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676 이름 없음 (COgGzkqfZM)

2021-10-10 (내일 월요일) 22:47:48

귀결된 가능성
속공 마법
이 카드는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클리포트" 몬스터뿐일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클리포트" 몬스터를 전부 제외하고, 자신 필드 위에 "클리포트 코어 토큰"(기계족 / 땅 / 레벨 6) 1장을 특수 소환한다. "클리포트 코어 토큰"의 원래 공격력 / 수비력은 이 효과로 제외한 "클리포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 수비력의 합계가 된다. "클리포트 코어 토큰"은 레벨 5 이하의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
다아트는 반전이 없기 때문에, 클리포트를 치우고 나오도록 했습니다.

677 이름 없음 (8P1bvQtqrg)

2021-10-12 (FIRE!) 11:24:48

화이트 워리어 - 보순의 포그

★3 / 천사족 / 빛(光)

ATK: 300
DEF: 2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앞면 수비 표시로 존재하고, 자신 몬스터가 직접 공격으로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화이트 워리어 - 승표의 스노우

★1 / 천사족 / 빛(光)

ATK: 0
DEF: 0

[튜너 / 효과]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의 카드의 수×100 올린다.
②: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화이트 워리어 - 쇠망치의 헤일

★4 / 천사족 / 빛(光)

ATK: 1800
DEF: 16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오룡즈 애니판에서 등장한 화이트 워리어 카드군. 여담으로 윈드 위치(WW)과 이니셜이 같다.

678 이름 없음 (OZsAe34BBk)

2021-10-13 (水) 14:40:29

라이트닝 보드

★4 / 빛(光) / 번개족

ATK: 1400
DEF: 12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릴리스한 몬스터보다 레벨이 1 높은 몬스터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파워 다트 슈터

★5 / 땅(地) / 기계족

ATK: 1800
DEF: 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 땅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6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다트 슈터"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로켓 다트 슈터

★6 / 땅(地) / 기계족

ATK: 1900
DEF: 1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 땅 속성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이 카드가 "다트 슈터"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얼티미트 다트 슈터

★7 / 땅(地) / 기계족

ATK: 2400
DEF: 3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다트 슈터"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자신의 "다트 슈터"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③: 자신 필드의 카드 2장을 릴리스하고,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사와타리가 사용한 최초의 카드군. 다트 슈터입니다.

상급들의 원작 효과가 하도 답이 없어서 기계족 / 땅 속성으로 범위를 넓히고, 모든 몬스터에게 적용되도록 에라타했습니다.
상급 다트 슈터들의 2번 공통 효과는 얼티미트 다트 슈터가 지니고 있던 "엔드 페이즈시 릴리스된 다트 슈터 소환"을 각 카드에 내장시킨 것입니다.

얼티미트 다트 슈터의 1번 효과는 자체 특소. 상급들의 2번 효과를 이용하면 실질 아드 소모 없음.
2번 효과는 유우야의 마술사 카드를 NTR해간 점에서 따와 두 마술사들의 펜듈럼 효과를 얻은 것. 몬스터 효과에는 취약하다는 단점.
3번 효과는 카드 2장을 릴리스하여 카드를 아무거나 1장 파괴하는 효과. 무효라서 내성도 씹을 수 있다. 상급 다트 슈터와 병행하면 어차피 엔드 페이즈에 돌아오므로 아드 소모도 없음.

679 이름 없음 (K/PqejHtUU)

2021-10-15 (불탄다..!) 12:21:11

규도 스피릿 YABU-SAME

★5 / 바람(風) / 전사족


◁ 1 / 1 ▶

①: 필드에 몬스터가 펜듈럼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펜듈럼 존의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 2400
DEF: 1000

[스피릿 / 펜듈럼 / 효과]

①: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2장 존재하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몬스터 존의 이 카드 및 자신의 펜듈럼 존의 카드와 다른 세로열에 존재하는 상대 카드를 전부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 선언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스피릿 펜듈럼 몬스터. 모티브는 궁도에서 마상궁술을 지칭하는 "야부사메".
펜듈럼 존 앞의 상대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스피릿 펜듈럼의 약점을 보완했다.
상황에 따라서는 대상 내성, 파괴 내성 등을 전부 씹으며 최대 8장을 날려버릴 수 있다.

