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 (약칭 캡틴)가 연재한 어장들의 2차 창작 잡담판입니다. 2차 창작에 대한 이야기만 합시다. 1. 2차 창작의 어장주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나메를 달 수 있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그러나 불판을 달구거나, 다른 어장에서의 불판을 여기로 가져오면 즉시 밴 조치합니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잡담판의 링크는 반드시 951 레스부터 올릴 것. 어장 아껴 씁시다. 5. 제10세계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2차 창작 어장 생성은 원작자인 실업희망자◆zb1wG8Cj56에 의해 금지되어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안 좋은 이야기를 풀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적당히 합시다. 남이 껄끄러워 하기 전에.
〔타케하야스사노오 -序- (방어구 / 레전더리 / 몸)〕: 형용하기 어려운 그림자가 일렁이는 백색의 전신갑주. 신(神)의 그릇. 흑이냐 백이냐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서 결정된다. = 공격력+500, 방어력+500, 모든 정신간섭에서 면역 = 각살(刻殺) : 착용자에게 살해당한 존재는 S랭크 인과력이 아니면 되살릴 수 없다. 시간, 공간계열 어빌리티에 완전면역 = 봉마진(封魔陣) : A랭크 이하의 원거리 어빌리티를 무시한다. 원거리 공격일 경우 절반의 데미지만 받는다. = 참신(斬神) : 당신은 질서 성향이 아니기에 발현되지 않는다. = 무신(武神) : 혼돈 성향일 경우 발현된다. = 흉인(凶刃) : 모든 공격 1.2배 데미지, 크리티컬일 경우 1.2x1.5배가 아닌 2배로 계산한다. = 극(極) : 한번의 전투에서 5번, 다이스 결과를 무시하고 크리티컬로 회피하거나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진화조건 : 레전더리 물욕소재 아이템 2개.
〔타케하야스사노오 -破- (방어구 / 레전더리 / 몸)〕: 형용하기 어려운 그림자가 일렁이는 백색의 전신갑주. 신(神)의 그릇. 흑이냐 백이냐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서 결정된다. = 공격력+500, 방어력+500, 모든 정신간섭에서 면역 = 각살(刻殺) : 착용자에게 살해당한 존재는 S랭크 인과력이 아니면 되살릴 수 없다. 시간, 공간계열 어빌리티에 완전면역 = 봉마진(封魔陣) : S랭크 이하의 원거리 어빌리티를 무시한다. 원거리 공격일 경우 절반의 데미지만 받는다. = 무신(武神) / 참신(斬神) : 성향의 제약에서 벗어나 두 가지 힘을 동시에 사용한다. = 흉인(凶刃) : 모든 공격 1.2배 데미지, 크리티컬일 경우 1.2x1.5배가 아닌 2배로 계산한다. = 허공진 설풍 : SP 50을 소모해 상대의 공격을 한 번 반격한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dice 1 3에서 2, 3일경우 반격. 상대의 데미지와 자신의 데미지(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를 합산한 데미지를 가한다. = 허공진 오의 악멸 : SP 200을 소모해 시전한 턴의 행동을 즉시 끝낸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STR 판정 싸움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에게 자신의 공격 데미지의 크리티컬(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 만큼 '고정 데미지'를 가한다. = 극(極) : 한번의 전투에서 5번, 다이스 결과를 무시하고 크리티컬로 회피하거나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진화조건 : S랭크 어빌리티 2개, 레전더리 물욕소재 2개, 2000포인트
