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익명의 테스터 (3899768E+6)
2020-01-06 (모두 수고..) 10:38:16
소원.
앵커로 결정. 종족 지정 가능.
종족.
1d10
투인종<에인헤랴르>
- 근력/내구/민첩 수치에 +10, 마소량 수치에 ÷4
§신체능력에 +보정 극대/ 마소량 감소
보옥종<에딜레이드>
- 마소량에 ×3, 마소 자질에 각각 +1랭크, 건강 수치에 ÷2
§마소 관련 능력에 추가 보정/건강에 -보정.
기계종<엑스마키나> 이 종족이 걸릴 경우 추가로 1d5.
- 공통 "행운"을 제외한 전 능력치의 하한이 8이 되고(기존 판정과 동일하게 판정후 8이하라면 끌어올린다.),
자신이 취득한 스킬을 이용한 판정시 스킬 레벨을 +1하여 판정한다.
1은 지휘체<베펠>, 지능/지혜 수치에 +5
§
2는 관측체<제어>, 민첩/지능 수치에 +5
§
3은 해석체<프뤼퍼>, 민첩/지혜 수치에 +5.
§
4는 설계체<차이헨>, 건강/지혜 수치에 +5
§
5는 전투체<캠프퍼>, 근력/민첩 수치에 +5
§
용정종<드레이크>
- 진체로서의 추가 시트를 보유한다.
§"용"으로서의 이름/신체/힘을 지닌다. 일정 기간마다 한번, "용화"를 사용할수 있다.
해서종<딥 원>
- GM이 설정한 "물" 필드 등급에 따라 "행운"을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 "마소 억제"를 제외한 전 마소기능이 3배가 되고,
자신에게 "자동치유" "피로회복" "수중 패널티 극한 경감"을 부여한다.
§물이 있는 곳에서 전력 강화. 바다에서라면 3배.
전뇌종<리그자리오>
- 스테이터스가 "스테이터스 리소스"로, 마소 능력이 "마소 리소스"와 "리소스 변환 상한"로 대체된다.
- "스테이터스 리소스"는 18d6으로 통합수치 취급.
- "마소 리소스"는 마소량+마소제어+마소정제.
1d10000으로 천의 자리 숫자 기준 판정. 5000대라면 3C, 2000대라면 3F인 식.
- "리소스 변환 상한"은 마소억제. 평범하게 1d100로 판정.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수마종<가스트레아>
- 1d10000으로 인자 판정. 낮을수록 희귀. 동물 뿐 아니라 식물, 광물도 가능. ※낮을수록 '희귀한 인자'지 '강한 인자'가 아니다!
- 10000~1001 동물계 인자
1d10을 굴려 나온 수치를 "행운"외 임의의 스테이터스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
- 1000~101 동물외 생물체 계 인자
1d3을 굴려 나온 등급만큼, "마소억제"외의 임의의 마소기능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
- 100~2 비생물계 인자(세계의 구성요소이며 실체를 지녀야함)
1d3을 굴려 나온 등급만큼, 임의의 "4대 체계 적성"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EX를 넘을수 없다)
- 1 "원형"의 인자.
동물/동물외 생명체/비생물계 인자중 임의의 것을 선택하여 해당것으로 판정한다.
§
환마종<나이트메어>
- 너서리라임 랭크 +1/자신에게 "감정 판독"상태를 상시부여한다.
"영감" 스킬 10레벨을 지닌 것으로 취급하지만, 새로운 환경, 인물, 사건 조우했을때 일정 확률로 상태: "조작불가"를 자신에게 부여한다.
§
비상종<스트라토스>
- "비행" 스킬을 보유하고, 스킬의 라운드당 마소 소모를 "1"로 변경한다.
§선천적 비행기능 보유. 비행시 마소 소모가 감소. 일부 시트에는 "비행시 마소 소모 대폭 억제"로 써있음
인류종<휴먼>
- 새로운 기능 습득 판정시 100%의 성공률을 지닌다, 이 기능은 사용할때마다 확률이 10%씩 감소한다.
§휴먼 "그것은 모든 것을 원하였기에 무엇이라도 될 수 있으리"
당신은────
1d3. 4대 계통 관련 다이스.
1. 바라는 것을 얻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2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3택시 보정 없음
2. 바라는것만큼은 얻을수 없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3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3택시 보정 없음
3. 어느쪽도 아니다.
└전체 무보정.
※4계통 전부 선택시 3으로 고정.
4대 계통.
4d7
사가<구전되는 사람>
로어<비의를 계승하는 사람>
오라토리오<믿음을 관철하는 사람>
너서리라임<이야기를 읊는 사람>
1 -
2 F
3 E
4 D
5 C
6 B
7 A
보너스로 그 이상 +시 A→S→EX순.
엘 모프스는 AL체질 + 나이트메어 + 백의 후계자로 [EX+]. 현재까지 유일하게 EX를 넘었다.
스테이터스.
근력/민첩/건강/지능/지혜/행운의 6개 스텟.
각각 3d6
00 (가능하기는 한건가 이거)
01 (-) 등장 없음, 아마 (-5)
02 (-4)
───패널티의 벽───
03 (-4)
04 (-3)
05 (-3)
06 (-2)
07 (-2)
08 (-1)
09 (-1)
10 (±0)
11 (±0)
12 (+1)
13 (+1)
14 (+2)
15 (+2)
16 (+3)
17 (+3)
18 (+4)
───보너스의 벽───
19 (+4)
20 (+5)
21 (+5)
22 (+6)
23 (+6)
24 (+7)
25 (+7)
26 (+8)
27 (+8)
28 (+9)
───???───
29 (+9) "4대체계의 부정자" 바로크가 유일.
마소량.
1d10
1d3 (1일시 1, 2일시 10, 3일시 100)
1d100.
10면체의 결과와 3면체의 결과의 값을 곱한다. (예: 1d10=5, 1d3=2라면 5×10=50)
1d100이 1/11/22/33/44/55/66/77/88/99/100일 경우 또다시 ×10.
결과 수치가 마소량이 된다.
마소능력.
3d100. 순서대로 마소제어/마소정제/마소억제 랭크
100 EX
90대 SS
80대 S
70대 A
60대 B
50대 C
40대 D
30대 E
20대 F
그 이하 -
마소 비사용자는 정제나 제어 둘중 하나가 10이하.
억제가 10이하면 사용할수 있어도 쓰지 말라고 합니다. 주변에 억제해줄 대상이 없으면 자멸하니까.
기능 및 칭호.
<근력 +2/ 1점> <마소 제어 +1랭크 / 1점> <너서리라임 +1랭크 / 1점>
<리롤 스킬 보유 / 2점> <전설 아이템 목록중 한개 획득/ 3점> 등등
여러개의 기존 "파츠"가 존재하고, 총합 몇점 이하가 되도록 GM이 캐릭터의 소원을 듣고 임의대로 융합시켜 부여한다,
총합은 고정치가 될 수도 있고, 1d100으로 다이스의 은총에 맡길수도 있다.
──라는 설정.
이름:
종족: ""
사가 -(+0)/로어 -(+0)/오라토리오 -(+0)/너서리라임 -(+0)
근력 0(+0)
민첩 0(+0)
건강 0(+0)
지능 0(+0)
지혜 0(+0)
행운 0(+0)
마소량: 0
마소제어: -
마소정제: -
마소억제: -
기능: ""
약속:
칭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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