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0168179>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51- :: 1001

미즈키◆TE82oYFDFE

2019-06-10 21:02:49 - 2019-06-14 21:32:35

0 미즈키◆TE82oYFDFE (800295E+62)

2019-06-10 (모두 수고..) 21:02:49

                                                 ________,
                                        _,,,.. -ー¬''''゙゙,゙,゙,゙,゙,゙二,,,,,,,,,,,,,, 二,゙,゙,゙,゙"'''''¬ー- ..,,,,_
                                   _,, ー'''"_.. -ー''''^ ̄´  ./゙;;i、 !  i' __. ,,,,, ゙゙̄^''''―- ..,,_`^'~ ..,,

┏━━━┓                       ,.. ‐''´ _,, -;;'"´ ii、.      ┏━━━┓------ニ .二_¬ -、〟  `''';;;;      ┏━━━━┓
┃┏━━┛                        ,,/″,..-'"´ィ-;;し┴ _.. -''二ニ┃┏━┓┃ ̄ ̄ ゙゙゙̄コ彡ニ;;-二,゙¬-..,,、.⊂...l_   ┗━┓┏━┛
┃┗━━┓                  _/゛ .,/  ┏┓┏━┓''゙,゙ ‐''" '''';; ┃┗━┻┫┏┓二,゙;;'''ーニ ミ;;、.''少'ー ,゙"ー ,,'''/!ゝ     ┃┃ ゙'- ┏┓  ┏━┓  ┏┓ 
┃┏━━┛┏┳┓┏━┓┏━┓┏┳┓┏┛┃┣━┃┏┳┓!''゙彡  ┣┳━┓┃┏┛┗┓┏━┓┏━┓┏┳┓!゙゙゙゙゙゙゙゙゙゙゙┃┃リ!_    ┃┗┓┣━┃┏┛┗┓
┃┗━━┓┃┃┃┃┃┃┃┏┛┃┃┃┃┃┃┃┃┃┃┃┃'゙ゝ -┃┗━┛┃┗┓━┫┃┃┃┃┏┛┃┃┃\ .\.'  ┃┃  '"    ┃┃┃┃┃┃┗┓━┫
┗━━━┛┗━┛┃━┫┗┛  ┣━┃┗━┛┗━┛┣━┃''''~!リ ┗━━━┛  ┗━┛┗━┛┗┛  ┣━┃  ヽ. `l┗┛ ┗┻┛┗━┛  ┗━┛
                ┗━┛.i′ ./    ┗━┛./ /ヽ\. / ,i! ┗━┛ -`-`-`-√.,i liレll l l l巛;;、``-`-`-`-`-三   ┗━┛.ヽ .,.rフ、. l .,,...ヌi-  .l  . l
                     l   ! ''"ー  !  l  `'イ i′ , `゙''ァ二;;- ..″ / ,.|~r'"゛ - .`゙';;`L.ヽ ゙,゙ ‐二ィ''",,.  .! .'l/.、.!  | `,゙ !-  .!             |

