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6689088> [AA][다이스] 무난하고 평탄하고 굴곡없는 평행성배 하지마루요~! - 2 :: 609

요코시마◆piUItrGdNE

2016-06-23 22:38:08 - 2016-06-26 06:18:51

0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3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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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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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_∨/////////ヽ
    ヽ'///l//!l'///-―‐!// .._l/lヽ///,\`ヽ}
.   i/// l'/,!l!'/    ;ノ    !'}ーV////ヽ
.    {//!, 、'}ヾl.--―‐  . --- レ._ 〉///} ヾ   [주의! 이 성배전쟁은 무대포가 장점인 머리나쁜 캡틴이 무계획적으로 진행하는 성배전쟁입니다
    l'l/l ;ヾ        〉     ,'//,!V,!      일단 기본 설정부터 적겠습니다
     V!、ヽ             / 'イ ;/       참고로 캡틴은 생각나면 즉석에서 실행하는 스타일이라 막장성분이 첨가되어있습니다]
      V,ゝ,、    、――,    ,_..ノ          
       ∨、;.、   ヽ./    ,.'             
         ヾ;> .    イ     _
        /   .|  ` ´  .!-‐  ̄ l
        { -‐O |      l__    l
          } ― l'"∟  _. ' !   .l

다이스: .dice 1 4. = 1
첫번째 어장 주소:http://bbs.tunaground.co/trace.php/anchorbbs/1466591965

2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39:14

<행동턴>
일회용예장작성/정보수집/휴식/혼식/타진영접촉등 하나의 행동을 실행가능.

<일회용 예장 작성>
턴을 소모해 (마스터의 '마'×2)%의 성공률로 일회용 예장 작성.
작성 가능한 예장은 '일회용예장표'참조.

<일회용 예장 표>
육마정 : 저장마력에 +20 을더한다 일회용
강화부 : 전투시사용가능 승률 +5% 가 상승한다 일회용
사역마 : 정보수집에 성공율 +15% 상승 정보수집 실패시 부서진다
수호부 : 즉사판정 1회를 무효화 한다
행운부 : 전투를 제외한 모든 판정을 다시굴린다

<정보수집>
기본 성공률 50%로 정보를 수집.
성공률은 스킬등에 의해 상승 및 하락한다.

<휴식>
휴식을 선택하여, 서번트의 마력을 회복가능.
영지에서 휴식하는 것으로, 그 영지의 격에 따라 「회복량:10~회복량:50」의 보정。
이 보정은 재차 「공방」 등의 효과로 더 상승가능.

<혼식>
다수의 일반인으로부터 마력을 빼앗는 것으로 「100점」의 마력을 회복.
단 혼식의 실행시, 50%의 확률로 다른 참가자에게 현재위치 발각.
성공률은 스킬에의해 상승 및 하락한다
다른 참가자는 혼식을 실행한 조에 [적대적 개입]혹은 [중립적 개입] 선택가능.
[적대적 개입] 선택시, 그 상대와의 전투 발생.
이 전투에 패배시 혼식 실패, 승리시 혼식이 성공.

<타 진영 접촉>
대상을 선정한 후, 접촉한다.
대화를 할지 전투를 할지는 그때에 따라.
대상을 선정하지 않고 '랜덤' 접촉 커맨드 선택가능.



<커뮤니케이션턴>
아군 진영이나 타 진영 중 안면이 있거나 거점을 아는 상대와 교류가능.
다만 반드시 우호적접촉이 될 수 없음.
타 마스터와 접촉할 경우, 습격도 감안해야함.

<소비마력 확인>
저장마력 룰로 마력의 소모를 처리. 마력부족을 처리한다.