몬스터 효과인지라 그 깡패들(크리스탈윙, 사드 인피니티)에게는 어쩔 수 없지만...

680 이름 없음 (dcuXybbjDk)

2021-10-20 (水) 17:40:30

GENESISㆍOMEGAㆍDRAGON

★10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0
DEF: 0

◁ () / () ▶


⑴: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를 전부 파괴하고 배틀 페이즈를 종료할 수 있다.
⑵: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펜듈럼 / 효과]

①:
②: 자신 /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③: 1턴에 1번,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의 수만큼, 필드의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④: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제작중...

681 이름 없음 (dcuXybbjDk)

2021-10-20 (水) 21:58:48

GENESISㆍOMEGAㆍDRAGON

★10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0
DEF: 0

◁ 10 / 10 ▶

⑴: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펜듈럼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또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펜듈럼 / 효과]

이 카드명의 ③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②: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2장 존재할 경우, 이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 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그 후,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③: 자신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펜듈럼 존의 카드의 수만큼,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④: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펜듈럼 존에 놓는다.



대충 완성. 펜듈럼 존만 잘 지킨다면 매턴 몬스터 2장 파괴 및 공격 무력화가 가능하다. 4턴까지 버티면 괴물이 될 것이다.

682 이름 없음 (HJcupOV/qs)

2021-10-25 (모두 수고..) 18:43:11

()머신 ()M-()

★4 / 어둠(暗) / 기계족

ATK: 1300
DEF: 2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7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683 이름 없음 (.nZ3zYqoag)

2021-10-26 (FIRE!) 15:34:59

슬롯머신 CM-8

★8 / 어둠(暗) / 기계족

ATK: 2300
DEF: 2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7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에 "7 카드"가 3장 장착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의 "7 카드"를 전부 묘지로 보낸다. 그 후, 덱에서 3장 드로우한다.

684 이름 없음 (gPVVDXlqaw)

2021-10-31 (내일 월요일) 00:20:54

검은침묵

★7 / 어둠(暗) / 전사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Furioso"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③: 광란 카운터가 9개 이상 놓()

685 이름 없음 (gPVVDXlqaw)

2021-10-31 (내일 월요일) 10:11:06

검은침묵

★8 / 어둠(暗) / 전사족

ATK: 2500
DEF: 2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Furioso"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광란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에 놓인 광란 카운터의 수×200 올린다.
④: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한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⑤: 이 카드에 놓인 광란 카운터를 전부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Furioso

[일반 마법]

①: 자신 필드의 "검은침묵"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에 광란 카운터를 2개 놓고, 이 턴 대상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그 후, 덱에서 "Furioso"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검은침묵"이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686 이름 없음 (kPqX5zgERU)

2021-11-02 (FIRE!) 13:52:35

개체변이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은 룰상 "돌연변이"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에서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으로 취급하는 레벨이 같은 몬스터 1장을 덱 / 엑스트라 덱에서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패에서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687 이름 없음 (Q9i9acoP5k)

2021-11-14 (내일 월요일) 10:34:33

빛의 봉인검을 카드군화 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귀찮다는 것을 깨달았다.

막연하게 "봉인검"으로 할 경우, 빌어먹을 영문판이 문제다.

"Sword of Revealing Light"고, 추후에 나온 카드들은 Revealing을 다른 단어로 대체하는 식으로 나오고 있어.

거기에 리메이크 카드는 "빛의 봉인영검"이라 "봉인검"이 아니고.
봉인검의 검사도 Swordman이라 애매하고...

봉인영검과 봉인검의 검사를 버린다 치면

"봉인검"("Sword of") 마법 카드 로 나오...자니 장착마법들 영문판이 걸린다.

688 이름 없음 (Q9i9acoP5k)

2021-11-14 (내일 월요일) 10:35:40

이럴 때는 선례를 따라

【"빛의 봉인검" 및 "봉인검" 지속 마법】

으로 가자.

