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1852974> [AA][다이스] 성배를 얻기위해 무엇을 희생하실건가요? -2 :: 955

요코시마◆piUItrGdNE

2016-04-28 23:16:14 - 2016-05-16 19:16:15

0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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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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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l//!l'///-―‐!// .._l/lヽ///,\`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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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ヾl.--―‐  . --- レ._ 〉///} ヾ   [주의! 이 성배전쟁은 무대포가 장점인 머리나쁜 캡틴이 무계획적으로 진행하는 성배전쟁입니다
    l'l/l ;ヾ        〉     ,'//,!V,!      일단 기본 설정부터 적겠습니다
     V!、ヽ             / 'イ ;/       참고로 캡틴은 생각나면 즉석에서 실행하는 스타일이라 막장성분이 첨가되어있습니다]
      V,ゝ,、    、――,    ,_..ノ          
       ∨、;.、   ヽ./    ,.'             
         ヾ;> .    イ     _
        /   .|  ` ´  .!-‐  ̄ l
        { -‐O |      l__    l
          } ― l'"∟  _. ' !   .l

전회 어장: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anchorbbs/1461491710
다이스: .dice 1 4. = 3

 ̄ ̄ ̄ ̄ ̄ ̄|   ..../`!=ァ―- ..              |          _       _.___________|
            |   /   /      `  、        .|        .//} __   /_{              |
            | // / /> } ‘,       ≧=ァ'.  .|      ._、イ//_ィ´ `/_-ニ{               |
            |.' .' ノイヽ.> |  | 、 ヽ     \ __|   ._、イi/i//`圦_/_-=ニニ{_.             |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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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  ! {  }:| | . | |.イ f;;;;i i  ..━…┓.. ./.. .|. レ'⌒ヾ、: :,'   i}二ニゞー/ : マニム        Vム∨∧    /∨ /
    | |`; l. 冫'´, | . | l. | ┌─┘    ...┗…━… }'⌒ヽ 》 ,'    }二ニニ〈: : : :〉ニ=ム━…━…..Vム∨∧.. 〈. ∨ /━…━
    | | .l_|イ / l | . | |._l !  __            、丶.}ニニ=}〈/   ,ヘ}ニニニム__/二二ム...==━─.  vム∨∧  'v ∨ /
..  __j 〔_.{  じ .| 乂_,人 `ー' ノ         -<  ...i}ニ=/ /   /.ノ}ニニニ=/\ニニニ-_ ==━─  'vム∨∧  'v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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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V ,ィ笊(、      `'<=………‐‐ -- ,_.}ニ/: : : : :/ . }ニ:_: : : ::マ{: : i: : : }i    .寸ニニ==━─. 'vム∨∧  'v ∨ /
. |         ' /∧ Yi\  、     \^ヽ V/////// {={: : : : :/  l|三≧=-、:_:_: :',: :.从    寸ニニ==━─ vム∨∧  'v ∨ ,
八 `、     イ   V∧ ////〕iト   \} .}'////>‐..∧廴_:::イ{   ||=ニニニニニ/ 从: : 込_   ....寸ニニ==━─.'vム∨∧  'v ∨
. `: :.\  \   Vノ ´´        ⌒ソ ノ=‐ア゚ ‐./:: :〉ー―'´   ',ニニ二二/: : : :.'、: : : `マヽ `  寸ニニ==━. vム∨∧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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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ニ7‐=ニニニニ∧  ...∨_/ニ{ { } :__: `: <::::::r : : : :`:≪..寸ニニ==━.'vム∨∧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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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17:33

<행동턴>
일회용예장작성/정보수집/휴식/혼식/타진영접촉등 하나의 행동을 실행가능.

<일회용 예장 작성>
턴을 소모해 (마스터의 '마'×2)%의 성공률로 일회용 예장 작성.
작성 가능한 예장은 '일회용예장표'참조.

<일회용 예장 표>
육마정 : 저장마력에 +20 을더한다 일회용
강화부 : 전투시사용가능 승률 +5% 가 상승한다 일회용
사역마 : 정보수집에 성공율 +15% 상승 정보수집 실패시 부서진다
수호부 : 즉사판정 1회를 무효화 한다
행운부 : 전투를 제외한 모든 판정을 다시굴린다

<정보수집>
기본 성공률 50%로 정보를 수집.
성공률은 스킬등에 의해 상승 및 하락한다.

<휴식>
휴식을 선택하여, 서번트의 마력을 회복가능.
영지에서 휴식하는 것으로, 그 영지의 격에 따라 「회복량:10~회복량:50」의 보정。
이 보정은 재차 「공방」 등의 효과로 더 상승가능.

<혼식>
다수의 일반인으로부터 마력을 빼앗는 것으로 「100점」의 마력을 회복.
단 혼식의 실행시, 50%의 확률로 다른 참가자에게 현재위치 발각.
성공률은 스킬에의해 상승 및 하락한다
다른 참가자는 혼식을 실행한 조에 [적대적 개입]혹은 [중립적 개입] 선택가능.
[적대적 개입] 선택시, 그 상대와의 전투 발생.
이 전투에 패배시 혼식 실패, 승리시 혼식이 성공.

