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16065> [1:1/HL/좀비아포] 폐허 속에 피어난 꽃 - 9 :: 430

찬솔주 ◆OsSDb0VPZE

2022-01-04 10:06:47 - 2022-01-19 00:47:54

0 찬솔주 ◆OsSDb0VPZE (GW5ey4Wl5Q)

2022-01-04 (FIRE!) 10:06:47

앞날을 약속하면 앞날과 약속 둘 중 하나는
잃어버리게 될 거야

영원히 맑은 것은 흐리지 않은 게 아니라
후렴 없이 이어지는 우리의 노래 같은 것

/ 가열, 김정진

" 올해도 잘 부탁해, 그리고 앞으로도.. "

>>1 서찬솔
>>2 유나연

380 나연주 (iBIc.i/SNo)

2022-01-17 (모두 수고..) 01:10:47

찬솔주인데~ :3 (쪽쪽) 아니아니 신데렐라가 훨씬 더 빠르다는 뜻이었는데...!? ㅋㅋㅋ :O (부비적) 충격까지 받을 일이야!? :O (쓰다듬) ...윽... (슬금슬금)(꼬옥)

381 찬솔주 (XR79sVxvM6)

2022-01-17 (모두 수고..) 01:12:21

고.집.쟁.이!! X3 (쪽쪽) 나연주가 신데렐라같긴 하지! :D (쓰담쓰담) 그러엄... 충격받지이... :( (꼬옥) 히히, 좋아해~! XD (부비적)

382 나연주 (3OaC3/k1as)

2022-01-17 (모두 수고..) 01:37:53

찬.솔.주! :3 (쪽쪽) 도대체 어디가!?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 (부비적) 우우... 그럼 살짝만... :( (궁디팡팡) 찬솔이랑 찬솔주랑 진짜 여우야...! X( (꼬옥)

383 찬솔주 (DQTn0.eqfI)

2022-01-17 (모두 수고..) 08:00:17

...귀여워 :3 (쪽쪽) 에?? 신데렐라 같은데~? :D (꼬옥) 와아~ 나연주가 해준다! X3 (오물오물) 여우는 나연주 아니었나~? XD (쓰담쓰담) 먼저 자버려서 미안 ㅠㅠ

384 나연주 (Ydomsv.SkE)

2022-01-17 (모두 수고..) 08:57:14

갑자기!? :O (쪽쪽) 전혀 아닌데~ :3 (꼬옥) 찬솔이도 찬솔주도 애기야... :( (쓰다듬) 지금은 찬솔주가 여우! X( (부비적) 괜찮아! 잘 잤어?

385 찬솔주 (HAifAI0BvQ)

2022-01-17 (모두 수고..) 09:05:15

매번 따라하는게 너무 귀엽잖아~! :3 (쪽쪽) 나연주랑 나연이가 이렇게 만들었어~! :D (부비적) 그래? 지금은 여우야?? XD (살랑살랑) 나연주도 잘 잤다니 다행이다! 오늘은 되게 춥다던데 따뜻하게 입어야해!

386 나연주 (DALa2LFpbs)

2022-01-17 (모두 수고..) 09:48:24

따라하는거 들켰어? ;3 (쪽쪽) 애기 만든적 없는데...! ㅋㅋㅋ X( (부비적) 그래! 지금 꼬리 흔들고있잖아! ㅋㅋㅋ (쓰다듬) 찬솔주도 따뜻하게 입어야해!

387 찬솔주 (0r2i3VzSpM)

2022-01-17 (모두 수고..) 10:03:24

그럼그럼, 알고 있었지! XD (쓰담쓰담) 아냐아냐, 나연주가 만든거야~!나연이가 만든거야~ :D(꼬옥) 그래서~ 싫어?? 여우 싫어~?? :3 (살랑살랑) 응응, 핫팩까지 하나 샀다구~! 나연주도 감기 조심!!

388 나연주 (HZo6Iw.UYA)

2022-01-17 (모두 수고..) 13:11:25

찬솔주 똑똑해~ X3 (부비적) ...나연이랑 나연주는 애기는 취향이 아니야! :( (꼬옥) ...비밀이야! :3 (쓰다듬) 찬솔주 핫팩 좋아하는구나? ㅋㅋㅋ 잘했어! 찬솔주도 감기 조심! 점심도 먹구!