  ┏━━━┓          .|  .|      l   ┏━━┓ .|ヽ、!ニl、 .l..l.  _,゙¬/. .,ヽ ┏━━┓,,゙..-二ノ'. `./ ''レ l./ .ノ`゙''ヽ/  l..'l广┏━┓  '''''ッl !   l
  ┃┏━┓┃          ..l  . l  '''二┏┛┏┓┻┓!l>\"-・゙〈>、’ . / ./ .` ┃┏┓┻┓ン‐'',゙_.ヽ..ヽ._ ヅイ)'''..-/i″./ ,;  ┏┛┃┃            l  /
  ┃┃  ┃┃      ┏┓ .゙ぃ .!、            ┃┏┛┗━┛┏┓\-`'' ┏┓   .,i,゙ . ┃┃┗┓┃ -'',゙¬二;;-ニ,,,,.i|i、.゙く .゙ンンシ  ┃┏┫┃‐ ./  ./                 ┏━┓
  ┃┃  ┃┃┏━┓┃┃┏┳┓\  ┃┗┓┏━┓┣┫┏━┓┃┃二ン   ┃┃┏┛┃┏━┓┏━┓┏━┓l彡!'゙  ┏┛┗┛┃┏━┓┏━┓┏━┓┣━┃┏━┓
  ┃┗━┛┃┃┃┃┃┃┃┃┃  \┗┓┗┛┓┃┃┃┃┏┛┃┃ 、,,_;;   ┃┗┛┳┛┃┃┃┃┃┃┃━┫ '"゙,..   ┃┏━┫┃┃┃┃┃┃┃┃┃┃┃┃┃┃┏┛
  ┗━━━┛┗┻┛┗┛┣━┃ `'-、 .` ┗━━┻┛┗┛┗┛  ┗┛=―`┗━━┛  ┗━┛┃━┫┣━┃ -'゙_┗┛  ┗┛┃┏┛┃┏┛┃━┫┗━┛┗┛ 
                      ┗━┛    ゙''-、, .`'-..,,. '々  ';;/゙'ニ- 二,゙;;'ー`-= ......,,,,,,,,,,,,,,,,,,,,,,........r゙‐'゙ ┗━┛┗━┛`-- .'l;; ‐" _..-'"┗┛  ┗┛  ┗━┛
                                  `'''-..,,,`゙''ー ..,,_゛  .゛..!ッ'' .-`-"'''''=ァ;;ー┬‐―'ァニ'"^゙゙´   . '''-ミ,_, ,゙,゙ ー''゙゙_,.. -'"゛
                                      `゙''ー ..,,_¨"''''`- ..二___  .`' \ ゙!彡ン'"  ___,,,,......-ー'''''"_,,,.. -‐''"
                                         `゙^''''―-- ........二,゙,゙,゙,゙;;i,゙;;;;,゙,゙,゙,゙二..........-一''''''"´

    - Everyday story that only girl does appear -                                                  -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 -

*주의* 기본적으로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주의* 대체로 폭주합니다.
*주의* 키마시타와

첫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5471862/
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6000831/
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6358050/
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7041244/
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7872146/
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8502036/
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68859056/
여덟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0150171/
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2894182/
열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5740055/
열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6102598/
열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6978301/
열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7486616/
열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8697994/
열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9370130/
열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1983363/
열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3518652/
열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4211759/
열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5005278/
스무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8281179/
스물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1926487/
스물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2616630/
스물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633324/
스물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4403030/
스물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6930450/
스물여섯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8999056/
스물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3235684/
스물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6184923/
스물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7193098/
서른번쨰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8345054/
서른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8942484/ (임시)
서른한번째 어장 : http://pds26.egloos.com/pds/201712/28/90/mizuki31.pdf (백업본)
서른두번째 어장 : http://pds27.egloos.com/pds/201712/28/90/mizuki32.pdf (백업본)
서른세번째 어장 : https://drive.google.com/file/d/1UPkgpyEqKAY67Dg5TFhHmnUAODchmDoJ/view
서른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533145/
서른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394323/
서른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202210/
서른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97997/
서른여덟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22874/
서른아홉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22691/
마흔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319651/
마흔한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141821/
마흔두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33187/
마흔세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326268/
마흔네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643725/
마흔다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5548743/
마흔여섯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7893373/
마흔일곱번째 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570203/
마흔여덟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2259272/
마흔아홉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829159/
쉰번째 어장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5507750/

나무위키 지원 감사합니다.
https://namu.wiki/w/%EC%97%AC%EC%9E%90%EC%95%84%EC%9D%B4%EB%B0%96%EC%97%90%20%EB%93%B1%EC%9E%A5%ED%95%98%EC%A7%80%20%EC%95%8A%EB%8A%94%20%EC%9D%BC%EC%83%81%20%EC%9D%B4%EC%95%BC%EA%B8%B0

474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25:09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그런고로 여기서, 배틀 룰의 안내입니다.
...시간 괜찮으려나....

475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25:33

모두 도망쳐! 포토니아 테론이 폭주한다!