각 턴마다 서번트는 (마스터의마력)-(영령의레벨÷2)의 계산에서 나온값이 음수일시 저장마력을 그 수치만큼 깎고, 양수라면 그 수치만큼 저장마력을 회복합니다.
성배전쟁에서는 [성배로부터의 백업]이 존재해 소성배 10 중성배 20점 대성배 30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령주가 모두 소모된 상태일시, [성배로부터의 백업]이 사라지고 마력공급량에 -10점을 가합니다.
전투를 실시할시 1회당 [(영령의 레벨÷2)]만큼 저장마력을 소비하며, 보구나 스킬을 사용할시 추가로 보구/스킬에 설정되어있는 마력소비가 발생합니다.

3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39:27

모든 마스터는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을 3획 갖습니다. 령주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전투시 서번트가 메인/서브로 참전하고 있을때 1회 사용으로 전투승률에 +30/15%
2.전투시 1회 사용으로 랜덤 선택 스테이터스의 재굴림.
3.1회 사용으로 서번트의 스테이터스 모두 +10.단 스탯선택전에 사용가능
4.임의의 타이밍에 1회 사용하여 영력에게 즉시 저장마력+60 공급.
5.전투에서 패배시, 2회 소비로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이탈가능. 아군에 여러진영이 참전하고 있었을시, 합쳐서 2회 소비하는 것으로 이탈가능.
단, 어느 진영에서 만약 상대측을 버릴 생각이 있었다고 선언할시 쌍방모두 2획씩 소비.

령주가 모두 소모될시, 마스터는 서번트이 대한 명령권을 잃습니다.
또한, 성배로부터의 마력공급이 끊어지고 추가로 -10점의 마력공급 패널티를 받습니다.

<저장마력>
기본100+마스터의 마수치+마스터의 레벨을 기본으로 가지며 소환직후는 마력이 가득차있습니다
저장마력이 0미만이 될시 -20점마다 전체 스테이터스가 -10이 되며(0이하로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저장마력이 -100이하로 떨어질시 서번트는 소멸합니다.
저장마력이 -100이하가 될만한 보구는 사용할수없으며 마스터가 없는 서번트는 마력을 회복하지 못하고 자신의 레벨X2만큼 저장마력이 떨어집니다

<전투의 진행>
셋업-메인-클린업 타임의 순서를 거쳐 나온 승률로 판정. 각 타임마다 정해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셋업 타임:쌍방의 스테이터스를 확인 후 캐릭터의 메인/서브를 결정.

메인 타임:플래이어측에서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이후 GM측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마지막으로 [스테이터스] 하나를 랜덤으로 선택.
피아의 3개의 전투값을 비교 및 확인한 후 <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참고로 이스테이터스 선택전에 령주로인한 스테이터스 상승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클린업 타임:<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최종적인 승률이 0% 나 100%가 아닐시 다이스로 승패를 판정.

<전투결과표>
3열세-0%
1무승부, 2열위-20%
1우위, 2열위-30%
2무승부, 1열위-40%
3무승부-50%
1우위, 2무승부-60%
2우위, 1열위-70%
2우위, 1무승부-80%
3우위-100%

[특수룰로 마스터의 마수치X2-서번트의 레벨만큼 스테이터스가 마이너스 보정이 걸립니다].
[또한 GM판정으로 령주로 가능한것들(원작기준)은 령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혼자서 커뮤갔을때 전투가 일어나면 령주로 불러온다거나
성격이 안맞는 서번트에게 령주1획으로 명령을 듣도록 강제로 사용하거나(린처럼) 등등 이런일들이 가능합니다]
[랜덤으로 진지를 이동할경우 50%의 확률로 위치를 들킵니다 또한 보구사용시 진명을 들키게 되며
진명을 알고있는 상대와 전투시 자신의 승률을 10% 상승시킵니다]
[ 다른 마스터와 조우시 영령을 영체화 시킬수 있습니다 이경우 서번트의 정보는 전투전까지 알수없습니다]
[서번트가 영체화 되어 있을때 AI에 따라 공격할수 있는데 이 경우 서번트가 없는사람이 공격받을 경우
부상을 입고 전 스테이터스가 -10점이 되며 이 효과로 0이 될경우 0수치 1개당 20%의 확률로 사망합니다
단지 령주 1획을 사용하는 것으로 공격을 방어할수가 있습니다]