389 찬솔주 (qJDr7Dvus6)

2022-01-17 (모두 수고..) 13:23:08

나연주도 똑똑해~! X3 (꼬옥) ...아...아니야..? (울망울망) 비밀이 모야~! 말해줘` XD (부비적) 따뜻한게 최고야!! 나연주도 조심! 점심두 먹구! 찬솔주는 먹었어!

390 나연주 (xIg82BNfFc)

2022-01-17 (모두 수고..) 18:21:41

찬솔주가 더~! :3 (꼬옥) ...아... 아니야...! (쓰다듬) 비밀은... 비밀이야! X3 (부비적) 그런 찬솔주에게 핫팩 100개 선물~ X) 잘했어! 저녁도 먹었어?

391 찬솔주 (vHHx6R/iLY)

2022-01-17 (모두 수고..) 19:25:30

나연주가 더~! XD (꼬옥) 너..너무해에...ㅠㅡㅠ (부비적) 안 말해줄거야~?? :D (살랑살랑) 와아! 뜨끈하겠다! 찬솔주는 먹었어! 나연주는?

392 찬솔 - 나연 (UmQY46fdrw)

2022-01-17 (모두 수고..) 20:28:31

...어리광 부리는거 싫은 모양이네? (찬솔은 조금 서운하다는 듯 축 쳐진 눈을 한 체 중얼거린다.) .. 처음 반했을 땐 검은색 머리카락이었는데? (찬솔은 당연한 것을 묻는다는 듯 태연히 나연과 눈을 마주한 체 말을 돌려준다. 이정도면 충분한 이유가 아니냐는 듯.) 그래도 막 부담스러울 때라던가 있을거 아니야. 그게 결국 불편한거니까.. 최소한으로 하고 싶은걸. 물론 나도 나연이가 너무 좋을 땐 종종 어쩔 수 없겠지만. (고삐를 풀릴 때를 떠올리며 쓴 웃음을 지어보인 찬솔이 이게 진심이라는 듯 부드럽게 말을 이어간다.) 나연이가 그만큼 매력적이란거지. 알았어, 일단 뽀뽀로 만족할게. (찬솔은 나연의 말이 나오자마자 애교를 부리듯 살짝 뽀뽀를 해주며 부드럽게 속삭인다.)

393 나연-찬솔 (0BnfVjizXU)

2022-01-17 (모두 수고..) 22:30:10

싫다고는 안 했는데? 찬솔 오빠가 나한테 기대줘서 고마울뿐인걸. (혼자 곪고있던 그였으니. 그녀는 부드럽게 속삭이며 축 쳐진 그의 눈을 살살 어루만져준다.) ...아하하, 그럼 어쩔수 없네~ (졌다는듯 키득키득 웃으며 자신의 머리카락을 매만지는 그녀였다.) ...있지, 오빠. 나는 그렇게 배려해주는 오빠가 너무 좋아. 그래서 오빠가 해주는건 다 좋다고 하는거야. 오빠는 나를 상처주지않을 사람이라는걸 믿고있으니까. (그녀는 다정하게 눈웃음을 지으며 대답한다. 그렇기에 고삐가 풀린 그도 다 사랑하는 그녀였으므로.) 히히, 오빠아~ (취해서인지 그녀도 애교를 부리듯 베시시 웃으며 살짝 뽀뽀를 해주는 그의 품속에 파고든다.) 나 오빠 너무 좋아... 좋아해... (계속 좋다고 솔직하게 표현하며 그에게 수줍게 뽀뽀하는 그녀였다.)

394 나연주 (0BnfVjizXU)

2022-01-17 (모두 수고..) 22:31:44

찬솔주가 더~! X3 (꼬옥) ......너무해에...? :( (쓰다듬) ......우우... X( (부비적) 뜨끈뜨끈! 나연주도 먹었어! 찬솔주 잘했어!

395 찬솔 - 나연 (M6yLKg2ajo)

2022-01-17 (모두 수고..) 23:09:58

.. 그럼 왜 헷갈리게 군담. 짖궂네, 정말. (찬솔은 부드럽게 속삭이며 자신을 어루만져주는 나연에게 투정을 살짝 부려본다.) 그치? 어쩔 수 없지~ 이렇게 만든 건 다 나연이라구. (찬솔은 자신의 머리카락을 매만지는 나연을 지그시 바라보며 장난스레 어깨를 으쓱여 보인다.) 믿어줘서 고마워. 역시 그 믿음을 배신하지 않기 위해선 더 노력하는 수 밖에 없겠네. (다정하게 자신을 확실히 믿는 듯한 눈을 해보이는 나연을 보며 침을 삼킨 찬솔이 역시 결심을 더 굳게 해야겠다는 듯 웃어보인다.) ..내가 더 좋아해, 아니 사랑해. (찬솔은 품에 파고들며 수줍게 뽀뽀를 해오는 나연을 강하게 감싸안고는 이마에 입술을 부비며 사랑스럽다는 듯 속삭인다.) 진짜..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너.

