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21097>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드는 어장 연성/썰/잡담 전용 통합어장☆ (140판) :: 1001

◆DIO1piyxzY

2022-01-09 23:42:00 - 2022-01-18 13:40:22

0 ◆DIO1piyxzY (q1NV8nk7qg)

2022-01-09 (내일 월요일) 23:42:00

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1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2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6392070/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위키독: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스레디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94%BD%ED%81%AC%EB%A3%A8%20%EC%9E%90%EC%BA%90%EA%B4%80%EA%B3%84%20%EC%96%B4%EC%9E%A5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타 게시판에서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DIO님이 없을 경우 다음 판은 >>970의 참치가 세워주세요!

803 ◆DIO1piyxzY (SGAxsglykA)

2022-01-16 (내일 월요일) 16:32:32

온솔 넘 재수업다 내가만들고 내가재수업어하기

804 ◆bXuj3R8IvY (CK1sjmIpx2)

2022-01-16 (내일 월요일) 16:48:14

신캐나왔네 나 이집 흑벽미인 사랑하는듯 자신만만한 미인 안사랑하는법 모름

dice 1 2. 정통고전마법소녀물 주인공은 핑발이다 1 알빠냐씨빠꺼나는.이픽크루.갈발이.좋다. 2

805 ◆bXuj3R8IvY (CK1sjmIpx2)

2022-01-16 (내일 월요일) 16:49:16

.dice 1 2. = 1
>>801 세계관 나오면 관추제껴놓고 미쳐서 신캐를 위해 픽크루 뒤적거리고있을듯 동화풍환장오타쿠라,

806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17:22:37

대충 로판 신캐 관계 대략적으로 잡고 있는데 헬렐가가 친 황제파인지 황후파(귀족파)인지 신경쓰인다,,,

셀레나네는 약 귀족파인 중립에 가까운 가문으로 생각하고 있음

>>802,>>805 로판 신캐 내보고 열심히 만들어볼게요 ㄱㅅ함다

807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17:23:17

>>804-805
신캐인가요???

80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18:15:14

https://picrew.me/share?cd=zLBsUnqQPj
1학년 1044
거의 누구세요 상태

809 ◆DIO1piyxzY (SGAxsglykA)

2022-01-16 (내일 월요일) 18:21:33

누구세요(ㅋㅋㅋㅋㅋㅋㅋ

흐먀 이제 밥먹으러가야지

810 ◆DIO1piyxzY (SGAxsglykA)

2022-01-16 (내일 월요일) 19:13:30

우리집 흑벽미인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째 정상인이 부족해지고 있지만
솔이는 일단은 못하는 게 없습니다 (아마도)
이런설정을 주고 성격을 파탄내놓기

811 ◆VCP7u0SFAk (clrEuKfTSM)

2022-01-16 (내일 월요일) 21:05:41

참치가 미묘한 배고픔에 머그면 안돼.. 라며 과자 두 봉지를 박살낸 V참치.

812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1:10:46

흠믐므

계속 오랜만에 오게 되네 뭔가 예전에는 바빠도 자주 왔던게 어장인데 요즘은 여유가 생겨도 누워있느라 못옴(...)
이것이 24세의 체력인가(털썩

813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1:12:40

창고에 캐가 둘이나 쌓였는데...
예전에 내려고 난리쳤던 사이코패스 집착광공남캐랑...
내려고 준비 중인 배틀로얄 구경꾼 장발남캐....

창고에 남캐가 둘이네 성비불균형이다(아무말

814 ◆DIO1piyxzY (SGAxsglykA)

2022-01-16 (내일 월요일) 21:21:05

다들 힘내세요...

815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1:22:25

나 약간 문제가 있다면 그 전에 내려했던 사이코집착광공남캐 픽크루 뭐였는지 까먹음(데헷
뭐 다시 이미지는 만들면 되니까요...아무튼

이래저래 피곤하네요 한 28세까지는 20대 초반인데(?

