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네팔렘씨의 설정과 유카리님의 시스템을 쓰까묵은 우주판 문명 어장입니다. 1. 화성에서 인류의 빛나는 문명을 재건합시다! 2. 바이에른 1회차! 낙차가 격렬하지만 힙냅니다! 3. 아아니 행운이랑 호재 확률 너무 높지 않습니까...? 4. 실제 편하다! 실제 빠르다! 너무 쾌적해서 행복하다! 5. Breaking News! 한스 제투아와 함께합니다. 6. 이아... 이아... ■■■! 7. 극단적 평화주의 평등주의 바이에른이라니 오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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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3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5)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순수 Tier 1 @ 인본주의: 인구+50 민병대 전통: 방어전시 민병대+10 사관학교: 생체 유닛 전투력+2 Tier 2 요람: 인구2X 광산: 전 자원 2X 양자 컴퓨터: 랜덤이벤트 +1 Tier 3 공동육성: 인구 증가 2X 대학: 대안(특수) 턴 소비 3>2 대체재: 기계 보병 유닛 유지비 X
혁신 Tier 1 @ 플랑크톤 포집: 매턴 식량+10 @ 토륨 반응로: 매턴 전력+10 @ 우버 콘크리트: 매턴 자재+8 Tier 2 @ 기술혁신: 대안(특수)+1 @ 인조장기: 노동자 효과 2X @ 보조 A.I.: 슬롯 +1 Tier 3 과학 드라이브: 대안(특수)+2 @ 의견 A.I.: 슬롯 +2 생명윤리: 생체 보병 유닛 유지비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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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3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5)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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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9)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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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9)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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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9)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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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9)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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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19)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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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Breaking News! 라이히스베어, 로봇 보병 채택! 라이히스베어가 제3유적사태 이후 무인 보병 로봇인 그런트를 주력으로 채택했습니다. 1보병사단 이후 보병의 충원은 거의 없으리라 보입니다. 라이히스베어 제 1보병사단의 결원 2개 대대가 최종적으로 충원되었고, 민병대대 또한 경비임무로 해제된 결원 2개 대대가 충원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런트로 이루어진 제1 드로이드 연대가 기간요원으로써 창설되었습니다. 전군의 무인화를 염원하며, 세계에 평화가 있기를.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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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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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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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순수 Tier 1 @ 인본주의: 인구+50 민병대 전통: 방어전시 민병대+10 사관학교: 생체 유닛 전투력+2 Tier 2 요람: 인구2X 광산: 전 자원 2X 양자 컴퓨터: 랜덤이벤트 +1 Tier 3 공동육성: 인구 증가 2X 대학: 대안(특수) 턴 소비 3>2 대체재: 기계 보병 유닛 유지비 X
혁신 Tier 1 @ 플랑크톤 포집: 매턴 식량+10 @ 토륨 반응로: 매턴 전력+10 @ 우버 콘크리트: 매턴 자재+8 Tier 2 @ 기술혁신: 대안(특수)+1 @ 인조장기: 노동자 효과 2X @ 보조 A.I.: 슬롯 +1 Tier 3 @ 과학 드라이브: 대안(특수)+2 @ 의견 A.I.: 슬롯 +2 생명윤리: 생체 보병 유닛 유지비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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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6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0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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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유닛 리스트
@민병대(1)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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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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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1)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Breaking News! 사관학교 건설 및 민간 무장 허용 라이히스베어와 제국 의회가 최근 새로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라이히스베어는 주먹구구식으로 분산운용되던 사관학교들을 통합하고 개선하였으며, 제국 의회는 민병대 전통을 인정하여 민간총기규제를 완화하였습니다. 라이히의 평화에. 이는 큰 이바지를 하겠습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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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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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1)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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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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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8)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Breaking News! 무인 군단, 증원! 제1그런트 사단을 목표로 그런트 보병로봇이 1개 연대 증원되었습니다. 현재 그런트 사단 내에는 2개 연대, 총 8개 대대 분량의 그런트가 편성되었습니다. 편성율 40% 수준으로, 빠른 완편을 기대합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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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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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8)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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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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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8)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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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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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4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3)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8)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X)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80 자재 1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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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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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5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X)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80 자재 100 소모
Breaking News! 제1그런트사단, 편제율 60% 달성! 최근, 4개 대대가 새로이 생산되어, 제1그런트사단은 12개 대대가 충족되었습니다. 근 시일 내에 완편되리라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외, 유물항공연대가 1개 대대 새로이 증편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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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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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5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X)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80 자재 1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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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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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5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X)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80 자재 10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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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5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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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6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3)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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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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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6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3)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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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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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6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3)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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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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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6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2)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3)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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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0)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3)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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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0)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4)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4)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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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6)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5)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Breaking News! 제1인형사단, 완편! 라이히스베어가 2년에 걸친 추가 증산을 완료하여 21개 대대로 구성된 제1인형사단의 완편을 선언했습니다. 제1인형사단은 16개의.인형대대와 5개 중인형대대로 구성되며, 이는 총 5개 연대로 구분됩니다. 향후 증편을 통해 인형사단과 중인형여단으로 분리개편될 여지가 있다는 소식입니다. 인력을 소비하지 않는 무인군단이, 첫 발자국을 완전히 내딛었습니다. 라이히에, 항구적 평화가 있기를.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탐색대는.은밀하게 작전구역을 사전 확보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멀리서나마 촬영한 싱의 도시는 충격적이였습니다.