476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25:39

참치들까지 포함해도 이 자리에 온건파가 린이랑 아야카 뿐이야...

477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26:47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라고 해도, 이 어장은 스테이터스나 스킬에 수치가 명시되어있기 않기에.
배틀도 기본적으론 수읽기가 됩니다.

478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27:18

갑자기 수읽기...!?

479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27:36

가위바위보?

480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29:16

작전짜서 싸우는 그런거?

481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29:30

>>477 수읽기는 자신있다! 지금까지 포커에서 이긴적이 없거든!

482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30:20

페엑스러운 그런건가

48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31:52

             _-‐ ̄ ̄ ̄>、 ,,,_
          ,、丶 ̄`          \
        /                `:、
       /   .: ,.:          ,  }  }
      /          :     /{ ,∧  }
     /           ,j   ,>′jノ } Y
    ,ィ           ,.ィ  i´ ' ̄_  .jノ
    |          ,..:/   | ィ"符  i
    У{     _ノ ィ^メ   |   ´   `┐
     λ ,,>"´ ,: ,: \ \  \         i
       ゛>x。..;_; ; ; ; ;: ト  )  丿     7 ,′
            )ix rヘ {  {     `´ i
              Y′ ヾ人{ ____ノ
              /^>.、   / λ从
             /     >〈┐
           ,ィ  ̄\   /__」ュx__
          /      \/ f \   \
         i  ̄ヾ       \__|    `
         |     :.、     :i ゚,   |
         |      |       :l  ‘,  |
         |      |      :|   !  .!
전장에 존재하는 모든 캐릭터가 1회 행동하는 것을 "1턴"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캐릭터는 동시에 행동하지만, 속도에 따라 선후공이 정해집니다.
선후공은 "신체능력"의 우열로 결정되며, 신체능력이 동일한 캐릭터간의 선후공은 "감각능력"으로 결정됩니다.
감각능력마저 동일하다면 그 다음은 "두뇌능력" "신비능력" "정신능력" 순으로 비교해, 높은 쪽이 선공을 취합니다.

                  ___  _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 : :/\: :i: : : : : :',: : : : : : : : : : : : :.、
           i: : : : :i: :/   \!\: : : :i: :ヽ: : : : : : : : : : 、
           ,': : : : :ji:/ ー―    \_」ヘJヽ: : :/: :/: : : :,
         /: i: : : : !/             \/ j/ : : : : ヘ
        ,.:': ,イ: : : : i  ,ィそ卞      了=气ヽ|: : : : : ヽ
         ̄7: :,: : : ヘ 〈 Ⅴ:::::j      ヒ:::::リ 〉i: : : Y``
         〈: : : : : : : :.、   ̄   ,     ̄  〈: : : : ヽ
          ∨: : : : : : :〉              j: : : : : i
  r‐v⌒Y⌒Y⌒ヘ: : : : : :∧             /): : :/  / Y⌒Y⌒Y⌒v‐┐
 ̄人人__,乂_人_,,ノ゙ ̄ ̄ ̄ ̄ ̄ ̄ ̄ ̄ ̄ ̄ ̄ ̄ ̄ ̄ ̄ ̄ ̄ 人__,乂_人_,人,.ノ
1턴 중에 각 캐릭터는 3회 행동할 수 있고, 가장 빠른 캐릭터부터 1회 행동을 실행합니다.
모든 캐릭터가 1회 행동을 실행하면 그 다음은 역시 가장 빠른 캐릭터부터 2회 행동을 이하반복.
3회 행동을 모두 종료했을 때 1턴 종료로 판정합니다.

484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32:44

시부린은 그럼 꽤 늦나...?

485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32:53

어...시부린 신체능력이 분명히...

486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34:17


보통 턴제 게임에서 탱커는 턴이 빨리오던가?