〔타케하야스사노오 -急- (방어구 / 레전더리 / 몸)〕: 신(神)의 그릇. 흑이냐 백이냐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서 결정된다. = 공격력+600, 방어력+600, 모든 정신간섭에서 면역 = 각살(刻殺) : 착용자에게 살해당한 존재는 S랭크 인과력이 아니면 되살릴 수 없다. 시간, 공간계열 어빌리티에 완전면역 = 봉마진(封魔陣) : S랭크 이하의 원거리 어빌리티를 무시한다. 2분의 1 확률로 원거리 데미지를 무시한다(dice 1 2에서 2일 경우), 무시하지 못한다 해도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 무신(武神) / 참신(斬神) : 성향의 제약에서 벗어나 두 가지 힘을 동시에 사용한다. = 흉인(凶刃) : 모든 공격 1.5배 데미지, 크리티컬일 경우 1.5x1.5배가 아닌 3배로 계산한다. = 허공진 설풍 : SP 100을 소모해 상대의 공격을 한 번 반격한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STR판정 싸움에서 승리할 경우 반격. 상대의 데미지와 자신의 데미지(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를 합산한 데미지를 가한다. = 허공진 오의 악멸 : SP 200을 소모해 시전한 턴의 행동을 즉시 끝낸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STR 판정 싸움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에게 자신의 공격 데미지의 크리티컬(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 만큼 '고정 데미지'를 가한다. = 신귀 - 대사참두렬봉아(神帰り・大蛇斬頭烈封餓) : SP 300을 소모하여 검은 그림자로 상대를 '1턴'간 속박상태로 묶고, 흑녹빛의 '뱀 형상의 그림자'로 물어뜯고 스사노오의 검으로 베는 공격. 대상은 1턴간 속박과 동시에 STR보정치*30만큼의 고정 데미지 = 극(極) : 한번의 전투에서 5번, 다이스 결과를 무시하고 크리티컬로 회피하거나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진화조건 : 5000포인트, 레전더리 물욕소재 3개
〔타케하야스사노오 (방어구 / 레전더리 / 몸)〕: 스사노오의 육신이며, 사용자가 곧 스사노오다. = 공격력+600, 방어력+600, 모든 정신간섭에서 면역 = 증오, 원한 등의 부정적인 감정의 대상이 되는 만큼 모든 스테이터스가 올라간다. = 각살(刻殺) : 착용자에게 살해당한 존재는 S랭크 인과력이 아니면 되살릴 수 없다. 시간, 공간계열 어빌리티에 완전면역 = 봉마진(封魔陣) : S랭크 이하의 원거리 어빌리티를 무시한다. 2분의 1 확률로 원거리 데미지를 무시한다(dice 1 2에서 2일 경우), 무시하지 못한다 해도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 무신(武神) / 참신(斬神) : 성향의 제약에서 벗어나 두 가지 힘을 동시에 사용한다. = 흉인(凶刃) : 모든 공격 1.5배 데미지, 크리티컬일 경우 1.5x1.5배가 아닌 3배로 계산한다. = 허공진 설풍 : SP 100을 소모해 상대의 공격을 한 번 반격한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STR판정 싸움에서 승리할 경우 반격. 상대의 데미지와 자신의 데미지(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를 합산한 데미지를 가한다. = 허공진 오의 악멸 : SP 200을 소모해 시전한 턴의 행동을 즉시 끝낸다. 상대의 공격 선언시 발동, STR 판정 싸움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에게 자신의 공격 데미지의 크리티컬(어빌리티, 아이템 효과 모두 합산) 만큼 '고정 데미지'를 가한다. = 신귀 - 대사참두렬봉아(神帰り・大蛇斬頭烈封餓) : SP 300을 소모하여 검은 그림자로 상대를 '1턴'간 속박상태로 묶고, 흑녹빛의 '뱀 형상의 그림자'로 물어뜯고 스사노오의 검으로 베는 공격. 대상은 1턴간 속박과 동시에 STR보정치*30만큼의 고정 데미지, 명중+30 = 광왕포효 대사멸살 : SP 500을 소모하여 STR 보정치* 50만큼의 '전체 공격' 및 '고정 데미지'. 명중+50 = 극(極) : 한번의 전투에서 5번, 다이스 결과를 무시하고 크리티컬로 회피하거나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진화조건 : S랭크 인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