거대한 도시의 3/4가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기괴한 육질로 뒤덮혀있고, 기괴한 생명체들이 도시를.활보하는 끔찍한 영상이였습니다. 비대해진 뇌가 두개골을 깨트리고 밖으로 유출되 얼굴을 뒤덮고 벌린 입 안에서조차 분홍 육질이 보이는 개체, 거대하게 부풀어올라 뒤뚱거리며 움직이는 개체, 얼굴이 있을자리에 팔이 네개 나있고 그 팔의 말단에 뇌로 보이는 분홍색 육질이.담긴 물주머니와 찌그러진 눈이 달린 개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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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6)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5)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순수 Tier 1 @ 인본주의: 인구+50 @ 민병대 전통: 방어전시 민병대+10 @ 사관학교: 생체 유닛 전투력+2 Tier 2 요람: 인구2X 광산: 전 자원 2X 양자 컴퓨터: 랜덤이벤트 +1 Tier 3 공동육성: 인구 증가 2X 대학: 대안(특수) 턴 소비 3>2 대체재: 기계 보병 유닛 유지비 X
혁신 Tier 1 @ 플랑크톤 포집: 매턴 식량+10 @ 토륨 반응로: 매턴 전력+10 @ 우버 콘크리트: 매턴 자재+8 Tier 2 @ 기술혁신: 대안(특수)+1 @ 인조장기: 노동자 효과 2X @ 보조 A.I.: 슬롯 +1 Tier 3 @ 과학 드라이브: 대안(특수)+2 @ 의견 A.I.: 슬롯 +2 생명윤리: 생체 보병 유닛 유지비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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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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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6)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5)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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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7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6)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5)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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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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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8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Breaking News! 제1인형사단,.재편! 작년에 예고된대로, 제1인형사단이 분리개편되었습니다. 중인형연대는 새로이 분리되어 증편된 1개 대대를 포함한 제1중인형여단을 6개 대대로 지탱하고, 제1경인형사단은 증편된 4개 대대를 합해 20개 그런트대대를 껴앉은 완편사단으로 새로이 출범하였습니다. 라이히 역사상, 세번째 완편사단입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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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8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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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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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8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50, 자재 5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30 소모 @A.A.W.S(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60 자재 6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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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84)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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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8)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Breaking News! 제1중인형여단, 증편! 제1중인형여단에 2개 대대분량의 A.W.W.S가 증원되었습니다. 이로써 라이히스베어의 제1중인형여단은 3개 대대형 2개 단 체제에서, 4개 대대형 2개 단, 총 8개 대대로 증편되었습니다. 무인전투단의 확대는 실로 환영할 일입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Breaking News! 갈리아와의 외교관계 수립! 우리는 많은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갈리아이며, 그들 좌측은 칼레도니아, 그들 우측은 소유즈라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이들의 체제는 다분히 권위주의적이며, 적어도 제정 혹은 철인정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구세의 원한관계를 잊지는 않았더라도 다분히 양식적이며, 아국과 외교관계를 맺는데 동의했습니다. 우리와 그들의 관계는, 다소 우호적인 중립국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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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8)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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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8)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사실 식량이나 인구는, 기술윤리를 유지하면 사용처가 마땅치.않은 자원입니다. 기술윤리 버리면 미친듯이 쪽쪽 빨려서 부족한 자원이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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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8)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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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2)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4)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8)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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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0)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Breaking News! 무인군단, 재차 확군! 라이히스베어가 최근 AWWS 2개 대대와 유물 드론 1개 대대를 확충했습니다. 2개 중인형대대는 3전투단의.기간요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유물 항공대대는 5개 대대로 증편되어 제1항공여단으로 개칭되었습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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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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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9)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dice 1 12. = 7
Breaking News! 임플란트에 대한 필요성 제기! 이 적대적인 환경의 화성에서, 제국의 생존을 위해선 임플란트가 필요하다는 한 연구집단의 의견이 상당한 공감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아직 일부의 주장일 뿐이며, 국민의 여론은 아닙니다. 제국 의회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합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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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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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9)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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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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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9)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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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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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98)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19)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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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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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탐색 이벤트 0. 탐색 대성공, 보상 대. 1. ??? 2-3 탐색 실패! 4-5 아무일 없었다. 6-7 탐색 성공, 보상 소. 8-9. 탐색 성공, 보상 중
Breaking News! 라이히스베어는 올해의 확군계획을 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작년의 손실분을 감안하여, 그런트 대대가 2개 증산되어 21개 대대형으로 경인형사단이 조정되었고, 2개 대대가.생산될 예정이였던 AWWS는 1개 대대만 생산더ㅣ어 11개 대대로 여단을 채우고 있습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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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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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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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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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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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수급-2 자재 수급 -5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수급-5 자재 수급-5 전력 50 자재 5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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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20 자재 20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50 자재 50 소모
제국 의회에서 공포 프로토콜에 대한 결의안이 계류중에 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TOM 모듈의 핵심 프로토콜로, 감정지성 AI에 대한 핵심 피스입니다. 공포은 인간감정의 원초적 본류로, 이 공포야 말로 감정에서 가장 핵심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AI에게 공포를 이해시킴으로써, 이들의 지성에 감정을 부여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일부 국민들의 반발 역시 이해합니다.