487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34:24

                 ,..'´"~ ゙̄´''‐-- 、
               /           \
              /              \
             ./        \       ゝ、
             l       i\ }へ、 ':、   __,イi
            /  ト、{\fヽ| -┬  ヾi ‘,ー一' ミ
           / ィ .{___      佗}ゝ| ‘、__ /~j/
            ̄ }乂{ ィfX    ¨ ' 夊_ \
              jハヘ  ゞ ,      j”,.:'^〉 |
               〈 ゝ、   ィ .ア /{,/__ jハ/
               \ "ス   / /ィ--㍉
        ャ‐x  ,..'´ ̄ヽ、 > ̄≧ニ≠´   ':
        \\/  r-'二\)/   /: : {     ',
         冫、\/  /,イ  ,..'´: : : ゚。 !    ',
.        /  \.〉/ゝ=一': : :_:_: : : : \    '.
           /  {:_:_: : : : : : 〈_」: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i”¨ヽ: /   ゙,   ',
     !    ,..,.'´  .f'´。  ・__}_{_・_`{     i   ':,
     `¨“¨´     ├ '" ̄      ゚7     ‘、   :、
그러네요, Fate/Extra 같은 느낌입니다.
참치들의 앵커로 시부린의 3회 행동을 결정하고, 그 후 전장의 모든 캐릭터가 행동합니다.
기본적으로 각 캐릭터의 3회 행동은 미즈키가 결정하고ㅡ
해당 캐릭터의 정보가 많을수록 그 캐릭터가 턴중에 취할 행동이 밝혀집니다.

488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35:05

기본적으로는 시부린만 신경써주면 되는 건가.

489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35:13

3명 전투면
123123123
이렇게 한턴인감

490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35:3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i. : .':, : . : .:',. . . :':, i     '//
              / :/: . : . : /: . : . : i: .|!. : . '; . : . :l. . . .: ';l       ∨/
          / :/: . : . : /: . : . : /| :l:|. : . :l: . : . |. . . . : i       ∨/
           / .;': . : . : /: . : . : /:::!.:l::l. : . :|: . : . !. : . : . }      ',//
           ,' ..:l: . : . : ;': . :.,': ./:::::|.:l:::l. : . :|: . : .:|. : . : . l: i  i     l//
        / : ::|: . : . : i: . : i:. .i:.:.:.:| l:.:.:!. : .:l: . : . |: .i: . : |: |: i:.l  ,  |//
          / / .::|: . : . :.l:i . :ハ:..|:.:.:.:l l:.:.::l. : ,ハ. : . :l: .:|: . .:l:. !: !:.l  i  |//
        ./ ,': :.:::l: . : . :.l弋T了「:.:.::lノ:.:.::}. /:.::} ̄フ7'オ: /:. |: |:.:l  '; }//
       / !: :.:::::'; . : . :ト、:.|::|,ノ:.:.:.:.:.:.:.:.:|/:.:.:ノイ::/イ::.∨:..  |: |:. l  ∨///
      ,'  l: :.::::::∧: . :.l:.:'xf竓气x: : : : : : : :,r竓气ミ/:.. .  l: .!:.:.l  ∨//
       {  :|: :.:::/::∧: :∧゙` 乂,゚ ノ      乂,゚ ノ,/:. .   /: .l:.:.:l   ∨/
       |  ;|: :.:::::/l::::ゞ{:::ム    ̄          ̄ /:. .   /: ../:.:.:|   l//
      ゝ( |: :i::::l { .:::i:::/'∧      .:!      ,':. . : . /: ../:.:.:./!   ノ/,
        |: ハ从.|/l/ l::∧              i: ,': . :/: . /ィイ ノィイ///
        l/       l′ \  ー、―‐ァ   |:.i:. ..,': /
               _     >   ` ´   ,.ィl∧: .|´\
            ,∠`ヽ> '´   ゞ:;≧rtf夭;/: :.iヽ!   `ー<`ヽ
            ゝ=-/       ト: : :ゞイ: : : : :!         i_/L
           /(__i          l!: : : : : : : : :./       |_人
          /: : (__|        ト::;/\//           |_)ノ: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죠 마나카의 행동.

1. 전체공격.
2. 전체공격.
3. 전체공격.

ㅡㅡㅡㅡㅡ

예시를 들자면 이런 느낌입니다.

