률에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번트가 메인으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30%, 서브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20%의 승률 보정을 더합니다.

2. 랜덤 스테이터스 판정에서 기존에 선택되었던 스테이터스를 제외한 뒤 랜덤 스테이터스를 다시 판정할 수 있습니다. 1획당 1회입니다.

3. 전투 종료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를 +10 상승시킵니다.
단, 이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셋업 타임이나 전투 개시 전에 선언해야만 합니다.

4. 임의의 시점에 사용해 서번트에게 즉각 50의 마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5. 전투에서 패배했을 경우 령주 2획을 소비함으로써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에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진영이 참전하고 있다면, 「각측이 완전하게 협조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 한해 진영 합계 2획의 소비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진영이 다른 진영을 버릴 생각이 있고, 그렇게 선언할 경우 쌍방이 각각 2획의 령주를 소비해 철수해야만 합니다. 이럴 경우 2획 이상의 령주 잔량이 없고, 다른 철퇴 수단도 없는 경우엔 패퇴하게 됩니다.

<령주를 전부 소비한 뒤의 현계 룰>
1. 마스터 측에서 공급을 끊지 않는 한 마스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유지됩니다.
2. 성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중단됩니다.
3. 마스터는 서번트에게 명령권을 잃습니다.
4. 마스터로부터의 공급이 중단된 경우, 단독 행동 스킬이 없는 서번트는 그 턴의 종료시에 통상의 마력 소비에 더해 50점의 마력을 추가로 소비합니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령주가 1획 이상 남아 있는 경우의 마력 계산 :「마스터의 【마】x2-영령의 레벨+20(+영지 보정)」
령주를 모두 소모했을 경우의 마력 계산 : 「마스터의 【마】x2-영령의 레벨(+영지 보정)
마스터하고의 연결이 끊겼을 경우의 마력 계산 : 「-영령의 레벨-50(+영지 보정)(단독 행동 스킬이 있을 경우 +50)」

또한 여러 서번트와 계약한 경우, 령주는 공용, 마력 공급은 「마스터의 【마】x2」 부분을 「마스터의 【마】x2÷서번트의 숫자」로 계산합니다.

19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5:14

◎전투 룰
1. 전투에는 기본적으로 3명까지의 캐릭터가 참가하게 됩니다.
「메인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서브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합계)÷2」(소수점일 시 올림)가 전투에서 사용하는 『전력』이 됩니다
전투의 기본은 피아의 「『전력』의 수치 차+스킬의 효과」를 계산한 후에 【다이스 승부】를 하는 것입니다.
양측은 【근력】, 【내구】, 【민첩】, 【마력】, 【행운】, 【보구】의 6개의 패러미터 중 3개를 선택해 사용합니다.

2. 『전투』의 순서
전투는 셋업 타입 - 메인 타임 - 클린업 타임의 순서를 거쳐 나온 승률로 판정하며, 각 타임마다 정해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a. 셋업 타임입니다. 쌍방의 스테이터스를 확인한 후 메인/서브 캐릭터를 결정.
b. 「사용 패러미터」 1개를 플레이어 측이 결정. 이때부터를 메인 타임이라고 합니다.
c. 「사용 패러미터」 1개를 GM 측이 결정.
d. 마지막으로, 다이스를 굴려 남은 패러미터 중 하나를 랜덤으로 결정.
e. 양측의 『전력』값을 비교하여, <전투 결과 표>에 따라 승률을 계산. 이 때를 클린업 타임이라고 합니다.
f. 최종적으로 다이스를 굴려 승패를 결정합니다.

