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2659> 유희왕 오리카 만들기. :: 1001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2020-10-10 12:00:12 - 2022-03-25 21:09:50

0 방계 덱 지원을 빌고 있는 참치 (bIkt49ldwY)

2020-10-10 (파란날) 12:00:12

각자 이런 지원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 유희왕 오리카를 만들자.

-사기 효과는 금지.
-이름이나 효과에 대한 그럴듯한 유래가 있다면 더욱 좋다.

479 이름 없음 (tbyAFB4JX6)

2021-05-26 (水) 21:06:58

몽크 스트라이커

★4 / 땅(地) / 암석족

ATK: 16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룰상 "몽크 파이터"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수비력 1000 의 암석족 몬스터 또는 "격투쥐 츄스케"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마스터 몽크"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수행 입문

[일반 마법]

①: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의 카드명이 기재된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위대한 격투가

[지속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의 카드명이 쓰여진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자신 필드에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중 1장만이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그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의 공격력은, 그 공격력보다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만 1000 올린다.



이나즈마 킥 블로우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의 "격투쥐 츄스케" "몽크 파이터" "마스터 몽크" 1장을 고른다. 그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대신 상대가 받는다.



완성.

480 이름 없음 (tbyAFB4JX6)

2021-05-26 (水) 21:11:26

마침내 이름도 전부 정하고 효과도 완성했다.

"몽크 스트라이커"의 효과는 수비력 1000 의 암석족으로 제한되었다. 뜬금없지만 제왕이 포함되는데...쓸 수 있나?

몽크 버전 툰 목차는 "수행 입문"으로 결정.

몽크 버전 갓블레이즈 캐논은 "이나즈마 킥 블로우"로 결정. 어원은 이나즈마 킥+로우 블로. 둘 다 발차기 기술이다.
파괴 내성이 전투에도 대응하도록 강화되었고, 1장만 있을 경우 아마조네스의 전사 효과가 생긴다. 낮은 공격력을 역이용해 상대에게 들이받는 전법도 가능해졌다.


이대로 실장된다면 어떨지 평가 부탁합니다.

481 이름 없음 (M3vM2lm6eI)

2021-05-27 (거의 끝나감) 14:56:01

친권

[지속함정]

자신의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하고 필드위의 자신의 패가 0장일 경우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한턴에 한번 몬스터/마법/함정의 발동을 무효로 한다.

카디언 지원. 친권은 원래 코이코이에서 패를 다쓰면 선공이 이긴다는 룰인데 딱히 생각이 안나서 이렇게 만들었음

482 이름 없음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21:13:12

()

★() / () / ()

ATK:
DEF:

[효과 몬스터]

①: 1턴에 1번, 자신이 마법 / 함정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패 1장을 버렸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패를 버리는 것으로 발동하는 효과를 지원하는 카드. 누가 아이디어 좀 주워가줘.

483 이름 없음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22:18:03

레어메탈 나이트

★6 / 땅(地) / 기계족

ATK: 1200
DEF: 500

[융합 / 효과]

"레어메탈 솔저"+"레어메탈 레이디"

①: 몬스터 존의 이 카드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엑스트라 덱에서 "레어메탈 발키리"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된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종료 시,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레어메탈 발키리

★6 / 땅(地) / 기계족

"레어메탈 솔저"+"레어메탈 레이디"

ATK: 1200
DEF: 500

[효과 몬스터]

①: 몬스터 존의 이 카드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엑스트라 덱에서 "레어메탈 나이트"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된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상대에게 직접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 시,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초 고대 카드인 레어메탈 부부의 텍스트를 현대식으로 고쳐보았다. 으음, 이 쓰레기 카드.

485 이름 없음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23:19:18

레어메탈 퓨전

[일반 마법]

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기계족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이 효과로 "레어메탈 나이트" "레어메탈 발키리"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는, 공격력을 1000 올리고,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②: "레어메탈 나이트" "레어메탈 발키리"가 특수 소환되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공격력을 1000 올리고,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레어메탈 카드군 전용 융합 카드. 까놓고 말해서 스파이럴 퓨전. 고작 1000 상승인지라 미묘하지만, 레어메탈 나이트의 경우 1번만 살아남으면 3200으로 어지간한 최상급 몬스터를 깡타점으로 죽이고, 발키리의 경우 직공에 성공한다면 최대 2200+3200=5400의 극딜을 꽂을 수 있다.