689 이름 없음 (Bcps/ZwbTg)

2021-11-19 (불탄다..!) 01:02:45

방계전생
지속 함정
이 카드의 컨트롤러는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마다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패 / 필드 / 묘지의 "방계" 카드를 합계 2장 제외한다. 또는 제외하지 않고 이 카드를 파괴한다.
①: 자신 필드에 통상 소환할 수 없는 "방계" 몬스터가 특수 소환될 때마다, 자신은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진 "방계" 몬스터의 수만큼, 덱 /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카드 중에서 "방계" 카드를 고르고 패에 넣는다.
②: 자신의 "방계"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고, 그 일반 소환 / 특수 소환 성공시에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방계전생"은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방계참치를 위해 적당히 방계 지원 1장 투척하고 이만 총총.

690 이름 없음 (v1E9dGBbrk)

2021-12-25 (파란날) 10:54:30

"과잉 릴리스"를 컨셉으로 잡는 의식 소환...해볼까.

691 이름 없음 (v1E9dGBbrk)

2021-12-25 (파란날) 16:12:05

악몽에 드리우는 용

★7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235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
②: ()
③: ()



이블 나이트 드래곤의 리메이크 카드. 홀리 나이트 드래곤의 리메이크 카드인 "성야의 빛나는 용"의 카드명을 참고했다.
플레이버 텍스트인 "사악한 기사의 마음이 실체화"했다는 설정을 살려서 서포트 카드를 만들려고 하는데...

"악의 기사 드라고네스"를 리메이크할지, 사용자인 다이노서 류자키를 위한 공룡족/드래곤족 서포트를 만들지 고민중.

692 이름 없음 (v8G3O6qqIY)

2021-12-25 (파란날) 18:36:00

바람은 그분이 오시기에

[속공 마법]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패에서 비행야수족 / 바람 속성 몬스터를 포함한 카드 4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의 차이가 1씩 나도록 비행야수족 / 바람 속성 몬스터 3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메인 페이즈 동안, 서로 패에서 발동하는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비행야수족 / 바람 속성의 서포트 카드. 수호신의 패 다음으로 많은 패 코스트를 요구하지만, 레벨의 차이가 1씩 나기만 하면 비행야수족 / 바람 속성 몬스터 3장을 서치할 수 있으며 ② 효과와 조합하면 패 트랩에 면역을 얻을 수 있다.
단, 증식의 G나 디멘션 어트랙터는 이 카드를 발동하기 전에 발동할 수 있음에 주의. 시무르그와 상성이 좋다.

693 이름 없음 (iY2Lk28W0s)

2021-12-27 (모두 수고..) 15:31:56

마장용기사 드라고네스

☆3 / 바람(風) / 전사족

ATK: 1400
DEF: 900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2

???

694 이름 없음 (iY2Lk28W0s)

2021-12-27 (모두 수고..) 16:04:40

악몽에 드리우는 용

★7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235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이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
③: 필드의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레벨 7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2번 효과를 뭘로 해야 하나.

695 이름 없음 (d1YB2x56Pw)

2021-12-28 (FIRE!) 12:16:10

악몽에 드리우는 용

★7 / 어둠(暗) / 드래곤족

ATK: 235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이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전사족 몬스터와의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전사족 몬스터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필드의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레벨 7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화염의 검사나 바바리안과의 악연을 살려, 전사족 메타 효과를 넣자.

696 이름 없음 (K0qoxjol9g)

2021-12-29 (水) 16:29:54

모인GUY

[일반 마법]

①: 덱에서 공격력 1700 / 수비력 1600 인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다이 그레퍼"를 카드군으로 만들어보았다.
카드명은 "가이"로 발음하는 "會(모일 회)"를 이용한 말장난.

697 이름 없음 (K0qoxjol9g)

2021-12-29 (水) 16:54:22

네버 다이 그레퍼

★4 / 땅(地) / 언데드족

ATK: 1700
DEF: 0

①: 이 카드는 패에서 레벨 5 이상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언데드화가 된 전사 다이 그레퍼.

