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386078> 테?스?트 :: 194

카터◆XbQ00ouYKM

2021-12-02 15:02:59 - 2022-01-18 19:23:20

0 카터◆XbQ00ouYKM (DeDXIF.k9I)

2021-12-02 (거의 끝나감) 15:02:59

.

146 이름 없음 (R9XaA6o0lo)

2022-01-12 (水) 19:54:02

╋━━━━━━━━━━━━━━━━━━━━━━━━━━━━━━━━━━━━━━━━━━━━━╋
 【프레데리카】 - 【RANK : 4】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또한 아츠를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즉, 대상 한명에게 여러번의 보정 혹은 역보정을 주거나, 여러 명을 대상으로 아츠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
= 단 아츠 사용 시 소비되는 HP의 양에 변동은 없다. 사용한 만큼 소비하며 여러 명을 대상화 한 것도 인원수만큼 차감한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으나 그에 따른 판정 난이도가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3. 해금되지 않음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2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애정(愛情),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애정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허나 갈망에 이른다면 그들은───

 2. 지천으로 가져오는 승리의 초석(Rajakarma Angiras)
"제 몸의 살과 피, 영혼은 모두를 위해......"
- 불완전한 '영웅', ■■■의 파편으로서 '권능'을 행사한다.
- 아츠처럼 심신을 깍아 이루는 능력이 아닌데, 이는 권능이 '권리'의 집행이기 때문이다.
- 그 정체는 '모두'를 위해서는 '모두'가 필요하다는 당연한 논리를 실현하는 것으로,
- 자신의 시야에 닿는 '모두'의 '기도'를 통해 자신의 영혼의 열화를 방지하고, 죽음을 막아낸다.

╋━━━━━━━━━━━━━━━━━━━━━━━━━━━━━━━━━━━━━━━━━━━━━╋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