396 찬솔주 (M6yLKg2ajo)

2022-01-17 (모두 수고..) 23:10:57

나연주가 더~! 왜냐하면 오늘은 나연주가 대단한 날이거든!! (꼬옥) 안 받아줄거야~??? :3 (오물오물) 나연주 믿고 있는데~! XD (부비적) 나연주도 먹었구나. 잘했어~ 이제 쉬는 중??

397 나연-찬솔 (sjvq/Lw28Y)

2022-01-18 (FIRE!) 00:10:41

왜냐하면 진짜로 취향은 아니거든. 근데 찬솔 오빠니까 좋은거야. (투정을 부리는 그를 달래주듯 얼굴을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면서 눈웃음을 짓는 그녀였다.) ...그럼 나 염색하고나서는 안 반했어? (생각에 잠기며 머리카락을 매만지던 그녀는 그를 바라보면서 묻는다.) 그치만 그렇게 노력하는 오빠가 너무 귀여워서 장난칠지도오~ (일부러 그의 등을 간지럽히듯 손가락으로 살살 쓸어내리면서 짖궂게 키득키득 웃는 그녀였다.) 나도 사랑해, 오빠~ (그가 이마에 입술을 부비자 그녀는 간지러운듯 웃으면서도 행복하게 대답한다.) 귀여운건 찬솔 오빠랑 혜은이인데? (그러면서 취기에 대담하게 그의 위로 올라타서는 계속 뽀뽀를 해주는 그녀였다.)

398 나연주 (sjvq/Lw28Y)

2022-01-18 (FIRE!) 00:11:11

아니야! 찬솔주가 대단한 날이야! :3 (꼬옥) 아기 너무 많아...! ㅋㅋㅋ (쓰다듬) 꼭 들어야하는거야!? :O (부비적) 응, 쉬는중~ 찬솔주도 쉬고있지?

399 찬솔 - 나연 (LxAJ3yYxdU)

2022-01-18 (FIRE!) 00:20:50

안 반했으면 그 오랜 시간동안 널 쫒아다녔겠어? (말해봐야 입이 아플 정도라는 듯 태연히 웃어보이며 고갤 저어보이는 찬솔이었다.) 그럼 어느 순간 오빠가 참지 못하게 되면 그건 나연이 탓이니까 어쩔 수 없는거다? (찬솔은 등을 간지럽히는 나연을 지그시 바라본다. 그리곤 피식 웃으며 그땐 어쩔 수 없다는 듯 속삭이는 찬솔이었다.) 하하, 나연이가 그 말 해주니까 진짜 좋네. (행복한 듯 웃으며 말하는 나연을 흡족한 미소를 지은 체 바라본다.) 나연아... (대담하게 올라타선 계속 뽀뽀를 해준 나연을 멍하니 바라보다 찬솔은 입을 맞추곤 깊은 키스를 시작한다.) 나 조금 위험할지도....

400 찬솔주 (LxAJ3yYxdU)

2022-01-18 (FIRE!) 00:22:27

아닌데!! 찬솔주는 오늘 아닌데~! XD (꼬옥) ㅋㅋㅋㅋ 그랬나??? :D (쓰담쓰담) 응! 듣고 싶어~! (살랑살랑) 응! 나도 쉬는중!!

401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00:41:00

찬솔주가 오늘 맞아! X3 (꼬옥) 그랬지! 다 아기잖아! ㅋㅋㅋ (부비적) 찬솔주 여우... 계속 꼬리 흔들고있어... :( (쓰다듬) 잘하고있어~ 답레는 내일 올려줄게! 흔들리는 찬솔이 귀여워 ㅋㅋㅋㅋ

402 찬솔주 (0UAknKDOnQ)

2022-01-18 (FIRE!) 00:46:10

에?! 날짜가 바뀌었다니...!? X3 (쪽쪽) 그럼 이젠 여우해야겠네~! :D (쓰담쓰담) 우리 나연주가 좋은지 어떤지 말을 안 해주니아아~ (살랑살랑) 나연이가 저러는데 어떻게 안 흔들려!! ㅋㅋㅋㅋ 편하게 줘!