<전투 결과 표>
3전력의 열위 = 기초 승률 0%
1호각, 2열위 = 기초 승률 20%
1우위, 2열위 = 기초 승률 30%
2호각, 1열위 = 기초 승률 40%
3전력 호각 = 기초 승률 50%
2호각, 1우위 = 기초 승률 60%
2우위, 1열위 = 기초 승률 70%
1호각, 2우위 = 기초 승률 80%
3전력 우위 = 기초 승률 100%

※총 전력 합계치가 적보다 높다면 1당 +1%, 낮다면 1당 –1%의 승률 보정이 생깁니다.
※양 진영의 최고 레벨 캐릭터의 레벨을 비교,. 높은 쪽은 「최대 레벨-상대의 최대 레벨」%의 승률 보정을 얻습니다.
※승률은 플레이어 진영, 혹은 스테이터스 선택을 먼저 한 진영 기준입니다.

20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6:35

◎정보 수집에 대해 보충
만약 각 진영이 전투에서의 패배 등을 이유로 거점을 이동했을 경우, 새로운 거점을 알기 위해서는 재차 정보 수집을 해야만 합니다.
주인공 진영이 아닌 다른 진영 간에 전투가 발생했을 시, 정보 수집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했을 경우는 해당 전투의 자세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조금 변형이 들어가있지만 이에 대해서는 중간중간의 캡틴의 언급을 참고해주세요.

◎난전에 대해 보충
딱히 정해진 룰이 없습니다. 그때그때 캡틴 임의로 하고 있습니다. 요컨대, 편의주의적인 룰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전투에서 1번이라도 패배한 진영은 패배한 횟수에 비례해 령주 2획분만큼의 패널티를 줄 예정입니다.

21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7:04

아, 결국 잘못 적고 말았다~

>>18에서 령주와 관련된 룰 수정!!!

22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8:34

◎령주와 관련된 룰
3획까지 존재하는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
아래와 같은 사용법이 존재합니다.

1. 자기 진영의 서번트가 참전한 전투에서, 최종 승률이 나온 시점에 사용해 승률에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번트가 메인으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30%, 서브로 참전하고 있는 경우 +20%의 승률 보정을 더합니다.

2. 랜덤 스테이터스 판정에서 기존에 선택되었던 스테이터스를 제외한 뒤 랜덤 스테이터스를 다시 판정할 수 있습니다. 1획당 1회입니다.

3. 전투 종료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를 +10 상승시킵니다.
단, 이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투 개시 전 셋업 타임에 선언해야만 합니다.

4. 임의의 시점에 사용해 서번트에게 즉각 100의 마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5. 전투에서 패배했을 경우 령주 2획을 소비함으로써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에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진영이 참전하고 있다면, 「각측이 완전하게 협조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 한해 진영 합계 2획의 소비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진영이 다른 진영을 버릴 생각이 있고, 그렇게 선언할 경우 쌍방이 각각 2획의 령주를 소비해 철수해야만 합니다. 이럴 경우 2획 이상의 령주 잔량이 없고, 다른 철퇴 수단도 없는 경우엔 패퇴하게 됩니다.

23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18:58

『하급 마술 예장』
육마정 … 소비하는 것으로 「저장 마력」을 20점 회복할 수 있다.
사역마 … 「정보 수집」의 성공률을 「+15%」할 수 있다. 정보 수집에 실패할 시 파기된다.
강화부 … 소비하는 것으로 전투 시의 최종 승률에 「+5%」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수호부 … 소비하는 것으로 대부분의 「즉사」 판정을 「50%」의 성공률로 한 번만 회피할 수 있다.
환혹부 … 소비하는 것으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24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19:46

수호부는 이런 설정인가

25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19:51

오랜만- 리얼 사정은 나아졌는가-

26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0:04


         / ̄ ̄ ̄ ̄ ̄ヽ/フ
        〈 ━ ━ ━ ━ 〉 ゝ
        んん ん ム しへJ ゝヽ
        / /〈 リハム/ ー-〉V〉〉
        〈 j v、!●  ● リ ハ 〈
         ルリ〈  ワ   ムリ ハ
         ノリ,ハ`ーゥ  t-!ハハ入
     /==レ^V^、 ∧ , '^ー〈レ===丶
     〈〉〈〉〈〉〈〉/ `ムハ 'j   \〈〉〈〉〈〉〈〉
          ,/ー、{   /ー、!  \
╋━━━━━━━━━━━━━━━━━━━━━━━━━━━━━╋
【플랑】
휴, 이걸로 끝! 오랜만인 데다가 이번에는 대성배라 룰 정리하는 데만 해도 한참이었네...
만약 령주 외에도 발견하지 못한 오탈자가 있다면 그건 나중에 수정할게!