816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1:55:01

(이불덮어드리기

817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1:56:49

아직 살아 있어요 으어어(하지만 이불을 거부하지 않음

81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15:48

신캐정보를 못푸니까 생각보다 답답하다()
이렇게 캐정보 안풀겟다는건 작삼일일이 되어버리는가

819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18:03

.dice 1 2. = 1 1 창고캐스포 2 기존캐의 먼가 먼가

820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27:19

창고캐도 많은데 누구 풀까 하다가 시간다가기

821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2:30:15

고민될땐 다갓 ㄱㄱ
캐 짜다가 시간이 >>815 ㄱㅊ아요 전 22인데도 침대랑 혼연일체 되어있음 ㅋㅋ()

822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34:01

좋와요 교정기싱어송라이터 가짜장남 온미녀윗치 안나올가능성다분한창고캐 .dice 1 4. = 4

823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2:42:14

(팝콘)
나도 .dice 1 4. = 2

824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49:32

1. 느와르 신캐 - 메이샤네 언니가 있는 조직 고위구성원의 아들. ~어느순간 거울을 보고 역겹다는걸 깨달았다 나는 이 이미지가 싫었던 것이다~ 그래서 한순간 바뀌어 자신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 중. 이런사람 저런사람 만나보고 안 맞으면 가차없이 버리고. 사춘기다운 자아정체성의 탐색 중. 선생님한테도 괜히 반항한번 해보고 사람 한번 괴롭혀보고 도와줘도 보고.
겉으로는 단지 변덕스러워보이나, 이면에서는 다양하게 시도하는 것. 그래서 항상 반응이 바뀐다.
고딩답지 않은 노안.(..)
메이샤를 뒤에서 지원하나, 1등할만한 성적이 아니면 1등 주지 말라고 했다. 그래서 메이샤가 차지한 1등 아래의 2등부터는 수라장이다. 돈과 땀이 얽힌 수라장. 그러나 메이샤의 1등만은, 공정하도록. 흠결이 없도록, 그래서 자신을 단죄해주기를. 넌 세상을 지켜 난 너를 지킬게.

- 메이샤 중심으로 관계는 완성되어있는데 음..

2. 밀그램 신캐 - 핑발의 양궁하는 남자아이. ㄹ친 관련 뒷설정이 있을 뻔했습니다. 여자 교복을 입고다닙니다. 딱히 여자애처럼 생겼다기보다는.. 피부도 하옇고 깨끗하고 고운 느낌이긴 하지만 그냥 남자애처럼 생겼는데 옷만 여자 교복 입고 다니는 거에요. 요시모토 바나나에서 죽은 누나 교복 입고다니는 남자애 느낌임.

- 왜 안냈냐면.. 글쎄요.. ㄹ친이라는 소재가 아무래도 에바같아서? 그리고 진상을 제대로 짜기가 머리아파서?

3. 저승사자 신캐 - 우울캐. 이름은 달기. 중국의 그 악녀가 아니라 닭에서 유래했습니다. 머리색이 닭 같이 생겼어요. 우울증 있어서 A팀에 있다가 B팀으로 좌천된 설정이 있었음.

4. 신화학교 - 모르페우스 딸내미라든가 화물신앙 비행기 아들이라든가 저번에 냈다가 내린애 등 여러가지 있긴 한데 전 이제 신화학교 세계관에 더이상 도전할생각이 없어요..기브업

5. 밀살겜 - 닉네임 ( ). 항상 웹캠을 켜는 인물 중 하나이다. 음성은 낮은 남자의 목소리.
자신을 뽐내려는 경향이 강하다.
​본명 : 미바야시 힛쇼三林 畢昇 또는 핫세이 八誠
닉네임 : 六木 무츠기
미바야시의 3개*수풀림을 6개*나무목으로 치환한 말장난
636의 화상채팅 동료이자 위험인물. 퀴즈 그 자체보다는 살인에 목적이 있으며 퀴즈 전부터 살인을 즐겨왔다. 희생대상은 학생 나이대로 다리의 형태가 예쁜 자기 취향의 학생을 고른다. 다소 에로틱한 사진을 보내는 편.
내 컬렉션이라며 프사를 매번 바꿈. 첨부한 이미지는 현재 프사. Picrewの「瀬田製少年少女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mLUcOn1L6T #Picrew #瀬田製少年少女メーカー
■■을 매번 들고다닌다 범죄현장에서 DNA가 검출되면 안되니까.

- 왜 안냈냐면 제 취향이 너무 적나라해서(......)

