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18065>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드는 어장 연성/썰/잡담 전용 통합어장☆ (139판) :: 1001

◆DIO1piyxzY

2022-01-06 09:36:58 - 2022-01-11 01:15:57

0 ◆DIO1piyxzY (P0.3dFwimA)

2022-01-06 (거의 끝나감) 09:36:58

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1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2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6392070/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위키독: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스레디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94%BD%ED%81%AC%EB%A3%A8%20%EC%9E%90%EC%BA%90%EA%B4%80%EA%B3%84%20%EC%96%B4%EC%9E%A5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타 게시판에서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DIO님이 없을 경우 다음 판은 >>970의 참치가 세워주세요!

951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28:19

첫 다이스는 일상 빙고/비일상 빙고
두번째는 행 세번째는 열
마지막은 캐릭터 다이스엿어여
미쯩으로 상처의 이유라는 주제로 썰 풀기가 나왓네여

952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28:43

>>949 진짜요? 그럼 T팬티나 훈도시 얘기같은거 해도 돼요?

953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29:25

>>951 오! 좋다 근데 썰 주제부터가 눈물샘이 떨리기 시작했는데요..

954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30:35

ㅋㅋㅋ
속옷얘기... 아니근데 속옷이잖아요
옷일뿐이잖아요
괜찮은가? 모루겟다

하아 캐해가 오리무중이네 1880 1890 이때는 확실히... 뭔가 전통느낌이 강하기도하고
근데 내가 만들어놓은 픽크루이미지를 보고있자니...
너무이쁘네(급발진

955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32:40

헉 두근두근
미쯩

따흐흑 다희야 난 생각깊은사람이좋아...
그 깊이에 빠져버리구싶어

근데 훈도시는...
훈도시는 개그소재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956 ◆VCP7u0SFAk (FMPAeGgbx2)

2022-01-11 (FIRE!) 00:35:07

달걀솊 속옷..볼 거 없는 평범한 속옷이겠군...

와 진짜 생활마법 부럽다. 건조시간이라던가.. 없겠지.. 너무 부럽다.

957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35:12

걱정마세요 지금 대가리 안 돌아가서 엥,, 반요 주제에 인간사회에 섞이려고 하니까 그렇지,,, 이러고 널부러짐 생각해보면 얜 아빠 얼굴 알기는 알까? 에엥..... 에에에엥..... 왜 맨날 유년기 박살내지

958 ◆IU47piriUU (tLGaLaoFuk)

2022-01-11 (FIRE!) 00:35:36

>>951 헉 혹시 이거 일상편 사진도 갖고계신가요

959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37:24

ㅈ넹 잇어요
썰풀어주세요
널부렁

960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38:49

비추 다희랑 같이 빠지면 정신병원이 필요해져요 (ㅋㅋㅋㅋ
훈도시....
엄....
제가 본 하렘만화들에선...(이하생략) 그야 첫인상은 되게 웃겼지만요..

961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39:05

박살난 유년기 줏어먹기

하... 야식 맛잇엇다 몬가 맛잇는걸 먹으니 근심걱정도 사라지고 캐해와 설정도 싹사라짐

962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39:25

>>956 부럽다 달걀솊 솔직히 청량리의 진정한 승리자인듯요

963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0:25

저두할래요 온 참치 참하
.dice 1 2. = 2
.dice 1 8. = 7 .dice 1 8. = 5
.dice 1 61. = 22

964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1:47

22. 680 다섯여명과황혼 용정령
살아가는 이유
그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산이 그곳에 있고 강이 그곳에 있듯이 용정령도 존재할 뿐입니다 죽음이란 생각해본 적도 없을 겁니다

965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0:42:26

오팬무 .dice 1 84. = 1

야식먹고 싶은데 먹을게 없네 소냐의 질척한 연애사를 묻는다면 질척은 무슨 바짝 말라서 고운 사금처럼 바스러질것 같네요 모쏠은 아니지만 그럼. 본인하고 ㄹㅇ 똑같은 요괴랑 완전 정반대인 요괴 딱 두 극단만 각각 한 명씩 체험해 봤음

966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44:01

소냐야아아아아아아 미쯩 놀라자빠짐 넌 한참 만나고 다닐 나이잖니...! ㅇㅈㄹ 당장이라도 빡세게 꾸며서 밖에 내놓고 싶어할듯 소냐가 시러하면 안하겟지만 그래도 이 언니 사랑 참 조아해,,

967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4:10

>>965 둘중에 뭐가 낫더랍이까?