27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0:29

네-

28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0:39


            /´ ̄`"==´ ̄ ̄`、ヽ、
       /         1`ヽ、  ヽ、___
      /   __,, -‐=二三ニ{.:.:.:.:.ヽ,ィ"´.:.:.:.:/
    /  ,-=ニ-,ァ二ζ   ヽ入-‐>'、_:.:.:.:/
    ', ム-‐'゙  i `"ー' ヽ,  ヽ ̄´ヽ`"‐、二ヽ
     V / i  | ', 、  ', /ト、  'i、  ヽヾ´
     !ノ/  |  ‐i-、ヽ, ヽ、./  ヽ! ',  | \  ' ヽ
     ヽ,i  !  |  ` ヾ`   ◯   i /  人   ',
      ',  ,!ヽ,! ◯       xxx' / i / | ヽ  i
         ヽ |  !xxx   t'^'‐i     |/ ,イ /ト'|/ ヽ i
          |` |ヽ,   `ー'   ,,// |/ ヾ,  ヽ!
        レ'、',_,,-、`"ィ=。ヾノフヽ',====、、
        ,-='‐"´>ニi/ ',、.:.ヽ//ヽ ∧  ヾ=、、
      ,-ニ‐´ /⊂-‐'7ム-、_!.:.::i´ヽ ヽ∨ ∧ `"'
       '゙´ ∧ ∨  ム'ニ=-‐=二フ, `´   ∨ ∧
        ∧ ∨  ∠.:.:.:.:.:.:.:.:.:.:.:.:ヾ,.        ∨
        ∨    ゝ、|ヽ、.:.:.:.:.:.:., -=フヽ、
            /´/ !`‐|ヽ-ィニ-゙|´ ヽ, .ゝ
         ヽ/  '、_,!   ヽ,_,!  レ'
╋━━━━━━━━━━━━━━━━━━━━━━━━━━━━━╋
【플랑】
>>25
그냥 평범하게 대학 공부 예습 때문에 잠수!
학기가 끝나 방학이 되었으니 복귀!

29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1:17

방학은 좋은 거네-

30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2:38

         _,, -──--,へ
      , ;'"´      / /^ヽ、_,へ
    ,;'  、   、  i i ゝi_,イ-〈(     ,-<>
  〈ヽr'へ__r-、_、へ_k-ヽ、_,,イーi,__i     r/
   ゝ,〈rイノ-k,_ノレイr,;tゝ,イゝ、ノ、〉、    ノノ<>
     ゝ 〉iイヒ〉   └'  !イ ̄,i´ヽ i.、 r/
      i ノ'!"  r─,、 ""iノ   i  i ! //<> 
    <ノ イゝ、   _.ノ  ,.イ !ノ イ i  iノノノ
     〈r´レル` ' ;ー _'´ゝiλ ,-.,イ〉 (i<>
      <>ヽr/ i,/´,イ,-/  //_)__,,
        r´/ヽrゝ/ r_/ ,' r´,, -´
       〈、/ //i ,'"´  -─- ヽ、
       /i 〈λ_>'-"´`ー-´ー ^ 、j
╋━━━━━━━━━━━━━━━━━━━━━━━━━━━━━╋
【플랑】
이 어장은 성배전쟁의 룰이나 설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멍청이가 룰을 자기 멋대로 개조해서 진행하는 스레야!
그러니까 다른 스레주들의 스레하고는 세세한 부분에서 룰이 다를 수가 있으니까 그런 부분은 이해해줘!