2번 효과는 묘지에서 제외하고 1번 효과를 한 번 더 부여하는 것. 레어메탈 부부가 자체 효과로 서로 특수 소환하면서 효과가 리셋되었을 경우, 이 효과로 보조할 수 있다.

486 이름 없음 (pr7q7Sqin.)

2021-05-28 (불탄다..!) 17:39:48

레어메탈 소울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기계족 융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올리고, 턴 종료시까지 상대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


미 OCG화 카드의 효과 조정. 기계족 융합 몬스터로 제약을 붙인 대신 마법 면역의 효과를 얻었다. 이것만으로는 별로이니 뭔가 효과를 더 넣고 싶은데 어쩌면 좋을까...

487 이름 없음 (pr7q7Sqin.)

2021-05-28 (불탄다..!) 23:51:25

메탈 서플리먼트

[일반 마법]

①: 패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의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무려 메탈화 몬스터의 지원 카드. 이름이 조금 아쉬우므로 누군가가 적절한 이름을 정해줬으면 한다.
효과는 버스터 텔레포트와 유사하게,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의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리고 드로우하는 효과다. 기껏 뽑았더니 또 메탈 몬스터가 나왔다면...한 번 더 써보자.

488 이름 없음 (CRDfaydTNM)

2021-05-29 (파란날) 17:47:48

헤비메탈 킹

★6 / 빛(光) / 기계족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장착한 "음악의 제왕"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②: ()

음악의 제왕의 메탈화 몬스터. 참고로 원작에서 저 헤비메탈 킹은 자기신고였다(...)
메탈화가 되어 종족은 기계족으로 바뀌었고, 레벨도 1 올랐다.

489 이름 없음 (CRDfaydTNM)

2021-05-29 (파란날) 18:16:17

헤비메탈 킹

★6 / 빛(光) / 기계족

ATK: 2150
DEF: 19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장착한 "음악의 제왕"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덱에서 수비력 1500 이하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공수 넣는 걸 깜박했다.1번 효과는 좀 더 고민해보자.

490 이름 없음 (CRDfaydTNM)

2021-05-29 (파란날) 19:58:40

메탈 음악의 제왕

★6 / 빛(光) / 기계족

ATK: 2150
DEF: 1900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장착한 "음악의 제왕"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만,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절반의 수치만큼 올린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덱에서 수비력 1500 이하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음악의 제왕의 메탈화. 의미불명의 원본+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묘지로 보내야 하는 막대한 코스트를 가진 시점에서 충분히 쓰레기 카드.

1번 효과는 마법반사장갑의 상향 버전. 데미지 계산을 실행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공격력이 오른다.
2번 효과는 1차 에라타조차 받기 이전의 검은 숲의 마녀의 효과. "필드에서"가 없으므로 엑시즈 소재로 쓰여도 효과가 발동한다. "~한다"라서 타이밍 놓칠 일도 없다.

적어도 다른 메탈화 몬스터들에 비해, "메탈화 바른 원본"보다는 쓸모 있다고 할 수 있으려나.

491 이름 없음 (CRDfaydTNM)

2021-05-29 (파란날) 20:13:00

메탈화 기생생물의 텍스트를 읽다가 생각난 건데, 겟 라이드!나 포메이션 유니온 등의 효과로 메탈화 기생생물을 몬스터에 장착하면 그 효과를 발동할 수 없게 되는 건가요?

492 이름 없음 (CRDfaydTNM)

2021-05-29 (파란날) 20:24:22

마법반사장갑 메탈플러스

[지속 함정]

①: 자신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기계족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300 포인트 올리고,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

원작에서 붉은 눈의 암흑메탈 드래곤 소환에 쓰였던 카드.

