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7328778> 【AA/앵커/다이스】게임개발부 팀장 데키나이코는 천만히트로 재기를 노리는것 같습니다【13】 :: 1001

참치나이오◆59W95IuV0U

2019-05-09 00:19:28 - 2019-05-13 00:33:53

0 참치나이오◆59W95IuV0U (6523227E+5)

2019-05-09 (거의 끝나감) 00:19:28

           \`ヾ:.:.:.:. .:.:  .:レ'´/
         _,. -=≒‐:.:.:. .:.:.:.:.:.:.:.:.:.:.:.: ゙̄≧
       x≦_:.:.: ,.  ´ ̄` . ´ ̄ ̄`丶、:.そ
       ≪_:.:.:/: : :.:     :. :.       \:.≧x、
.     ,x≦:./:.: : : :.: .: : :  :. :.:.  :.    ヽ:て¨`
.      ̄`7:.: : : :.: .: : .:  : :.:.  .: :.:   ハ:.:.:.\
       ,':.: : : .:.: :.: : .:  .:.: .:.: .: .: .:.:. :. Ⅵ´ ̄´
         i:.: : :  :.: :.: : : :.: :.:.:. .:.: .: .: .:.:.: \:\
         l :l|.:.: .:.:.:ト、:.ト、:.:.:j:.:.:.:.: /!:.:ハ:.: ハ.: :.:.:トミ≧
         |.:j|:.:.:.:ト、|弌!弌ノ!:.:.:.:/ T7''T'7 |.: :.: |
         Ⅵk:.: :!.ァ^笊ミ¨V:.:/ ァ^笊ミ¨Ⅵ:. .イ:.j
         リハ:.:圦 乂iソ ノ´   ヽ.乂iソ ノ.j:./ Ⅳ
           八\{              /ィ ノ
.           ヽハ       ゝ         /ィヘ
           /:.\     __      .イハ:.kヘ
.           厶ィ:.:/ミix.        ィ:.:.:.Vハ! `
            ムハV:.:マ=≧=≦=7:.:.:.:.:.Vハ
              ハV:.:x仆ミ//彡仆x :.:.:/Vハ
.             /x<///>介<////>xVハ
         ,x<//////〃./ハVハ.V///////>x,
          //////////{じ//}.じ.}//////////ハ
━━━【데키나이코】━━━━━━━━━━━━━━━━━━━━━━━━━━━━━━━
13일의 금요일이라, 뭔가 괴담이 있을까 ?
13일째 야근중이라서 에피소드가 떠오르질 않네.





【이전 어장 목록】
1어장: >1553338939>
2어장: >1553438536>
3어장: >1553871076>
4어장: >1554298057>
5어장: >1554568098>
6어장: >1554908528>
7어장: >1555172675>
8어장: >1555508555>
9어장: >1555856352>
10어장: >1556384146>
11어장: >1556714255>



1. 몰락한 데키나이코가 게임을 만들며 천만 히트로 재기를 노리는 어장입니다.

2. 기본적으로 느슨합니다. 앵커와 다이스에 전개를 맡기고 마음 편히 즐겨주세요.

3. 특별히 언급이 없으면 【1인 1앵커】입니다. 중복은 효력이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

4. 원본은 AA 야루오 스레 [게임 발전도상국]입니다.

4. 전작을 포함하여 과거작의 목록은 >1550844689>896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88 이름 없음 (0263786E+6)

2019-05-11 (파란날) 23:47:50

단신으로 창공을 누비는 소년 소녀들의 싸움

289 이름 없음 (2946733E+6)

2019-05-11 (파란날) 23:48:03

많은 등장인물의 세세한 스토리, 인간관계를 다루는 사이코패스적 슈팅게임

290 이름 없음 (0632585E+6)

2019-05-11 (파란날) 23:48:05

@태그매치형 격투게임같이 시작할 때 캐릭터 두 개를 선택해 스위칭하면서 사용한다

291 이름 없음 (3981458E+6)

2019-05-11 (파란날) 23:48:46

@ 코스믹 호러에 대항하는 인간찬가!