어장주의 AA 운영 실력에 대해서 말하자면 재미도 별로 없고, 갱신 시간도 느리고 연출도 엉망이지!
설정을 짜본 적도 거의 없어서 설정 짜는 데만 수십 시간, 플롯도 별로 좋지 않고 대사 센스도 없고 파워 밸런스도 막장인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
특히 플롯과 파워 밸런스가 심각해!!!
그리고 전투신이 엉망진창이다! 전투신 연출은 도저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그렇다고 다른 부분을 잘하냐면 그것도 아니지만!!!
그걸 감안하고 볼 것!

31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2:46

어서오세요 플랑님!! 령주는 승률부분과 마력회복이 늘어났네요

32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3:26

              ,'ヽ、
       , -、 ̄ ̄`'く 、ヽ-、
     _r´  _`ー- 、_ゝ、ノ イ ̄ヽ、
     'ゝr´`  ⌒ー 、`ヽイヽ、 <
  <>∠´/ /、i ,、  `ir´ヽヽ/、
      i/入i 'ヽ'i`-ノ-i 、i   'ヽ、_フ
   <>レ'イ./⌒   ─-、イ  | ヽ.  /<>
    <>ゝi  i'ー-,、"" .ノ|   !   i  /<>
      / ヽ、   ,ノ   /λ ノ| ノ/<> 
    <>!/ル`, ー, イi, - 、レ'レ<>
      , ⌒ヽゝrゝイ/   ヽ,ノ
     /⌒、 ./ rフ   i      !、
    /   )// `ヽ, ゝ、r´⌒ヽノ´
    /⌒_ノ/く/  _ゝ ヽヽ、_ ヽ
    `ー- '´   ⌒     ´  ´
╋━━━━━━━━━━━━━━━━━━━━━━━━━━━━━╋
【플랑】
이 스레의 특징을 말하자면 바로 게임과 만화, 라이트 노벨 등 각종 작품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가공의 영령으로 등장시킨다는 특징이 있어!
물론 원작 그대로 등장하지는 않고 설정도 능력도 마구마구 바뀌고 진명 문제로 AA도 대리 AA를 사용할 거야!
그래서 원작에서는 약골이었던 캐릭터가 AUO 급으로 나올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지!
자세한 것은 지난 회차를 참고해줘!!!

33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4:10

             _,,,,........,,,_ ,.へ  __
          ,. '"      〉〉 `y' /|
        iヽ〈 、  __  __,  Lヽγ⌒ヽ      /|
         /´ / 7 ヽ   ヽ/ Yi   ',     V
         \/| Ⅳ   V\ハ\_|   l |    /<>
           く小:!f心  て心 | j |  /    /へ
             │j じ   ゞじ' | ∧レ/   _,.ノ ̄´
             |个  v‐┐   |/‐イ三)シ/ |ヽ
           ヽ| (( >‐r</イ7く ∨<> ヽ|
           <|〃/ノく_{土/  ∨/())\\
            /ミと)ll::::({= ヽ__>z\\\》
              ',zィノ ∧::弋__}   ノ \/
            l`‐ヘj{:::::{:::ノ:::::ーく\_/
             `ー勹:ノ::::::::::::: ̄l ̄\
              /:::::::::::::::::::::::::::::::::::::)
              ∨::::::::::::::::::::::::::::::::/
               \_ん-―-イ´
                   |  |   /
                   |  l   /
╋━━━━━━━━━━━━━━━━━━━━━━━━━━━━━╋
【플랑】
>>31
대성배니까! 2회차 때도 비슷했어!

