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2775502> TEST 어장 :: 1001

익명의 테스터

2018-07-28 19:58:12 - 2018-10-30 06:21:14

0 익명의 테스터 (8365478E+5)

2018-07-28 (파란날) 19:58:12

TEST

951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16:31

.dice 2 6. = 4

952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17:28

.dice 1 3. = 1

953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18:04

.dice 1 3. = 2

954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18:34

.dice 1 2. = 1

955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1:35

.dice 1 5. = 4
.dice 1 5. = 4
.dice 1 5. = 4
.dice 1 5. = 5
.dice 1 5. = 4

956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2:09

.dice 2 15. = 15
.dice 2 14. = 9
.dice 2 13. = 11
.dice 2 12. = 4

957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4:58

.dice 1 10. = 9
.dice 1 9. = 3
.dice 1 8. = 4
.dice 1 7. = 3

958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6:48

.dice 1 6. = 3
.dice 1 5. = 2

959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7:36

.dice 1 4. = 4
.dice 1 3. = 3

960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8:49

.dice 1 15. = 12 .dice 1 14. = 12 .dice 1 3. = 2

961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29:40

.dice 1 12. = 7 .dice 1 12. = 7 .dice 1 12. = 12

962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2:56

.dice 1 9. = 4 .dice 1 8. = 1 .dice 1 7. = 4

963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4:54

.dice 1 15. = 8 .dice 1 14. = 13 .dice 1 13. = 2

964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5:52

.dice 1 6. = 6 .dice 1 5. = 2

965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6:29

.dice 1 5. = 3
.dice 1 4. = 1
.dice 1 3. = 3 18

966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8:32

.dice 1 4. = 1
.dice 1 3. = 2
.dice 1 2. = 1

967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39:48

.dice 1 3. = 1
.dice 1 2. = 1

968 익명의 테스터 (4305744E+5)

2018-10-26 (불탄다..!) 19:40:59

.dice 1 3. = 2
.dice 1 2. = 2

969 익명의 테스터 (9213776E+5)

2018-10-27 (파란날) 13:46:47

.dice 1 8. = 3

970 익명의 테스터 (0340822E+5)

2018-10-28 (내일 월요일) 05:23:52

[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2. 스테이터스 카드(DEX+2)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INT+10. 1000 적용(13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7. 스테이터스 카드(CON 6~10)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모든 능력치+3. 1000적용(34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14, STR, INT, CON+6. 1000 적용(42어장, 48어장, 51-2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 DEX+4, INT+7, CON+6.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0.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6. 1000 적용(67어장).

○2018년 5월 5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0. 20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20. 20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11. 110P 사용.

○2018년 10월 16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모든 능력치+3. 1000 적용(89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9. 1000 적용(113-4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11. 1000 적용(124어장).

○2018년 10월 28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3. 3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3. 30P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INT+1. 10P 사용.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C랭크)' 획득.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획득. 1000 적용(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획득. 1000 적용(14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1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인과력(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3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제왕의 천안(액티브 / B랭크)', '어빌리티 1 (액티브 / C랭크)', '어빌리티 2 (패시브 / D랭크)' 획득.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4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인과력(액티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1000 적용(43~45, 47-1, 47-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어빌리티: 주인공, '좋은 남자다 (패시브 / C랭크)' 효과 변경.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1000 적용(61-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업그레이드. 힐링 팩터에 SP 자동 회복 기능 및 전투 종료 시 전부 회복 기능 추가. 1000 적용(인리 소각 89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패왕색 패기(액티브 / D랭크)' 획득. 1000 적용(61-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정령의 가호(패시브 / B랭크)' 획득. 1000 적용(64어장).

○2018년 5월 5일.
= 어빌리티: 주인공, '무궁의 무련(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짐승의 직감(패시브 / A랭크)'이 '초짐승의 직감: 鬪(패시브 / A랭크)'으로 변경. 1000 적용(인리 소각 91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패왕색 패기(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20P 사용, 1000 적용(107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가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으로 변경. 1000 적용(84-2어장, 인리 소각 96어장).