698 이름 없음 (a8H0oI.j9Y)

2022-01-02 (내일 월요일) 20:20:07

만력 대마신 바이서 데스 쇼크

★5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1800

[융합 / 효과]

레벨 5 이상의 악마족 / 어둠 속성 몬스터 + 악마족 / 어둠 속성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때,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

699 이름 없음 (a8H0oI.j9Y)

2022-01-02 (내일 월요일) 22:46:13

만력 초마신 바이서 데스 쇼크

★6 / 어둠(暗) / 악마족

ATK: 1300
DEF: 1800

[융합 / 효과]

레벨 5 이상의 악마족 몬스터 + 악마족 / 어둠 속성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때,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그 중에서 몬스터 1장을 골라 자신의 패에 넣는다.

700 이름 없음 (XtOVGG0k8Q)

2022-01-08 (파란날) 19:37:21

청동의 방패벽

[속공 마법]

①: 패를 4장까지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버린 수만큼 자신 필드에 "기사 토큰(전사족 / 땅 속성 / 레벨 2 / 공 1500 / 수 1500)"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공격할 수 없으며,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701 이름 없음 (9D9W0xU/Ek)

2022-01-13 (거의 끝나감) 15:15:57

카드 캔슬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2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상대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마력 카운터를 2개 제거하고 자신이 데미지를 받지 않은 턴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로 되돌리고 이 턴 동안, 자신 카드는 상대가 발동한 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702 이름 없음 (9D9W0xU/Ek)

2022-01-13 (거의 끝나감) 15:20:37

효과가 발동했을 때, 마력 카운터를 → 효과를 발동했을 때,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692와 같은 곳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어. 엔디미온에서 패 트랩을 케어하는데 주로 사용할듯? 도서관 엑조디아 같은 덱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글쎄...

703 이름 없음 (jIGyAf8A/s)

2022-01-19 (水) 04:41:06

다들 창의성이 장난이 아니시네...

704 이름 없음 (Rnx.6yCUxs)

2022-01-19 (水) 11:04:18

엘리멘트 필드

[필드 마법]

①: 필드에 특정한 속성을 가진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바람: 이 카드의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번만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물: 이 카드의 컨트롤을 변경할 수 없다.
●화염: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올린다.
●땅: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한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②: 필드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속성이 4종류 이상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공격력 1500 이하의 빛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고대의 카드군인 "엘리멘트" 시리즈의 효과를 부여하는 필드 마법.
4속성을 커버할 수 있는 덱에 유용하기는 할 것이다.

705 이름 없음 (Rnx.6yCUxs)

2022-01-19 (水) 11:26:14

라임 더스튼

LINK-2 / 바람(風) / 악마족

ATK: 2000

[링크 / 효과]

토큰 이외의 악마족 몬스터 2장

①: ()



인디고 더스튼

LINK-2 / 물(水) / 악마족

ATK: 2000

[링크 / 효과]

토큰 이외의 악마족 몬스터 2장

①: ()


효과는 미정인 더스튼들.

706 이름 없음 (V.NBnNeX6c)

2022-01-19 (水) 18:37:08

유령을 이끄는 망령

★10 / 어둠(闇) / 언데드족

ATK: 3000
DEF: 0

이 카드는 룰상 화염 속성으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묘지에서 마법사족 1장과 악마족 3장과 야수족 1장과 언데드족 2장과 천사족 1장을 제외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의 ③④ 효과의 발동과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릴리스할 수 없고,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로 할 수 없으며,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자신 또는 상대가 마법 카드를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자신 / 상대 턴에 1번,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를 4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이 카드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④: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탭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⑤: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묘지의 화염 속성 / 식물족 몬스터 8장을 제외하고 발동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 / 덱 / 제외 존에서 특수 소환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상대가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한다. 코인 토스를 1회 실행한다. 앞면인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묘지로 보낸다.
● 상대가 몬스터를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시기에 발동한다. 코인 토스를 1회 실행한다. 앞면인 경우, 그 소환을 무효로 하고, 묘지로 보낸다.
●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한다. 코인 토스를 1회 실행한다. 앞면인 경우,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묘지로 보낸다.

대체 망령과 저 종족들이 무슨 관련이 있을까 싶지만 노골적으로 어떤 캐릭터를 컨셉으로 만든 카드야. 실전성은 당연히 0이고 원래 이런 카드 안 만드는데 백신 맞고 와서 그런지 머리가 띵해서 만듦.