4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0:25

두근두근

5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0:31

┏━━━━━━━━━━━━━━━┳━━━━━━━━┳━━━━━━━━━━━━━━┓
  【이름】:단 카루마             【레벨】:20         【얼라이먼트】:혼돈・중용
┣━━━━━━━┳━━━━━━━╋━━━━━━━┳┻━━━━━━┳━━━━━━━╋━━━━━━━┓
  【근】: 0        【내】:0       【민】:0         【마】:30        【행】:40       【보】:0
┣━━━━━━━┻━━━━━━━┻━━━━━━━┻━━━━━━━┻━━━━━━━┻━━━━━━━┫




                                , ,::::::// Y  ^ヽ ゝ、_
                               /::::/     \  ヘ \ \
                             /ィ::/ il     ト ,\  Vム, \
                              /:::// l:l   ハ l:i lw、  ヾ::..、
                             /i:/   l::l   l { i::iハ  ヽl:.、 ヾ::i
                              / ,ノl l:::i  lヘ-ゝ,:::: i  イ::ト、\
                            / /ィレ/ヘ l::::, ,弋ッ_vヽ:;i ィッフイ\ヽ \
                             // l:::l ヽト,:::ハ     \  l丿:l ヽ
    -、    r- 、                   l ヘ:::-.ト, ヽ:、    .l   ハ: l:l
   {  ,    l  l                   r-<l::::::i人      ´, ./:lハl:リ
   l   ',      i           __ , --- l、  lム :\  ̄-  イ:/l /--┐
   八   ,   i          _ /  / ////ト 、 l: : \ _ > -.イ7从    /
              .V   _/     ////       ハ: : : : : :T: : : : l    /
\    ヽ、  V  ',   V_ ィ //>-==== ' - 、  l \ \ l,: : : : :l: : : : :ハ   /-.、
  \       .\,ハ   v_ ,,,,,,;;;;;;;;;、 -=、;;;;;,,、 ヽ l  \   l: \:_l:_: :イ: : ::V//ム ` - 、
   \ _ -ヘ     \   v   \;;;;;;;,,、 i;;;;;l   li i     l: : : : :l: : : : : : : :l V/∧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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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                   ̄ ̄`l     ヽ    ',: : l: : : : : : :/   V/∧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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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하렘남:C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왠지 모르게 여성이 꼬이기 쉬운 체질이며 여성에게 호감을 얻기가 쉬워진다
     커뮤 혹은 조우시 여성이 있을경우 중립을 우호 바꾸며 호감도에 보정이 들어간다
     특정 조건 만족시 호감도에 극대 보너스가 들어간다