근데 솔직히 말하면요 나는 팬티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 자체도 궁금하지만 그걸 눈앞에서 관계캐나 모브가 물어봤을때의 캐 반응이 궁금해 네가 안알려주면 세상이 멸망한다는 상황이어도 좋고 연인이라는 것도 좋아 진짜로 보고싶어

968 ◆IU47piriUU (tLGaLaoFuk)

2022-01-11 (FIRE!) 00:44:35

일상편: .dice 1 8. = 6 .dice 1 8. = 6 .dice 1 49. = 15
비일상: .dice 1 8. = 7 .dice 1 8. = 7 .dice 1 49. = 41

969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0:44:36

이 숫자로 1나오기도 쉽지 않은데 7. 수학쌤집착광공녀 평범하게 리본달린 면팬티 가끔 동생 사각도 가져갈것 같음

다시 오팬무 .dice 1 84. = 60

970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45:26

갑자기 포카포카 마소 일상 뽕찬다
그걸위해우리아들잠시구석에구겨넣기,,
피치못할 사정으로 귀국 못하고 잇을 때
같은 국가 출신인 애들끼리 명절 보내주라

971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5:51

그러므로 >>967 관계캐나 모브로 물어봤을때의 반응이 궁금한 캐는 찔러주셔도 됩니다 대신 내가 당신참치의 캐 반응을 물어볼거야 꼭 대답해줘야해
http://ko.thredicoc.wikidok.net/wt/TalkView?msgId=6114cc6843becfd02342b162

972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6:48

>>969 남동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973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48:16

>>970 어째서! 일본캐들 꽤 되는데 귀여운 노아 꺼내주세요
유1한 인도캐 홍마노랑 대만캐 전물망 짜져있기
독일캐 있던가

974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48:39

참하참하

하렘만화란... 무섭구나...

아왤케... 비일상편도 일상편도 맛있는주제밖에 업어

451 사탕키스 보고싶다
모브한테 매일매일 입으로 사탕 주는 451
그거 알아? 백년묵은 여우는 지나가던 나그네 입에 여우구슬 물려주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도 그 다음 날도 계속 찾아오게 된다더라
...그럼 마지막엔 어떻게 되는데
몰라

975 ◆VCP7u0SFAk (FMPAeGgbx2)

2022-01-11 (FIRE!) 00:49:03

국적을 아직도 정하지 못한 현에메 짜져있기...

니엔젠(모이사) 이녀석은 짜가중국인이니까...(?)

976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0:49:09

소냐는 빡세게 꾸미면 그거에요 미팅자리에 집어넣었더니 애프터는 없고 여멤끼리 친해져서 서로 예쁘다 하다가 2차 3차 신나게 뛰고 옴 그얘기 미쯩한테하면 답답해하겠지 남자 낚는 법<<이런거 나는 모르겠어 서로 팩하면서 떠들고 있을것 같네 위화감 없는 걸즈토크

>>967 고수씹은 표정으로 고민하다가 같은사람이 그래도 안정감은 있었다고 할것 같아요. 문제는 그래서 서로 정뚝떨

977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0:51:21

노아는 어디 같이 명절 못 보내면 못 나가는 방에 집어넣어도 내가... 왜? 이런 표정으로 힐끗 볼 듯 마소 일본캐 누구지? 기억이 안난다 지금 내 캐 성씨도 헷갈리는 마당에

소냐이커요미... 팩하는 거 왜케 웃겨
오이팩 한답시고 얇게 오이 저며서 올려줄듯
미쯩은 오래살앗으니까 칼질도 잘해

978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51:31

>>974 사실 하렘만화 말고도...
제가 미연시를.....해서
레오타드가 페티시 아이템인줄...처음 알고 그랬어요 님들도 모르셨을거야

근데 염상이 사탕키스 쩐다......(쩐다) 홀려서 결국..에

979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51:44

고수 맛잇어요...

>>971 은주언니 궁금해요... 유아가 그런걸물어볼녀석인가 하면 아니겟지만 몬가몬가 나중에 성인돼서 술먹구 물어봣을때(???)

980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0:53:55

고수씹은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그래그래 소냐는 연애가튼거 하지말고... 영원히 귀여운 호텔 마스코트로 남아조(아빠맘

엔이 일본캐였던걸로 기억하고..... 어라 더있지 않았나 왜 많았던거같은 느낌이지

981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54:32

라텍스 페티시...
흐앙앙

451의 존재의의: 이런썰풀기
비슷하게 뭔가... 히로는 오너가 맘껏 다치게하고싶은뭔가가잇어요

982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0:55:02

60.소서 오팬무
애인이 없어도 기분따라 t팬티 슬립 망사 검은레이스 마구 입고 다닐 것 같음. 애인 생각하고 입을거면 섹시속옷 평생 못입을수도 있다며 나는 나를 사랑한다 ㅇㅈㄹ

>>972 7은 평범한 누나입니다^^

>>971 이럴일은 없겠지만 캐붕좀 시켜서 221이 택영이랑 있는게 너무 자연스럽다 보니 자연스럽게 237속옷에 대해 생각하다 의식의 흐름으로 요즘 애들은 뭐 입을까 학ㆍㄷ 물어본 상황이요