825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3:09

그리고 무츠기는 쫌 다른 밀살겜 멤버들이랑 잘 어우러지지가 않았어요 문제를 위한 살인 ← 이게 매력적이고 중요한 포인트인데 얘는 그렇지가 않아서

826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4:00

화율고 13반 이시국. 평행세계의 뭐시기 제국에서 온 천상천하 유아독존 천방지축 황자(미래의 황제)님. 모종의 사태로 화율국에 떨어지기 전 온통 이시국이라는 이름이 들리는 나라에서 순간이동을 한번 더 하게됨. 이시국이 짐만큼 대단한 자로구나 싶어서 이시국으로 가명을 지음. 시리어스한 부분도 있는것 같은데 보기엔제멋대로에 하고싶은건 다 하려고 하는 땡깡황제.

827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4:37

설정 너무 어이없고 커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828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5:54

아니 다시 멍때리다 나왔네

지금 씻을까 말까를 고민하는중인데 오랜만에 이걸 다갓을 굴려봐야 하나

>>824 저승사자 신캐요? 일단 땡긴다
그러고보니 우리 막 사후세계 세계관 같은 것도 있지 않았나 옛집에

829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7:08

아뇨 그냥 내일 씻으셔요 ㅋㅋㅋ
저승사자 세계관 저번에 나왔어서 플로우탈때 신캐 내려고 생각했었어요 픽크루도 뽑아두긴 했는데.... 신캐못냄병이 도져서 그만

830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9:14

>>824
헐 대박 스포 4명 다 하셨어,,, 신화학교는 저도 힘들어요 ㅋㅋㅋ 낼때 진짜 중심 관계 1~2명 제외하고 나머지 썰로 관계풀고 블루투스식 전달을 시도하는 나...
ㄹ친!! 얀데레근친을 떡하니 낸 사람도 있어요() 5번째 한자놀음 발린다

화율고인데 국이래 로판마인드 너무 오래 장착했나

831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2:59:22

>>829 내일 씻기엔 사실 아침 7시부터 일정이 있어서 바빠요(소곤)(좌절)
일찍 일어남 + 긴 일정이 아니라 점심 때까지 시간이 빔 = 그 시간에 자고 싶은...

아니 이렇게 말하고 보니 진짜 그냥 지금 씻는게 나아보이네....
일단 사후세계 세계관 킵해두고(??)
후다닥 씻고와야겠어요

832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1:29

>>824 에 있는 애들은 안낼 가능성이 99%는 되는 애들이에요(......) 얀데레ㄹ친..맛있었으니까 된겁니다 냠냠 세계관 애들 이름이 다 말장난이길래 그래도 쉬운한자로 된 이름이 있길래 정해놨는데 이젠 물거품이 되엇내요..
>>831 그럼 씻으러 가셔야죠 다녀오세요~

833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1:56

씻는 참치 다녀오세요~

저처럼 신캐낸다고 만용부리다가 관추 클리어 실패하는 것 보단 낫지 않을까요() 이번 로판 신캐는 좀 늦더라도 관추 다하고 내야지

834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3:34

교정기싱어송라이터 가짜장남 온미녀윗치 얘네는 나올 가능성이 높기는 한데..
교정기싱어송라이터 ← 뭔가 자세하게 짜고싶은데 얼마나 자세하게 짜야할지 감이 안잡힘 아무튼 대표곡 제목같은거는 생각해놓는중..
가짜장남 ← 뭔가 팟하고 오지 않음 조금 더 뭔가 충격적인 양념을 끼얹고 싶어요(자극을 추구하는 참치) 근데 그게.. 안나오네.....
온미녀윗치 ← 성격이 평면적이고 설정이 다소 단순해서 뭔가 끼얹을게 없을까 생각중

835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5:43

>>826 픽크루도 만들어 뒀는데...
이시국이라는 이름을 강렬하게 쓰고 싶었던 흔적

>>829 처음 삘받았을때는 좋은데 조금 엉키거나 그러면 못내게 되더라고요(하파쨕) 나중에 일본인캐 낼일있을때 이름만 재탕하면 되죠 저도 옛날에 메모장에 쓴거 가져오고그래요

836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6:09

솔이는 손톱에 투명매니큐어? 보호용 그런 거 바를거같아요
이상하리만치 완벽한 애를 만들어서 자캐랑 낯가리는중

837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7:37

픽크루 있구나 흑흑 그럼 나올 가능성을 기대해봐도 되나요,,
이름 재탕 ㅋㅋㅋ 그러네 쓸만한 때가 잇으면 재탕해볼게요 그러고보니 1044 이름도 정해야 되는데...엄 그냥 이름없이 살면 안되겠니?