   ○석가의 손바닥:D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소비 마력:40)
     ....................................?? 이 스킬은... 사용시 다이스를 굴려서 나오는 숫자에 해당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이 효과는 필드 전체에 적용이 되며 나오는 숫자는 재 다이스가 불가능 하다 (의미는 타로카드)
     0 광대 /레벨 -10 원하는 스탯 +20
     1 마술사 /힘 +5 내 +5 민 +5 마 +5 행 +5 보 +5
     2 여사제 /민-10 마 +20 직감 D(승률 5%상승)
     3 여황제 /레벨 +10 패널티 (10%무효)
     4 황제 / 레벨 +10 힘 +20 내 +10
     5 교황 / 아군의 스탯중 가장 높은 수치의 스탯 +10 동일한 자신의 스탯 -10
     6 연인 / 변화없음
     7 전차 / 전스텟 +10 전투후 전스텟 -10(다음턴까지 지속)
     8 힘 / 레벨 +20 힘 +30
     9 은둔자 / 레벨 -10 민 -10 기척차단 C
     10 운명의 수레바퀴 / 다시 다이스를 굴려 선택된 효과를 2배로 적용한다
     11 정의 / 심안 D(승률상승 없음 최소 승률 보정 5%) 상대의 효과를 무효화 한다
     12 매달린 사람 / 레벨 -10 전 스탯 -10 전투종료후 원하는 스텟을 +10점 영구 상승
     13 죽음 / 다이스를 굴려 3개를 -20 나머지를 +20
     14 절제 / 자신의 스킬을 1개 선택해서 봉인하고 전투 종료후 약 반랭크 상승시킨다
     15 악마 / 전투를 승리한다면 레벨 +10 원하는 스텟 +10 패배시 레벨 -10 랜덤 스텟 -10(최대 0)
     16 탑 / 양측에 1사람이라도 있을경우 적용받는 패널티를 양측 모두 2배로 한다
     17 별 / 메인에 나설경우 승률 +30% 서브일경우 +15% 전투미 참여시 -20%
     18 달 / 상대가 적용중인 효과를 +-1 변화 시키며 변화는 랜덤이다
     19 태양 / 특정 스탯을 선택(레벨도 가능) 영구적으로 -10 할때마다 전투에 한해 +30점 한다(스탯 감소는 전투 후)(최대 30)
     20 심판 / 그 카드 소유자가 악이라고 판단되는 사람이 상대 진영에 있을 경우 한사람당 승률 패널티 15%를 부여
     21 세계 / 레벨 +20 전스텟 +20 (패널티를 20%까지 무효/세계는 다른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행운의 사나이: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행운으로 모든것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풀어가는 행운력의 소유자
     매턴 2회까지 재굴림이 가능하면 최대 4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

┏━━━━━━━━━━━━━━━┓
  ≪클래스≫:라이더
┏━━━━━━━━━━━━━━━┳━━━━━━━━┳━━━━━━━━━━━━━━┓
  【이름】:DICE(맘대로 불러라)       【레벨】:80       【얼라이먼트】:혼돈・중용
┣━━━━━━━┳━━━━━━━╋━━━━━━━┳┻━━━━━━┳━━━━━━━╋━━━━━━━┓
  【근】: 10       【내】: 70       【민】:0       【마】:80       【행】:70      【보】:70
┣━━━━━━━┻━━━━━━━┻━━━━━━━┻━━━━━━━┻━━━━━━━┻━━━━━━━┫
  【령주잔량】:★★★   【저장마력】150/150 【마력공급의 부족】: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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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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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
                              (     {r 、`ー---‐´... ヽ:::::リ _   _
                              ( ` ー-- \:.`ヽ ,r::´::::::ヽ/   `) `)
                               ` ー--    \:.:.;.::::::::::/ --‐''´-‐''´
                                        \;_::/


┣━━━━━━━━━━━━━━━━━━━━━━━━━━━━━━━━━━━━━━━━━━━━━━━┫
 
  【스킬】
 
   ○기승:EX (종별:특수 타이밍:이하참고)
    무언가를 탈때의 재능이지만...
    이 캐릭터는 특정(분위기)에 타는데 치중되어있다. 행동턴때 랜덤 으로 행동을 선택시
    그 턴동안 모든 능력치가『+20』된다.
 
   ○대마력(웃음):?? (종별:마술(?) 타이밍:상시)
    라이더의 클래스 보정으로 생긴능력 과연 제 기능을 할지는 미지수지만... 운명에 맡겨보자(0d9로 랭크가 결정된다.).
    이쪽으로 향하는 마이너스 보정스킬을 하나 무시할 수 있다. 에... 원능력은 어디갔냐고? 갇다버렸다!(당당)
 
   ○혼돈 파괴 망가...ㄱ?:EX (종별:특수 타이밍:셋업)
    이 캐릭터는 전투에 들어가기 직전 마력 40을 소모하는 것을 대가로
    각각 대상에 대해서 다이스를 굴린다(0d9)이떄 2~5일 경우 전스텟『 -10』, 6~9일 경우 전스탯『+10』한다.
    그리고 1일 경우 전스탯 『-10』하고 랜덤으로 스탯하나를 『0』으로 만든다.
    0일 경우 전스탯을 『+20』한다. 적은 +되고 아군이 -되면 어쩌냐고? 웃어라(쑻)
 
   ○카오스:EX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이 캐릭터가 만약 이벤트 조우로 인하여 3조이상이 모였을경우
    전투를 하지않고 무마할 수 있다..
 
