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2097001>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1판) :: 829

이름 없음

2020-06-14 10:09:51 - 2021-06-20 23:26:12

0 이름 없음 (6279245E+6)

2020-06-14 (내일 월요일) 10:09:51

https://picrew.me/
픽크루 : 어떤 창작자의 그림을 토대로 머리모양, 눈, 착장 등 세세하게 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이트

*픽크루 이용 전 해당 픽크루의 주의사항을 읽어보자. 비상용(非商用)이 X 처리된 캐릭터는 완성본 링크를 올릴 것.

레스의 글자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음.
가볍게 짜고 싶으면 가볍게, 세세하게 짜고 싶으면 세세하게 짜기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이 스레의 캐릭터들을 정리하는 위키. 캐릭터를 만들 때마다 위키 문서를 생성하는 것을 권장.

**연성어장에서는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은 Old를 의미하는 O(번호)로 부르고 있음.
2판부터는 1000의 자리 숫자를 붙여서 캐릭터를 구분한다.(2판은 +1000, 3판은 +2000... 과 같은 식)

[관계 이어줘!]
1. 픽크루로 창작캐 만든 후
2. 레스로 픽크루 이미지, 간단한 설정 작성
3. 위키에 캐릭터 문서를 작성
* 쌓인 레스가 있으면 관계 이어주는 것을 우선으로 하자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관계 짰음!]
1. 레스에 달린 창작캐를 보고
2. 어울릴 것 같은 관계의 (친구, 가족, 라이벌, 애인 등)
3. 창작캐를 픽크루로 만들어서
4. 레스를 작성한 후 문서를 위키에 추가한다
* 잇고 싶은 레스의 픽크루와 다른 픽크루 사용 가능
* 원레스의 참치에게 상처, 모욕, 혐오감을 주거나 관계가 이어지는 캐릭터에게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설정은 상의 하에.(ex: 애인)
* 단, 원레스의 참치가 미리 큰 영향이 있을 법한 관계 등 특정한 관계를 허용했을 경우 자유롭게.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연성어장]
이 어장의 캐릭터들을 연성하는 어장. 링크는 위키 참조.
참치어장 규정에 걸리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연성, 썰, 잡담 등을 하는 어장.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의 연성도 가능하나 여기는 참치어장이므로 뉴비가 소외감을 느끼지 않게 하자.

792 ◆c141sJ2oTE (1IsYpJ.nck)

2021-05-10 (모두 수고..) 23:31:49

이 곳은 수수께끼의 감옥, 스키너SKINNER.
어떤 이유에서든지, 그것이 직접적인 방식이었든 간접적인 방식이었든 사람을 죽게 한 사람들이 한 곳에 모이게 되는 감옥이다. 총괄 시스템 NER에 의해 관리되는 이 곳은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상층을 제외한 각 층마다 10개의 죄수용 독방과 1개의 간수용 방, 각 층을 잇는 엘리베이터가 있다.
시스템의 관리를 위해 죄수들에게는 세 자리 수의 죄수번호가 부여되며, 이는 방의 번호와 같다. 예를 들자면, 3층 10번 방의 죄수가 가지는 죄수번호는 310번이 되는 식이다.
1층부터 3층까지의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0번 방은 간수의 방, 1~10의 방은 각 죄수들의 방, 11번은 엘리베이터이다.
╔═╤═╤═╤═╤═╤═╤═╗
╠═╡①│③│⑤│⑦│⑨╞═╣
║ ├─┴─┴─┴─┴─┤ ║
║⓪│         │⑪║
║ ├─┬─┬─┬─┬─┤ ║
╠═╡②│④│⑥│⑧│⑩╞═╣
╚═╧═╧═╧═╧═╧═╧═╝
최상층에는 재판정과 면담실, 그리고 회랑이 존재하며, 간수들은 면담실에서 죄수들과 일대 일로 면담한 뒤 그 과정에서 마기 시스템이 읽어낸 죄수들의 심상이 회랑에 나타난다.
간수들의 주 업무는 죄수의 관리 및 그들의 죄에 대한 판단. 이 판단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것이 죄수들의 심상을 드러내는 회랑으로, 회랑에 걸린 캔버스들에는 죄수들의 마음이 나타나있지만 결코 그대로 보여주지 않기에 해석이 필요하다.
재판은 세 간수들의 유/무죄 투표를 거쳐 과반수 의견으로 판결한다. 이러한 재판을 총 3번 거쳐, 마지막 재판에서 최종적인 처분을 정한다.
각 층의 관리는 층별 간수가 홀로 한다. 간수와 죄수의 면담은 각 재판이 열리기 전 한 번씩 하게 되며, 도합 세 번의 면담이 있다. 세 번의 면담은 자신이 있는 층 담당의 간수부터 시작하여 모든 간수들과 돌아가며 만난다.