○2018년 10월 16일.
= 어빌리티: 주인공,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업그레이드. 커뮤 관련 추가. 1000 적용(111어장).

○2018년 10월 27일.
= 어빌리티: 주인공, '인연의 사슬(패시브 / C랭크)' 획득. 1000 적용(123-2어장).
= 어빌리티: 주인공, '하렘왕 오라(패시브 / C랭크)' 이름 변경(군림하는 자의 자질) 후 랭크 1단계 상승(C->B). 1000 적용(63-2어장).

○2018년 10월 28일.
= 어빌리티: 주인공, '제왕의 천안(액티브 / B랭크)' 이름 변경(신들의 의안) 후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B랭크)' 랭크 1단계 상승(B->A). 200P 사용.
= 어빌리티: 주인공, '인연의 사슬(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50P 사용.

◆스킬
○2018년 3월 7일.
= 스킬: 주인공, 파쿠르+4Lv, 생존기술+2Lv, 순보+2Lv, 몸놀림+4Lv.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2018년 5월 5일.
= 스킬: 주인공, '검술(DEX)' 1Lv 획득. 스킬 카드(검술/1Lv) 사용.
= 스킬: 주인공, 검술+9Lv. 45P 사용.
= 스킬: 주인공, 몸놀림+2Lv. 10P 사용.

○2018년 10월 28일.
= 스킬: 주인공, 생존기술+5Lv. 25P 사용.
= 스킬: 주인공, 순보+5Lv. 25P 사용.
= 스킬: 주인공, 추리+7Lv. 35P 사용.
= 스킬: 주인공, 파쿠르+3Lv. 15P 사용.
= 스킬: 주인공, 필기+6Lv. 30P 사용.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주인공, '학생용 가방', '학생용 소도구', '대걸레' 획득.
= 아이템: 주인공, '껌칼', '장도리'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중급 공구가방'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소방도끼', '나침반'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획득. 1000 적용(3어장).
= 아이템: 주인공, '과일' 10개 획득.
= 아이템: 주인공, '간이 횃불(중급)' 획득. 최대 3회 사용 가능.
= 아이템: 주인공, '간이 횃불(중급)' 사용. 잔여 사용 횟수 2회.
= 아이템: 주인공, '방탄 교복'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식량 전용 상자' 획득. 최대 50끼 수납 가능.
= 아이템: 주인공, '도스팡고의 엄니' 1개, '도스팡고의 가죽' 1개, '도스팡고의 뼈' 10개, '도스팡고의 고기' 20개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스테이터스 카드(CON 6~10)'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이스테의 노래', '어빌리티 카드(랭크+1)' 획득. 1000 적용(23어장, 24어장, 25어장).
= 아이템: 주인공, '어빌리티 카드(랭크+1)' 사용. 토요코 모모코 어빌리티 상승.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획득. 1000 적용(29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1회 사용. 잔여 횟수: 4회.
= 아이템: 주인공, '밤하늘의 반지' 획득. 1000 적용(26어장).
= 아이템: 주인공, '간이 지도(남 1)' 획득. 사용 시 차후 탐색도 진행 판정에 +9.
= 아이템: 주인공, '간이 지도(남 1)' 사용. 학생회에게 제공.
= 아이템: 주인공, '문라이트 소드' 획득. 1000 적용(3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도 복숭아', '서바이벌 캠핑 세트'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업그레이드. '어빌리티 슬롯' 추가. 1000 적용(51-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앤서토커' 업그레이드. 'BB' 추가. 1000 적용(55-1어장).
= 아이템: 주인공, '플레이어 카드' 획득. 앨리스 플레이어 화. 1000 적용(번외).
= 아이템: 주인공, '야만의 성물', '야만의 심장' 위치 획득. 1000 적용(53, 54-1어장).
= 아이템: 주인공, '1회용 순간이동장치' 업그레이드.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로 전환. 1000 적용(59-1어장).
= 아이템: 주인공, '포인트 랜덤 복권' 획득. 1000 적용(38어장).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획득. 1000 적용(54-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도 복숭아' 사용.
= 아이템: 주인공, '도도블랑고의 사체'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이스테의 노래', 1단계 해금.
= 아이템: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40. 포인트 4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아이템: 주인공, '플레이어 카드' 획득. 페이트 테스타로사 플레이어 화. 1000 적용(77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일진회의 화폐' 5개 획득. 개당 매직 아이템 1개 가치.
= 아이템: 주인공, '정화의 힘이 담긴 보석' 1개 획득. 아론다이트 or 흑기사의 갑주 정화 가능.
= 아이템: 주인공, 'BB' 업그레이드. 애널라이즈 데이터 변경. 1000 적용(60-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83어장 226 참조.
= 아이템: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획득. 1000 적용(91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인벤토리 링' 업그레이드. '아케미 호무라', '커뮤니티 슬롯' 추가. 1000 적용(56어장, 71-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 획득. 1000 적용(32어장).
= 아이템: 주인공, '록 캐논' 획득. 1000 적용(63-3어장).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아론다이트 강화,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강화. 1000 적용(79-1어장, 인리 소각 86어장).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업그레이드. '성법기'로 강화. 1000 적용(인리 소각 88어장).
= 아이템: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2018년 5월 5일.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10, 10P 사용.