<타 진영 접촉>
대상을 선정한 후, 접촉한다.
대화를 할지 전투를 할지는 그때에 따라.
대상을 선정하지 않고 '랜덤' 접촉 커맨드 선택가능.



<커뮤니케이션턴>
아군 진영이나 타 진영 중 안면이 있거나 거점을 아는 상대와 교류가능.
다만 반드시 우호적접촉이 될 수 없음.
타 마스터와 접촉할 경우, 습격도 감안해야함.

<소비마력 확인>
저장마력 룰로 마력의 소모를 처리. 마력부족을 처리한다.

각 턴마다 서번트는 (마스터의마력)-(영령의레벨÷2)의 계산에서 나온값이 음수일시 저장마력을 그 수치만큼 깎고, 양수라면 그 수치만큼 저장마력을 회복합니다.
성배전쟁에서는 [성배로부터의 백업]이 존재해 소성배 10 중성배 20점 대성배 30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령주가 모두 소모된 상태일시, [성배로부터의 백업]이 사라지고 마력공급량에 -10점을 가합니다.
전투를 실시할시 1회당 [(영령의 레벨÷2)]만큼 저장마력을 소비하며, 보구나 스킬을 사용할시 추가로 보구/스킬에 설정되어있는 마력소비가 발생합니다.

3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17:46

모든 마스터는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을 3획 갖습니다. 령주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전투시 서번트가 메인/서브로 참전하고 있을때 1회 사용으로 전투승률에 +30/15%
2.전투시 1회 사용으로 랜덤 선택 스테이터스의 재굴림.
3.1회 사용으로 서번트의 스테이터스 모두 +10.단 스탯선택전에 사용가능
4.임의의 타이밍에 1회 사용하여 영력에게 즉시 저장마력+60 공급.
5.전투에서 패배시, 2회 소비로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이탈가능. 아군에 여러진영이 참전하고 있었을시, 합쳐서 2회 소비하는 것으로 이탈가능.
단, 어느 진영에서 만약 상대측을 버릴 생각이 있었다고 선언할시 쌍방모두 2획씩 소비.

령주가 모두 소모될시, 마스터는 서번트이 대한 명령권을 잃습니다.
또한, 성배로부터의 마력공급이 끊어지고 추가로 -10점의 마력공급 패널티를 받습니다.

<저장마력>
기본100+마스터의 마수치+마스터의 레벨을 기본으로 가지며 소환직후는 마력이 가득차있습니다
저장마력이 0미만이 될시 -20점마다 전체 스테이터스가 -10이 되며(0이하로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저장마력이 -100이하로 떨어질시 서번트는 소멸합니다.
저장마력이 -100이하가 될만한 보구는 사용할수없으며 마스터가 없는 서번트는 마력을 회복하지 못하고 자신의 레벨X2만큼 저장마력이 떨어집니다

<전투의 진행>
셋업-메인-클린업 타임의 순서를 거쳐 나온 승률로 판정. 각 타임마다 정해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셋업 타임:쌍방의 스테이터스를 확인 후 캐릭터의 메인/서브를 결정.

메인 타임:플래이어측에서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이후 GM측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마지막으로 [스테이터스] 하나를 랜덤으로 선택.
피아의 3개의 전투값을 비교 및 확인한 후 <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참고로 이스테이터스 선택전에 령주로인한 스테이터스 상승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클린업 타임:<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최종적인 승률이 0% 나 100%가 아닐시 다이스로 승패를 판정.

<전투결과표>
3열세-0%
1무승부, 2열위-20%
1우위, 2열위-30%
2무승부, 1열위-40%
3무승부-50%
1우위, 2무승부-60%
2우위, 1열위-70%
2우위, 1무승부-80%
3우위-100%

[특수룰로 마스터의 마수치X2-서번트의 레벨만큼 스테이터스가 마이너스 보정이 걸립니다].
[또한 GM판정으로 령주로 가능한것들(원작기준)은 령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혼자서 커뮤갔을때 전투가 일어나면 령주로 불러온다거나
성격이 안맞는 서번트에게 령주1획으로 명령을 듣도록 강제로 사용하거나(린처럼) 등등 이런일들이 가능합니다]
*[신규 추가룰입니다 랜덤으로 진지를 이동할경우 50%의 확률로 위치를 들킵니다 또한 보구사용시 진명을 들키게 되며
진명을 알고있는 상대와 전투시 자신의 승률을 10% 상승시킵니다]