403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01:00:48

응, 날짜 바뀌었으니 찬솔주지~? ;3 (쪽쪽) 아기 아니면 여우인거야!? ㅋㅋㅋ (쓰다듬) ...나연주 좋아... (부비적) ㅋㅋㅋㅋ 살짝 노린것도 있지! 취한 나연이의 공격이다! X3 고마워!

404 찬솔주 (gKFuZhUgYM)

2022-01-18 (FIRE!) 01:03:31

우우 내일은 나연주야! XD (쓰담쓰담) ㅋㅋㅋ 또 다른데 있을지도 모르지! :D (꼬옥) 히히, 다행이야~! X3 (오물오물) 나연이의 공격이 백발백중이라 엄청나...! :3 (부비적)

405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01:15:23

알았어~ X) (부비적) 또 뭐가 있지...!? ㅋㅋㅋ (꼬옥) 하여튼... :3 (쓰다듬) 히히, 취한 나연이는 강하다구~ 그동안 찬솔이한테 당했던거 복수야! X3 (오물오물)

406 찬솔주 (uZKQyLELsY)

2022-01-18 (FIRE!) 01:19:49

그건 모르지~? XD (쓰담쓰담) 나연주가 좋아해주길 바라니까~ 어쩔 수 없다구~! :3 (쪽쪽) 취한 나연이는 강하지~! :D (부비적) 찬솔이 큰일났네~!

407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01:30:08

찬솔주가 모르면 누가 알아!? :O (부비적) 나연주는 다 좋아! :3 (쪽쪽) 우리 찬솔이 큰일났네~ 하지만 술은 찬솔이가 먹였으니까 찬솔이 책임이야! ㅋㅋㅋㅋ X3 (쓰다듬)

408 찬솔주 (IJZ5ORiw2U)

2022-01-18 (FIRE!) 01:39:23

그러게???? :O (꼬옥) 나두 나연주 다 좋아~! XD (쓰담쓰담) ㅋㅋㅋㅋ 어쩔 수 없지! 찬솔이가 끝까지 책임진다!! :D (부비적)

409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01:50:25

찬솔주!? :O (꼬옥) 정말로? :3 (부비적) 찬솔이 책임져주는거야? ㅋㅋㅋㅋ 나연이가 어떻게 나가려나~ X3 (쓰다듬)

410 찬솔주 (yULear2yCQ)

2022-01-18 (FIRE!) 01:59:46

에헤헤~ 나중엔 알게 되지 않으려나?X3 (부비적) 그럼! 이건 맨날 이야기 했는데! :D (쓰담쓰담) 그러엄~! 책임져야지! 나연니가 어떻게 할지 모르지만!

411 나연주 (qfSp5W4f.c)

2022-01-18 (FIRE!) 09:02:34

미리 예고하는거야? ㅋㅋㅋ (쓰다듬) 다 좋다고는 못 들은것 같은데...! :3 (부비적) 나연이가 어떻게 할진 모르겠지만 찬솔이가 잘 보살펴주겠지~ X3 먼저 자서 미안... ㅜㅜ 잘 잤어?

412 찬솔주 (k7eocblVYs)

2022-01-18 (FIRE!) 09:10:20

ㅋㅋㅋ 그렇게 되는건가!? :3 (부비적) 음, 그러면~ 앞으론 다 좋다고 말해줘야겠다~! :D (쓰담쓰담) 히히, 찬솔이가 고군분투해야지! 술 먹인건 찬솔이니까!! XD (꼬옥) 먼저 잘 수도 있지~ 난 잘 잤어! 나연주는?

413 나연주 (10b.hbPc82)

2022-01-18 (FIRE!) 10:12:43

그렇게 되는거지~? ;3 (쓰다듬) 더 업그레이드 됐어!? ㅋㅋㅋ (부비적) 히히, 찬솔이 인내심이 어디까지일까~ X3 (꼬옥) 다행이다! 나연주도 잘 잤어! 오늘도 엄청 춥다... 핫팩 사구 따뜻하게 입었어?

414 찬솔주 (iWaqeZjfRk)

2022-01-18 (FIRE!) 10:46:14

그럼 예고한 셈 쳐야겠다~! :D (부비적) ㅋㅋㅋㅋ 이제 나연주 다 좋아~! XD (쓰담쓰담) 찬솔이 인내심 시험당하겠네~!! :3 (오물오물) 나연주도 잘 잤다니 다행이야~ 핫팩은 어제 사둔게 있고 따뜻하게 입었지! 나연주도 따뜻하게 준비했어??

