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2097001>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1판) :: 793

이름 없음

2020-06-14 10:09:51 - 2021-05-11 22:05:12

0 이름 없음 (6279245E+6)

2020-06-14 (내일 월요일) 10:09:51

https://picrew.me/
픽크루 : 어떤 창작자의 그림을 토대로 머리모양, 눈, 착장 등 세세하게 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이트

*픽크루 이용 전 해당 픽크루의 주의사항을 읽어보자. 비상용(非商用)이 X 처리된 캐릭터는 완성본 링크를 올릴 것.

레스의 글자 수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음.
가볍게 짜고 싶으면 가볍게, 세세하게 짜고 싶으면 세세하게 짜기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이 스레의 캐릭터들을 정리하는 위키. 캐릭터를 만들 때마다 위키 문서를 생성하는 것을 권장.

**연성어장에서는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은 Old를 의미하는 O(번호)로 부르고 있음.
2판부터는 1000의 자리 숫자를 붙여서 캐릭터를 구분한다.(2판은 +1000, 3판은 +2000... 과 같은 식)

[관계 이어줘!]
1. 픽크루로 창작캐 만든 후
2. 레스로 픽크루 이미지, 간단한 설정 작성
3. 위키에 캐릭터 문서를 작성
* 쌓인 레스가 있으면 관계 이어주는 것을 우선으로 하자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관계 짰음!]
1. 레스에 달린 창작캐를 보고
2. 어울릴 것 같은 관계의 (친구, 가족, 라이벌, 애인 등)
3. 창작캐를 픽크루로 만들어서
4. 레스를 작성한 후 문서를 위키에 추가한다
* 잇고 싶은 레스의 픽크루와 다른 픽크루 사용 가능
* 원레스의 참치에게 상처, 모욕, 혐오감을 주거나 관계가 이어지는 캐릭터에게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설정은 상의 하에.(ex: 애인)
* 단, 원레스의 참치가 미리 큰 영향이 있을 법한 관계 등 특정한 관계를 허용했을 경우 자유롭게.
* 유혈, 고수위, 트리거 관련은 미리 경고하되 선을 넘었다 판단하면 하이드 가능.

[연성어장]
이 어장의 캐릭터들을 연성하는 어장. 링크는 위키 참조.
참치어장 규정에 걸리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연성, 썰, 잡담 등을 하는 어장.

*스레딕 시절 캐릭터들의 연성도 가능하나 여기는 참치어장이므로 뉴비가 소외감을 느끼지 않게 하자.

784 이름 없음 (SY33Ol01kk)

2021-05-01 (파란날) 23:58:51

*유혈주의
Picrewの「いけいけ鱈めーか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9b1la5kf0t #Picrew #いけいけ鱈めーかー

변신 시에는 색이 대충 이런 느낌이다.
Picrewの「にこっと!おんなのこ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n33KNi09lL #Picrew #にこっとおんなのこメーカー

현대 5월의 에메랄드의 마법소녀.

변신 시에는 머리카락이 좀 더 옅어진다.

나이는 호적상으론 17인 듯. 그것보다는 조금 나이들어 보이긴 하지만.. 일단 마법소녀 경험 자체는 전대 에메랄드의 소녀가 힘을 잃은 뒤에 곧바로 선택되었기에 약 5년 가까이인데 선택되고나서 정말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에 전대 다이아몬드의 타락사건을 겪었고, 빌런들의 구심점이 되어버린 탓에 수 자체는 줄었지만 그만큼 빌런들의 역량이 올라가버렸다.
그 환경에서도 그녀는 온화하고 다정하고 편안한.. 좋은 사람이었으나..(빌런을 살해하기보다는 제압하는 것을 선호하는) 2년쯤 마법소녀의 일을 하고 나서부터는 원인을 알 수 없으나. 울다가 웃는다거나. 온화한 가운데에서도 갑작스럽게 화를 낸다거나.. 알 수 없는 말을 하는 등 점점 돌아버리기 시작했고.. 지금은 전대 에메랄드의 빌런 살해수를 무섭게 따라가고 있는 중이다...

대외적으로 알려진 능력은 위기감지. 동양에서 믿어지는 미래를 예언하는 돌이라는 것으로 인한 것이다. 에메랄드 그린의 그 식물 조작능력도 있기는 하지만 전대만큼 다종다양하게 쓰지는 못한다...라고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극히 효율적인 조작과 검술 등으로 인해 빌런들을 계속해서 썰어제끼고 다닌다.. 오히려 위기감지를 빌런이 있어! 로 썰러 가는 느낌이다.