493 이름 없음 (0SosZaplzk)

2021-05-29 (파란날) 23:27:36

하트 어스 도미네이트

[일반 함정]

이 카드는 자신의 필드 위에 "No.92 위해신룡-Heart eartH Dragon"이 존재할 시에만 발동할 수 있다.
① 1턴에 1번, 라이프를 반절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들을 전부 수비표시로 바꾸고, 이 턴 동안만 효과를 무효화시킨다. 이 효과로 수비표시가 된 카드는 표시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애니판 하트 어스 드래곤의 효과+약간의 강화.
하트어스에 비하면 거의 코나미를 피해가서 주요 효과들은 살아남았지만, 그래도 로ㅡ망은 중요한법

494 이름 없음 (ECbT56zIeM)

2021-05-30 (내일 월요일) 00:24:49

메탈 리페어

[일반 함정]

①: 패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의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 1장을 고르고, 패에 넣거나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Re-Buster의 메탈화 버전...이려나.
1번 효과는 패에서 썩는 메탈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는 효과. 소생 제한에 걸리지만, 마법 면역을 얻는다.
2번 효과는 묘지의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회수하는 효과.

495 이름 없음 (ECbT56zIeM)

2021-05-30 (내일 월요일) 00:25:23

메탈 리페어

[속공 마법]

①: 패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의 카드명이 기재된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 1장을 고르고, 패에 넣거나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실전성을 위해 속공 마법으로 변경.

496 이름 없음 (ECbT56zIeM)

2021-05-30 (내일 월요일) 23:23:56

래버린스 웜

★4 / 땅(地) / 곤충족

ATK: 18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은 2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 위에 필드 마법 카드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다.


던전 웜의 리메이크 카드.

497 이름 없음 (ECbT56zIeM)

2021-05-30 (내일 월요일) 23:59:23

탱크 오브 래버린스

★7 / 어둠(暗) / 기계족

ATK: 240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498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00:05:26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을 주축으로 하는 미궁형제 카드들의 리메이크를 만들어볼까.
래버린스 월이 존재할 경우 고유 효과를 발동 가능한 느낌으로...

①: 덱에서 "미궁출현-래버린스 월-" 1장을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499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00:19:33

웜 오브 래버린스

★4 / 땅(地) / 곤충족

ATK: 1800
DEF: 15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은 2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고, 효과의 대상으로도 할 수 없다.


던전 웜의 리메이크 카드. 1번 효과는 원작 코믹스에 있던 공격력 10% 증가 효과. 따지고보면 10%에서 11+(소수점 이하)%로 늘어난 셈이니 이득일까...?

2번 효과는 래버린스 월이 존재하는 한 프린세스 코롱이 되는 효과. 전체 파괴나 비지정에는 가볍게 쓸리겠지만.

500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1:36:49

미궁의 문-게이트 오브 래버린스-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미궁출현-래버린스 월-"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은 상대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 패 / 묘지의 "게이트 가디언"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래버린스 월의 필드 마법 버전 리메이크.
1번 효과는 미궁벽 소환. 우라라에 막힌다. 턴 제약을 붙이고 소재 재약을 없앨지, 턴 제약을 없애고 여러 번 소환 가능하게 할 지 고민 중.

2번 효과는 미궁벽의 효과 면역. 래버린스 리메이크 몬스터의 벽이 되어준다.

3번 효과는 게이트 가디언 특수 소환. 게이트 가디언도 리메이크 해야 하는데...

501 이름 없음 (WlPnZAugIE)

2021-05-31 (모두 수고..) 14:20:16

이봐, 친구! 패나 덱을 대상으로 하는 카드는 유희왕 OCG에 존재할 수 읎어.
턴 제약보다는 소재 제약. 세상에 어떤 미친 듀얼리스트가 미궁의 문 + 말뼈의 대가 콤보를 사용하겠어.

502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4:39:39

패나 덱은 비공개정보니까 대상으로 삼는게 안되니까.
패 / 묘지의 "게이트 가디언"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정도가 어울리겠네요.

503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4:41:49

>>502 아, 그러네. 내가 텍스트를 잘못 썼다.

504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4:45:19

미궁의 문-게이트 오브 래버린스-

[필드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미궁출현-래버린스 월-"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 링크 소환의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은 상대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필드 존의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게이트 가디언"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에라타 완료.

505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6:08:22

탱크 오브 래버린스

★7 / 어둠(暗) / 기계족

ATK: 2400
DEF: 24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데미지를 준다.
③: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미궁의 마전차 리메이크인데...으음...애매하네. 명색이 최상급인데 너무 짜게 줬나 싶기도 하고.