415 나연주 (9sXUv0QiMg)

2022-01-18 (FIRE!) 13:45:06

또 어떤 찬솔주가 있는거지...! ㅋㅋㅋ (쓰다듬) 이제야 좋아...? :( (부비적) 나연이가 그전에 먼저 잠들어버릴지도 모르지만~? ㅋㅋㅋ ;) (꼬옥) 찬솔주 잘했어! 나연주는 핫팩은 안 샀지만 패딩 입었지! 점심은 먹었어?

416 찬솔주 (8DBQMp3c9c)

2022-01-18 (FIRE!) 13:55:15

후후~ 그러게~ :D (쓰담쓰담) 이제야 좋은게 아니라~ 이젠 나연주 다 좋아로 쭉 갈거란 이야기지~! XD (꼬옥) 부족하면 뭐가 좋은지 늘어놓는걸로 할까~?? :3 (부비적) ㅋㅋㅋ 구럼 나연이 심장소리 들으면서 같이 자는거지! X3 (오물오물) 잘했어! 난 점심 먹었어! 나연주는?

417 나연주 (drtX1NlwrY)

2022-01-18 (FIRE!) 18:09:18

일단 궁디팡팡 좋아하는 애기 찬솔주랑 살랑살랑 좋아하는 여우 찬솔주랑... :3 (?)(부비적) 찬솔주는 원래 다 좋았는데~ ;) (꼬옥) 또 저번처럼 예쁘구 귀엽구... 이런거면 안돼! ㅋㅋㅋ (쓰다듬) 그러다가 언젠가 나연이 심장소리가 안 들려오는 날이 오면... :) (오물오물) 찬솔주도 잘했어! 나도 먹었어! 저녁은 먹었어?

418 찬솔주 (HhIZJVf8x6)

2022-01-18 (FIRE!) 18:13:23

또 뭐가 있을까~ :D (쓰담쓰담) 나두거든!!!! XD (꼬옥) 어, 어떻게 알았지!!! :3 (쪽쪽) ...찬솔이 심장소리두...ㅠㅠ (부비적) 나연주도 잘했어! 저녁도 먹었지!

419 나연-찬솔 (WicgLpgqGg)

2022-01-18 (FIRE!) 21:58:34

그러면 안심이지만~ (장난스럽게 웃으며 그녀는 그의 볼을 콕콕 건드린다. 과거의 자신뿐만 아니라 현재의 자신도 좋아해줬으면 하는 그녀였으므로.) 내 탓이 되는거야? 오빠 참겠다고 했으면서어~ (짖궂게 키득키득 웃으면서 그녀는 그의 볼을 어루만져준다.) 그럼 더 말해줘야겠다. 사랑해, 오빠. (그를 행복하게 해주고싶은지 베시시 웃으며 일부러 한번 더 말해주는 그녀였다. 그리고 그가 깊은 키스를 시작하자 그를 받아주다가 숨이 찼는지 먼저 입술을 떼어내는 그녀였다.) 안 위험해~ 오빠가 뽀뽀로 만족한다고 했잖아? (숨을 고르며 장난스럽게 대답한 그녀는 그의 품에 폭 기대 볼을 부비적거리며 평소에는 부리지않던 어리광을 부린다.) 오빠 품 너무 좋아... 든든하구 따뜻해... (취기에 빨간 얼굴로 베시시 웃는 그녀였다.)

420 나연주 (WicgLpgqGg)

2022-01-18 (FIRE!) 21:58:57

찬솔주 백명 찾아내기! :3 (?)(부비적) 이제부터면서~ ㅋㅋㅋ (꼬옥) 나연주는 다 알고있다구! :) (쪽쪽) 찬솔이 심장은 계속 뛰어야지! ㅜㅜ (쓰다듬) 찬솔주 잘했어! 이제 쉬는 중?

421 찬솔주 (uZKQyLELsY)

2022-01-18 (FIRE!) 22:03:17

참긴 참을건데. 한도를 넘어가는건 어쩔 수 없지. (찬솔고 너력은 해보겠다는 듯 태연히 어깨를 으쓱여 보인다.) 나도 사랑해, 나연아. (자기만 받을 수 없다는 듯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말을 들려준다.) ..오빠가 늑대가 되버리면 약속을 잊어버릴지더 모르거든. ( 숨을 고르며 뺨을 부비는 나연을 무는 시늉을 해보이며 장난스럽게 속삭인다.) 나연이가 푹 쉴 수 있는 곳이지. 앞으로도 여기서 이렇게 쉬는거야. 어때? 좋지?