4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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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츠쿠요미 시라베        【레벨】:20         【얼라이먼트】:중용・중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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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0         【내】: 10       【민】:30        【마】:30(+5)      【행】:0       【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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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lハ::::lへ:::::::::::'i∧:::::|:.:.. . . . . . . .|
         V.:::::::,iI::::l::l::VIlハ::l::::::ヽ::::::::'i∧::ハ:.:... . . . . /
.         /.:/.:::iI|:::::l:::l::Vlノハl:::::::l::ヽ:::::'i/l∧: \丶、ノ
         l::/::::l:Ii|:::::|i::::ヽ:l:::}l:::ヽ::::l,::::l:::::i/l__∧: : . . . >‐┐
           l::l::::::l:Ii|:::::|i:::::::::\}l,. -ヽl,:::!:::::l/l,.- lヽ : /,.ィ7/
.          l::l|::::::l,Ii|‐‐|i,、::l::/ト}l::::ィ」V.::::::l }i}i}l:::.V /、 l//
.          l::l|::::/ヽi|ヽ、|i,从( ,.ィ7之T l>:::/l }i}i}l:::::.V::l, ヽ!
.         Nハ/l::::,.lYf弌t.   VYン l:::/.:l ヾ八:::::::::::..
            l  N〈 l ハ乂ソ     '' lイ.:::l、__,/⌒lヽ:::::::.\
            jN::l::ヽ'' 〈     ノ7.::/l. . . }. ,ノ、 \::::::.\
.           /,ィl::ト:/> 、 ー..'  ィ/l:/. . . (  ) ノ─- \::::::.\
           /'l 八:V〈. . .ミニ>'´. ./l::l'::l . . ./¨´ .: .: .: .: ヽ\::::::.\
        /イ /:.l:l` ーヽ . . . . . . .l l:::l、ヽ. /:,. '´ ̄ ̄ .: .:ヽ ヽ、:::::.\
        // l:l八: N :.,. -- 、,. - ァ、、 l:::ヽ ̄l/ .: .: .: .: .: .: .: .: l }i ハ::::::::.ヽ
.     /.::/l l:l  }:. :./_-_-_/  /-_l/l,ヽ_// .: .: .: .: .: .: .: .: /  }i ハ::::::::::.
     /.:::::/.:l ヽミl':. 〈_-_-_/  /-_/l/l 〉: .:/. .: .: .: .: .: .: .: /  ノ'  l:::::::::::l
.    /.:::::/.:::l   /⌒>ィ⌒ヽ / ̄ 丶 ハ.:/ l. ,. -  ̄ .: イ  /    !::::::::::l
   l ::::::l ::::l   /:. /l::::l:::::::::ll:::::::::::::::::::>- 、:/.: .: .: .: .: .ノ       /l:::::::::::l
   l ::::::l ::::ヽ./:. :.l::l::::::::::::::ll:::::::::::::::/.: .: .: .: \ミ=-.: :/     /.:/.:::::::::/
      ::l ::::: ∧:. :.Vl::::::::::::八:::::::::::/.: .: .: .: .: .: .\ミ.: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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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슐 샤가나:D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고대 예장인 심포기어의 소유자이며 심포기어 슐 샤가나의 힘을 이끌어낼수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소유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에 5점 보정이 걸려있다 전투시 사용하는것으로
     [근][민][마]중 1개를 선택해서 최종치를 상승....시킬수 있을거라 생각했나?

  ○슐 샤가나(절창):B (종별:특수 타이밍:셋업)
     심포기어 슐 샤가나의 힘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금기 사용시 사용자가 죽을수도 있는 위험한 기술이다
     사용시 최종 스테이터스가 전부 +15점 상승하며 자신에게 부여되는 패널티를 30점 감소시키다
     시나리오상 2회 발동가능하며 사용이 끝난후 전 스테이터스가 -20점 감소된다 영지휴식시 전스테이터스가 10점씩 회복
     35%의 확률로 사용후 죽는다

   ○??(환생체):B(종별:특수 타이밍:상시)
     ○네의 ■생○이다 현○ ☆■의 침○ 상●는 안○되어 있■만 언● 다시 □식■할★는 ★□수
     다●이 ○□는 ☆■★●게 □■적인 □큼 침●당□☆ □의○은 ●지●수가 있다
     ☆○리■★ ■회●지 사○□정을 이 스■을 ●□시○는□으로 ☆●화할□가 있다
     □약 □○★일●우 ●□까지 □☆○비●이 □주가 가능하다
     ●○후 ●☆이 지나○나 □주가 ☆□이하가 남으면 모□ ☆●가 들어난다 그때□지 자세한 확●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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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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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아이아스             【레벨】:60         【얼라이먼트】:중립・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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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 30        【내】: 70(+10)     【민】:40        【마】:20       【행】:30       【보】: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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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잔량】:防防   【저장마력】50/150 【마력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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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V∧      l|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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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_ -=                -=- _.l/ l ヽ{ ^炒/   |  l l
         <   -ニニニニ=- ーー-===ニニ=- _  /| l丶  /イ / } lV { { l
      /   ∠ >                ̄ <>, l/≧=-r=//rイヘl 从 |/
    /  , ´/       ○            / /  _==ミニ/イニ/ハ /  ヽ{
   /  ∠/                      / / Y    Y===ミ
  〃  //                      / / , ィl    l }ニニニ
. /  / /、\                     ( //ニニli    l/ニニニニ
/  / /  \ \                          {ニニニli ∧  lニニニニ/
  / /    \)                       人ニニ/|∧ヘ .lニニニ/
  / /              --====-- 、   /{ニ }ニニli;i;i:.:.Vニニニ
 { {            /////>== <///>,/:.:.:.:.::./lニニ}i;i;i;l:.:.lニニ=
 | l               //// ////////>ィノ:.:.:.:.:.:/  lニ=}i;i;i}:.::}ニニi
 | l          ///// /// r=ニyニニ{、_ イ    lニ/i;i/:.:./ニニ{ 、
 l {          l/// {///{===,y:.:>ニ/}///|   .[ニ{il/:.:.:/ \/ニ\
 V∧ ○       { //∧V/ゝニゝ- '/// V///   /ニV:.:.:/ニニニlニ(ニニ>
  V∧           V///\/////////////   ./ニニ/:.:/ニニ)ニ iニニ7〈ニ\
  V∧             \///>====-<////   ./ニニ/\{八:.:トニ iニ /ニニ7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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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뚫리지 않는 방패: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상대의 가장 높은 스테이터스가 자신의 [내]보다 낮을경우 승률을 15% 상승시킨다
     위 효과는 옮기기 전 최종 스테이터스를 기준으로 한다(보구나 스킬및 령주 상승치 적용)
     또한 랜덤스테이터스때 열위가 나올경우 자신의 [내]의 스테이터스를 그 스테이터스쪽에 부여할수있다
     이때 옮길수 있는 스테이터스는 최대 무위까지 가능하다