707 이름 없음 (V.NBnNeX6c)

2022-01-19 (水) 20:00:46

수비력 밑에 [특수 소환 / 효과] 천사족 1장 → 천사족 2장 그러고 보니 한명을 빼먹었네. 마법사족 1장과 악마족 3장과 야수족 1장과 언데드족 2장과 천사족 2장을 덤핑할 수 있는 덱 따위 있을 리가 없고 천마신 노레라스를 소환하는 게 더 쉬워.
인잭터 엑사비틀에 아티팩트 듀란달이라는 연계도 청천벽력에 GB헌터 사용하는 게 더 쉬워보이니 말 다 했지.

708 이름 없음 (Z8UktGey4g)

2022-01-20 (거의 끝나감) 12:57:51

카오스 솔저 -소암- (희망편)

★8 / 어둠(暗) / 전사족

ATK: 3000
DEF: 25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자신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묘지의 빛 속성과 어둠 속성 몬스터의 수가 같을 경우에, 그 중에서 한쪽의 속성을 모두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한 턴,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①의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특수 소환하기 위해 제외한 몬스터의 속성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빛: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제외한다.
●어둠: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고르고, 다음 상대의 엔드 페이즈까지 뒷면 표시로 제외한다.


일러스트는 잘 뽑은 주제에 성능은 답이 없는 카오스 솔저의 리메이크인 소암이 이랬다면 어떨까 생각해보았다.

일단 빛 속성으로도 취급하는 효과를 삭제하고, 상대 필드의 몬스터만 제외할 수 있도록 너프했다.
대신 각 효과를 매턴 1번씩 발동할 수 있게 되었고, 배틀 페이즈 실행 불가라는 황당한 제약도 정규 소환에 성공한 턴에 공격 불가로 완화되었다.

발매된 당시라면 나름대로 균형이 잡힌 제약이 아닐까 싶다.


709 이름 없음 (gZXOkBJ9xg)

2022-01-23 (내일 월요일) 19:28:23

쌍천()의 ()

★4 / 빛(光) / 전사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덱에서 "쌍천권의 웅비" "쌍천각의 홍곡" 중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엔드 페이즈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한다.
②: 자신 필드의 "쌍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쌍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③: ()


의외로 플레이하는 맛은 있는데 성능이 애매한 쌍천의 서포트 카드 제작중...
1번 효과로 웅비와 홍곡을 베낀 후 특소+융합하는 콤보.

710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0:03:25

쌍천()의 항룡


★4 / 빛(光) / 전사족


ATK: 1500

DEF: 15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덱에서 "쌍천권의 웅비" "쌍천각의 홍곡" 중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엔드 페이즈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한다.

②: 자신 필드의 "쌍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쌍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쌍천" 마법 / 함정 카드 2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711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1:40:20

쌍천의 혼


★3 / 빛(光) / 전사족


ATK: 1000

DEF: 8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2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쌍천" 융합 몬스터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712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2:25:04

쌍천장-나라연


★9 / 빛(光) / 전사족


ATK: 3000

DEF: 2700


[융합 / 효과]


"쌍천" 융합 몬스터 + "쌍천"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쌍천"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쌍천" 효과 몬스터만을 소재로서 융합 소환에 성공한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모티브는 밀적금강과 함께 사원을 수호하는 "나라연금강".
미완

713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4:03:41

쌍천장-나라연

★9 / 빛(光) / 전사족

ATK: 3200
DEF: 2500

[융합 / 효과]

"쌍천" 융합 몬스터 + 레벨 4 이상의 "쌍천"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쌍천"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쌍천" 효과 몬스터만을 소재로서 융합 소환한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턴에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 엑스트라 덱 / 묘지에서 "쌍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쌍천의 최종병기.

714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5:22:54

쌍천의 진각

[지속 마법]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쌍천"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쌍천" 융합 몬스터의 수×3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쌍천" 융합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에 세트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공격 표시 몬스터의 수만큼,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릴리스할 수 없다.