983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55:29

카타 일본
리하르방 독일
시스투스 영국

...얘도라

984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0:56:23

소서야 자기애넘치는모습 좋와
응원할게

985 ◆VCP7u0SFAk (FMPAeGgbx2)

2022-01-11 (FIRE!) 00:58:58

.dice 1 32. = 23

야옹

986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0:59:07

냇,레오-천조국
위쉬안-중국
카미유-불란서
유림-하늘

프랑스 출신 찾읍니다 나머지 몰겠다

987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1:00:17

전 에메랑 노아랑 논냉이 한 방에 가두기
oO( 무섭네,,,,,,,,,,,,,,,,,,)
그리고 아무말안함 숨막히는 정적
카타리나가 인사하면 눈에띄게 흠칫하기
고개를 돌리니까 논냉이가 에..? 하고 있어서
걍 눈을 질끈 감는 히라바야시 노아(19)

988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1:02:14

오이 얇게 썰어서 올려주는게 왤케 웃기지 ㅋㅋㅋ 소냐는 오이두께보다 눈 흘길것 같애 손님한테 그러는거 아니다 떽! 돈 쥐어주면 조용해짐 되게 쉬움

자기애 ㅋㅋㅋㅋㅋㅋㅠㅠ

989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1:02:30

유림-하늘


아 >>987 가둬놓기만해도 분우기ㅣ 뭔가뭔가임
노아야
파이팅

990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1:03:28

>>979 또 현단계에서 은주가 그런얘길 할정도 친한가? 하면 아니겟지만(ㅋㅋㅋ) 아니 생각해보니 물어보면 여러가지 엄청난 생각들이 스치면서도 친하게 생각해주는건가 싶어 은근 좋아할거같긴하네요 암튼..
둘이 친해져서 술마시고 물어봤을때 은주 풀린 눈 들어서 유아 말없이 쳐다보다가 " 너 취했나보다. 그만 마셔. " 하고서 침묵 속에서 안주 씹다가 중얼거리듯이 " 진녹색 민무늬 " 해서 은주 보면 뭔가 빨개져있는데 취해서 빨개진건지 대화내역때문에 빨개진건지 분간할 수 없는 거지 두번은 절대로 말안해줄듯 저러고 바로 쨘 하자고 유도할듯
유아는 어캐 대답하나요! 뇨타로 하는게 더 재밋으려나?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은주가 물어봤을 때...

991 ◆IU47piriUU (tLGaLaoFuk)

2022-01-11 (FIRE!) 01:04:25

>>968
547 / 일상편 - 깜짝선물
부모님이 살아 있었을 땐 선물을 잘 못 받아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받지만 그 가끔 받는 선물이 정말 기뻤다... 정도. 지금은 일단 예쁜 외모에 목소리가 아름다운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은 꽤 받겠네요. 받아도 기쁘진 않겠지만.
자기 사정 아는 사람에게 신경쓴 선물을 받으면 진심으로 꽤 기뻐할 거 같아요. 좋은 천으로 만든 드레스나 리본 장식 같은 건 막 풀어서 바닥에 내던져 놓고 그 위에 누워 외국어로 된 만물사전을 포장한 선물상자는 소중히 안고 있는다던가.
외국어란 게 일상생활엔 정말 쓸모없어서 떠올릴 일도 별로 없는 기억인데 떠올리면 자연히 그걸 배우던 시절의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게 되어서 좋아한다던가. 그런 느낌.

906 / 비일상편 - 죽음과 가까운 욕망들
이 녀석에 욕망이라는 키워드면 틀림없이 성욕(적당)
한계까지 밀어붙이면 욕망도 그만큼 부풀 뿐인 위험한 녀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귀엽게 생겨서 위험한 녀석이라는 인식을 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인간이라고 생각하면 꽤, 꽤가 아니라 많이 기분나쁘다고 할까. 누굴 사랑하고 나면 그 사람이 자길 옥상에서 밀어버리겠다고 말해도 레드카펫은 내가 될 테니까 웨딩드레스를 입고 와주지 않을래? 같은 걸 진지하게 말할 거 같고. 근데 좀 여유롭거나 장난처럼 보일지라도 한순간도 마음을 놓아본 적 없이, 한순간도 성의없던 적 없이 필사적으로 매달리고 있었던... 그런 거라서 가벼운 순수악과는 좀 결이 다를지도. 근데 거기서 또 사랑을 하면 상대를 충족시키는 것보다는 자기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것으로 하는 것일 확률이 매우 높아서... 멘헤라가 되려나

어려운 키워드 나와서 뇌정지와서 아무말 함...