   ○최후의 방패:A+ (종별:일반 타이밍:이하참고)
     자신의 [내]수치를 항상 10점 상승시키며 전투패배로 인해 소멸될경우 자신외의 인물들을
     령주소비 없이 도망치게 할수가 있다 또한 시나리오상 1번까지 령주가 1개 혹은 0개일때
     자신의 [내]와 그 외의 스테이터스 1개를 10점 상승시킬수 있다

   ○대마력:C(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적진형의 [마술]관련된 스킬로 인한 승률 패널티를 한스킬당 10%까지 감소시킨다
    이 스킬 이하의 마술을 무효화 한다

   ○재정비:C+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전투로부터 이탈하는 능력, 수많은 전투를 패하지않고 버티게한 원동력인다.
    시나리오상 1번까지 령주소모없이 이탈이가능 자기뿐만아닌 아군진형까지 같이 적용할수있다.

   ○카리스마:C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자신의 진영에 참전하고 있는 캐릭터수X5%의 상승효과(최대20%)를 가지고있다
    집단을 인솔하는 천부적 재능 카리스마는 희귀한 재능으로 한 전장에서
    전투를 지휘하기에는 C랭크로 충분하다고 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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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로 아이어스:A+ (종별:대인보구 타이밍: 이하참고 소모마력:70)
     진명개방 시 7장의 꽃잎처럼 생긴 방패막 같은 형상을 띈다
     자신의 [내]를 30점 상승시키며 이 보구의 랭크 이하의 스킬 및 보구로 인한 패널티를 모두 무효화한다
     설명은 간단하지만 효과는 뛰어난 편 단지 패널티가 아닌 상승계열에게는 효과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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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1:21

어장주 일단 쓸쓸하긴 하는데 천은 먹었습니다..

6 이름 없음 (64316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1:55

키리카를 죽인 마스터가 다시 나타나서 시라베의 복수 원찬스를 앵커하려고 했다가 그 마스터가 누군지 생각이 안 나서 정주행하던 중 1000을 놓친 것일 뿐이야...
젠장! 어새신 마스터였던 것까지는 기억하는데!!!

7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2:12

1000에 관심이 없어서 딴 일하다가...

8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2:29

아, 안심인?

9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2:34

딴 일 하다가..

10 이름 없음 (20158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2:37

>>6 왠지 복수 노리다 죽인공이 될 것 같지만....

11 이름 없음 (64316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3:07

>>8
아지무였던가...? 나기사 어새신이었던 건 기억하는데 기억이 안 나더라고~
하지만 사실 이게 이루어지면 이루어지는 대로 난이도 상승이니까 놓쳤어도 후회는 없다(진실)

12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3:35

걔 암살로 죽은 얘. 버서커 플레이하다가 망한 걔라면 안심인일 걸.

13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3:48


                       ‐==≠エエコェェ 、__
                           `⌒`守ヲ⌒狂土ェ 、
                     tェィ   _,           夂才寸土ェ 、
                         __ 狂  」!            狂土土ュ、
        ,ィ      ,ィ.    ,仼コ会x豸し'Z_       _  ,ィf生ヲ寸土土ェ、
       ,イヲ     豕{ _rr企王ヲ'´     `ハ、 、__,仆 ´ 了  tェイ王王土ェ、
      ∠存    <h r劣王王王ヲ′        丿.l ヽ狂{_  _八   狂王土土土ュ、
     ∠王迅     ㍉、 狂王ヲ'´          /  ,ゝ / {、__圧王壬王王王土土土ュ
    ,仼王王ゝ 、ェェr企ュ生王l             j  ノ‐ ´,へ|王王王王王王土土土土土、
   ,仼王ヲ′  __ 狂王王王!  l  ! ! ハ 、ヾ、/ヾ⌒´  ト守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ュ
   ,仼王ヲ __   狂生王王王ハ  | | |、L|_ {ヽ  } }.     ヾ狂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ェ、
  .圧王王王迅ェ生王王王王迅、ヽ|ヽΝ┬ミ_| .//    、 }}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ュ
  圧王王王王王王王王ヲ守ヲ,イ! ヽ __ `"´!//   ,ィ} リ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
  .i王王王王王王王迅´Y::O:::::狂ハ_,ィ、`ァェェァノ'´ィ  ,〈迅イ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ェ
  .!王王王王王王王王7ム:::::;:イ王王迅ェ{'´/ィf´ /,ィ´  `守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土
  l|王王王王王王王王ハ、__ ノ ``⌒`モヲ j'´Zユイ迅  __|l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    [버서커가 마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건-가]
  |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迅、      く ,仼王迅'´:O::::::ヾヨ去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ェ!
  !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迅、_,ィ企仼王王{:::::::::ハ::::ハリ,イ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士
  |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Ⅵ::::} .}::j 狂王王王王王王王土土王存
  .!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_`/ ノ' ,.イ王王王王王王王土土王王7
  .l土王王王王王士王王土王土王王王王王王王王壬壬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王土7
  守王王王王土土土王土王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士′
   守王王王土土王王王土土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土土7
    守王王土土土土王土土土土土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土士′
    `守土土土土土王土土土土土土王王王王王王王王王土土土土土土土土フ′
      寸土土土土王土土土土土土土王王王王王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フ′
        寸土土王王王土土土土土土王王王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フ′
          寸土王王王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王王土フ′
          `ヾ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王王王才
             `ヾ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才´
               `ー=エ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土エ‐"´
                   ` ー==ニ土土土土ニ==-‐ ´