292 이름 없음 (3283849E+6)

2019-05-11 (파란날) 23:48:59

각 신의 사도들이 벌이는 대리전

293 이름 없음 (3463702E+7)

2019-05-11 (파란날) 23:49:16

플레이어 기체는 전부 변신로봇. 기본형태는 전투기같은 비행형태지만 봄을 쓰면 변신해서 크게 필살기를 날린다.

294 이름 없음 (5036169E+6)

2019-05-11 (파란날) 23:49:18

@플레이어블 기체가 한두명이 아니라 파티를 짜서 조작한다.

295 이름 없음 (6801606E+6)

2019-05-11 (파란날) 23:49:52

딱히 한대 맞으면 죽고 라이프가 줄어드는 그런게 아니라 탄마다 공격력이 따로 있고 일정이상의 데미지를 맞으면 아웃인 슈팅/이미 멸망해 로봇만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인간'을 찾아다니는 로봇의 이야기

296 이름 없음 (8395214E+7)

2019-05-11 (파란날) 23:50:22

해저에서 벌어지는 인어와 바다괴물들의 물총전쟁

297 이름 없음 (3981458E+6)

2019-05-11 (파란날) 23:50:25

>>295 니어 오토마타?

298 이름 없음 (0631124E+7)

2019-05-11 (파란날) 23:50:55

싸울때 마다 행성이 터져나가는 초월자들의 전쟁

29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51:06

>>293 마크로스?

300 이름 없음 (7598924E+6)

2019-05-11 (파란날) 23:51:27

초장거리 저격전

301 이름 없음 (2140022E+7)

2019-05-11 (파란날) 23:51:58

호러 1인칭 슈팅

302 이름 없음 (3981458E+6)

2019-05-11 (파란날) 23:52:35

>>301 어이, 이거 데드 스페이...

303 참치나이오◆59W95IuV0U (0888354E+6)

2019-05-11 (파란날) 23:53:33

커지는 카 카카캇트 빨 라지는데

304 참치나이오◆59W95IuV0U (0888354E+6)

2019-05-11 (파란날) 23:54:39

      /           /
      .′          /  /                   ム 弋
      .′:/         / ./                  、 /.ム  \
      l .,イ        .イ ./ .|       .、.   \      .V .ム 、__ニ-
      |/|       ./ | ./  |        \.   \     .∀.ノ| .|
      l  |    r 、 ./ヽ}./  |   i      .ト、    \     V ,|  |
         l    j ' .{  }'    |   |      .ィf´\.   }    V.,  .|
        .l   .i  .i i 〈 、   l   .|    ー´ i x===x、.  }    .|´ ル
        ト  l   { |l .i `ー 从 |     if弋__ノV}  !   ハ/  ノ
        | i  .l    リ  辷ミx/  )' ノ`  |.゙ 弋三ノ | /i   /| .' イ
        レヘ : |', .} /  ヽ__,/ .i! /  ノ ,'       .リ.从 リ    |
           ヽ| ヽ /`ヽ     .L/  ,´ル'       / )ノ 从 .l
          /从\          /           , f´\从i  `ノ
       _/三三L ヽ         |       /::l .=;|ー'、
      》三三三三=ヽ          j ‐ ´   ´  ,ノ .=/三三'__
     ./\三三三三三\        |ー-- ´ __/ =/三三《三\
      ム \三三三三=r{        .| ̄ ̄ ̄ / /三/三三∥三三\
     .l三\____/:::` ‐-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i
━━━【데키나이코】━━━━━━━━━━━━━━━━━━━━━━━━━━━━━━━━
그래, 너로 정했다 !


1. 서부극이다 !
2. 이능력자 슈팅게임
3. 단신으로 창공을 누비는 소년소녀
4. 많은 등장인물의 관계/사이코패스적
5. 태그매치 게임
6. 코스믹 호러에 대항하여 인간찬가 !
7. 각 신의 사도들이 대리전을 벌인다
8. 모두 변신롸벗/봄 쓸 때 변신
9. 플레이어블 기체가 파티로
10. 고철더미에서 돌아왔습니다... 인간 찾는다/총탄마다 데미지
11. 해저에서 벌어지는 아쿠아맨
12. 여러분들의 행성이 펑펑 터지고 있습니다
13. 초장거리의 저격전
14. 호러블 1인칭 슈팅게임

.dice 1 14. = 4

305 참치나이오◆59W95IuV0U (0888354E+6)

2019-05-11 (파란날) 23:55:59

사이코패스적이라는 것은 애니메이션 ?
근미래 군상극 건슈팅으로 생각하면 되겠습니까 ?