422 찬솔주 (uZKQyLELsY)

2022-01-18 (FIRE!) 22:04:36

백명의 찬솔주!! XD (쓰담쓰담) 아니야! 완전 오래 됐어!! :D (부비적) 대단해~ 나연주! X3 (쪽쪽) 나연이가 멈춰버리면 의미를 잃어... (꼬옥) 응응! 나연주는??

423 나연-찬솔 (V3ClY9wGGw)

2022-01-18 (FIRE!) 23:36:13

그래? 어쩔수 없는거구나? (그의 볼을 어루만져주면서 장난스럽게 대답하는 그녀였다.) 내가 더 사랑해, 오빠. (지금은 취기에 솔직해져 그녀도 한번 더 말을 들려주며 베시시 웃는다.) 뱀파이어 늑대 오빠야? 히히, 그런 찬솔 오빠는 조금 보고싶을지도~ (그가 무는 시늉을 하자 그의 위에서 장난스럽게 턱에 쪽하고 뽀뽀를 해주는 그녀였다.) 응, 너무 좋아. 아무에게도 양보 못해... (어리광을 부리며 웅얼거린 그녀는 생각났다는듯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본다.) ...혜은이 빼고.

424 나연주 (V3ClY9wGGw)

2022-01-18 (FIRE!) 23:36:51

안아주는데도 한참 걸리겠다...! ㅋㅋㅋㅋ (부비적) 이제부터! :3 (쓰다듬) 대단한건 찬솔주~ X) (쪽쪽) 안돼...! 의미 있을거야...! ㅜㅜ (꼬옥) 나연주도!

425 찬솔 - 나연 (9sIwXHVhk2)

2022-01-18 (FIRE!) 23:40:46

응, 그런거지. 이제 알았으니 다행이지? (찬솔은 장난스레 대답하는 나연에 맞춰 능청스럽게 대꾸를 돌려준다.) 아니야, 내가 나연이보다 더 사랑하거든. ( 이건 절대로 지지 않는다는 듯 태연히 웃으며 고개를 저어보인다.) 늑대 오빠는 몇번 보지 않았어? ( 턱에 뽀뽀를 해주는 나연의 턱에 답례라는 듯 입을 맞추곤 오물거려준 찬솔이 장난스럽게 말한다.) 양보하면 안되는건 당연하지. 나도 다른 사람한테 내어줄 생각 없으니까. (어리광을 부리는 나연에게 고개를 끄덕여준다.) ...혜은이는 자기가 거부할걸?

426 찬솔주 (9sIwXHVhk2)

2022-01-18 (FIRE!) 23:41:50

히히~ 고생하겠네~ XD (쓰담쓰담) 아닌데!! 옛날부터~! :3 (쪽쪽) 곧 나연주 차례다, 뭐~! X3 (부비적) 찬솔이는 절대로 모른데! :D (꼬옥)

427 나연주 (X6ztkadX4k)

2022-01-19 (水) 00:14:05

한번에 다는 무리이려나~ X3 (부비적) 아닌데! 지금부터~! :3 (쪽쪽) ...좋아! 대단하지! (쓰다듬) 우우... 그런 찬솔이가 좋은데 슬프구... ㅜㅜ (꼬옥) 답레는 내일 올려줄게!

428 찬솔주 (8OfVA8UOIc)

2022-01-19 (水) 00:27:33

무리야~?? :D (부비적) 하여튼...!!!!! :3 (쪽쪽) 나연주 진짜 대단해!!! X3 (오물오물) 히히, 그러니까 오래오래 사는거야! (꼬옥) 응응 편히줘!

429 나연주 (X6ztkadX4k)

2022-01-19 (水) 00:42:42

찬솔주도 백명은 무리잖아? :3 (쓰다듬) 하여튼~! X3 (쪽쪽) 진짜 대단한 나연주야! ;) (부비적) 찬솔이가 오래오래 살면! X) (꼬옥) 고마워!

430 찬솔주 (pWwVaE3t5g)

2022-01-19 (水) 00:47:54

꼭 하루에 백명 다 쓰다듬어줘야지!! XD (쓰담쓰담) 우리 나연주 대단한 것 좀 말해줘야겠다~! :D (부비적) 그럼 오래오래 살아야지!! X3 (오물오물) 고맙긴~ 별것두 아닌데?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