   ○언제부터 이 다이스가 정상적이라고 생각했지?:EX (종별:특수 타이밍:이하참고)
    전투에 돌입할경우 이하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셋업턴 이 스킬을 사용할경우 1~7다이스를 굴려 선택된 스탯을 0~9재굴림한다
    -전투중 랜덤다이스 전에 선언하는 것으로 선언했던 스탯이 선택 될경우 +30을 하고 다른게 선택 될경우 전 스텟을 -10점 한다
    -하루 한번 행동턴에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2 예장 1개를 얻는다 / 3~4 예장 1개를 잃어버린다 / 5~6 저장마력을 20점 회복한다 / 7~8 저장마력이 20점 줄어든다
     0 이번턴 전부포함 재굴림권을 1개 얻는다 9 예장 1개,저장마력 20점 감소, 이번턴 재굴림 불가

┣━━━━━━━━━━━━━━━━━━━━━━━━━━━━━━━━━━━━━━━━━━━━━━━┫

  【보구】

    ●저 어딘가 보이는 크리...?(판도라의 상자):A (종별:대군보구 타이밍:이하참고 소비마력:0)
     많은이들의 희망,절망등을 담은 감정의 총집합체 여기서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미지수다.
     1.이벤트턴때 1시나리오에 총 3번 다이스를 다시 굴릴 수 있다.
     2.아군이 전투 패배시 1시나리오에 1번 전투 패배를 무효화 하고 다시 싸울수 있다.(마력은 소비/처음부터 다시)
     3.적진이 랜덤습격시 1턴에 1번 그것에 대하여 재판정 할 수있다.
     4.전투 랜덤 다이스때 1시나리오에 2번 다이스를 다시 굴릴 수 있다.
     5.1,2,4의 남은 다이스 총합이 3개 이상 남을 경우 발동가능. 남은 다이스들의 잔량을 전부 소비하여 원하는 판정 값을 얻을 수 있다.

    ★언젠간 크리가 나오겠지(Wish):E~EX (종별:대인....?보구 타이밍:시나리고 시작시 소비마력:0)
     시나리오 시작때 0d9다이스를 총7번 굴린다. 그리고 나온값의 X10한것이 순서대로 레벨.근/내/민/마/운/보가 된다.
     운에 따라서 최강이 될 수도, 최약이 될 수도 있겠지...

┣━━━━━━━━━━━━━━━━━━━━━━━━━━━━━━━━━━━━━━━━━━━━━━━┫

6 이름 없음 (32654E+54)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0:48

그리고 기적같이 적대적이 되었따고 한다.

7 이름 없음 (9186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1:02

흠. 이루어진다면 정말 그 랜서인지 확인은 되겠네.
마스터들이라 해도 전승 이야기일지 모르니...