34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5:31

               _,,.. -──-- 、,.「ト、
              ,. '"        7 /:::`、  /「i
            __< _、_,ゝ-‐-、__  | |::::::::ト、/::| !
           <Zヘ_r'_7─'ーへ,_7-、_| |:::::/::ンヽ| |
             /   / /   ! ' ,` | |::/ヘrイ://      
          ,'  / /ヽ、!_ハ /! / _斗!LИ  ヽ,7       
           l !ハ Vf;;::゙ヽレ' ィヂ下 ヽヽ   l        
          レ! Y ノ ヾジ   {'':::;;} 》 イ|   |        
             レハ{:z ー r‐ 、 `ー゙  ハリ|   !      
       <>、  イ i. ト、 __ {  」 _zzイハ∧  /  r<> 
         /| ̄\i/Vr'⌒i又又厂ヾ} /`ァ ヽ(  ,.ノ     
         |/   /lーl ̄ |/[ム]:ゝ/ \/}ーイ ̄ |ヽ     
             レ  {_/i::/ |::::::\  ,ノ  |ヽ ヽ!     
              _____/::ヽ/:::\::::丁l:::\ V
              {::::::ヽ--- 、:::::/:::|::::::::ヽ
               _>:::::::/:::::::::: ̄/:::::::!:::::::::::〉
               ̄`ヽ::::::::::::::/::::::::/::::::/
╋━━━━━━━━━━━━━━━━━━━━━━━━━━━━━╋
【플랑】
여태까지의 회차하고 비교했을 때 이번 회차의 변동점!

>>20에 적힌 정보 수집 룰
"주인공 진영이 아닌 다른 진영 간에 전투가 발생했을 시, 정보 수집 판정을 실시해 판정에 성공했을 경우는 해당 전투의 자세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실패했을 때는 별 다른 정보를 얻지 못한다는 말!

이 외에도 메타 시점에서의 정보들이 좀 줄어들었어! 정보 수집의 중요성이 커졌을지도?

35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6:06

알겟습니다-

36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26:25

(´・ω・`) 정보 수집과 전투 보강. 둘 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게 주인공의 난점이지

37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7:21

         _ _, 、                    _rヽ,,_
        / rノノノ                   }|_(_rァY
      r' ノ'- フ                    ヽ_Y ノ
      > ーt′         __          ,>‐- >
       `‐l'弋       , '"     \     _ フ~`r’
        ', ヽ   _r、-<__>-―< ゝ、r-r'" //  /
\       ',  ヽ {   >、_ヽ,-`‐、ノ\__ノ /ー|/  /
  \、_     ゝ  ', \_/    ィ    \ ー/ヽ /   /    , -ァ
   `ヾ-_ 、  ヽ ヽ, .|  | rナト/! ム-升ィi、_イ、-/   ノ´ヽ  //
   __ \   `、 ァ,トi、Vr=ミ |/r=ミ |ハ | V   ∧   }/
 /  /`ヽ,!i   rン ノヘ.i∧" ' _ "/  |/´`-メ_ ',  |
  ̄ ̄     !l  ヽィ´  |ィ \ヽ_ ソ/_, , '"\_,、  }  | |
   _,, --、_ヾ 、  |   / \r`、-/´ |イ     ト' /| /-t― 、
   ` ー--- '´  Y i \_}、_  __}‐'、  {     / / ノ'  \_ \
          \ヽ、  Y/ r<  `く\_r` _,, -' / /      \|
        r―-ノ\ ニ{ >  Y l`‐--ヽ,   /   ノ /-< ̄`ヽ、
    、_,, -'  /    ノ  ̄ `ヽ-―′ /-‐ '"/   \_  l
       ̄ ̄  r-‐´  、_ ,_      ィ` ―'ヽ- 、   ヽ |
         __|             ヽ   \ ヽ    ソ
       /   \_            \   ヽ |
               ̄  \_       ノ    ソ
╋━━━━━━━━━━━━━━━━━━━━━━━━━━━━━╋
【플랑】
그리고 서번트들이 더 강해졌다!
대성배라는 걸 감안해도 2회차 때보다 더 강해졌어!
자세한 것은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서번트에게 클래스 스킬이 붙고, 서번트와 마스터 간의 레벨에 따른 능력치 분배 계산식도 달라!
레벨 60족 마스터라고 해도 레벨 40 서번트를 쓰러뜨리는 건 좀 힘들 거야!