 
[최종, [마] 선택!]

1우위 2열위

1)55 VS 10
2)40 VS 85->105
3)45 VS 55


140

170

14 이름 없음 (13759E+58)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4:12

미안하다~ 딴어장 보고있다가(떨림)

15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4:13

안심인, 풀네임 아지무 나지미.

16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4:33

살아서 돌아가긴 했나보다 복수로 출연노리는거 보면?

17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5:09

스테이터스 선택시 [근]이 걸릴경우 근에 +20점을 추가하며 비교우위시 10%의 승률을 올린다.

이거 적용되면 버서커 승률 10%추가지?

18 이름 없음 (64316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5:17

아지무였나. 역시 메다카 캐릭터는 죽어야(씁)
아아... 그나저나 루미아의 멜트 바이러스가 C랭크에서 최소 C+ 랭크로 상승한다...!!!

19 이름 없음 (13759E+58)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7:04

흑 우리 주인공을 강화시켜주지 왜 상대를(떨림)

20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8:14

어새신측 스킬입니다

  ○체술:A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말 그대로 주먹을 이용해 상대를 때려 눕히는 기술 신체 능력 상승이 아닌 신체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스테이터스 선택시 [근][내][민] 1개당 상대의 승률패널티 15%를 부여한다 전설에 따르면 염라대왕의 부하들을
     전부 주먹으로 때려눕혔다

   ○신성(假):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저승을 다니는 직책에게 부여된 거짓된 신성스킬이다 상시 승률을 15% 상승시키며
     이 랭크 이하의 신성스킬을 무효화 한다

합계 30%패널티 부여 15% 승률상승

버서커측 스킬입니다

   ○괴력:A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전설에 나오는 압도적인 힘이 스킬화가 되어 있다
     스테이터스 선택시 [근]이 걸릴경우 근에 +20점을 추가하며 비교우위시 10%의 승률을 올린다.

  ○심안(僞):C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수 많은 전투를 통해 얻은 본능에 가까운 육감이다
     상시 승률을 10% 상승시키며 자신에게 부여되는 패널티를 5점까지 감소시킬수 있다
     광화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상태

  ○단순무식:C+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다른사람으로 부터 자신에게 적용되는 효과 1개당 상대에게 3%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한다 자신 혹은 영역을
     대상으로 할때 자동으로 발동되는 스킬이다 전설의 단순한 성격이 스킬화에 올랐다     
     자신외가 자신에게 발동되는 효과인만큼 마스터의 령주나 스킬도 포함이 된다

20%상승 패널티 5점 감소및 6%패널티부여

[최종, [마] 선택!]

1우위 2열위

1)55 VS 10
2)40 VS 85->105
3)45 VS 55


140

170

[어새신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초승률:30%

레벨차이:-25%(50-75)

전력차이:-30%(140-170)

스킬보정:14%(40-26)

합계:-11% 확정패배입니다

21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8:49

보구 없습니까...?

22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8:59

금발로리의 령주가 1획이 되었겠어!

