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4C◆aULzWFlDc2
(7048079E+6 )
2018-01-11 (거의 끝나감) 13:07:37
. / \ \ノ _,ィ⌒7=<___/ l/ _,rュァ 7  ̄\ \___ノL ,-じ' ( / r千ォノ‐’ > ´ . / ヽー一' \ ,-じ' rァ,、 / __rゲリ > ´ ‘ーヌヮx__ノ l /-──ァ> ,-じヘ ヽ彡}、 /| _じ丁´ > ´ // l/:/ ̄ ̄ ̄\____,じ' ヽ\ `ニノ | __じ'厂 > ´ . / l |::l / / | }J `ー===ミ、 rァ,、 |_,じ厂 > ´ l |::! ヽL ,ノ ト| 〈ヽ |l 〈 V彡〉、__,ノじ' > ´ ヽヽ| , / N 〈ヽ\> N `ニ ,ィじ' ̄ \ // {」 〈ヽ \> ヽ\_/ィチ┘ , -、 >_ノ/ 〔ヘ、 \> ∠レ亠’ . / \ /ヽ._/____,ノ `ーt┬ァtッァ<ノ ̄ 〈 ヽ/ / | / __/ . \ | l |___ノ / / /|\ > \ l | ヽ-l/ .| ∧ /\ヘ、 \ / \___j | | / |. | \ \ \__ _ノ/ |. _V \ ヽ. /  ̄ ̄ ´ ̄ __( \ ノヽ' | < \ ( \ _ヽ |. | \ ヽ \ │ ,.|-| > __ \ ,ノ\ ト l ! [어장주 대리] 이 어장은 D4C의 포켓몬 어장에 관련한 잡담 및 데이터 투고를 받는 어장입니다. 현 연재중인 PT의 강화안이나 등장했으면 하는 포켓몬 등을(그냥 AA이름이라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51
D4C◆aULzWFlDc2
(9824838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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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10:05
_ -―――- _ . { ー――- _. _ / '. ≧ュ __> < .′ , ______ > < ̄` . l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__ < 、 八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ム \ . i| /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 \ '. ト、 :.. . ∧ {ニニニニニニニ_ ¨ i| | ` }i |-、 ∧ :. `¨¨7ニニニ_ l¨ | }i从斗斥ミ、 } | ∨ '. :. /ー ¨ {八从 八| ノ.′V リ 》 | } 八 :. . / </|i ム ィ==ミ. {|\ `¨ | レ / 、 :.. / / j{ 〃r'刈`ー‐\ | { \ :.. . / 从 八 v_:リ ' 从. | \ :... / / } ` { ∧ _ / j{. i} ___ \ :... . / ′|. 込 ´ .イ |ム. ∨´:::::., ⌒\ ` 、____ノ . , / | | ≧=- ‐< 从∧ ∨/ \. 、 ` . . / /. | | \ ム _. イ――- 、. ∨ ∨ \.、 \ . /. | \ , --/ \. 、 ∧ ト、 \ / . ′ 八. /_/ ∨\ 、. ∧. \ '. , / / / -――´:::: / ∨ ' . {\. ∧l. ∧ . / / / ´ {::::: /. |ト、 }. 八 \ }i. ∧ | / , .′ /. |:::: ′. 八 } 八. \ \ ノ. ∧ .′ . / / i| / 、{ ,. 、 / ∧ \ } l .′/. i| .′ \ ___、___ イニニニ〉 }i. 、. | 八 / イ . ´ < ̄八ニニニニ . ュ≦ ̄′'. . ´ ̄ 7 ∨. ノ . ′ . /八 /イj{ \_ < / ,. / ∧::::.、 `ー―‐.∨ . / \ /. j{ , -- _ \ / ム__イ / \:::\. 八 /__. ` ― r.:.:.:.} j{ __ ` Y. ∧ ′ \:::\ / 八 / ` // |_/ 八 _ ュ≦ニ ∨-―‐―. 、. ∧. \::`¨、 , __ `¨/ } |}. i{ニニニニニニ∨ \. ム 、::\ . / ´ ̄ ̄ У ム |i ∧ニニニニニニ.∨. \-.、∧ ∧:: ∨ ′ ∨、 /. /\__/∧ニニニ_ ¨}i_ -‐― \}_∧ ∧:::∨ ─────────────────────────────────────────── 이름>그라프 체펠린 타입>물/강철 (노멀 × 1/2물 × 1/2전기 × 2 얼음 × 1/4에스퍼 × 1/2격투 × 2 독 × 0 지면 × 2 비행 × 1/2벌레 × 1/2바위 × 1/2드래곤 × 1/2강철 × 1/4페어리 × 1/2) 특성>불운 --- 자리에 나왔을 때,상대의 특성을 「대운」으로 변경한다. 기술>파도타기,잠수,고속스핀,날려버리기,자이로볼 잠수/물/특수/70/100/O/1체/유턴기 자이로볼/강철/물리/90/100/O/1체/자신과 상대의 민첩을 반대로 해서 민첩으로 데미지를 계산한다. 공격:D 30 방어:A 120 특공:C 60 특방:A 120 민첩:E+ 10 체력:AA- 140 총합:480 『어시스트C』 …… 아군 『에이스』와 교대할 때,임의의 능력을 1랭크 올린다. 『독공모의 갑판』 …… 아군과 교대하여 자리에 나왔을 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를 완화(0.67)한다. 『독공모의 전송』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결혼(임시)』 …… 자리에 있을 때,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사용한 『지령』을 다시 받을 수 있다. 『후의선』 ……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전기」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시킨다. 『대전내성』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전기」 기술의 데미지를 저하(0.75)시킨다. 『대전요격』 …… 적진에 「전기」 타입이 있을 때,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을 반감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리턴힐』…… 아군과 교대할 때,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 회복시킨다. 『별의특권』 …… 포텐셜의 발동율이 오른다. 자신의 전용포텐셜의 횟수를 +1 한다.
952
D4C◆aULzWFlDc2