38 이름 없음 (95518E+60)

2016-06-27 (모두 수고..) 22:28:08

하드하군.

39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8:22

알겠습니다

40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28:26

                , - ―――― - 、
         __l            ヽ   _  -―‐ァ
         { ー 、  ̄ ヽ-‐_,ニ二¨ ヽ   Y´.:.:.:.:.:.:.:./
         <´ / \_, イ´: : : : : :ヽ ト、  !:.:._.:.:.:.:.:/
        `7 ,ィ: :/i'⌒∧: :l ⌒ヽ: :L.二 Y´.:.:.:.:.:./\
           レ' {: ;' :l ィ=ミ ヽト>=ミ、: : : : 〉〉ー-‐'.:.:.:.:.:>
           ∧{ :ノ b::j   ´ b:::::〉ヽ,.イ `ヽ.:.:.:.:.:.:/
            /ィ: :l八,,ゞ' ___ ゞ-'/: : ヽ  /\;:イ
            レヘ/丶._ヽ__ソ '_'/ィ: : : :/」〈 : : : : !
   r',ニ ーx- 、 < ̄:.`ヽ/ ̄,「二ノl.イ∨ ̄`ヘ: : : :',
  //  〉:.》:.:.:\ \: : : _><r',イ   \     \: : \
  〉-|  ./:.:.||:.:.:.:.:.:`ー}_xく   `7ノ      〉    \ト-ゝ
  〈:.:.:>‐!.:.:.||:.:.:.:.:.:.:.:.:.:.:.:`\  /_ ,r=ァ<_
  Y´  l:.:.:|L:.:_:.:.:.:.:.:.:.:.:.ヾ_}/|::| 〈     j〉〉
 /|  i´L._:. ̄ヾ.、:.:.:.:.:.:ノ´ヽ! oゞニ`ー-<´ \┐
l __,L__.」、_ `ヽ:.:ヾ==jヽ//7  o  ̄o\ \__
ヽ.{   〈、_:.:`i L_,.イ: :l o〈/ニ77  /7  oヽ    _ノ
   ',   ∨l\:`ーへノ : l'7  o〈/| 〈/ /7  |ノi ̄
   ヽ  l ヽ   ̄7´ : : |'  /7 |::l    〈/  oゞ二二 ヽ
   /  /  !   ⌒ヽ_」 〈/ oゞ二ヽ   /7    o l::|
  ゝ-‐く_ノ           /7  o l::|   〈/   /7  |:|
                   〈/  /7 |:|       〈/  oリ
                       〈/ oゞヽ        /7
                    /7 oリ        〈/
                     〈/ /7
                         〈/
╋━━━━━━━━━━━━━━━━━━━━━━━━━━━━━╋
【플랑】
그 대신 마스터에게 조력자가 1명 붙게 되었어!

요컨대 각 진영에서는
1명의 서번트 + 1명의 마스터 + 1명의 조력자로 3명이 1조를 이루게 된 거네!

41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9:01

그보다 역시 막 시작한 어장은 참치분들이 많네요
플랑님의 걱정은 쓸모없던걸로 Q.E.D

42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29:22

3인 1조...!
레드! 블루! 회이트!