23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29:20

랄까 여전히 버서커 치트라 뿜었다

24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1:52

   // /  ./ // ! i! |       !|  | i!  |   |⌒⌒ヽ           __   _
   入_/  / .!|.! | |! |     〕i! 斗ハ-‐||   | ゚。 ゚。          / ノ / ノ!
  (^Y7  | j〕|i斗-|L|.{   ´j ハ j' j / .j!.|  |    |            /,‐〈//ノ
  | | |   | |.|ハ.∧.| .从   /}' ,ィ孑芋ミY| |  | .| | |         // ノ ./ /  /)
  | | |   | Vr≠笊芯.ハ ./ 〃う{iiii爿リ//  .’ ! ! !       // /_./_/_.//
  | | |   |  |{:{ う{iiii爿 V   乂zt少.// ./  | | |        /   {     ヽ/
  |.ハ ゚。  | .ハ乂刄zン      `¨¨´/イ , イ  イ |        r、_i    )   /
  .从乂 \\{∧ `¨´    '        -=イ //./イ  |    ノ} {       /    [크윽.... 어쩔수없나요....]
       i\N.ハ             /|/´   .!  .{   (乂ニj  ⌒ヽ. ノ⌒)
       |  | 人     ‘ `      イ .j!    |   {   {\fーァ    /::`:.<乙う_
       |  |  V>        ≦L. i!/j}    |  {   j:::::\廴r‐ v:::::::::::::::::\ンて
       |  |   ∨   〕ニ夭´   └{/ノ    /ァてム  {::::::::::`:.</廴r‐ァ:::::::::::\入
       |  |   ∨__{  _.⊥.._   /´   / 〕≧ュ}_  }:::::::::::::::::::::`:.<^廴:::::::::::::::V 〕
       |  {    \ /r_フ (_〕}/     /.厂〔ニニニY:::::::::::::::::::::::::::::::::::ヽ ト、:::::::::::}Y
      / rf\    \ゞ=彡/   _.∠ /乙^ニニ>{:::::::::::::::::::::::::::::::::::::::‘: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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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二ヽ::::::::|ヽ二  ̄∨:::!::∧ハノ
              |:::::::::::/!:::::::::| r ´ ,_ハ .∨:::|´ ,_ハ `ヽ!::::}:::::::|,イ   [뭐 이런거겠지 도망이나 치자고]
              |:::::::::/ |::::::::::! ゝ ゞソ ∨:| ゞソ / |::/ヽ::::|
              |::::::/ .∨::::::! ´  ̄ 〈i ヾ   ̄ ` .}'- 'ノ:::|
              |:: /   ∨:: |            /イ:::/}ノ
              |:/    ヽ::{ヽ    r― 、    /:::/レ' ヘ
              i'    / ヾ, \  ー ‐'   ,  /_i'|   ∧
                  /- ´ {‐< }ヽ __ , イ , ィ 7 \ ∧
                      _r‐ノ   > 、 _ イ   {- 、 \∧
                , <: :|〈´ ̄ ヽ   _ , イ } |> 、ヾ
             , <: : : : : : :! ハ`ヾ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ー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ゝ ―――― ´ !  !: : : | ̄ ̄`ヽ: : : : : : : : : : : : ,イ


   ○재정비: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전투로부터 이탈하는 능력 어설프게 죽은자를 찾아가봤다가 다시 돌아온 일화에 바탕을 두고있다
     시나리오상 1회까지 령주소비없이 전투를 이탈할수있으며 추가로 전투이탈시 령주소비를 1획 줄일수가 있다


     __ _
  ,i/'゙゙”¨¨¨¨゙¬r-ニ;;;- ....,,_
.  }!             `゙''''ー二¬- ..,,,
  ヽ                   `¨''ー ..,`゙''ー 、、
.     \人_               `゙''-、,,.`''-、、
.    ̄`Y´                        `''ー..,,.`'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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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ヽ      \
                                              ヽ       .\
                                               ヽ          \
                                                ヽ           \
                                                      l            \
                                                     l          \
                                                     l             ヽ
                                                      !           ヽ
                                                   l               ヽ
                                                      !
                                                      |
                                                      |
                                                        |!
                                                    |!
                                                  l|
                                                    ||

[어새신 재정비로 도망갑니다 저장마력 140->115점]
[버서커 저장마력 160->122점이 되었습니다]

25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2:20

근데 어째서 그 버서커 치트가 정작 주인공이 버서커였을 때는 아니었나요(흰눈)

26 이름 없음 (64316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2:31

어새신 주제에 재정비 갖고 있지 마라!(버럭)

27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2:52

금발로리(레벨10) 3명의 령주가 3, 2,1개다..

28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3:30

                                   .  ´  /
                                    /    〈\
                              /       \.\
                             〈      /´ ̄ ̄ ) \
                      __ -‐‐ ‐‐ - .\ /   /´ _/
                    ,ィ'´   /li . 、   ``V⌒ヽ (__ /´
                _彡'/  . / l i'´`\ ヽ. `ヽ }___ノ
    ○             .イ // /ム ノ ノ,.ィ= く\ \  V´
                  i /∧ l}ir'i   | {r':|  ヽ   i
     /´  ヽ           从 / ノー'    ー /   /  ハ    (⌒ヽ   [음.... 도망친건-가 그런 건가]
     {    }         /  V 〈    .     /   /  / ハ     ヽ )
     乂 .__ ノ        レ'ハル>  . __ /   イル/ノレ'      }/
            / ̄ ` <レ'´  // 7 レ'/⌒ヽ'´        i!
       ___/       \ //´/ /   /         /!
    /´ ̄              \/  .//   /   /{        / l!
.    |/´ ̄ ̄`ヽ               \/   /j   / {     /  !
  /`ヽ.    i            /    , ' /   /  ゝ.___,.イ   ゝ.
 /⌒ヽ 乂 __/             V    /  /   ゝ.___ ノ´ ̄`ヽ    ヽ
 {   i._   /            ゝ._. '⌒V            }    .
 乂___   `ヽi        /           |     ___ _ノ     !
       ̄ ̄.人    /   /        /    ´ ̄ ̄ ̄ )     /
         ̄|``ーk.___ ノ⌒ヽ  ___/          /⌒)   /
          |  ̄ { _∧     ̄             /  /`ヽ. . '
           乂_ノ___ / 〉                   /   //
            / ___ノ /                       /´
          乂_ .イ