8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1:33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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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l.:.:.:.:.:.:.:.:.:.:.:.:.:.:.:.:.:.:.:.:.:.:.:.:.:.:.:.:.:.:.:.:.:.:.:.:.:.:.:.:..:.:\
        |.:.ヽ|.:.:.:.:.:.:.:.:.:.:.:.:.:.:.:.:.:.:.:.:.:.:.:.:.:.:.:.:.:.:.:.:.:.:.:.:.:.:\、.:..ヽ、
        ヽ.:.:.:.:.:.:.:.:.:.:.:___/.:.:.:_/7.:.:.:.:.:.:.:.:.}.:.:.:ハ.:.:.:.:.:.:.\\l
        ,,>.:.:.:.:.:.:/三/.:.:.:/三/.:.:_,,メ、/|.:.:.:.:l.:.:.:.:.:.:.:.:ヽ
     ,,=-ァ'´.:.:.:.:.:.:.:/-‐:|.:.:/  ̄フ, '=--く`ヽ,/.:.:__/.:.:ハ.:.:.:.:.:.:|
  _ノ;;;;;;;| /|.:.:.:.:.:.://^l i /  r'/l   /  /.:.:,,イ.:.:..::.:|.:.:.:.:.:/
  ヽー-ァ;;;;;;;j|.:.:.:.:.| i´j i/   ! トj     /,,イ |,〉.:.:.::ス.::.:.:./
     /;;;;/;;ヽ.:.:.:ヽ、ヽ    ヽレ_   ./i/ / .|.:.:/ l.:.:/
    /;;;;;;;;;;;;;/.:.:.:.:.:.:`T   ""      ヽ_/  .レ   |/      [음............. 야루오 조와 도라에몽 아니면 수호부인가요?]
    `ー-=..l /i、.:.:.:.:...>、         ./j
        y  ソ|.:.:.:.:/ \      ⊂ァ ノ
          /`ヽ=/、_  ヽ、    ./
         /      `''7 `7-<7
     r=--=''´  ヽ、   ∥ ./  /
  ,,=-'⌒`''ヽ、_=ニ=<、 ∥_ \./_
../        \   ヽ  \ヽ | >ハ

9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1:35

석가 효과 많네...

10 이름 없음 (9186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1:52

>>6 야루오: 도라에몽? 악이잖아! 모두 퇴치다! (주인공은 사람의 마음을 모른다)

11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2:20

큭...

12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3:04

               ____
        ,. '  ///////  ̄/
      //////////////77/
     ,. ///////////////////7//7‐-,、
    /l/////////////////////////_‐-`ヽ
   {'///////////////////、////////7ヽ
   ∨///////////,/=.l'//l_∨/////////ヽ
    ヽ'///l//!l'///-―‐!// .._l/lヽ///,\`ヽ}
.   i/// l'/,!l!'/    ;ノ    !'}ーV////ヽ
.    {//!, 、'}ヾl.--―‐  . --- レ._ 〉///} ヾ    [......................... 그럼 제가 특별히 2개 전부를 들어드리겠습니다
    l'l/l ;ヾ        〉     ,'//,!V,!      저도 야루오와 랜서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으니까요
     V!、ヽ             / 'イ ;/       수호부도 1개 넣어드렸습니다]
      V,ゝ,、    、――,    ,_..ノ
       ∨、;.、   ヽ./    ,.'
         ヾ;> .    イ     _
        /   .|  ` ´  .!-‐  ̄ l
        { -‐O |      l__    l
          } ― l'"∟  _. ' !   .l

수호부(0->1) : 즉사판정 1회를 무효화 한다

13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3:16

와아-

14 이름 없음 (9186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3:24

잠깐만. 진짜 무명이라고 해도 도라에몽 사기때문에 야루오가 처음 만나도 모를지도 ㅋㅋㅋㅋ

15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3:31

기대하고 잇다는건
무명씨가 맞다는 소리군

16 이름 없음 (32654E+54)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3:38

와아! 생존확률이 올랐다!

17 이름 없음 (9186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4:05

이래서 1000 앵커를 잘 골라야 한다 (박진)

18 이름 없음 (45786E+54)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4:33

이쪽은 평행세계라 야루오는 랜서를 모를지도...