306 이름 없음 (2946733E+6)

2019-05-11 (파란날) 23:56:13

>>305 넵!

307 이름 없음 (6535256E+7)

2019-05-11 (파란날) 23:56:17

그 범죄지수 보는 총 말하는건가

308 이름 없음 (3981458E+6)

2019-05-11 (파란날) 23:57:02

유혈낭자하겠구만. 그거 툭하면 사람이 풍선처럼 터지는데

309 참치나이오◆59W95IuV0U (0720045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0:35

어장주는 사이코패스를 보지는 않았기에 자세한 세계관은 함께 만들어 봅시다


              乂: : :/: : : : : : : : : : :/: : : :/: : }: }: : :乂
             、_ソ: :/: :/: : :/: : : < :_:_:.イ: : : :j/: : : :_:_: >
            _爻, -、: :/: :,,∠_イ:ヽ: ィ: : : : : : /: : : : : : : : : ',
                 ノi   ji:ハ:.iマ ハ沁、 ̄メ: /: : : :/: :.i : : i : : : :.N
            ⌒ ',   ヾ 乂ツ } //: : :/}: :/: : : !: : : : }
                  `¨i       ∠ __ィf=ミ、jイ: : : /: : : ハ{
       _         ',         マツ メ/: : :/: : :乂
        ////ヾー-- 、   ∧  i ヽ  ′   ∠ -イ人从
      j/// \\.  ヾー〈 ヽ  、 ` ヽ    /-- ´
     _// .i:::i  i\\.  r-、\ \   ̄    イ
   .///  |:::! .|:::| ヽ.ヽ }  \ ヽ ≧=- ≦
  // i::i  |:::|  |:::!  i マ{    ` T~~T ´ ̄_{ー--- ォ                        /Y^i
  .{::{ ,::!   }:::}  j:::j { .}/}ー--<ヌメ. __{   }/}                       Y^Y    / / , -、
  マ {::{  {:::{ /:::/  jj//,   }/}__|ノ  ̄`''<   .|/!、               __ .ノ _ノ   ノ / /  ,
   Y≦三三≧r く 〃/__>- '´   、 _  `Y //, \             } V   }⌒ヾ  ノ /  /~`i
   .レ'TT~~i::::i-<ミx/ /  ー .、 ー- .、 `゙ヽ>-〈//∧   Y        _  ./ i  ′  \/ /  ,
   j ,:::;  j>--- ァ / >、 ヽー 、 \  \_ノ/∧:ハ   /::ム    ,.ィ´   Y.  ',  /´ ̄  ', ´  /
  /{ {:::{,.__ ,,.ィ  {    ヽ.__)  \__) ー'' i//! マハ /::/\≧=≦  ,ィf::::::::'.,   ヽ..__     _/
 ./:::! メ:::::::::::::::::::{   ', 、    _ イ,'!     |//|\ヽ/:::ム \:::::::::::::彡''´  ア \    `ヾ´ ̄
..ノ {:::乂  ` ̄   ヘ   ヽ ア ´ / |/|      .|//|>彡へ:::\ __ ,..ィf:::/   .ハ___ }
{  、::::::..ー- == 彡 \   >- ´   |/|      .|//|  乂:::ヽ\::::::::::::::::>''´   ./::/
:.、  `  ̄ ̄ __ // /´         |/|      .|//|   \::\` ̄ ̄     /::/
 \:::::::::::::::::::;;;:彡 ´ /        |/|      .|//|     \::::ー--==≦彡 ./
   ` ̄ ̄ ーt--=≦,i          :|/|      .|//|      ≧==---=≦彡
        |///|//|           .|/|      .|//|
━━━【안데르센】━━━━━━━━━━━━━━━━━━━━━━━━━━━━━━━━
시대는 근미래, 약간 어두운 분위기의 사회가 배경이다.
기본 골자는 총을 쏘는 게임으로 하되, 많은 인물들이 서로 엮이는 군상극이라는 점을 강조해 보자고.

