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2097001>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1판) :: 829

이름 없음

2020-06-14 10:09:51 - 2021-06-20 23:26:12

0 이름 없음 (6279245E+6)

2020-06-14 (내일 월요일) 10:09:51

https://picrew.me/
픽크루 : 어떤 창작자의 그림을 토대로 머리모양, 눈, 착장 등 세세하게 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이트

*픽크루 이용 전 해당 픽크루의 주의사항을 읽어보자. 비상용(非商用)이 X 처리된 캐릭터는 완성본 링크를 올릴 것.

레스의 글자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음.
가볍게 짜고 싶으면 가볍게, 세세하게 짜고 싶으면 세세하게 짜기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이 스레의 캐릭터들을 정리하는 위키. 캐릭터를 만들 때마다 위키 문서를 생성하는 것을 권장.

**연성어장에서는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은 Old를 의미하는 O(번호)로 부르고 있음.
2판부터는 1000의 자리 숫자를 붙여서 캐릭터를 구분한다.(2판은 +1000, 3판은 +2000... 과 같은 식)

[관계 이어줘!]
1. 픽크루로 창작캐 만든 후
2. 레스로 픽크루 이미지, 간단한 설정 작성
3. 위키에 캐릭터 문서를 작성
* 쌓인 레스가 있으면 관계 이어주는 것을 우선으로 하자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관계 짰음!]
1. 레스에 달린 창작캐를 보고
2. 어울릴 것 같은 관계의 (친구, 가족, 라이벌, 애인 등)
3. 창작캐를 픽크루로 만들어서
4. 레스를 작성한 후 문서를 위키에 추가한다
* 잇고 싶은 레스의 픽크루와 다른 픽크루 사용 가능
* 원레스의 참치에게 상처, 모욕, 혐오감을 주거나 관계가 이어지는 캐릭터에게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설정은 상의 하에.(ex: 애인)
* 단, 원레스의 참치가 미리 큰 영향이 있을 법한 관계 등 특정한 관계를 허용했을 경우 자유롭게.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연성어장]
이 어장의 캐릭터들을 연성하는 어장. 링크는 위키 참조.
참치어장 규정에 걸리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연성, 썰, 잡담 등을 하는 어장.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의 연성도 가능하나 여기는 참치어장이므로 뉴비가 소외감을 느끼지 않게 하자.

801 ◆DIO1piyxzY (WFeO7QK/5I)

2021-05-20 (거의 끝나감) 01:02:26

https://picrew.me/image_maker/1011016/complete?cd=6knw20lGVn

"억측은 금물이야. 그렇다고 해서 생각을 멈춰선 안 되지만."
"모든 법과 원칙이 만들어진 데는 이유가 있지."

죄수번호 204 이가미 イガミ
풀네임 유키카제 이가미 雪風色紙
176cm 만 19세 O형 4월 9일생

탁한 공기를 제외하면 감옥에 있는 것에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듯한 청년 죄수. 처음 보는 곳에 감금당한 자신의 처지를 과도하게 비관하지도 낙관하지도 않는 것처럼 보인다. 가끔 죄수 간의 갈등을 봉합하기도 하는 등,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태도의 소유자.
어두운 푸른빛의 긴 스트레이트 헤어가 인상적. 머릿결은 어디서 관리라도 받고 온 것인지 매끈하고 찰랑거린다. 눈빛이 날카롭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는 눈동자가 맑은 것과는 조금 다른 느낌. 예리한 관찰력으로 다른 사람이라면 지나칠 만한 세부사항을 발견하거나 한다. 담배를 피우는 모습은 종종 발견되나 그 외 특별한 기호는 확인되지 않음. 정말로 좋아하는 것이 없거나, 일부러 숨기거나, 둘 중 하나겠다.

스키너 내의 사람들을 계속해서 지켜보는 안전한 아웃사이더 포지션을 고수하고 있다. 다른 죄수들이 종종 다툴 때도 한 발짝 물러서 있기에 대부분은 말려들지 않는다. 흥분한 상태의 사람들을 진정시키고 화해시키는 것에 두각을 보인다. 다방면에 풍부한 상식을 가지고 공정하게 중재할 정도의 사람이 어째서 스키너에 수감되었는지는 모를 일. 4층에 올라갈 때도 크게 동요하거나 불안해하지 않는 등, 웬만한 상황으로는 내면이 흔들리는 일이 잘 없을 것 같다.
학교나 친구에 관련된 화제에는 잘 대답을 하지 못한다. 눈에 띄게 당황하지는 않아도, 할 말이 없다는 것을 직간접적으로 드러내는 편. 시사 얘기나 가족 얘기는 이어가도 친한 친구라든가 있는지 물어보면 화제를 돌리는 모습이 확인. 그 외에는 어려운 이야기가 나와도 대체로 따라간다. 꼭 물어봐야 얘기하는 것이, 대화를 주도하진 않으려는 모습인 것 같기도.
조금만 공기가 나쁘면 기침을 한다. 호흡기가 좋지 않은 듯. 남에게 대놓고 무언가를 달라고 하진 않는 그로서는 드물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스키너 측의 배려와 의료 서비스 제공을 요구하기도 한다.

그의 죄는.

1️⃣⬆️🔛⏱💕👨‍👩‍👧‍👦💕
👷‍♂️👩👧👦
👿
🏭
👷‍♂️💬
👿💥👷‍♂️💦
👷‍♂️P=0
🕯
👷‍♂️💦👩👧👦
🕯💦👩👧👦
🕯🕯💦👧👦
🕯️🕯🕯💦👦
👤🆘️🏥👦
🏥👦💭
🌏=奀
💭↩🔫
👣🌆
✏📚🎭✏📚🎲✏📚💰✏📚🩸
⏱⏱⏱⏱⏱⏱⏱⏱⏱⏱⏱
🙂?🔀🔀🔀🔀🔀🔀🔀🔀🔀🙃¿
👤👥👤👥👤👥🙃👤👥👤👥👤👥
🙃👥👍💦
👣👣👣👣🙃👿
🙃🎲
👿🙅‍♀️🙅‍♂️
😈🤙
🎲
😈🙍‍♀️🙍‍♂️🙃
😈🙍‍♀️🎲🙃
😈🎲🎲🙃
👿🎲🎲🎲🙃
‼️👿🔪🙃
🙃💬🤙
👿凸
🙃🔪☠

🙃
...
🙂

-
관계는 위키에.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