19 이름 없음 (9186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5:58

이 어장은 죽인공외에 이야기 요소에서 유열요소가 적은것 같으니까 그런 일은 없지 않을까요

20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6:00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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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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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___/.:.:.:_/7.:.:.:.:.:.:.:.:.}.:.:.:ハ.:.:.:.:.:.:.\\l
        ,,>.:.:.:.:.:.:/三/.:.:.:/三/.:.:_,,メ、/|.:.:.:.:l.:.:.:.:.:.:.:.:ヽ
     ,,=-ァ'´.:.:.:.:.:.:.:/-‐:|.:.:/  ̄フ, '=--く`ヽ,/.:.:__/.:.: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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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ー-ァ;;;;;;;j|.:.:.:.:.| i´j i/   ! トj     /,,イ |,〉.:.:.::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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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   ""      ヽ_/  .レ   |/    [그러면 행동턴입니다]
    `ー-=..l /i、.:.:.:.:...>、         ./j
        y  ソ|.:.:.:.:/ \      ⊂ァ ノ
          /`ヽ=/、_  ヽ、    ./
         /      `''7 `7-<7
     r=--=''´  ヽ、   ∥ ./  /
  ,,=-'⌒`''ヽ、_=ニ=<、 ∥_ \./_
../        \   ヽ  \ヽ | >ハ


1 일회용예장작성- 원하는예장(확률60%)
2 정보수집 :3진형 랜덤 위치파악-개별/ 원하는 2진형 위치파악-같이판정/1진형 스킬포함 파악(50%)
3.영지휴식
4.혼식
5 영지탐색: 모르는 영지 다이스를 랜덤으로 2개 돌린다
6 영지옮기기 : 알고있는영지로 자리를 옮긴다 혹은 랜덤다이스로 영지를 옮긴다
7.타진영 습격
-랜덤


육마정(0) : 저장마력에 +20 을더한다 일회용
강화부(0) : 전투시사용가능 승률 +5% 가 상승한다 일회용
사역마(0) : 정보수집에 성공율 +15% 상승 정보수집 실패시 부서진다
수호부(1) : 즉사판정 1회를 무효화 한다
행운부(0) : 전투를 제외한 모든 판정에서 다이스를 재굴림한다

--------------------------------사용 가능한 스킬----------------------------------------------

   ○행운의 사나이: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행운으로 모든것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풀어가는 행운력의 소유자
     매턴 2회까지 재굴림이 가능하면 최대 4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기승:EX (종별:특수 타이밍:이하참고)
    무언가를 탈때의 재능이지만...
    이 캐릭터는 특정(분위기)에 타는데 치중되어있다. 행동턴때 랜덤 으로 행동을 선택시
    그 턴동안 모든 능력치가『+20』된다.

   ○언제부터 이 다이스가 정상적이라고 생각했지?:EX (종별:특수 타이밍:이하참고)
    이하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하루 한번 행동턴에 다이스를 굴려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2 예장 1개를 얻는다 / 3~4 예장 1개를 잃어버린다 / 5~6 저장마력을 20점 회복한다 / 7~8 저장마력이 20점 줄어든다
     0 이번턴 전부포함 재굴림권을 1개 얻는다 9 예장 1개,저장마력 20점 감소, 이번턴 재굴림 불가

21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7:01

다이스를 굴려봐야하지 않겟나...!

22 이름 없음 (31323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7:55

예작작성이나 정보 수집 어때?

23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7:56

50분에 앵커를 내겠습니다

24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9:05

맨밑에 다이스ㅜ정상을 굴리면 안되는 걸까...? (울먹

25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49:54

1진형 스킬포함 파악(50%) - 악어?

26 이름 없음 (98637E+53)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0:12

다이스 정상 굴려보자...!

27 이름 없음 (45786E+54)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0:23

정보수집

28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1:08

어짜피 리다이스 권은 있으니까요..... 성공하면 기승으로 전스탯 +20입니다!!

2하 원하는 행동을 적어주세요

29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1:26

그러게요. 정상은 행동턴 끝에 적용되나...

30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1:27

다이스 정상

31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1:48

1진형 스킬포함 파악(50%) - 악어

32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2:03

9만 안나오면 된다 (플래그)

33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2:27

아. 다이스 정상 액티브구나.

34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2:50

그러면 다이스 정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직하 0~9다이스를 굴려주세요

35 이름 없음 (31323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3:03

.dice 0 9. = 2

36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3:28

예장인가 무난하네

37 이름 없음 (98637E+53)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3:34

성공했다!

38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3:39

무난. 사역마?

39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3:53

사역마가 좋을까?

40 이름 없음 (98637E+53)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4:04

행운부 하고싶은데...

