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거유신◆wwv3bAdL/I
(3994643E+6 )
2018-12-17 (모두 수고..) 20:32:5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951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19:51:03
아 실례 공격적으로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952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19:51:21
아르세우스 테마곡 들으니 갑자기 천관산뿅이 차오른다 -> 천관산에 오르려면 기합이 필요하겠지 -> 싸라기눈시 기합 -> 이거 너무 심하네 -> 그럼 전투 속행은 어때요? 지금 여기군요
953
이름 없음
(0341579E+5 )
Mask
2019-01-01 (FIRE!) 19:51:34
통솔+능력형 천관산 싸라기눈 팟은 누가 만든게 있었을텐데. 자질이 전혀 다르니까 카피해봐야 쓸모는 없으려나.
954
타마모◆fUcKkkVl0g
(2292881E+6 )
Mask
2019-01-01 (FIRE!) 19:51:35
『환혹하는 설풍』 ??? 고유 포텐셜. 기후가 「싸라기눈」일 때, 상대의 「지시」가 1랭크 내려간다. 『질주하는 설풍』 ??? 고유 포텐셜. 기후가 「싸라기눈」일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과 상대의 「지시」랭크 차이에 비례해, 아군의 기술의 우선도를 올릴 수 있다.(+1∼6) 라던지.
955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19:52:11
천관산에 오르기 위한 기합 or 전투속행 ? .............흐음 설산 오르기의 프로인 지휘관 느낌 ?
956
이름 없음
(0341579E+5 )
Mask
2019-01-01 (FIRE!) 19:52:24
천관산에 오르려면 기합이 필요하겠지에서 고개를 끄덕여버렸다 (웃음)
957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19:54:06
여우신령님 말처럼 싸라기눈시 지시 1랭 업으로 하면 좋겠네요 그러면 전투속행은 지령 사용해서 발동하는 전용으로 해버릴까요?
958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4:09
959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19:54:13
(끄덕끄덕)
960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4:59
전투속행 확정발동은 전용으로 할 필요도 없이 계제로도 유사하게 구현할 수 있어
961
타마모◆fUcKkkVl0g
(2292881E+6 )
Mask
2019-01-01 (FIRE!) 19:55:02
전용까진 필요없고 종족 포텐셜 범위면 되지요.
962
타마모◆fUcKkkVl0g
(2292881E+6 )
Mask
2019-01-01 (FIRE!) 19:55:41
963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6:04
뭐 싸라기눈일 때 자신의 전투속행이 반드시 발동한다. 이런 정도도 가능할걸?
964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7:01
우리 모코우는 가열일 때 전투속핼 확정 발동, 가열 풀릴 때 체 회복, 특성 불로불사라는 조합을 들고 있지
965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19:57:34
1고유 : 날씨가 싸라기눈일때, 지시가 1 오른다. 2고유 : 날씨가 싸라기눈일때, 크리티컬 차이에 비례해 데미지가 상승(1.5~3.0배)한다 이런 느낌이면 될까요?
966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8:24
배터리 3%! 아디오스!
967
타마모◆fUcKkkVl0g
(2292881E+6 )
Mask
2019-01-01 (FIRE!) 19:58:28
>>964 그거, 솔직히 말해서 전투속행 불필요하지 않아?
>>965 C 차이에 비례해 데미지 상승하는 계열은 자중하는 걸 권장. 급소 무효화 특성이 아니라면 데미지 뻥튀기가 너무 심해지니까.
968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19:58:58
2 고유 너무 세겠지! 진짜 안녕!
969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00:29
지시 1업은 그냥 없애고 크리 차이 비례 뎀뻥만 약간 하향해서 놔야겠다
970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01:19
2배까지는 공격계 지령을 숙달로 놓으면 봐줄만 하겠죠?
971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03:24
음... 지시형에게 극도로 약한건 어쩔 수 없네요 자기 크리가 아니라 서로 크리차이 비례니까 같은 지시형의 에이스 상대로는 발동 안하고 어떻게든 크리가 올라가면 데미지가 깍이는거 고려하면 좀 애매하겠네요
972
타마모◆fUcKkkVl0g
(2292881E+6 )
Mask
2019-01-01 (FIRE!) 20:03:37
참고 대상:클레만티느 『인외 새기는 기학의 상흔』 클레만티느 고유 포텐셜. 상대와의 「C」의 차이에 비례해, 아군의 「공」을 강화(1.5∼2.0배)한다.
973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07:20
날씨가 싸라기눈일때, 서로의 크리티컬 차이에 비례해 데미지가 상승(1.5~2.0배)한다 2배로는 같아도 조건이 하나 더 있으니 데미지가 상승해도 되겠죠?
