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675 이름 없음 (COgGzkqfZM)

2021-10-10 (내일 월요일) 22:38:47

부서진 왕국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아포클리포트 카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절반으로 할 수 있다.

무너진 기초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8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같은 이름의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 "클리포트" 카드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어셈블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패를 1장 버리고 덱에서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떨어진 영광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게놈"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무의미한 승리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의 절반만큼의 대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아카이브"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더럽혀진 아름다움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 상대의 몬스터가 릴리스되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1장 드로우한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툴"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이 턴, 자신은 통상 소환에 더해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일반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절반이 된다.

난폭한 힘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카드를 전부 제외하고, 그 매수 x300 만큼 상대에게 대미지를 준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액세스"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수치의 절반만큼 라이프를 회복한다.

거짓된 자비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한다, 덱에서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이 턴, 자신은 이 효과로 소환한 몬스터와 원래 카드명이 같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디스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클리포트" 몬스터 x300 올린다.

불가능한 이해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필드 위의 "클리포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번 공격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쉘"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 전투 대미지를 준다.

닿지 못할 지혜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클리포트 에일리어스"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그 카드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릴 수 있다.

부서진 왕관
지속 마법

이 카드는 룰상 "클리포트"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에 이 카드를 제외한 "클리포트" 카드가 없다면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1턴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자신 필드 위에 원래 카드명이 "아포클리포트 킬러"인 카드가 존재한다면,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마법 / 함정 / 효과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
세피로트의 나무의 반전이 클리포트의 나무인만큼, 10종류의 지원 지속마함을 만들어봤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