41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4:35

행운부는 어차피 행운 사나이로 되지 않나요?

42 이름 없음 (98637E+53)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4:43

스킬 대부분이 랜덤이라서 행운부가 절실할꺼 같은데...

43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4:47

:::::x<ニ/:::::::::::::::::::::::/7::::::::/ニj::::::::::::::::::::i:::::、:::::::::::::::::::::::::::::::::::
ニニニイ:::::::::::::::::::/:/ニ'::::::::/ニニ|::i::::::::::::::::ト、::::',:::::::::::i:::::::::::::::::::::
ニニニ/:::::::::::::::/,イ-y':::::/=ニ__i:::|:::::::::::::::iニ,::::',:::::::::|:::::::::::::::::::::
x<:::::i:::::::::::///: : /:::X、_: : : : : :i:::!',:::::::::::7ニニV::i::::::::!:::::::::::::::::::::
::::::〃 !::::::::/: // ̄7:,>==zヽ、: : :i::|:.!::::::::/: >-V:i',:::::|::::::::::::::::::::::
:::::i r-{::::::/: :/´  .i/  0   `ヾ-:i:7:.i::::::/: : : : : : i:!:i:::jV::::::::::::::::::::
::::{ 7 V/: : : : ',        ,': :.i,' :.|:::/=ニ===zリ-i:√V::::::::::::::::::
::::ヘ ヽ:{`: : : : : :≧-====テ彡: :/: : :i:/  0     ヾ.,.:'∨::::::::::::/   [.........쳇 원하시는 예장을 적어주세요]
::::::::\ ヽ: : : : : :.            ,'〃ミx、     .,.:'/::::::::i::::::::::::,'i::
::::::::::::::ヽ-',: : : : :.          .::':, i:    `ヽ、__, ': :,:::::i:::::i:::::::::/
:::::::::::::::7:.ハ: : : :.           /:.        , '´/::/j:::::j:::::::,'
::::::::::/i/: : :.ヘ: : :.             ′        /:;.イ::/ 7:::/|::::/
::::::,イ〃: : : : :ヽ    _              ,'イ〃 /:イ |::,'
-イt      ::\   `ヽ二ニユ         ,イ '´ ./´   .レ
;';';';'ヽ、     :::::\            ,. <
;';';';';';';'\     ::,イ:ヽ、    ,. <
;';';';';';';';';';'>x_   /;';';';';';';' ̄ヽ
;';';';';';';';';';';';';';';'\';';';';';';';';';';';';';';\

2하 예장을 적어주세요


육마정(0) : 저장마력에 +20 을더한다 일회용
강화부(0) : 전투시사용가능 승률 +5% 가 상승한다 일회용
사역마(0) : 정보수집에 성공율 +15% 상승 정보수집 실패시 부서진다
수호부(1) : 즉사판정 1회를 무효화 한다
행운부(0) : 랜덤다이스/전투결과제외 재굴림을 실시한다.

44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4:55

재굴림은 솔직히 지금 넘쳐나기는 한데...

45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5:09

사역마

46 이름 없음 (98637E+53)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5:25

>>41 매턴 2회 총 4번 발동 가능이니까. 소모성 스킬이잖아요.

그러니 행운부가 많으면 좋죠.

47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6:20

아 가능하면이 아니라 가능하며에요?
그럼 행운부 스톡 4개 취급이네요?
이런...

48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7:03

이런...해석을 잘못햇네요>>46 미안합니다

49 요코시마◆piUItrGdNE (6218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7:32

사역마(0->1) : 정보수집에 성공율 +15% 상승 정보수집 실패시 부서진다

사역마가 늘어났습니다.................... 그럼 이제 모두가 원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50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7:44

악어가 온다!!!!

51 이름 없음 (24479E+58)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8:07

생각해보니 최종영지 귀환이 정답이었어 (...)

52 이름 없음 (01251E+56)

2016-06-23 (거의 끝나감) 22:58:10

오는가 악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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