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크루 스레는 1. 픽크루로 캐릭터 사진을 만든다! 이때 비상용(非商用)이 가능한 픽크루여야 함 2. 픽크루에 어울리는 캐릭터를 만든다! 캐릭터를 만들고 픽크루를 만들어도 괜찮음 3-1. 픽크루가 어떤 세계관의 캐릭터고 무슨 캐릭터인지 써서 본스레에 올린다! 3-2. 본스레에 있는 캐릭터 중 관계를 잇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관계를 잇는다! 4. 연성 스레에 가고 가지 않고는 자유. 위키에 문서로 등록해 주는 것은 권장.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영웅들은 죽고 나면 영령이라고 불리며 '영령의 좌'라는 곳으로 오게 된다. 그리고 무슨 소원이든 이룰 수 있게 해주는 물건인 '성배'를 건 성배전쟁에 참가한 7명의 마스터는 이 영령을 소환해서 성배를 차지할 한 쌍의 마스터와 서번트(마스터에게 소환된 영령은 서번트라고 부름) 남을 때까지 싸운다. 그리고 2004년 일본의 후유키라는 도시에서 제 5차 성배전쟁이 열려 성배를 향한 다툼이 시작되었다. 제 5차 성배전쟁에 소환된 서번트. 아서 왕 전설에 나오는 아서왕이지만 사실 여자였다. 고지식할 정도 정통적인 기사지만 먹을 것에 약하다. 소원은 자신이 다스린 나라가 멸망하지 않게 역사를 바꾸는 것.
───────────────
쓴 김에 설명할 때 링크할 수 있게 여기에 설명을 이어서 써놔야겠네. 若님의 픽크루*인 人とか猫(https://picrew.me/image_maker/43420 )에서 만든 어디서 많이 본 캐릭터야. 개인/비상용/가공이 허락되어 있어. (*픽크루란? : 옷갈아입히기 게임 같이 머리카락, 몸, 옷 등의 파츠를 갈아입혀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만든 게임을 유저들이 올리는 사이트.)
>>466을 소환한 마스터. 원래 가사 만능인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우연히 466을 소환하면서 성배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466과 만만찮게 고지식한 성격이라 여자애를 싸우게 할 수 없다는 말을 하는 등 466과 마찰을 빚는다.
───────────────
본스레에 올라온 레스 번호가 캐릭터의 이름이 돼. 따로 이름을 만들 순 있지만 편하게 쓸 땐 번호를 부르지. 이렇게 새 세계관을 만들거나 이미 있는 캐릭터에게 관계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거야. 같은 세계관에 있더라도 꼭 관계로 이어져 있어야 하는 건 아니야. 하지만 자캐관계 만드는 스레인 만큼, 아무와도 연결되지 않은 캐릭터는 좀 곤란하겠지?
더 말해야 하는데 기력이 없어(무책임) 연성 어장은... 이렇게 관계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이캐릭 좋다 이관계 좋다 하고 글 그림등등 연성도 하는 팬어장이야. 모르는 게 있으면 가서 물어보면 대답해줄 거니깐 뉴비가 와서 이 레스를 앵커하게 된다면 한마디 전언.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 라고 미래의 뉴비에게 전해드립니다.
커플 관계를 짜고싶을 때는 연성 가이드라인의 이성애 연성, 동성애 연성 허용여부 확인.. 과거사를 날조하고 싶을 때는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허용여부 확인.. 그정도로 알고 있어. 더 잘 설명해주지 못해 미안하네. 연성 어장에서 물어보면 더 잘 아는 참치들이 대답해 줄 것 같아. 사실 나도 >>470 상의없이도 파격적인 관계를 좋아하긴 해ㅋㅋㅋ
>>483 하다가 접었는데 적당히 원하는 캐 세계관 찍어다 관계캐릭터 만들어주면 됨 옛날엔 캐릭터가 천명이 넘었는데 그거 다 외우는 사람 아무도 없었을걸 슬슬 자캐 굴려보고 싶은데 창의력도 아이디어도 고갈에 게임은 연말연시 이벤트 중이고 종강하면 본다고 미뤄둔 책애니영화드라마가 한무더기
내가 고리짝 시절에 커뮤 뛰다가 몇 년만에 복귀한 사람이라 요즘 트렌드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요즘은 고록이든 관록이든 안 판 상태에서 캐입으로 상대방에게 직접 '사랑한다', '더 보고싶다' 이런 말 하고 기명오너방에 관캐 생긴 것 같다(어떤 캐라고 명시는 안 했는데 누가 봐도 무슨 캐인지 다 알아볼 수준)라고 말하고 다녀도 병크로 잡는 분위기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