310 참치나이오◆59W95IuV0U (0720045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2:03

        /////////////ト . _   _ノ|
        /////////、/////,|    ̄  |       _______
      ///////li/////>一ァ/!        |ヽ.    /, ==============
     ,///li///{ハー-/, イハ.八      |//\ /////////////////
     |///l!//∧ヾ/ニ/_,ノ:ソ |//>x. __. ⊥=‐'´/ /////// ̄ ̄ ̄ ̄
     |///l\//,\_,/ ゞ ´ |///ー------‐ ´ ///////_____
     |/l/小/ィテ〒 ̄`   |///////////////////////////////
       V!/ハ::.弋ソ}     八//////////// -‐ ´ //////////////
      ヽ\/>、_  < フ  ∧'ハー----‐f´/////////////////////
        \ ̄「>、__    ,' : :Vハ     |/// / ///////////////
           |//////厂/  : :丶二二ニニ≠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유리】━━━━━━━━━━━━━━━━━━━━━━━━━━━━━━━━
컨셉은 좋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해.
더 이야기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



6분까지 게임에 들어갔으면 하는 요소를 앵커 !

311 이름 없음 (443915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2:14

오우, 네가 잘 써라

312 이름 없음 (4950682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2:49

경찰과 마피아 그리고 자경단과의 극한 대립

313 이름 없음 (2920361E+7)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3:10

범죄지수를 보는 총
킬수가 늘어날수록 적에게 들키기 쉬워진다

314 이름 없음 (2640267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3:29

@캐릭터의 사격스타일을 플레이어 원하는대로 육성가능 저격이라던가 일격필살이라던가

315 이름 없음 (295583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3:43

제대로 대가를 내놓지 않으면 도적으로 변하는 용병들

316 이름 없음 (443915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4:28

@모든 게 관리되는 디스토피아에 저항하는 레지스탕스의 이야기

317 이름 없음 (5910246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4:50

플레이하면서 죽인 케릭터의 수에 따라 루트가 분기한다

318 이름 없음 (9516631E+7)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5:11

마하하마마의 프리퀄 느낌으로 세계를 멸망시킨 AI의 탄생과 관련된 음모로 이루어짐(느낌이므로 아니다 싶으시면 프리퀄은 빼주세요)

319 이름 없음 (8311611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5:28

어떤 식으로 헤쳐나왔는지에 따라 다른 캐릭터들의 스토리도 달라진다. 나중에는 악역이 선역을 하고 선역이 악역을 하는 경우도 꽤 있다.

320 이름 없음 (803502E+6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5:44

플레이어의 행동 하나하나가 게임 엔딩에 큰 영향을 준다

321 이름 없음 (3600008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5:56

주인공도 그 누구도 '정의'란 없는 피카레스크 세계관

322 이름 없음 (5061793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6:45

@무기와 장비의 가격에 따라 성능의 차이를 둔다 더러운 자본주의!!!

323 이름 없음 (0385036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21

2회차 트루 엔딩

324 이름 없음 (350088E+62)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26

난이도에 따라 기본적인 적의 솜씨가 바뀌는데 어려움부터 고인물, 매우 어려움은 하루히 이상급

325 이름 없음 (443915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29

디스아너드나 바이오쇼크를 연상시키는 카르마 시스템이 많네

326 이름 없음 (5061793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39

>>322 성능의 차이 -> 성능에 큰 차이

327 참치나이오◆59W95IuV0U (0720045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41

캇-트

328 이름 없음 (3679558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7:45

@나비효과가 굉장히 크다. 어느 루트에서 일어난일이 다른 루트에서 큰 영향을 준다.