 .                       。   ロ 囗
 ....            。      ロ      [] ロ
            ロ           ロ   ロ ロ
 ......          ロ        []  [] ロ囗
 ......    ロ        []    囗    ロ []
                   ロ   [] 囗 囗
                []    ロ   [] 囗
    。                 。   []  ロ []
           ロ     ロ   []┌┐  囗
                ロ   []  └┘囗
                 ロ    ロ 囗
              。     ロ  [] 囗
                       。 ロ囗
                     ロ ロ
                  。 ┌┐
                      ロ└┘
                     ロ囗

29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3:35

>>27 재정비로 도망쳐서 331

30 이름 없음 (13759E+58)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3:52

>>25 .... 사이토씨!!!!!(눈물)

31 이름 없음 (37835E+52)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5:36

사이토 : 버서커가 치트.....라고...?

32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6:40

               ____
        ,. '  ///////  ̄/
      //////////////77/
     ,. ///////////////////7//7‐-,、
    /l/////////////////////////_‐-`ヽ
   {'///////////////////、////////7ヽ
   ∨///////////,/=.l'//l_∨/////////ヽ
    ヽ'///l//!l'///-―‐!// .._l/lヽ///,\`ヽ}
.   i/// l'/,!l!'/    ;ノ    !'}ーV////ヽ
.    {//!, 、'}ヾl.--―‐  . --- レ._ 〉///} ヾ
    l'l/l ;ヾ        〉     ,'//,!V,!
     V!、ヽ             / 'イ ;/   [아 그리고 정정하겠습니다 아까 라이더의 저장마력이 70이라고 했는데 전투광으로 10점 줄일쉬있으니까 사실상
      V,ゝ,、    、――,    ,_..ノ       80점 남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루미아도 일단 랜덤 도망입니다]
       ∨、;.、   ヽ./    ,.'
         ヾ;> .    イ     _
        /   .|  ` ´  .!-‐  ̄ l
        { -‐O |      l__    l
          } ― l'"∟  _. ' !   .l


1. 일반(휴식시 10점)(주인공)
2. 일반
3. 일반(카즈) (앨리스-이동중)
4. 일반
5 소(휴식시 20점)
6 소
7 소
8 소
9 중(턴당 +5점 휴식시 30점)
10 중(알렌)
11 중
12 대(턴당 +10점 휴식시 40점)
13 대(스이카)
14 최고(턴당 +15점 휴식시 50점)


직하 1~14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33 이름 없음 (37835E+52)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7:10

.dice 1 14. = 14

34 이름 없음 (13759E+58)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7:17

엣...(떨림)

35 이름 없음 (37835E+52)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7:26

오우

36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9:03

루미아가 아니라 파비아가 도망아니야?

37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39:55

                         ____
                  ,. '  ///////  ̄/
                //////////////77/
               ,. ///////////////////7//7‐-,、
              /l/////////////////////////_‐-`ヽ
             {'///////////////////、////////7ヽ
             ∨///////////,/=.l'//l_∨/////////ヽ
              ヽ'///l//!l'///-―‐!// .._l/lヽ///,\`ヽ}
.             i/// l'/,!l!'/    ;ノ    !'}ーV////ヽ
           {//!, 、'}ヾl.--―‐  . --- レ._ 〉///} ヾ    [속보 도망쳤더니 온곳이 최고 영지!!!]
              l'l/l ;ヾ        〉     ,'//,!V,!
               V!、ヽ             / 'イ ;/
. ∩.⊂⊃00       V,ゝ,、    、――,    ,_..ノ
  l | ⊆⊇  ━━━━∨、;.、   ヽ./    ,.'.━━━━━━ _
  Ll(⊆广             ヾ;> .    イ     _        つ)
                  /   .|  ` ´  .!-‐  ̄ l
                  { -‐O |      l__    l
                    } ― l'"∟  _. ' !   .l

직하 2하 3하 1~100다이스 2개씩 굴려주세요(알렌,앨리스/스이카,시라베/카즈,파비아)

38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0:18

.dice 1 100. = 13
.dice 1 100. = 6

39 이름 없음 (0615E+55)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0:22

.dice 1 100. = 83
.dice 1 100. = 1
어새신이 최고영지야?

40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0:37

아.... 파비아입니다 위치를 변경해주세요

41 이름 없음 (20158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0:47

.dice 1 100. = 39

42 이름 없음 (20158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1:09

.dice 1 100. = 26

43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1:23

시라베가 1이라면?! 무슨일이야..! 나는 꿈을 보고있는지?!

44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2:41

그러니깐 이번에도 스이카빼고 다 위치 안거 맞지?