506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6:52:03

테이머 오브 래버린스

★4 / 땅(地) / 전사족

ATK: 1800
DEF: 1600

[유니온 / 효과]

①: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한다.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한다.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은 600 올리고,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지옥의 마물사(몬스터 테이머)의 리메이크 카드. 원작에서는 태그 파트너의 카드 컨트롤을 얻고 공격력을 올려주는 효과였다.

평범한 유니온 효과와, 타점 상승. 마지막으로 미궁벽 존재시 컨트롤 탈취가 가능한 효과다.

혹시 룰적으로 꼬일 요소가 있는지 확인 좀 해주세요.

507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19:09:55

미궁의 수호신-게이트 가디언

★11 / 땅(地) / 전사족

ATK: 3750
DEF: 3400

[융합 / 효과]

"번개 마신-썬가"+"풍 마신-휴가"+"수 마신-스가"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또는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게이트 가디언" 1장 또는 릴리스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필드의 "번개 마신-썬가"

미완

508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33:49

>>506 간략하게 바꿔보았다

테이머 오브 래버린스

★4 / 땅(地) / 전사족

ATK: 1800
DEF: 1600

[유니온 / 효과]

①: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장착 몬스터의 컨트롤을 얻는다.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때,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은 600 올린다.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509 이름 없음 (oWw2Hb2nfU)

2021-05-31 (모두 수고..) 20:10:39

미궁의 수호신-게이트 가디언

★11 / 땅(地) / 전사족

ATK: 3750
DEF: 3400

[융합 / 효과]

"번개 마신-썬가"+"풍 마신-휴가"+"수 마신-스가"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또는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게이트 가디언" 1장 또는 필드의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를 각각 1장씩 릴리스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자신 묘지의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를 1장씩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1턴에 3번까지, 마법 / 함정 / 효과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을 0 으로 한다.


게이트 가디언의 리메이크 카드. 융합 몬스터가 되었고, 원본이나 원본 소환법으로도 특수 소환이 가능하다.
1번 효과는 마그넷 발키리온. 상대 턴에도 기습적으로 발동해 벽을 늘릴 수 있다. 자신 턴이 되면 그대로 랭크 7 엑시즈.
2번 효과는 미궁벽 한정 가가가 실드의 강화 버전.
3번 효과는 삼마신 효과의 강화형. 자신이 파괴되는 것으로 제로 포스를 만든다.

510 이름 없음 (hSuxtJO2pQ)

2021-06-01 (FIRE!) 09:20:53

>>509를 디자인하다가 생각난 겁니다만, 퓨전 태그로 엑스트라 덱에 있는 >>509의 카드명을 복사하면 "게이트 가디언"으로 취급할 수 있나요?

511 이름 없음 (hSuxtJO2pQ)

2021-06-01 (FIRE!) 16:49:22

()

★8 / 땅(地) / ()

ATK: 1400
DEF: 1200


[의식 / 효과]

"대지 찬송"에 의해 의식 소환.

①:
②:
③:


뭘로 만들어볼까...현재까지 나온 속성 의식 마법 전용 몬스터의 레벨이 6(어둠) , 7(빛), 9(바람)이었으니 레벨은 8.

512 이름 없음 (hSuxtJO2pQ)

2021-06-01 (FIRE!) 16:49:58

()

★8 / 땅(地) / ()

ATK: ()
DEF: ()


[의식 / 효과]

"대지 찬송"에 의해 의식 소환.

①:
②:
③:

아니, 최상급인데 저 공격력은 아니지...

513 이름 없음 (m5p4HkVN/M)

2021-06-01 (FIRE!) 18:00:19

>>510 "게이트 가디언" 1장이지 "게이트 가디언" 몬스터 1장이 아니고, 융합 소재로서 묘지로 보내고 융합 소환할 수도 있다가 아니라 불가능해.

>>511 그럼 불 속성은 4레벨이고 물 속성은 5레벨이 되겠다.

514 이름 없음 (hSuxtJO2pQ)

2021-06-01 (FIRE!) 18:01:23

()

★8 / 땅(地) / 드래곤족

ATK: 2700
DEF: 2800


[의식 / 효과]

"대지 찬송"에 의해 의식 소환.

①: 자신에게 데미지를 주는 마법 / 함정/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②: 필드의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에서 레벨 8 이하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대지 찬송 전용 의식 몬스터.
1번 효과는 패트랩. 데미지를 주는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2번 효과는 빛이 "제외", 바람이 "바운스", 땅은 "묘지 특소"라는 령술 컨셉에 맞춰 묘지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는 효과. 소환 범위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아직 고민중.