○2018년 10월 16일.
= 아이템: 주인공, '문라이트 소드' 사용. 토요코 모모코 어빌리티 습득 사용.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업그레이드. 방어력+30. 정화의 보석 사용.

○2018년 10월 20일.
= 아이템: 주인공, '흑기사의 갑주' 유니크 화 및 기타 강화. 1000 적용(76, 113-3, 115-1, 126-2어장).
= 아이템: 주인공, '이스테의 노래', 2단계 해금. 1000 적용(105어장).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학생회에 대한 추리 판정 성공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30P.
= 포인트: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스팡고 1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50P 획득.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도블랑고를 쓰러뜨려 500P 획득. 총 포인트 500P.
= 포인트: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총 포인트 70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50P 사용. 총 포인트 150P. 자세한 건 타임 테이블 11일차 밤, 포인트 배분 항목 참조.
= 포인트: 주인공, 얀쿡 20마리 사냥. 포인트 200P 획득.
 - 이 포인트는 무조건 동료에게만 사용할 것으로 얹어 줬음.
= 포인트: 주인공, 티가렉스 1마리 사냥. 포인트 1,000P 획득. 총 포인트 1,150P.
= 포인트: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포인트 100P 지불. 총 포인트 1,050P.
= 포인트: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총 포인트 630K.

○2018년 3월 14일.
= 포인트: 주인공, 검술 스킬 구매. 5P 사용. 총 포인트 1,045P.
= 포인트: 주인공, 물품 구매. 490K 사용. 총 포인트 140K.

○2018년 5월 5일.
= 포인트: 주인공, 51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내역 참조. 총 포인트 535P.
= 포인트: 주인공, 42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내역 참조. 총 포인트 115P.
= 포인트: 주인공, 55P 사용. 같은 날 스킬 내역 참조. 총 포인트 60P.
= 포인트: 주인공, 10P 사용. 아론다이트 공격력 업그레이드.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동료 200P 사용. 유즈키 유카리, 앨리스에게 100P씩 분배.

○2018년 10월 28일.
= 포인트: 주인공, 키린 사냥 후 40% 분배로 600P 획득. 총 포인트 650P.
= 포인트: 주인공, 7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항목 참조. 총 포인트 580P.
= 포인트: 주인공, 45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항목 참조. 총 포인트 130P.
= 포인트: 주인공, 130P 사용. 같은 날 스킬 항목 참조. 총 포인트 0P.