(9824838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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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10:47
>>950 한기술만 계속 쓰게만드는 건 피하려구요. 사실 저번 후부키의 눈보라도 후회중이에요. 조건 붙여야했다고....
953
D4C◆aULzWFlDc2
(9824838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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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11:32
아 맞다,지시도 지시차이에 따라 급소율 늘어나는 걸로 바꿀게요! 지시 4라도 1/2확률이니...
954
D4C◆aULzWFlDc2
(9824838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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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20:30
_ -―――- _ . { ー――- _. _ / '. ≧ュ __> < .′ , ______ > < ̄` . l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__ < 、 八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ム \ . i| /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 \ '. ト、 :.. . ∧ {ニニニニニニニ_ ¨ i| | ` }i |-、 ∧ :. `¨¨7ニニニ_ l¨ | }i从斗斥ミ、 } | ∨ '. :. /ー ¨ {八从 八| ノ.′V リ 》 | } 八 :. . / </|i ム ィ==ミ. {|\ `¨ | レ / 、 :.. / / j{ 〃r'刈`ー‐\ | { \ :.. . / 从 八 v_:リ ' 从. | \ :... / / } ` { ∧ _ / j{. i} ___ \ :... . / ′|. 込 ´ .イ |ム. ∨´:::::., ⌒\ ` 、____ノ . , / | | ≧=- ‐< 从∧ ∨/ \. 、 ` . . / /. | | \ ム _. イ――- 、. ∨ ∨ \.、 \ . /. | \ , --/ \. 、 ∧ ト、 \ / . ′ 八. /_/ ∨\ 、. ∧. \ '. , / / / -――´:::: / ∨ ' . {\. ∧l. ∧ . / / / ´ {::::: /. |ト、 }. 八 \ }i. ∧ | / , .′ /. |:::: ′. 八 } 八. \ \ ノ. ∧ .′ . / / i| / 、{ ,. 、 / ∧ \ } l .′/. i| .′ \ ___、___ イニニニ〉 }i. 、. | 八 / イ . ´ < ̄八ニニニニ . ュ≦ ̄′'. . ´ ̄ 7 ∨. ノ . ′ . /八 /イj{ \_ < / ,. / ∧::::.、 `ー―‐.∨ . / \ /. j{ , -- _ \ / ム__イ / \:::\. 八 /__. ` ― r.:.:.:.} j{ __ ` Y. ∧ ′ \:::\ / 八 / ` // |_/ 八 _ ュ≦ニ ∨-―‐―. 、. ∧. \::`¨、 , __ `¨/ } |}. i{ニニニニニニ∨ \. ム 、::\ . / ´ ̄ ̄ У ム |i ∧ニニニニニニ.∨. \-.、∧ ∧:: ∨ ′ ∨、 /. /\__/∧ニニニ_ ¨}i_ -‐― \}_∧ ∧:::∨ ─────────────────────────────────────────── 이름>그라프 체펠린 타입>물/강철 (노멀 × 1/2물 × 1/2전기 × 2 얼음 × 1/4에스퍼 × 1/2격투 × 2 독 × 0 지면 × 2 비행 × 1/2벌레 × 1/2바위 × 1/2드래곤 × 1/2강철 × 1/4페어리 × 1/2) 특성>불운 --- 자리에 나왔을 때,상대의 특성을 「대운」으로 변경한다. 기술>파도타기,잠수,고속스핀,날려버리기,자이로볼 잠수/물/특수/70/100/O/1체/유턴기 자이로볼/강철/물리/90/100/O/1체/자신과 상대의 민첩을 반대로 해서 민첩으로 데미지를 계산한다. 공격:D 30 방어:A 120 특공:C 60 특방:A 120 민첩:E+ 10 체력:AA- 140 총합:480 『어시스트C』 …… 아군 『에이스』와 교대할 때,임의의 능력을 1랭크 올린다. 『독공모의 갑판』 …… 아군과 교대하여 자리에 나왔을 때,상대에게 받는 데미지를 완화(0.67)한다. 『독공모의 전송』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결혼(임시)』 …… 자리에 있을 때,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사용한 『지령』을 다시 받을 수 있다. 『후의선』 ……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전기」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시킨다. 『대전내성』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전기」 기술의 데미지를 저하(0.75)시킨다. 『대전요격』 …… 적진에 「전기」 타입이 있을 때,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을 반감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리턴힐』…… 아군과 교대할 때,중확률로 아군의 체력을 1/4 회복시킨다.
955
이름 없음
(924380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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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39:55
위력 80의 부가효과가 방호특성 무시인 풀 타입이면 그거만 쓰는 일은 '절대' 없는디요... 어디까지나 모든 포케몬에 풀 타입 특수 서브웨폰을 단다 쪽에 가까움.
956
D4C◆aULzWFlDc2
(9824838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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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水) 12:49:08