43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30:11

            _   -- ―  、
          (    _       丶、_
           _ -ーr<  ヽー‐、     \ ー
        (//\ ヽ/,ゝ-z---、八 厂ー‐、 \   `丶
      、_ヽ -= ゝ‐)'   {_ - 'j_ゝイz--- 、| / __
            {_/ //   /ゝ ___ノ//ハ, ノゝ r..、ヽ∠ヽ
        // //  /、/     /  | (__|::::::\´_ヽ
       /  | / // /  'i   /__|  / l  |:::::::::::ヽ、_
          _乂/, レ|    |ノi/ ー―‐|/‐/ /:::::::::::::::}ヽ::
       / / / / |    ノ   i      ./ /:::::::::ヽ::::j l::
     /   / /  l::u::ー:::´........  l    ∠ ,ノ:::::::::::::::Y  j::
        レ / /jヽ   :::::::::::::::::ヽ __/ {:::::::::::::::ノ  /:::
━━━━━━━━jr>`ヽ 、_  ::::u:: /  ` ーi ´ / /:::/
    /;;|   /´ __|r‐〈//`_z- 二__/ ̄     // /  厂
    |;;;;/  / _/)_jr::_'_`コミゝヘ  /    __ /l     /
_  |;;/ ∠´:::::::厂  _ - ゝ┤∨:::レ‐ ´ヽ━ |    l
 ヽ::`ヽ_(__ヽ:::::::¨( (ヽ  / / l:::::::::/   } ヽ ∧    |
   )::::::::::::::::l::::::::::::ー'⌒! ' //::::::::ヽ,,____人zヘ)  ∧   ||━━
  /::::::::::::::::::`ヽ:::::::::::::::`ー'`:::::::::::::`ゝ┴⌒¨〈ヽ ∧  l| ∧
╋━━━━━━━━━━━━━━━━━━━━━━━━━━━━━╋
【플랑】
사실은 저 놈의 난전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곤란해서 고민하던 중...
"그냥 각 진영의 숫자를 최소 3명으로 해버리면 만사 형통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험 삼아 도입해봤어!
다이스갓의 농간에 따라 레벨 80 서번트 + 레벨 60족 마스터 + 레벨 60 조력자라는 괴물 조합이나 레벨 40 서번트 + 레벨 10족 마스터 + 레벨 10족 조력자라는 부익부빈익빈 현상이 생겨날지도...?

44 이름 없음 (37697E+57)

2016-06-27 (모두 수고..) 22:30:18

캐릭터가 늘어났다고!?

45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30:43

부부빈빈은 만연하지...

46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30:48

그리고 거짓말같이 레벨 10족 바겐세일(1회차 감각

47 이름 없음 (99405E+51)

2016-06-27 (모두 수고..) 22:31:14

확실히 어장주가 난전 때문에 고생을 좀 많이 하긴 했지.(...)

48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31:53

               \\     가오ー      //
                     _,,,...--─- 、,,_    /:|
                   , "         `"ヽ/::::::::l __       r、
                  ,:'   ヽ__,. --、___,/    /::::::::::ヽ´:::::::/      { ヘ'゙)_
     n /)         _'、__ゝ'"`;Y‐-、_/__ `ヽ  |::,'::::,.. ':::::/       ノ  Y ノ
     ('V }         r'"7>‐''"´| /  ⌒ヾ/ `,|:::// ~\      /  、 ヽ}フ
     (V  ヽ        `/ /∧/⌒lハ /人`∧|  ヽ 、   ヽ   /  / `
    └ 、   \        i  i _x=ミ ∨ x=ミ,_| ! j | ト    |l  /   /
       ヽ   \    /|  i´   ┌─v;   / / ハ |  λ、 {/  /
        \   \   }小、 i   i::::::::::|  / イ / ノ {     リ }  /
          ヽ    \ 人{ 八   V⌒ソ   //  }  / i 'ノ /
           \    , 、 ヽ,\丶、    . イ '´ ノノ '/   ソ
             \/ /`ヘ _,- l  ̄ iヽ、_イ ヘ´\ /
              \/     i:::::八  /ハ  / }   \,r'
               丶、    i::イ\fニi/::::ヽ/::::ン  /
                  \_ j::::::// jl::::::::::::::::::ヽ/
                  /イl:::く / :ll:::::::::::::::::::/ヘ
                /  | ';:::::::ヾ、  |:::::::::::::::/ | \
                  /|\  \i::::::::::::::`'::::::::::::::::l//|\
               / \|    ;::::::::::::::::::::::::::::::{ |/  \
                /i\     }::::::::::::::::::::::::::::::ヘ、  /|ヽ,
              /  |  |    /:::::::::::/\:::::::::::/::\/ /  ト、
             /  \ |   /\::/::::::::::::\/:::::::::::::丶、/| \
             |\   /:::::::::::::::::::::::::::::::::::::::::::::::::::::::::::::\.| /i
             |  \ /:::::::::::::::::::::::::::::::::::::::::::::::::::::::::::::::::::::::::\i /
             \  |/::::::::::::::::::::::::::::::::::::::::::::::::::::::::::::::::::::::::::::::::::\
              \/::::::::::::::::::::::::::::::::::::::::::::::::::::::::::::::::::::::::::::::::::::::/
╋━━━━━━━━━━━━━━━━━━━━━━━━━━━━━╋
【플랑】
>>44
성배대전이었던 4회차보다는 적다고!