그리고 이름 추천좀 해주세요.

515 이름 없음 (m5p4HkVN/M)

2021-06-01 (FIRE!) 18:13:07

① 효과 데미지 저글러랑 정크리보도 있는데 식상하지 않아? 하다못해 차이점이라도 있어야 할 것 같은데.

516 이름 없음 (hSuxtJO2pQ)

2021-06-01 (FIRE!) 20:57:51

>>515
다른 속성 의식 마법 전용 의식 몬스터(데몬강림 제외)들이 전부 패트랩 계열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이쪽도 그냥 넣은건데..

517 이름 없음 (Mo7Z.myz8.)

2021-06-02 (水) 01:05:09

>>516 패트랩 계열 효과를 넣은 것은 좋아, 좋은데... 사요 시구레, 이펙트 뵐러, 무한포영만 봐도 전부 차이점은 있었잖아?

518 이름 없음 (rQn4FrVLBo)

2021-06-02 (水) 08:57:54

()

★8 / 땅(地) / 드래곤족

ATK: 2700
DEF: 2800

[의식 / 효과]

"대지 찬송"에 의해 의식 소환.

①: 자신에게 데미지를 주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에게 데미지를 주는 효과는 자신의 LP를 회복하는 효과가 된다.
②: 필드의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에서 레벨 8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이름은 못 정하겠다.
1번 효과는 패트랩형 머티리얼 드래곤. 번 덱이 상대거나, 데미지를 받는 효과를 쓸 때 써먹을 수 있을지도.
2번 효과는 레벨 8 몬스터를 아무거나 묘지에서 퍼올리는 효과. 단, 효과는 무효화된다.

519 이름 없음 (rQn4FrVLBo)

2021-06-02 (水) 14:55:22

스파이더 오브 래버린스

[지속 함정]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효과 몬스터(곤충족 / 땅 / 레벨 4 / 공 2200 / 수 100)가 되어,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②: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없다.
③: ()

520 이름 없음 (rQn4FrVLBo)

2021-06-02 (水) 18:20:38

스파이더 오브 래버린스

[지속 함정]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효과 몬스터(곤충족 / 땅 / 레벨 5 / 공 2200 / 수 100)가 되어,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되었을 때,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존재할 경우, 대상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상대는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시에 발동한다. 몬스터 존의 카드를 마법 / 함정 존에 세트한다.


지뢰거미의 함정 몬스터 버전 리메이크.
함정 몬스터로서 원작처럼 레벨이 1 올라 5가 되었다. 미궁출현과 엑시즈해 아드레우스나 불카사우르스를 뽑을 수 있다.
2번 효과는 함정 몬스터로 특수 소환되었을 때 상대 몬스터 1장을 잡아먹는 효과. 미궁출현이 존재할 경우 효과 무효 및 체인 발동 불가의 거의 무조건 파괴가 된다.
3번 효과는 효과를 재활용하기 위한 효과.

레벨을 OCG대로 4로 할지, 5로 할지 조언 좀 부탁합니다.

521 이름 없음 (nGYmJnftak)

2021-06-02 (水) 18:24:34

CNo(카오스 넘버즈).32 샤크 드레이크 슈바르츠
랭크 5 물속성 해룡족 공:3200 수:1800
레벨 5 물속성 x 4장
이 카드는 랭크 4의 No.32 몬스터에 겹쳐서 엑시즈 소환할 수 있다.
1)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을 절반으로 한다.
2)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를 전투로 파괴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의 효과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3)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 자신은 덱에서 레벨 4의 물속성 어류족 몬스터를 1장 패에 넣는다.

522 이름 없음 (rQn4FrVLBo)

2021-06-02 (水) 19:05:16

마풍충격파

[일반 마법]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 중 어느 1장을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에 "미궁출현-래버린스 월-"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덱에서 카드명이 다른 "번개 마신-썬가" "풍 마신-휴가" "수 마신-스가" 중 어느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덱에서 삼마신을 패에 넣고, 미궁이 존재하면 추가로 1장 더 가지는 효과인데, 텍스트가 좀 어색합니다. 좋은 의견 있나요?