◆기타
○2018년 3월 7일.
=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사쿠마 마유', '에리스' 추가. 1000 적용(73어장, 74어장, 79-2어장).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200P는 동료에게만 배분 가능한 포인트. 얀쿡을 잡았을 때 지급.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3. 아이템 항목이 일부 안 맞는 게 있으나 이는 일부러 그리 해 둔 것. 주인공에게 필요한 건 전부 맞으므로 그리 알 것.
4.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5. 주인공이 얻은 '과일', '식량 전용 상자', '도스팡고의 사체',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아지트로 옮김.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차후 처분 논의.

○2018년 3월 16일.
1. 전투치 정리. 차례대로 능력치+어빌리티+스킬+장비 및 아이템=결과 표기.

○2018년 4월 20일.
1. 어빌리티: 영웅의 증표 수정. B랭크 효과에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추가.
2. 아이템: 인벤토리 링 수정. 어빌리티 슬롯 항목에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제한 추가.

971 익명의 테스터 (9206998E+5)

2018-10-28 (내일 월요일) 18:37:33

 【당신】

 【STR: 70/700 (23/233)】 / 【DEX: 66/660 (22/220)】 / 【INT: 38 (12)】 / 【CON: 53/477 (17/159)】
 【HP: 700 (700)】 / 【SP: 530 (530)】

 [전투 데이터]
 명중: 220+10+5+9+6+5+10= 265 / 회피: 220+10+5+9+5= 249
 공격력: 700+700+100+100+50= 1650 / 방어력: 477+50+150+50= 568 방어시:568+159=727
 기타:
 - 스킬 관련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만큼 공격력에 보정.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만큼 회피에 보정.

 - 어빌리티 관련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5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신체 파손 시 HP가 회복 됨과 동시에 자동 회복. 재생.
  =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 암흑 및 시야 관련 페널티 없음, 투명화 등 탐지에 관한 B랭크 어빌리티 이하 자동 탐색.
  = STR 보정을 사용하는 근거리 무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명중 및 능력치, 사용 제한 등. 저주 혹은 그 외적인 페널티는 그대로 적용).
  =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 명중 회피 40 상승(신들의 의안과 패기 사용시) - (시트에는 적용안됨)
 - 아론다이트 관련.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공격을 받았을 때 dice 1 10을 굴려 3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어빌리티 슬롯 관련
 - STR 확정 300% 상승 , DEX 확정 300% 상승 , CON 확정 200% 상승 ,
 - 이계의 신의 주문을 화신화에 적용 STR,DEX,CON 100%-300%능력치 상승 sp 60 에서 200사용
 - 방어력 50상승 및 중 혹은 회피 실패시 그 결과를 성공으로 변경.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위 최종능력치는 화신화가 300% 적용받았다고 가정하고 적용
 - 인과력으로 어빌리티 안 올렸습니다.(더 강해질수 있음)
 - 커뮤니티 슬롯도 사용안했습니다.
 - 유스티티아 방어형 적용중 -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 C랭크 이하의 몬스터(보스 몬스터) 공격 시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100SP 소비.

 -어빌리티 슬롯: 투신의 가호, 금강불괴, 전투의 소양, 화신화, 이계의신의 주문
 〔투신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투신의 가호를 받아 신체 능력을 강화하는 어빌리티.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금강불괴 (패시브 / B랭크)〕: 자기 자신의 몸을 강하게 만드는 어빌리티.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SP 상승 없음).
  = 방어력+50.

 〔전투의 소양 (패시브 / B랭크)〕: 몸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있는 전투의 소양. 달리 말하자면 전투의 자질이기도 하다.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100%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상승 없음).
  = 명중 혹은 회피 실패시 그 결과를 성공으로 변경.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화신화 (액티브 / B랭크)〕: 혼돈의 신의 힘을 끌어 와 자기 자신을 강화하나 혼돈의 힘은 쉬이 다룰 수 있는 게 아니다.
  = 사용 시 모든 능력치 랜덤 증가. 증가 확률은 dice 5 15×10%. 사용 시 dice 3 10×10SP 소비. 한 전투 간 유지, 해제 후 재사용 불가.