715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5:24:49

쌍천의 진각

[지속 마법]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쌍천"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쌍천" 융합 몬스터의 수×3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쌍천" 융합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에 세트된 카드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수만큼,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전사족 / 빛 / 레벨 2 / 공 0 / 수 0)을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릴리스할 수 없고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716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18:24:05

몽크 스트라이커

★4 / 땅(地) / 암석족

ATK: 16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은 룰상 "몽크 파이터"로도 취급한다.

①:
②:



()

[일반 함정]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의 카드명이 전부 쓰여진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717 이름 없음 (xOJh4dF1yo)

2022-01-24 (모두 수고..) 23:57:56

몽크 스트라이커

★4 / 땅(地) / 암석족

ATK: 1600
DEF: 10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몽크 파이터"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의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번만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미완.

718 이름 없음 (XZ0EKMLeeE)

2022-01-25 (FIRE!) 11:29:12

임전태세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719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09:37:27

임전태세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 및 배틀 페이즈에, 덱에서 "몽크 파이터" 의 카드명이 기재된 일반 / 속공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그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와 같아진다.

②: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는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전설의 재림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골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전설의 재림" 이외의 "몽크 파이터"의 카드명이 기재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검은띠" 1장을 고르고, 대상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그 후,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딱 두 장만으로 완벽한 지원을 했다.

720 이름 없음 (meUJkCOcho)

2022-01-27 (거의 끝나감) 09:50:59

일단 듀얼에서 쓸수있는 위대한 전사 타일러 추가 부탁(아무말)

721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4:23:15

>>720 사실 위대한 전사 타일러는 "공식 듀얼에서 사용이 가능함."
다만 카드 자체가 딱 타일러 1명만을 위해 1장만 생산된 카드라서 그 사람 말고는 쓸 수 없을 뿐.

722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5:40:43

C체인 리사이클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C"체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C"체인 몬스터를 5장까지 선택하고 묘지로 되돌리고, 묘지로 되돌린 카드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자신 필드에 "C"체인 싱크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묘지로 보내진 카드의 수×3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덱 파괴+번 데미지를 동시에 노리는 카드. 체인 드래곤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5장을 회수했을 경우 5장 덱 파괴+1500 데미지라는 준수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론적으로는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효과 발동+2번째 속공 마법 발동+체인 드래곤의 공격으로 최대 13장+3000 데미지+a가 된다.

723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6:06:50

소울 앵커

[일반 함정]

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장착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③: 몬스터에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장착 몬스터의 레벨의 수만큼, 그 컨트롤러는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덱 파괴용 카드 2탄. 급할 경우 자신의 몬스터를 수비벽으로 삼을 수도 있고, 상대의 고레벨 몬스터에 장착하여, 상대가 해피의 깃털 같은 전체 제거형 마함을 쓰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엑시즈 몬스터에는 의미가 없지만, 반대로 자신의 엑시즈 몬스터에게 표시 형식 변경 내성+전투 파괴 내성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724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7:13:09

체인 블래스트 드래곤

★7 / 땅(地) / 드래곤족

ATK: 2300
DEF: 1500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파괴한 몬스터의 레벨의 수만큼,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이 효과의 발동 후, 상대는 턴 종료시까지 묘지에서 발동하는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상대의 덱에서 카드가 묘지로 보내질 때마다, 상대 라이프에 500 데미지를 준다.


미완.

725 이름 없음 (Um1oZfJgxY)

2022-01-27 (거의 끝나감) 17:19:31

원작의 타카스 행보를 따라서 피핑 효과와 전기충격(...) 효과를 가진 카드를....흐음...

726 이름 없음 (xxIYFD.8Us)

2022-01-28 (불탄다..!) 12:38:39

검은 연꽃

★1 / 어둠(闇) / 식물족

ATK: 0
DEF: 0

[효과 몬스터]

①: 자신의 패 / 필드의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운터가 얹혀 있는 카드 1장을 고르고 그 카드에 같은 이름의 카운터를 3개 놓는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매직 더 개더링의 검은 연꽃을 마나 색을 카운터로 바꾸어 옮겨보았다. 매직 더 개더링의 검은 연꽃보다는 성능이 떨어지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강하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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