491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36:01

예시라지만 마나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2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36:25

선택지ㅋㅋㅋㅋㅋㅋㅋ

49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36:29

               ______
            ,ィ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j: : : : : : : : : : i: : | : : i: : ::‘、
      {: :{: : : ト、: /\: i\: : :i: : :|\!: : :|: : : :‘,
      ;Ⅵ: : : L___  ゛  \:L__|_〉: : |: : : : :〉
        }: : : { ,ィ仭     抖卞〈: : : :|: : :∨
       厶ゝ、{   ヒリ     ヒリ  ゝ: 〈}:_:_:,>
         {: :小.   ,.      丿: : 〉
         乂: : '、   _   <: : : /
          {: :/\      ,. '厶/
          ∨   ≧ュ一'   |
               /\    {>、
          , -‐―{   >r‐〈   ト、_ ,ィ^\
        ,r'"     |o. /{///∧o |  {二ニ. \
        |      !/  ∨//〈\! ├‐‐   \
        |           }¨”,i    {_j゛\    }
        |     ∨     |//∧ f=¬i! `l  :i
        |_     li     |////i {    }i ,′ i
        |〉0 }___{     |////| ゝ、 丿} ,'   l
        >}  }   _〕     |////|  `´ |/   :!
        .{_{_レ''¨ ̄ i    .|////|     ,'   .

1 > 1 > 1 > 2 > 2 > 2 > 3 > 3 > 3
이런 식으로 턴을 진행합니다.

494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36:33

납득ㅋㅋㅋㅋㅋ

495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36:58

앞으로 시부린 신체능력도 길러야겠는데

496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37:42

왠지 이 룰대로라면 물리계 캐릭터가 유리해보이는 느낌

497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38:31

이번엔 적이 전부 마녀니까 보고흉내내기 같은것도 되나...?

498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38:31

물론 시부린은 물리이뮨 능력도 있지만

499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38:32

              ,. -‐─―‐-
            <           \
.         ,イ               ヽ
         /           λ     :.、
.        /     λ. ト     }   ヽ,  :.
       /     / i  { \{\ }ヘ   |  i
       j   j  N"__\{   _У__ヽj リ  i
       {   |\| , ィオ      zx、 jイ ヾ |
      λ, ノ{  〈 {刈      {刈 〉 }  ∨
     _ノ 乂 f^ヽ   `¨   ,   ¨´  ヘJλ\_
      ̄ \{  ∧           ,イ  j  ̄
         ゝ、 λ    ー ‐    ,イ _ノ
           \ )ゝ,      ,ィ7 /
             j/   〕> -<  〈,r'
               λ__   _ノ
              /  ∧ ∧  \
        _ -   ̄ |  /i⌒7 \  |´'-
       ,イ      |/  f‐‐1   \i    \
.      ∧          i  i         ∧
물론, 미즈키의 처리능력 문제로 한 턴에 행동 가능한 캐릭터는 진영당 3명까지입니다.
즉 이번 전투에서는 위치 클랜 세력은 한 턴에 3명까지 행동 가능.
시부린 세력도 한 턴에 3명까지 행동 가능.
마나카 세력은 1명 뿐임으로 한 턴에 1명만 행동합니다.

500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39:08

마나카 세력 분리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1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39:38

마나카 아예 떨어져 나갔냐.ㅋㅋㅋ

502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39:57

즉 시부린 마리사의 더블 마스터 스파크에 바알구밍의 대폭발로 채우면 한턴에 끝나려나...?