 〔이계의 신의 주문 (액티브 / B랭크)〕: 주문은 Ph'nglui Mglw'nafh Cthulhu R'lyeh Wgah'nagl Fhtagn. 다른 세계의 신의 주문을 빌어 초월적인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972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46:37

.dice 1 4. = 4
1. 크킹 2. 유로파 3. 빅토리아 4. 호이

973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47:03

.dice 0 9. = 0

974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47:13

.dice 0 9. = 8

975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55:36

.dice 0 12. = 8

976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56:04

.dice 1 3. = 3
1. 주인공
2. 둘다
3. 라이벌

977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57:08

.dice 0 2. = 2

978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57:48

.dice 1 4. = 4

979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0:59:16

.dice 1 2. = 2
1. 난 아무 생각없다.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2. 제국주의에 미쳤다.

980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01:01:24

.dice 0 9. = 9
0. 프랑스
1. 오스만제국
2. 오헝헝
3. 스페인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프로이센
7. 영국
8. .dice 5 7. = 6
9. 그외

981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19:39:28

.dice 0 6. = 0 .dice 0 6. = 6 .dice 0 6. = 1 영국
.dice 0 6. = 6 .dice 0 6. = 0 .dice 0 6. = 4 프로이센
.dice 0 6. = 3 .dice 0 6. = 0 .dice 0 6. = 1 오-헝
.dice 0 6. = 3 .dice 0 6. = 4 .dice 0 6. = 1 이탈리아
.dice 0 6. = 4 .dice 0 6. = 5 .dice 0 6. = 0 오스만
.dice 0 6. = 4 .dice 0 6. = 4 .dice 0 6. = 3 스페인
.dice 0 6. = 6 .dice 0 6. = 2 .dice 0 6. = 5 러시아

982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19:45:52

외교가 갓갓인데 나머지 뭐같은 영국과, 외교를 망했지만 나머지가 매우 뛰어난 프-러... 오-헝은 가챠가 아무래도 무난하게 망했고
이탈리아는 구낫가 망했고, 오스만은 나머지는 좋은데 군사가... 스페인은 좋게 떴고. 여기서 가장 좋은 건 전만적으로 좋은 스페인과 외교는 다른 분께 맞기면 되면 프-러... 특히 러시아인가. 상위호환처럼 보이고.

983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19:49:31

.dice 1 6. = 5 .dice 1 6. = 4 .dice 1 6. = 2 미국
.dice 0 6. = 4 .dice 0 6. = 6 .dice 0 6. = 1
.dice 0 6. = 3 .dice 0 6. = 2 .dice 0 6. = 1 조선
.dice 0 6. = 0 .dice 0 6. = 6 .dice 0 6. = 0 일본
.dice 0 6. = 3 .dice 0 6. = 0 .dice 0 6. = 0 그리스
.dice 0 6. = 2 .dice 0 6. = 1 .dice 0 6. = 0 페르시아
.dice 0 6. = 3 .dice 0 6. = 1 .dice 0 6. = 6 네덜란드

984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19:54:06

.dice 0 6. = 0 .dice 0 6. = 2 .dice 0 6. = 2 스웨덴
.dice 0 6. = 2 .dice 0 6. = 6 .dice 0 6. = 6 포르투갈
.dice 0 6. = 0 .dice 0 6. = 0 .dice 0 6. = 2 폴란드(or 폴란드-리투아니아)
.dice 0 6. = 4 .dice 0 6. = 0 .dice 0 6. = 0 덴마크
.dice 0 6. = 1 .dice 0 6. = 3 .dice 0 6. = 5 몽골