523 이름 없음 (rQn4FrVLBo)

2021-06-02 (水) 21:09:20

>>521

CNo.32 샤크 드레이크 슈발츠

☆5 / 물(水) / 해룡족

ATK: 2800
DEF: 2100

[엑시즈 / 효과]

물 속성 레벨 5 몬스터 x 3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No 39. 샤크 드레이크"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①: 이 카드가 "샤크" 엑시즈 몬스터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전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을 0 으로 한다.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3 또는 4 의 어류족 /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샤크 드레이크의 진화형인 바이스가 독일어로 "흰색"이고 컬러도 흰색이라, 대칭되게 "흑색"을 뜻하는 슈발츠라고 지은 것 같네.

1번 효과는 샤크 엑시즈 몬스터를 지정하는 효과로, 공격력 상승을 뺀 패왕권룡 다크 리벨리온과 플레임 윙맨. 파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묘지로 안 가도 상관 없어. 참고로 첫번째 효과는 데미지 계산 전이라 상대 턴이라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어.

2번 효과는 상대 몬스터를 전투파괴했을 경우 엔드 페이즈에 카드를 서치할 수 있는 효과야. 묘지로 보내지는 건 공격적인 샤크 테마의 효과에 맞지 않는 것 같아 효과를 고쳤어.

524 이름 없음 (QrV6XD9Nho)

2021-06-02 (水) 22:36:52

위해촉루 Heart-eartH Grave

☆7/어둠(闇)/암석족

ATK : 50
DEF : 50

[엑시즈/효과]

어둠속성 레벨 7 몬스터 ×2

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No. 53 위해신 Heart eartH"가 효과/전투로 파괴되거나 자신 필드를 벗어났을시 자신 묘지에 존재하는 카드 1장을 효과를 무효로하고 엑시즈 소재로 삼아서 엑시즈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전투로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의 공격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또한 이 카드와의 전투로 받는 데미지는 양쪽 플레이어가 같이 받는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자신이 받는 전투 및 효과 데미지는 0이된다. 이 카드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이 카드를 릴리스하여 이하의 효과 중에서 1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 자신의 엑스트라 덱, 묘지에서 "No.92 위해신룡 Heart-eartH Dragon"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소재로 삼아 그 카드를 엑시즈 소환한다.
• 자신 필드위에 존재하는 "No.92 위해신룡 Heart-eartH Dragon"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한다. 이 카드의 효과 발동 턴 부터 2턴 후 까지 위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으며, 1턴에 1번만 마법/함정/몬스터 효과를 받지 않는다.




위해신과 위해신룡의 중간과정을 상정하고 만든 카드. 고유효과는 위해신룡의 마이너판. 회복기능은 없고,
위해신이 뽀갈나거나 필드를 벗어나면 소재 1개로 특소되며, 이 소재를 가지고 뭘 할지는 취사선택이 가능.
그 턴 데미지를 아예 안 받거나, 상대턴에 기습적으로 소재 1개짜리 위해신룡을 소환해서 죄다 제외시키거나 등.

525 이름 없음 (CtpvhLlYik)

2021-06-03 (거의 끝나감) 12:53:19

가디언 포스 포메이션

[일반 함정]

①: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
그 후, 덱에서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골라 그 적절한 대상이 되는 몬스터에 장착한다.


미완

526 이름 없음 (CtpvhLlYik)

2021-06-03 (거의 끝나감) 19:43:36

가디언 포스 포메이션

[카운터 함정]

①: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그 후, 덱에서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골라 그 적절한 대상이 되는 몬스터에 장착한다.


이 텍스트면 상대가 카드 효과를 발동하거나 공격했을 때 체인 걸어서 파괴할 수 있나요?

527 이름 없음 (mYgRZTUJVU)

2021-06-03 (거의 끝나감) 20:06:49

>>526 가디언? (가디언 에아토스를 떠올림) 흠... (웨폰 서머너를 떠올림) 아하! (이하생략)
코아키메일 암석축에서 쓰면 되구나? 이 텍스트면 고성대 사우라비스, 작렬 장갑 쓰듯이 쓸 수 있어.

528 이름 없음 (CtpvhLlYik)

2021-06-03 (거의 끝나감) 20:18:52

>>527
즉 체인 가능이라는 건가...텍스트가 이상하게 꼬인 건 아닌 것 같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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