50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43:15

           ───‐=x- ..,_
         ,イ          >、
          /              `' ,.
       /  ,     ト、.   i      :.、
.      /  l   |\  {  \  |       i
      /  ,ィИ/   \j--一\j,   }   i
.      i  /-‐―     ,ィ≠x  V  {   `ゝ
     |λ {  ィオ      込リ》 }   ,{   ゝk
     jハ,∧ 《 ヒリ       _ノ  λ  jノ
       ノ ∧   '      〈   f゙ j__ノ
      〈   i    __,    〉   У
       `ヽ ゝ、       ,ィ   r'
         }  /^ヽ   _,ィ j,ィ个{
         j∧j    コ r──ヘ
             厂 ∨^ヽ   >、__
          ___,ノ' 7⌒7 j,ィ"´   ,.'´ ⌒ヽ
      r‐―''゙´    / ^Y       ,:      |
     /i       ,‘   |                 |
      l |       /     !     1. :        |
      j |     /    l     i       |
     / i     /      .!     i       |
.    i j:   ../     {:     i       |
앵커는 자유가 높습니다만, 어느 정도 제약은 있습니다.
일단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고 하면 1회 행동으로 취급합니다.
대화로 해결하자고 설득하기 역시 1회 행동으로 취급합니다.
설득하려고 하는 동안도 전장은 움직입니다.

504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44:11

시부린 특유의 시간단위 설득은 무리란 거네.

505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44:21

즉 시부린은 설득하기 쓰는 순간 전투 끝날때까지 스턴이라고

506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44:40

마법능력이 암만 높아도 신체능력 후달리면 선빵맞고 훅갈수도 있는거네...

507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44:59

시부린은 설득하고 싶을거 같지만 지금 설득할 근거가 있나...?

508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45:34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물론 1회 행동이 다음 행동까지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하쿠노처럼, 1회 행동째에 마비가 걸려버리면 2회 행동, 3회 행동은 스킵되어버립니다.
설득당하거나, 첫눈에 반해버리거나 해도 당연히 다음 행동을 취할 수 없게 됩니다.

509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46:17

매력을 극한까지 올리면 육체능력 안올려도 되겠다

510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47:06

첫눈에 반해버리거나.ㅋㅋㅋㅋㅋㅋ

511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47:11

이유가 뭐든 저번 의식이 실패한건 사실이고 다시 의식 치루려고 하니까 전헤카테의 제자라는애가 일당끌고온 것처럼 보이니 설득하기는 힘들듯

512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47:28

>>509 어찌됐든 1턴에선 한대 맞을 수밖에 없지 않아?

51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47:57

             _-‐ ̄ ̄ ̄>、 ,,,_
          ,、丶 ̄`          \
        /                `:、
       /   .: ,.:          ,  }  }
      /          :     /{ ,∧  }
     /           ,j   ,>′jノ } Y
    ,ィ           ,.ィ  i´ ' ̄_  .jノ
    |          ,..:/   | ィ"符  i
    У{     _ノ ィ^メ   |   ´   `┐
     λ ,,>"´ ,: ,: \ \  \         i
       ゛>x。..;_; ; ; ; ;: ト  )  丿     7 ,′
            )ix rヘ {  {     `´ i
              Y′ ヾ人{ ____ノ
              /^>.、   / λ从
             /     >〈┐
           ,ィ  ̄\   /__」ュx__
          /      \/ f \   \
         i  ̄ヾ       \__|    `
         |     :.、     :i ゚,   |
         |      |       :l  ‘,  |
         |      |      :|   !  .!
또한, 아군 캐릭터의 행동을 제어하고 싶을 경우 린의 행동 앵커에 "지시한다" 같은 앵커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말로 지시하는 것 역시 행동으로 취급합니다.
당연히 대상보다 느리면 지시는 2회째 행동부터 들어가고, 대상과 사이가 안 좋으면 지시를 무시당할 수도 있습니다.

         ,    ̄ ̄ ̄ ̄ `丶、
        /             ゝ、
.      /                 ゙,
     /             ::....,_   :.,
     |                    .、
     | ∧                  {
     j∧∨               , : : i
.       、Y   : : . .   .. : : . . : :´: : : : ゝ
       1ノ  λ : : : : : : : : : : : : : :_,,イヘ丿
       λ : { \ : : : : :入、: : r′
        ヽ\: \  Y_/j/ |ゝ、{
         У_ノ─ァ___j〉
         {/  /       ゝ、
          _、 ‐‐- ...,,,,,____ノ ヽ
        ,..'´       :       |
       ,ィ‐‐        ::....,_   |
       |   ',       ::.    {
       j    i       ::.    ∧
즉, 아군의 행동도 참치들 입장에선 알 수 없기 때문에 적과 아군의 행동 모두를 신경써야하는 수읽기 배틀....
....입니다만....