985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19:59:58

혹시 모르는 가능성마저 다 굴려버릴까(웃음) 먼저 영국의 유명 식민지와 영국을 이루는 나머지부터
.dice 0 6. = 6 .dice 0 6. = 4 .dice 0 6. = 0
.dice 0 6. = 5 .dice 0 6. = 2 .dice 0 6. = 5
.dice 0 6. = 3 .dice 0 6. = 1 .dice 0 6. = 1
.dice 0 6. = 3 .dice 0 6. = 4 .dice 0 6. = 5
.dice 0 6. = 4 .dice 0 6. = 2 .dice 0 6. = 4
.dice 0 6. = 4 .dice 0 6. = 2 .dice 0 6. = 5

986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01:18

.dice 0 6. = 0 .dice 0 6. = 4 .dice 0 6. = 2

987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02:51

.dice 0 6. = 5 .dice 0 6. = 1 .dice 0 6. = 2
.dice 0 6. = 1 .dice 0 6. = 5 .dice 0 6. = 2
.dice 0 6. = 6 .dice 0 6. = 1 .dice 0 6. = 4

988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03:28

.dice 0 6. = 3 .dice 0 6. = 3 .dice 0 6. = 6

989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50:46

.dice 0 6. = 3 .dice 0 6. = 0 .dice 0 6. = 3
.dice 0 6. = 1 .dice 0 6. = 5 .dice 0 6. = 5
.dice 0 6. = 5 .dice 0 6. = 5 .dice 0 6. = 6
.dice 0 6. = 3 .dice 0 6. = 0 .dice 0 6. = 5
.dice 0 6. = 1 .dice 0 6. = 2 .dice 0 6. = 3
.dice 0 6. = 3 .dice 0 6. = 6 .dice 0 6. = 4
.dice 0 6. = 3 .dice 0 6. = 0 .dice 0 6. = 0
.dice 0 6. = 2 .dice 0 6. = 5 .dice 0 6. = 1

990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52:53

.dice 0 6. = 6 .dice 0 6. = 2 .dice 0 6. = 0
.dice 0 6. = 2 .dice 0 6. = 2 .dice 0 6. = 6
.dice 0 6. = 3 .dice 0 6. = 4 .dice 0 6. = 6

991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55:23

.dice 0 6. = 6 .dice 0 6. = 6 .dice 0 6. = 4
.dice 0 6. = 0 .dice 0 6. = 1 .dice 0 6. = 0
.dice 0 6. = 6 .dice 0 6. = 4 .dice 0 6. = 2
.dice 0 6. = 5 .dice 0 6. = 2 .dice 0 6. = 6

992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0:57:35

.dice 3 6. = 3 .dice 3 6. = 6 .dice 3 6. = 4

993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1:17

.dice 0 6. = 2 .dice 0 6. = 3 .dice 0 6. = 5
.dice 0 6. = 6 .dice 0 6. = 2 .dice 0 6. = 0
.dice 0 6. = 3 .dice 0 6. = 6 .dice 0 6. = 4

994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1:53

.dice 2 6. = 4 .dice 2 6. = 6 .dice 2 6. = 5

995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2:44

.dice 0 6. = 6 .dice 0 6. = 6 .dice 0 6. = 5

996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2:55

.dice 0 6. = 1 .dice 0 6. = 3 .dice 0 6. = 1

997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4:54

.dice 4 6. = 4 .dice 4 6. = 5 .dice 4 6. = 6

998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5:25

.dice 0 6. = 4 .dice 0 6. = 6 .dice 0 6. = 3

999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5:54

.dice 0 6. = 3 .dice 0 6. = 4 .dice 0 6. = 2
.dice 0 6. = 4 .dice 0 6. = 4 .dice 0 6. = 2

1000 익명의 테스터 (4773975E+5)

2018-10-29 (모두 수고..) 21:06:35

.dice 0 6. = 1 .dice 0 6. = 0 .dice 0 6. = 2

1001 익명의 테스터 (669084E+55)

2018-10-30 (FIRE!) 06:21:14

빰!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