974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20:07:30
충전기를 꽂고 돌아왔다
975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20:09:08
>>967 고유가 피깎아서 가열하는 계통이니까.
976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20:09:59
클레망씨 능 C+인가 B-였던가 가물가물
977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20:10:52
B랭크입니다 +도-도 없는
978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20:12:39
범죄팟도 능 B+로 상향해두는 게 좋으려나. 범죄팟 고유가 1고유가 킬러 abg 중 하나 택해서 경기내내 그 포텐셜로 취급 2고유가 지령 받았을 때 t종료시까지 킬러 반드시 발동이었는데
979
젠취◆XYeib8fSeA
(6190034E+5 )
Mask
2019-01-01 (FIRE!) 20:14:13
근데 브리딩해줄 때 클라이언트가 원하면 bd 포텐셜 일부러 안 붙여주는 것도 가능한가?
980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20:14:30
특정 역할로 취급한다 가 B랭크이니.... 특정 트리거로 강제 발동 합치면 B+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981
신게츠◆MbR7SKnr7w
(4457418E+6 )
Mask
2019-01-01 (FIRE!) 20:19:20
안 붙일 수 있어.
982
로꾸온 ◆hUP.lmLz9E
(5793151E+6 )
Mask
2019-01-01 (FIRE!) 20:19:59
붙이는 것은 강제가 아니니
983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48:55
생각해보면 저주 이거 꽤 강력한 버프기인데 왜 포케마스에서는 안쓸까요? 그리고 트릭룸도 포케마스에서는 본적이 없네요
984
동풍의용◆JoTxEV9PfY
(658962E+62 )
Mask
2019-01-01 (FIRE!) 20:50:29
둘다 구버전에서 질릴정도로 써서?
985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0:52:00
트릭룸은 계산하기 까다로워서 그런 거 아닐까. 특성 거꾸로가 사멸단계인 것과 비슷한 이유지
986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52:10
//////// [ //////// [ _ //////// [ `` ⌒〕 ////ハ ./ \ __〕/////∧ \ \ ////////∧__/ / \ 丶 ∨ >''゙ .′ | ∨ _, -‐==‐- | | | | |i | |i _,.。r≦///// 、丶` i| | | ト斗\[- | |i |i |_,.。r≦////////// 八 | | | 抖笊ミjイ |i |i |/////////////// |\{\|\/ ヒソ | |i 八|/////////////// | 圦 ' |/| 八////////////////// 人 个ト`´ イ=彡 j/寸〉///////////////// \{ハ [ニ〔ニアニニ〕ニ]\ ∨〉//////////////// ‘, /-=〈ニニニ/ニ=-_> ///////////////// -=冖=-ミ _ -=ニニニニニ〕iト__\ニ/ ヽ/////////////// //////////_-=ニニニニニ}=>ニニ=-〔 \///////////// /////////// {-=ニニニニ=ア゛ニニニニニ,〔 _ヽ/////////>'゙^ . ///////// ,{{_从-=ニニニ=7ニニニニニニニゝ 丶 /::/‐=\//>'゙^ . {////////〈__〈_〈,,≧===={ニニニニニニニ=}i≧≦\|::::\-==\ . {//////// 「__>、__///,'∨〉ニニニニニニニリニニア \:::::\-==\ . {///////// 〈__>//////∨ ≧====彡゙ニニア ヽ::/ー===-_ . ∨//////////////,____∨-=ニニニニニ=-〈 _,.。r≦-=ニニニニ=-〉 \//////////// ゝ/^⌒^\⌒\⌒\⌒~\-=ニニニニニニ≫''゙ 〕iト .,////////〈/ ̄ ̄ 〕__〉___〉____〉ニニニ=≫''゙ .  ̄ ̄ ̄ ゝ⌒ア ー―――≪⌒^^´ 〈_/ 【이름】마슈 키리이에이트 【타입】얼음/강철 【특성】대방패 : 자신의 「방」 종족치를 AA+로 한다.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공격 B+ 방어 AA+ 특공 D- 특방 A+ 속도 D+ 기술 : 실드차지/냉동펀치/킹실드/아이스해머/코맷펀치/저주 실드차지 : 물리/강철/70/100/-3/O/「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자신과 상대의 「방」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한다.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여기다!」일 때, 전능력치가 상승하고, 기술의 크리티컬율이 오른다. 『금관 사이즈』…「겔러헤드」의 최대 사이즈인 『고유종』. 「체력」종족치에 큰 상승보정을 받는다. 『천관북벽의 주인』…필드에 있는 한, 전체의 필드에 《이계/천관산 북쪽벽》을 전개한다. 『북쪽의 신검』…날씨가 「싸라기눈」일때,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명예 굳건한 눈꽃의 옥좌』…상대의 「효과가 굉장한」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명예 굳건한 눈꽃의 장벽』…날씨가 「싸라기눈」일때 자신의 「방」종족치를 1랭크 올린다. 