음....그래도 역시 언제나 쓸수 있기엔 좀....
957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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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2:26:17
으아 프롤로그가 안써진다아아아아
958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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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2:50:23
초엘리트 신인 트레이너물을 써라!(쾅쾅)
959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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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2:50:49
대략 육성 AAA, 지시 C, 통솔 C, 능력 B 정도로.
960
이름 없음
(315506E+57 )
Mask
2018-12-13 (거의 끝나감) 12:51:24
C+, C+, B 정도면 좋겠군(물 타입 지시 상승. 물 타입 통솔 상승, 그냥 육성형 능력.)
961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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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4:45:21
그럼 한번 다이스 굴려서 주인공 만들어볼까요. 1-20 D 21-40 C 41-60 B 61-80 A 81-90 AA 91-99 AAA 100 S 지시.dice 1 100. = 66 육성.dice 1 100. = 38 통솔.dice 1 100. = 40 능력.dice 1 100. = 100
962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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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4:46:12
이상하게 나를 괴롭히는 다이스는 크리가 잘뜨는 것 같다. 지시:A 육성:C 통솔:C 능력:S ....으잉?
963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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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4:47:07
고유는 어느쪽으로 할까....
964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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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4:47:48
지시 A니까 타임 관련으로 할까. AA는 후지이 렌하면 되고
965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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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5:30:29
헐?
966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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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5:30:44
난 이걸 좋아합니다.
967
피시방어장주
(726909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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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5:49:24
고유 뭐로 할까요. 저는 타임관련으로 하려는데.
968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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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6:10:53
어.......... 평범하게 존나쎈 능력으로 하시지..
969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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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6:11:08
생각점
970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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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6:30:32
1. 필드(자신, 상대) 포켓몬이 필드에 등장시 상대의 전 능력이 2턴간 반감된다. 2. 자진이 공격한 턴, 저확률로 추가공격을 행한다.
971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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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6:30:44
뭐 이러면 능 S려나?
972
피시방어장주
(726909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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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7:17:43
키루코 Mk2를 원하시는 건가...