45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4:22

                    _____
                  __`丶::::::::::::::::::::::\  ト
                 __≧x:::::::::::::::::::::::::::::::\j:::::\
                /:::::::::::::::::::::::::::::::::::::::::::::::::::::::::::::∧
                ∠ -z:::::::::::::::::::::::::::::::::::::::::::::::::::::::::::::∧jヽ、
               /::::::::::::::::::::::::/|::::::ト、::::::::::::::::::::::::::::::::::::::::}
              /::::::::_;::::::::::::/::/ !:::::| \:::::::::ハ::::::::::::::::::::/,
                厶イ::::::::::::::::/!::′-V::「ニ=\::::|:|l:::::リV::::::ノ
                 /:イ::::::::::/´{::!    \    Ⅵリ}:::/ V::ハ
              l/ |:::;::::::′-v─‐‐ .!  ー─- j/i::〉、j::Ⅳ
                |∧::::|‘,     :〈        j/l }:::lリ
                 ゝ ゙,ー:‘,            _ノ ノj/    [하지만 이 어장에 크리티컬따위는 없다..... 아 그리고 조심하셔야 될건 모든 AI는 위치를 파악한거지
                  ゝ-‘,   弌  7    ,r=チ/      메타 시점이 아닌이상 그게 최고 영지인지는 모릅니다... 또한 이 걸로 어새신을 치려는 사람이 15(최고)
                   込、  ヽ /     イ/j/        로 갈 가능성이 있다는걸 알아주세요]
                     r _    > .    ,..「\'^
                     | r-ニ==:|::::::::: ̄   | |ヽ\
                  l i´l   |:::::.    l l { }  Y
                      l l ' / ト ._  __「\    /
              _ -=ニ>-′   /Vハ l ``≧======- _
            _ -=       { /   / { } l  V   `丶  ≧=- _

46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5:26

그러네요 50이하니까 스이카 빼고 전부 알았습니다만.... 스이카는 어째 잉여인 기분이...

47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6:27

스이카 왜 그래 무려 마스터중에서 2위(웃음)라고

48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7:51

          ∧/:::::::::´::::::,.rt_:::::::::::::::::::::::::::::::: ̄ ̄`ヽ
         /::::::::::::::<二、   ̄ヽ-‐`ヽヘ::ヾ、:::::::::::::::∧
         /:::::::::::::::::::::::::::::: ̄”ー-=~' ̄`:::::::::::::::::::::::::',
          〈:::::::::::::::____::::::::::::::::::::__:::::::::::::::::::::::ヽ、::::::i
         ヽ:::::::::Ⅵ三=/:::::::::_>'"三/::,∧::::::::::::::::::::!\|
         /:::::::::::廴三/::::::/三三,ィ//i/:::::::::::::::::::/  リ
         |::::::::::::/\: 入/ 孑ァt-、_/ノ7,刀 〉::::::::/
         |::/!::::::i〈ゞfソ  /   {:ソ//,.彳 / l ::::/
         ソ 从_ ヘ .リ U. 廴 _/::::::〈_,ィ i/
         _才ノ`ー',::::::  ̄    / /    [아 그리고 일단 전투와 이동에 시간이 걸린다는 설정이니까 행동턴 시작쯤에 카즈 진영으로 앨리스가 가는 느낌입니다
     _ -‐/´ イ     \ u   _ /、     여기서 전투냐 커뮤나는 각 AI설정에 달렸는데....... 카즈라면 뭐....]
  _,ィ ´   ∧: :.:∨     ;;;;;`ヽ、__/   ヽ
"´       ヘ : : ',      ;;;;;/.i l     ∧
          ', : :ヽ _    ,ィ |: |     ヘ
\ ヘ、       ヽ : :.:\ ヽ _,イ ノ     ∧
  ゝ, ヽ        \ : : ` ̄ _. :イ       / ',
    i         `ー-‐' ´        /   \
    |                     i     \

49 이름 없음 (13759E+58)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8:26

.... 카즈상!!!

50 이름 없음 (66473E+54)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8:33

앨리스 = 어린이

51 이름 없음 (3983E+53)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9:21

그나저나 멜트바이러스는 완전 탈락시켜야 의미가 있는건가 앨리스도 그렇고 잘못하면 맥거핀으로 끝날 기세

52 요코시마◆piUItrGdNE (93787E+60)

2016-04-28 (거의 끝나감) 23:49:43

                            ______
                            \:.:.:.:.:.:`ヽ
                       、 -‐…‐-\:.:.:.:.:.:.Vヽ/\
                 ____\:.:.:.:.:.:.:.:.:.:.:.:.:.:.:.:.:.: /.:.:.:.:.,
                    >‐-:.:.:.:.:.:.:.:.:.:.:.:.:.:.:.:.:.:.:.:.:.:.:.:.:.:i
                ,.::.:.:.:.:.:.:.:.:.:.:.:.:.:.:.:.:.:.:.:ト.:.:.:.:.:.:.!:.:.:.:./、
                 ,____,:.:.:.:.:.:|:./‐ヽ .:.:.:. |-\,メハ:.:.:.:.:.>
                    /:.:.:.:.:.:.:|/-=ニ\:.:.:|=/⌒ヽ|:.:.:.:}:.\
                 /:.:.:.:.:.:.:.:.:.|/⌒ヽ \| /ヽ   :.:.::/:.厂
                   ̄ ̄/:.:、:.:.:|′ /ヽ     __   ! イ^Y
                  |::/i^ヽ|  __   ,         , ) ;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 ,ヽ   __ ` -‐   ヲ //      내일은 행동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마 7시~8시 시작예정입니다]
                        人___、  辷_,,.. -‐ ´ ,.:'\
                    ∠个:...        イハ厂
                     ___从/ | `¨¨   |========┐
                        |「 ̄   ,|      `|    .0 ||
                        || 0  .′         |  -=≦_ 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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