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계속 가본다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