973
이름 없음
(751199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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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17:24:17
AAA능력은 그거 외엔 모르니..
974
이름 없음
(7511995E+6 )
Mask
2018-12-13 (거의 끝나감) 17:24:30
능 S 밸런스를 키루코에서 좀더 확장한 정도가 한계.
975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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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0:44:02
지금 능력 S 고유 플랜 만들고 있으니 그거보고 골라주세요.
976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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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0:45:10
ㅇㅇ
977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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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0:52:26
플랜 A (AA:후지이 렌) 1고유 자신과 상대의 능력 랭크의 차이에 비례하여 자신의 「타임」횟수를 늘린다.(예:AAA:1회 AA:2회~) 동시에 타임을 했을 때, 상대의 타임을 무효화한다. 2고유 「타임」사용 시,아군이 가장 먼저 행동한다. 3고유 1/선행 아군을 3턴간 「방어」상태로 한다. 플랜 B (AA:루크 폰 파브레) 1고유 아군이 자리에 나와서 처음 기술을 사용할 때, 상대의 방어기,특성, 상대의 포켓몬과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2고유 아군이 상대를 쓰러트렸을 때, 자리의 설치기,날씨,필드전개를 초기화한다. 3고유 1/시 아군의 기술이 상대의 상대의 소지품, 모든 포텐셜(기합, 전투속행 포함)을 무효화한다.
978
이름 없음
(315506E+57 )
Mask
2018-12-13 (거의 끝나감) 20:54:21
B가 좋긴 한데..
979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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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0:54:39
자리에 나와서 '처음'에 구애받는데다 안정감이 없어!! 능 S가 아냐!!
980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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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0:55:21
솔직히 화력의 보강이나 내구의 보강 등이 전혀 없자나... 이게 뭔 능력으로 싸우는 거야.
981
이름 없음
(315506E+57 )
Mask
2018-12-13 (거의 끝나감) 21:00:25
심지어 '삼각' 형태로 모든것을 때려부숨.. 이게 통솔/육성높은 능력형이지, 지시 높은 능력형이냣!
982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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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05:13
화력은 전용으로 보충하면...(웃음)
983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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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05:21
984
이름 없음
(315506E+57 )
Mask
2018-12-13 (거의 끝나감) 21:05:46
고유는 '범용성' 이 강해야지! 육성 통솔도 미묘한데!
985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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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06:13
그래야 지시도 살릴 수 있고. 전에 바쥬라도 다크때문에 제대로 못 살렸듯...
986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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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06:34
보통으로 지시하는데, 그 효과가 언제나 더 크게 나오도록!! 그니까 강화나 약화를 내노세유.
987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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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0:14
플랜C (AA:토오노 시키) 1고유 아군의 크리티컬율이 최대일 때, 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상대의 급소에 맞지않는 포텐셜,특성을 무시한다. 2고유 아군의 기술이 급소에 맞았을 때,추가공격을 행한다 3고유 1/선행 상대의 방어기,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하고, 아군의 기술이 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988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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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0:45
참고로 1고유는 상대의 C율을 0으로 한다~는 뚫지못하니까 주의.
989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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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1:02
크리티컬의 보충은 따로인가.. 약한건 물론 아니지만, 이게 S인가아... 끙.
990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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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1:33
이놈은 능력 S다(확신)인 AA를 뽑는 것도 힘드네요.
991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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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1:34
급소기 하나씩 넣어두면 되려나..
992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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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1:51
방어력이 너무 약한데... 참 토오노 시키 답네..
993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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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1:59
쓰는 나는 힘들어!!!!!!!!!!
994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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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2:01
>>991 급소기는 레귤레이션 상 최대2체가 될 예정. 만일 선택된다면...
995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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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2:19
2어장 만들게요.
996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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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2:22
그럼 그냥 평범하게 강화/약화 컨셉을 줘요!
997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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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3:37
998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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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4:04
rt
999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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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4:08
ㄳ
1000
D4C◆aULzWFlDc2
(34849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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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4:13
>>996 그럴수 있을것 같은 배역을 주신다면 생각해보죠
1001
이름 없음
(315506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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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거의 끝나감) 21:24:31
>>1000 이라면 얼른 키루코 진화형인 약화계 고유를 내노세요! 2턴정도 반감같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