이 결의안이 반려될 경우, 공포 프로토콜과 TOM AI모듈에 대한 연구는 중단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토콜이 통과된다면 우리는 새로운 감정과 지성을 가진 이웃을 얻습니다. 단순한 기계가 아닌, 새로운 인류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영구적으로 AI 시민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어그멘테이션의 대상에 사상부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윤리규정 개정안: 사상부 업데이트를 포함한 유사 AI를 인격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인권을 가진 시민은 적어도 사상부가 생체여야 함. 사상부가 생체가 아닌 경우, 인권은 발생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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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5)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1)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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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6)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Breaking News! 제1중인형여단, 사단급 편제로 확대개편! 제1중잉형여단이 5개 대대를 추가로 증편하여, 16개 대대로 확장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개 대대형 완편사단을 목표로 하여 부대 편제가 개편되었습니다. 라이히스베어의 새로운 사단이 완편에 가깝습니다. 이는 저희의.평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다스 라이히의 기자, 한스 제투아가 보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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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유닛 리스트
@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6)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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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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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6)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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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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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6)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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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AI반란이 자동진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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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6)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16)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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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국가] 국가 중심<대안(기갑)> 외교 요구치 2X 전투 다이스 +10% 외교 초기 우호도+20% 원생생물 전투력 -10%, 스턴 3턴 매턴 1회 랜덤이벤트 리롤 대안(특수) 2% 방어전시 민병대+10 예비군이 즉시 동원됨 AI반란이 자동진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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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8)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2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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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8)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2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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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1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16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1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8)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2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20) 전투력 60 장갑 5 전력 40 자재 4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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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2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32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2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8)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4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20) 전투력 60 장갑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계면충각은 관측자의 관측사상에 따라 작용합니다. 이 특질을 이용하면, 이런 형태로 가공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 월드캐스트 엔진 워프 엔진 등으로 차원경계면을 드러내고, 이를 센서로 관측합니다. 그리고 그 흐릿한 워프 면은 현실공간의 차원계면을 드러냅니다. 이 차원경계면을 계면충각으로 돌입 시, 이층차원으로의 영구적 통로를 만들어낼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사용 회수 (1/1)
2. 타우주 부인 결속장치 저희는 이 계면충각의 성질을 응용해, 물질우주에 본리 존재하지 않았던 것들을 모두 쫒아낼수 있으리라 봅니다. 저 거품들에게 특효약이겠지요. 이 앵커를 거품에게 찔러넣을수 있다면, 저들 모두를 우리 믈질우주에서 영원히 방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 회수(3/3)
3. 가공하지 않는다. 저희는 이 계면충각을 그 자체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각개의 효과는 떨어지겠지만, 여러 상황에 임기응변적으로 사용할수 있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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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대(3) 전투력 18 장갑 2 인구 2, 식량 1, 자재 1 소모 @노동자X2(106) 전 자원 +2 인구 2, 식량 5, 전력 5, 자재 5 소모 @중형전차(20) 전투력 44 장갑 32 전력 수급 -5, 자재 수급 -5 인구 5, 식량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모집병X2(21) 전투력 22 장갑 2 식량 수급-4, 전력 수급 -2 인구 4, 식량 10 전력 10 자재 10 소모 @고대 노동 드론(8) 전투력 180 전력 수급 -10, 자재 수급 -10 식량 100 전력 200 자재 200 소모 @그런트X2(21) 전투력 20 장갑 4 전력 15 자재 15 소모 @A.A.W.S(20) 전투력 60 장갑 10 전력 40 자재 40 소모 계면충각(3/3) 타우주 부인 결속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