83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8:11

>>836 먼가 청초한 느낌
어서오시라,,

839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08:42

장남님 실장 기원1일차... 자극적인 불닭 응원합니다
충격적인거 충격적인거...뭐가 있을까

온미녀윗치 씨엘기반 세계관 캐인가요

840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0:14

요즘 괴담봐서 그런지 자극성의 기준이 높아졌어요 연령가와 줄타기하는 중

네 씨엘기반 맞아요 씨엘 보면서 천천히 설정 익혀가는 중..... 필드가 이런거군 하고

841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1:33

솔이는 손톱도 눈부시구나,,, 참치 반가워요~~

>>837 코로나 끝나기 전에 내야하기에 올해안으로 나오겠지 싶어요() 인외애들하고 찐한 혐관과 인간캐들하고 얼렁뚱땅 친관쓰고 싶다

842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1:59

이름업어도 제가 열심히 덕질할거여요...
후 어쩜조아 9시반쯤 집에 들어왓는데 피로가 안풀림
와중에 메이샤를... 진메이샤 너... 저 감동해서 울어요

하연이랑 솔이 관계 좀더 잇고 싶엇는데
이 인스타셀럽소녀가 남에게 심층적인 관심을 안 보이는 바람에
때찌야

아놔 진짜 못하는 게 없네
약간... 이질적이고 낯선 팔방미인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엇는데
성격버렷죠?

843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3:58

참하여요...

장남님을 장님남으로 보고 ??? 햇음(ㅋㅋㅋㅋㅋㅋ

청초하고 재능있고 몬가... 몬가임
내 여캐 중 드문 양갈래머리인데...
왜 양갈래 하냐고 물어볼 깡은 없다

844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4:01

코로나 ㅋㅋㅋㅋㅋ시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네 코로나 시국일때 나와야겠네..어여 나오길 바라요 ㅋㅋㅋㅋㅋ
메이샤 편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많이 피곤하시면 좀 주무시는게

845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5:35

아직 내지도 않은 캐지만 장남이 .. 조카삼촌 ㄹ친 어울릴것같다고 생각한적있음 뭐야 캐내기도전에 그딴거 생각하지마요..

846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5:37

아하이고 감사합니다 진짜 안내셔도 감사해요 ㅠ.ㅠ 사랑헤요
메이샤는 행복할구야...

피곤해도 일단 12시 전까진 자면 안돼서(??ㅋㅋㅋㅋㅋ) 일단 깨잇는중이지만 몬가... 그때가면 깰거같아요

847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6:43

제가 메이샤같은 캐를 좋아하는 편이라
야심있는 여캐.... 메이샤 꽃길걸어라
앗 수면패턴 정상화중이시구나 그럼 잡설이나 하다가시져

848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18:00

하연이랑 부대껴서 좋을 일은 없으니깐여 솔이의 훌륭한 갓생을 응원합니다,,,

>>845((좋은데?))

849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23:53

흐윽흑흑흑
꽃길 ON
제 자캐중에 행복햇으면좋겟다구생각하는 순위중... 꽤높은등수일걸요

흠 머선 얘기를 할까
솔이는 n개국어... 가능할듯한데 정확히 몇개라거나 어느나라말인지 정하진 않앗어요
태어난 곳도 한국은 아닐듯
형제자매는 날조따라 달라질수있어요

850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25:00

솔이 사기캐구나(???) 미래가 기대된다
헹복했으면 좋겠는 자캐..
한번 생각해볼게요

851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27:15

조카삼촌
호로롭
맛있다

하연아 ㅠ ㅠ ㅠ
솔이... 갓생... 그런것치고는 본인도 사건에 말려들긴 햇지요
본인 멘탈이 이상한 수준으로 좋을 뿐
키도 클거같애 170 넘을듯
머... 걍 좋은건 다부엇죠?
우리집 흑벽미인의 정점이려나싶다...

852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28:05

몰으겟다 대충 일상세계관 여캐들은 행복하면 좋겟어

조카삼촌 ㄹ친을 먹고싶긴 한데 차남이나 하루코 아래로 자식이 없어서
조카가 모브가 될수밖에 없단이야기..

853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29:56

들었지 차남아 지금이라면 혼외자가 생겨도 내가 등짝안때리고 넘어갈지도몰라
끝.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