『명예 굳건한 눈꽃의 결의』…지령을 받은 턴,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명예 굳건한 눈꽃의 방패』…지령을 받은 턴, 자신과 상대의 「방」의 능력치로 데미지 계산을 행한다. 『원탁의 방패』…「방어」등의 기술로 상대의 공격기술을 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얼음빛의 유대』…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자신을 대상으로 포텐셜을 다시 발동한다. 『후의 선』…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대화회피』…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화내성』…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화요격』…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기합』…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오메가 스트라이크 X』…저확률로 「효과가 별로」인 기술을 버틴다. 『지금은 머나먼 이상의 성』 마슈 전용 포텐셜 1/시/선행/-7/자신을 「방어」상태로 하고, 상대의 공격을 막았을때, 상대를 「강제교대」 시킨다. 《이계/천관산 북쪽벽》 장소에 포켓몬이 나왔을때 3T간 날씨를 「싸라기눈」으로 한다. 『야생』『주인』이외의 포켓몬이 「싸라기눈」의 데미지를 입었을때, 「동면」상태가 된다. 「얼음」타입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987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52:53
이런거 어떨까요? PT랑 4계제는 에이스니 키우미집 넣은거라 치고요
988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0:56:18
1. ...에이스? 2. 계제 왜 이리 명칭이 화려해 3. 사랑의 유대, 영혼의 유대 외의 유대는 주인공들이나 통솔 S만 쓰는 특수 유대다. 우선 대전제
989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0:59:35
특성은 검은 모피를 변형해서 방 aa화 + 공격이외 데미지 입지 않음으로 싸라기눈으로 깍아내면서 방어력 기반 공격으로 상대를 쓰러트리는 에이스 사실 약점 3종이라 옥좌 필요 없지만 4배 약점이 2개나 있으니까 2배로 받으라고 옥좌 주고 지령이라는 자원이 없으면 위력 에매한 실드차지를 쏠 수밖에 없도록 했는데 아무래도 공격 B도 높나?
990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00:34
계제 명칭은 원본 리스펙트로 좀 길어도 되겠지 해서요
991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01:44
싸라기 눈 오는데 지령 받은 턴은 공 AAA+에 방 AAA+의 초급 에이스니까요
992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04:46
내가 쓴건데도 뭣같네 공 AAA+ 에 방 AAA+의 에이스라니... 2계제 바꿔야겠다
993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1:05:12
세부평가 큰 틀- 아무리 봐도 링커한테 억지로 공격성능 달아주고 에이스라 우기고 있는 거 같다. 이명- 효과는 그렇다치고 방패걸인데 왜 신'검'? 계제- 결의 의미없지 않아? 얘가 뭐 툭 치면 억하고 쓰러질 내구도 아니고 전투속행에 연계해서 뭘 할 요소가 없는데. Pt- 너무 효과 피키하지 않아? 드물게 모든 데미지 버틴다 같은 계열이 낫지 않을까 전용- 지령 먹여서 튕겨내고 죽어랏 냉동펀치 하고 싶다는 의도는 알겠는데 뭔가 애매 기술- 냉동펀치랑 아이스해머 둘 중 하나는 빼라. 저주...? 왜 저주...? 이계- 통상이계랑 효과가 많이 차이나는데 2번은 더럽게 세다. 효과 바꾸거나 빼라
994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07:29
저주는 고스트 이외의 벌크업 못배우는 놈들은 굉장히 좋은 버프기니까요
995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1:08:28
오레마스 저주는 고스트타입계로 통일된 사양 아닌가?
996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1:11:09
어쨌든 개인 스레에서 쓸 거라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통상 pvp를 상정하는 거라면 빠꾸먹을 확률이 매우 높다
997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11:31
ㄴㄴ 그런거는 없어요 단지 벌크업 말고 저주를 쓸 이유가 없어서 그렇죠 온갖 좋은 버프기가 많은데 굳이 속도 깍는 저주를 쓸 이유 자체가 없으니까요
998
젠취◆XYeib8fSeA
(119267E+66 )
Mask
2019-01-01 (FIRE!) 21:13:47
그냥 벌크업 넣어도 딱히 문제는 없을 거 같은데...
999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19:58
pt는 뭐 반감 숫자가 9개라서 반감으로 때려서 잡을 생각 말라는 느낌으로 했습니다
1000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20:34
1001
이름 없음
(2897016E+5 )
Mask
2019-01-01 (FIRE!) 21:22:07
음... 조수로 빌려쓸 생각 말고 그냥 3계제만 넣을까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