514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48:59

폭주를 컨트롤 할 수도 있는 거구나. 물론 그 지시를 따라줄지는 미지수란 거지만.;;;

515 이름 없음 (4753908E+6)

2019-06-12 (水) 00:49:19

미즈키의 처리능력 이전에 참치의 처리능력이...

516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0:01

_   r‐┐_  _
|//|  |//||/| |/|                      __   {/\      , -=ァ
|//|  |//||/| |/|         /: : : _: : :-‐=ニニ二三三〕  \/\   ///
|//|  |//||/| |/|〔三二ニニ=‐ /: ̄ : : : : : :|\: :!: : : :',      ー ///
|//|  |//||/| |/|   ̄ ̄ /: : / /: : : i : : : : |  } |: : |: : ',     ///
|//|  |//|∨ レ'     /: : /: :{: : :,_:|: : : : ノ/| |: : |: : : : _///
|//|  |//i        /: : /: : :/)// /) 汽蒼水: :!Y: : : \//
|//i  乂/フ       /: : /: /){ {」 {,/│n    || : |ノ: : : :,
. ̄           イ: /: : \      レ }_   八: |: : : : : :,
          / /: :/: : : :{       /   イ: : : }: : : : : : :,
.        ( // /: : : :.圦     / =' 」: : : '7 ̄`ヽ: :,
        ///: /: : : : : :/ ̄ ̄〉 7 く /: : :/       }\,
        // /: / : : : : 「 }/ ̄ ̄\  イ: : :/      / : : \
.     (: :{   /: /.: : : : : :|く      | /イ: }     / : : : : : '\
.       ヽ /: /.: : : : : : :| ,\ ____ \ ムイ      /: : : : : : : | \、
        { /: : : : : : : : | / 〈       廴ノ     /: : : : : : : : :!   \、
        /.: : : : : : : : / {   Y      \_彡'/ : : : : i!: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乂: : :/: : : {   〉    \         ノ: : : : : :!!: : : /  ) ムイ
.       /  X( 乂: : :i   廴 __\     } |: : : : : ||: : /  /
        ( /  ヽ  ヽ|           \_ / |彡 レノ乂{
      /       |               |   | ̄ ̄\
                乂_______|__|、  \}
              く              \ }、 }}
              /                    (/(/′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517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50:16

아 이거

518 이름 없음 (6758336E+5)