정령이 깃든 물품은 주장하기론 안대. 실제로는 좀 다를지도. 눈 자체가 그럴 수도 있고? 아니면 전대처럼 렌즈라던가? 혹은 커프스? 목걸이? 말을 꺼낼 때마다 다르게 말하곤 하지만..


그건 돌아올 때마다 달라졌을지도 모르지. 이번에는 눈 자체에 깃들어 버린 것 같아. 아닌가. 커프스 맞나? 아.헷갈리기는!
몇 번이나 돌아왔더라?

현대 5월의 에메랄드의 마법소녀. 영원불멸과 부활을 상징하는 돌. 그리고 너무나도 연약한 에메랄드. 마법소녀 경력 4~5년×nnn?

식물조작은 효율적으로 쓰는 편이다. 애초에 저 영원불멸과 부활을 상징하는 돌이 당신에게 준 것은 정신을 과거로 돌리는 것을 쓰게 된 이상 크게 쓰기 힘들었지. 그래도 피를 쭉 빤다거나.. 그런 건 가능할지도? 사실 살해당하지만 않았다면 돌아갈 일은 없었을 텐데. 전대 다이아몬드와 마주하고 살해당하고 돌아가고, 그것을 꿈이라 여기며 살아가다가 피했으나 또 살해당하고. 좀 더 시한을 연장한 적도 있었지만 끝은 언제나 살해당하고 자신의 탄생석을 강탈당하는 것이었다.

돌아오는 것을 백 단위에서 세기 포기한 뒤로도 수없이 돌아오고, 막으려 하고 다 죽여버리는 것으로 막으려 해도 바꿀 수 없는가? 라고 좌절하고 절망해도 타락하려면 삼켜야 하는데. 그 삼킴이 두렵다. 사명이 있었던 것 같지만 그 사명을 지키지 않고 있었나? 아니면 지금 이 피에 취해서 제정신이 아닌 듯 영원불멸할 것이 사명을 잘 지키고 있는 것인가?

그리고 지금. 당신은 이전들과는 다르게 전대 다이아와 이르게 마주했으나. 일러서였을까? 처음으로 살아남았다. 그러나 동시에 두려운 말을 들었겠지.

-불쌍하게도. 탄생석에 휘둘려 몇 번이나 돌아왔는지 기억하지 못하는구나?
-기억나게 해주랴?


관계
너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희미하게 기억한다. 그러나 특히 특출나게 기억해야 하는 이들을 올린다.(사실 위키에서 해야 함)

>>415
두렵다. 두렵다. 굉장히 많은 양의 죽음을 자신에게 준 존재. 게다가 이번에는 또 다른 말까지 해서 더욱 빌런을 많이 죽여놓고 힘을 기르고 그래야 한다... 증오스럽고 증오스럽다. 싫다. 죽여버리고 싶다.

>>493
언젠가에서 진짜 용이 되어버려서 벙찐 적 있었다. 그래서 가끔씩 감시하곤 한다고. 귀찮은 것.

>>499
나의 전대. 살해당한 뒤에 돌아왔다면 당연히 치명상을 입을 일이 없었을 텐데. 차마 물어보지는 못했다. 그러나 지금은 그냥 보고같은 거 하면 즐겁게 티타임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빌런을 살해한 것에 대해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나누려나?

>>515
이 마법소녀...아니 마소 사냥꾼에게 쏘아져서 은퇴당한 경험도 여러 번 있는 것 같다. 수십번을 반복하며 저격 장소를 알아내서 찾았다.. 라면서 전투를 벌였을지도 모른다. 다만. 그게 먼 과거였는지. 저번의 일이었는지. 이번엔 일어나지 않았나.. 그게 헷갈린다. 일어나지 않았다면 이번에 저격이 들어오려 한다면 말 그대로 갈아버리겠다고 생각할지도. 물론 저격당하지 않은 적도 있어서 헷갈려한다고.

>>521
희미한 기억. 원인. 최초의 2년정도에는 멘탈케어를 한다거나 다친 걸 치료받으며 조금 친했을지도 모르지만. 그 이후 3년가량에서 멀어졌을 것이다. 죽었는지. 살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어느 시점 이후로 보이지 않았던 것 같다.

>>540
누구? 근데 기억에 있는 얼굴이다. 그녀와 동일한 느낌이 난다.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