49 이름 없음 (95518E+60)

2016-06-27 (모두 수고..) 22:31:56

요X시X의 악어 사태와 같은 일이 벌어지질 않기를 빌게.

50 이름 없음 (65114E+53)

2016-06-27 (모두 수고..) 22:31:57

옆동네에서 진행할 적에 난전으로 태클 걸려서 그걸로만 n백레스가 날아갔지...

51 플랑◆TrhpM7CoRo (11107E+51)

2016-06-27 (모두 수고..) 22:33:26

              _____
            /         > 。
               {              >/∧
              ゝ> 。          /ヽヽ/!_
        _厂 \    > _    //∧ ∨////
          \  / \__、--- 、 ̄ く///| | ///
             ̄ハ ─       て  \/ゝ////
          / / ヽ/\  ─   `ーz \//∧
            / l  ┃   \/\|\リ イ    `T´          / ̄ ̄ ̄ ̄ ̄
          ゝ ,}        ┃   〉 |      !       /     | \
          ノ 人            /   !     人    _ノ   /ヽ  |\ |
         ̄ヽ > _ ー     /   乂     ゞ、ー一′  / 上ヽ ∨ |
        ___〉、二へ>ス  ´フノソソムヘ     \   /\ ∨| /   \|
       ∧  ∧   ,   ソ ,(_ノ    ハ    \,、| ̄ ̄ 〈 十 〉 ∨
     〈十〉 〈 i〉 〈 /`ー} {ゝ、/:::::∨  / ソ       \/
        ∨  ∨    > // ̄\:::::::::::::`ーヘ\
              / 入/   _厶::::::::::::::`ーヘ\ __
             _/ / ゞへノ::::::::::::::::ソ::::::::::::::::::::::::ゝ、
            `ー'   〉:::::::::::: ̄::::::::::::::::::::::::::::::::ノ/
                /:::::::::::::::::::::::::::::::::::::::::::::厶イ/
                  /:::::::::::::::::::::::::::::::::::::::::/ソ ̄
               /::::::::::::::::::::::::::::::::::::::::/}ノ 、∨
             ス_::::::::::::::::::::::::::::::::::/}´   \∨
               `Y/人ヒヘ=ー、::ノ
                    \ ∨
                            ∨
╋━━━━━━━━━━━━━━━━━━━━━━━━━━━━━╋
【플랑】
이제 주인공을 결정할 시간... 이지만 사실 주인공은 이미 정해져있다!
정확히는 서번트 결정처럼 여러 개의 후보 중에서 다수결 앵커로 선택하는 방식이지만!

52 이름 없음 (72723E+57)

2016-06-27 (모두 수고..) 22:33:43

큭 그런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