2019-06-12 (水) 00:50:46

솔로몬의 통찰안은 A+++랭크다아아아아

519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1:10

              /:/ :::::::::::::::::::::::: |:::::::::::::::::::::\:::::::::::::::ヽ::::::::::::::::::::,
              ,::/::::::::: |::::::::::::::::::| |:::::::::::::::::::::::::,::::::::::::::::::::::::::::::::::::::,
                ,::::::::::::::::|:::::::::::::::::::::| ::::::::::::::::::::::::,:::::::::::::::|::::::::::::::::::::::,
                  ;::|:::::::::|:::| ::::::::::::::::|::|\:::\ ::::::::::|:::::::::::::::| ::::::::::::::::::: |
             |::|:::::::::|:∧| ::::::::::: |::|  丶 :::::::::::::|:::::::::::::::| :::::::::::::::::::::|
             |::|:::::::::|:  |:::|::::::::::|:::    >‐\ |:::::::::::::::レヘ::::::::::::::::::|
             |::|:::::::::|l_|:∧::::::::|斗< ,z斗扞|:::::::::::::::|⌒':::::::::::::::::|
             |::|::::: |八斗冬\「\∨/|KJハノl|:::::::::::::::「゙〉 '::::::::::::::::|
             |人::八::|/ハJハ  \ `  乂 ソ |::::::::::::: [  ∧ :::::::::: |
                  |:::::丶:::从 Vリ        .::. |::::::::::::: |O/::::::, :::::::: |
                 |:::::::::::\∧ .::  ,            |::::::::::::: |T:::/:::::::,::::::: |
                |:::::::::::::::::[::::.           |:::::::::::::::| ∨::/:::::::,::::::|        .....즉?
               |:::| ::::::::: |:::人    、 ‐       |:::::::::::::::|l ∨::/ :::::,::::|
               ∨ :::::::::::|::::::个             |:::::::::::::::|l_/∨::/::::::,::|
               | :::::::::::::|::::::::|  [> .   /│:::::::::::::[    ∨::/ ::::,|
              | ::::::::::: |::::::::|  |:::::::: 〕T´::\」::::::::::::::√   ∨::/::::::,
                ,::::::::::::::::: |八.  ∨:::: |人::_/|::::::::::::::√   / ∨::/::::::,
                   ,:::::::::::::::: |    ∨/r<´/| ::::::::::::√ /,x<_∨:::::::::::,
                    ,::::::::::::::::|      √ xく  |/::::::::::√//   ⌒\::::::::::,
                ,::::::::::::: |     ∧ 〈  ∨:::::::::: //  -=ニ⌒  \ :::::,
                ヽ:::::::::: |     厶ヘV //:::::::::: / /       /∧::::::,
                    \:::: |.     /ミ{/ミ7:::::::::: //          / ∧::::::,

               _ -―‐-
          , イ ̄⌒      `丶、
        ,.イ               \
        /                 \
.       /                   :.、
      /             |   iヽ   }    i
      |       / /\j\j  \/\ l |
      |     }   i/              Y_ノ
      λ   〈   | ――一'    ̄ ̄ ∧
       \|  ∧  | ィfテ亥    セ沁 ∧}
        j∧У   \  ̄     ¨^ /
          \     )      '   ム        피아 구분없이 전 캐릭터의 행동이 보입니다.
            )  ,ィヘ    ,__ ,ィ ノ
         , イ 〈   ト   >s。_f _,.\У
        ,ィ    ゝ、ノ 〕h{   /Y^.  1 ̄ヘ
      /     \ o/  \ |. ヒ二 }    !
.     |         `′\,ィヘJ/\`ー .j    |
.     |    、      |  i  }  |   |
      ´,     V     l  |   i  |   |
       jh     V    :|  |   |  l ̄\|
       { |      ∨  ..:|  l  |  l⌒ヽj

520 이름 없음 (1083068E+6)

2019-06-12 (水) 00:51:26

통찰안 스게에....

521 이름 없음 (9845788E+5)

2019-06-12 (水) 00:51:34

사륜아아아아안

522 이름 없음 (4955025E+6)

2019-06-12 (水) 00:51:56

했다고

523 미즈키◆TE82oYFDFE (1826867E+6)

2019-06-12 (水) 00:54:17

             ___
         , <       >、
       ,ィ
      /                ゝ、
.    /
   /                       i
   |  !.  ,イ |                 i
   И | / j/ \  |\     Y         {
    ИУ \  \j  \ | }       {
      ハ F怎     ̄ ̄ヽj }        〉
     ノ λ ヒi     乍心 j/   〈  λノ
    /   }  ,       ヒソ ノ   ,,>"´
    〈   |          ノ  jイ
    ⌒) |\  丶     {  f´
       jハ{  \___.。s≦j_人{
       >-r"´  {ノrー‐‐ヘ\
      f′  |   ,イ^ヽ.    / \
     /|    \,イ  ∧  /   \
     i/    /⌒ヽ/ j/        \
     i    /   /        . : ´⌒i
     i    /    i      {  ,.:'     |
     i    /    {     }         |
ㅡ후일 행동하지 않는 잔여 캐릭터로 후방 지원 같은 룰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만.
일단은 미즈키의 처리능력 문제로 이번에는 행동 캐릭터들만 사용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524 이름 없음 (9463096E+5)

2019-06-12 (水) 00:54:24

근데 뭘 하려해도 일단 선턴을 잡아야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