*본 세계관은 DECO*27, OTOIRO, 야마나카 타쿠야의 합작 프로젝트 MILGRAM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단 위키에서는 SKINNER라는 이름으로 올라갈 예정.
*누명을 쓰고 들어왔다던가 하는 등 사람의 죽음과 관련하여 어떠한 질책받을 사유가 존재하지 않는 인물은 불가능합니다.
*캐들의 죄에 대한 직접적인 텍스트는 공백, 특수문자를 제외하고 최대 300바이트로 제한합니다. 서술에 있어 각종 기호나 이모지 등등을 권장하며, 암호화된 텍스트는 해석이 아닌 해독의 영역에 가까우니 권장하지는 않지만 불가능하진 않음.
-

https://picrew.me/image_maker/27125

"......말하기 싫어."
"내, 내가, 말하지 않았다면... 그랬다면 분명......"

죄수번호 101번 이츠키イツキ
풀네임, 나가세 이츠키永瀬一月. 만 17세, 여자.

감옥 스키너에 수감된 것을 그다지 달갑게 여기고 있지는 않으나 어찌 되었건 평상시, 간수들에게 반항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지는 않다.
성격적으로는 상당히 음침하고, 말수가 적은 편에 속한다. 그럼에도 꽤 다정한 태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보이는, 마음이 여린 사람으로 보인다. 이는 간수들 뿐만 아니라 다른 죄수들을 대하는 태도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다. 본성적으로는 나쁜 사람이 아닌 것으로 보이기에 어째서 스키너에 수감되었는지를 알 수 없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4층으로 올라갈 때만큼은 유독 날카롭게 굴며 사납게 반항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자신보다 어린 죄수들에게 이런저런 것을 알려주기도 하는데, 무엇을 물어도 척척 대답하고 어려운 문제 같은 것을 내더라도 쉽게 풀어내는 것, 그리고 학생 정도의 나이대인 것으로 보아 학업 면의 성적이 우수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이 된다.
돈 관련 화제는 대답이 어려운지, 피하곤 한다.
타인에게 상냥하게 대하곤 하지만 그렇다 해서 타인에게 의지하려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 편.


그녀의 죄는?
-
그것이 그 아이를 상처입히는 행위라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나는 어쩔 수 없었지. 모든 죄악의 근원은-

🙈🙉🙊, 🙈🙉🙊, 그럼에도 🤢💬
나는 그가 그 아이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었다는 사실을 아네.
🧑, 👧. 👁️.
🧑👋, 😏, 😊... 👧😰?
🙈. 🙈💭. 🤢🤮💭. 🙉, 🙉💭, ☹️😰💭.
🙊🚫. 🧑🤢🤬. 🧑👋👧, 🤬🗯️. 🧑👉👧🖤.
🙈🙉🙊🚫, 🧑🖤👈👁️💬🗯️.
그러나 그럴 수 없었기에 이 지경까지 왔겠지.
🧑, 👁️‍🗨️🖤🙏. 전부 그 아이 탓이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제 와서 후회하고 있다고 말하면 늦은 거겠죠?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