992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1:05:20

위키에 안적었나 비센테 스페인 출신임 근데 오너가 고증을 날로먹음

>>987 와 벗어나고싶다

993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1:05:23

소냐랑 미쯩 관계 넘 웃김,, 돈으로 이루어졌긴 했는데 정 없는 비지니스 관계는 아님 근데 돈 안 쥐여주면 안 고분고분함 언니가 용돈 주면 앉는 여동생

994 ◆IU47piriUU (tLGaLaoFuk)

2022-01-11 (FIRE!) 01:06:51

마소 일본인조 분위기가 왜 이래요
382 이분위기 자기때문인줄알고 조용히 옷장 들어가서 이불 두르고 잘듯
명절 안보내면 못나가는 방... 이 분위기에서 명절을 어케 보내라고 뭐 어째 누군가는 구하러 오겠지 <<

995 ◆VCP7u0SFAk (FMPAeGgbx2)

2022-01-11 (FIRE!) 01:08:59

현에메의 오팬무라..

은근히 예쁜 거 입고 다니지 않을까?
예를 들자면 레이스 달려있는 거라던가.

996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1:11:15

>>993 ㄹㅇ이거다 ㅋㅋㅋㅋ 여동생이 중증 자낳괴라 미안혀요
용돈 주면 신나서 심부름에다 라면까지 끓여주는 동생

906 ㄹㅇ 귀엽다 웨딩드레스코드 맞춰주고 싶음

997 ◆IU47piriUU (tLGaLaoFuk)

2022-01-11 (FIRE!) 01:12:52

.dice 1 2. = 2 .dice 1 8. = 7 .dice 1 8. = 3 .dice 1 49. = 39
.dice 1 2. = 2 .dice 1 8. = 5 .dice 1 8. = 2 .dice 1 49. = 48
아쉬워서 담판에 한 번 더...

998 ◆k/smF/9grY (GObjwt4y0U)

2022-01-11 (FIRE!) 01:14:15

t팬티얘기가 나왔다고?

>>982 대박 380 제가 요즘 애들 속옷을 보고 살진 않아서 모르겠어요~ 근데 제 꺼라면 보여줄 수 있는데 궁금하면 보여줄까요? 하고 위험한 느낌으로 묻고서 이 미친놈이 뭘 하려는거야;; 싶을때쯤 스맛폰으로 검색해가지고 상품사진 보여줄듯 싱글벙글 근데 그건 왜 물어보는지 궁금해할 것 같고

하 221 반응이 너무 궁금한데
뭐입을지도 궁금해 죽을거같은데
380이.......물어볼까? 그건 ㄹㅇ 도를 넘는거인데 어떤..상황에서 물어야하지
..........
술의 힘을 빌릴까요... 술들어가서 380이 가져온 이상한 커플게임 같은거 가지고 하다가 221이 속옷 지금 뭐입었는지 가르쳐주기 같은거 걸렸을 때....? 흑 어려우시면 뭐입는지만으로도 조아요..

999 ◆DIO1piyxzY (8NUTUlKWqg)

2022-01-11 (FIRE!) 01:14:32

ㅋ ㅋ ㅋ ㅋ ㅋㅋ 은근 조아한대 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라...() 으악!!!!!!!!! 그만마시라고 한다음에 그냥 건배짠하는거 너무좋아서 미치겟어요 그날 이유아 술에 꼴아서 다음날에 기억 다 없어져있을듯 근데 머릿속에 불현듯 스치는 여섯글자... "진녹색... 민무늬...?!" (여자가... 말대꾸?! 대사 풍으로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은주가 유아한테 물어보면... 유아 어. 어어. 하다가 선배한테 안 알려준다고 할 수도 없고 거짓말할 수도 없고 해서 고민하다가 취해서 말 꼬여가지고 그런 거 모르겠다고 할거같음() 상대 표정 보니 뭔가 아 내가 말실수했구나 하고 저는 검은색... 검은색...까지 말하고는 그냥 벌주마시면 안되냐고하기
사실 그냥 검은색천에 검은레이스쬐까달린 그런거일듯

번외: 이유아(남)
술 마시다가 오팬무 질문 들으면 사레들려서 켁켁거림
목울대 섹시할듯

1000 ◆97O8NLj6JY (1eCnJNqTgY)

2022-01-11 (FIRE!) 01:14:37

논냉아
너탓아니야
이모가,, 형아 혼낼게

침대보 교체하러 온 소냐한테 미쯩이 소냣치. 나 고민이 있어. 들어주지 않으련? 이러면 아 진짜 바쁘다니까요~ 하는데 금화 짤랑거리는 소리 나면 그렇지만 또 제가 아니면 누가 들어주겠어요. 이러고 앉을 거 같애요 자낳괴 기여버어어

1001 ◆EiSizhCcpg (E2upkr0rCY)

2022-01-11 (FIRE!) 01:15:57

일단 다음판으로~☆
끝.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