329 이름 없음 (7545727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8:11

큿 놓쳤다

330 이름 없음 (3600008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8:45

>>328 유감

331 이름 없음 (803502E+6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9:09

전체적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에 의한 나비효과같은게 많네

332 이름 없음 (326427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9:20

늦엇다 큭

333 참치나이오◆59W95IuV0U (0720045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09:58

              ノ|t/ノー''从,,
           从''"::::::::::::::::::::::::::::ツ、
          、i:::::;;;ミ从从从从彡:::::}、
、          ミ:::::彡;;;;;;;;;;;;;;;;;;;;;;;;;;;;"フ:::7}
:`'、         t;;;;;r'''''''''''ヽ;r''''''""ヽ;;;;;;;リ
:::::::ヽ       了;;;} ミ ミi从从,,j|,j jク;;;;:〈
;:;;::::::ヽ      る;;;;t、_,,,ii,,,ヽ;;r__ii,,彡};;;;:::j           ,,、
;:;:;:;:;::::::'、     ';ァ;|ヽ〉i:``´´'ij'``´"´:|/'i::)        ,、-'"::::;;
;:;:;:;:;:;:::::::~' 、,  ろ;;tti;i ', ,, ィ、 i},,, '::::;ノノノ;彡    ,,,,、='- 、;;;;;;;;;;;;
,、- ''"~~~~;;';;;ヽ、ア;リ`':ti"リ: ,,、,,_:::::::::,'"::::t;;)ー '"~;;;;;;;;;;;;;;;;::::~'' 、;
_:::::;:;:;:;:;:;;:;:;:;:;:;;~''/ :: :',": '"ーー `  i:::: ::::t彡;;;;;;;;::::::::::::; -ーr'i""
  ~'' 、::::::::::::::::::;;;;;i  :: ::::'' 、( rッ /::::: ,、 ';;;;::::::::::::::::/  / |
 キ  ',_;;;;;;;;;;;;;;;;;;;;~' 、 :::::::`''ーー " ::;r'";;;;:::::::;;;;;;;;;;ノ――'ー-'--
""""""r 、'、rーー 、;;;;;;;;~' 、  :::彡:::;r'";;;;;;;;;;r''~:::/''~ノ r'''''''' ー、
⊂⊃  `ヽi > :f~i|、;;;;;;;;;;;;ヽ:::::":::;r";;;;;;;;;;;、-''''iリ、ー'"   `''''''''''"
====ー-'"、  Li  i'~'''''ir'''''''''ir'''''''''i"~ j,,,,,,j;;;;`'''" ̄ ̄ ̄;;~~~
:::::::::::::::::::::::::;;;;~'''''' ー'ー--'----'' ---' ''''''";;;;;;;;;;;;;;;;;;;;;;;;;;;;;;;;;;;;;;;;;;;;
,、-'",,~'=ー- 、、;;;;;;;;;;;;;;;;;;;;;;;;、、、--ー――-、-ー''''' ー---ー,,=、,ー-、
/´::::::::::::::::::::::::::::::::::~ ̄:::::::::::::::ヽ::::::::::〇:::ヽ "´´´ ,,,´´´ ,,二ニ
:::::::::::::::''''';:;:;:;:;:;:;:;:;:;''''''''''''"::::::::::::::::';;;;;;::::::::::::::t     ""~´、- 、
::::::::::::::::;:;:;:;:;:;'''":::::::::::::::::::::::::::::::::::;;;;tt;;;;;;;;;;;;;;;;i          ,,,、
:::::::::::::::::::::::::::::::::::;;;;;;;;;;;;;;;;;;;;;;;;;;;;;;;;;;;;;;tt;;;;;;;;;;;;;;;|     ,,,、-''' ~;;;;;
:::::::::::::::;;;;:::::;;;;;;;;;;;;;;;;;;;;;;;;;;;;;;;;;;;;;;;;;;;;;;;;;;i;|;;;;;;;;;;;;;リ,,,,,,,,,、-''";;;;;;;;;;;;;;;;;;;;
:::::;;;;;;;;;;;;;;;;;;;;;;;;;;;;;;;;;;;;;;;;;;;;;;;;'''''''''''""";;;;;;;;;;;;;;;;;;;;;;;;::::::::::::::::::::::::::::::::::::
━━━【라오우】━━━━━━━━━━━━━━━━━━━━━━━━━━━━━━━━
첫째로는 이게 좋겠군.



1. 경찰vs마피아vs자경단의 극한대립
2. 범죄지수를 보는 총/킬수가 늘어날수록 위험하다
3. 사격스타일 육성 가능
4. 대가를 주지 않으면 도적이 되는 용병들
5. 디스토피아에 저항하는 레지스탕스
6. 죽인 캐릭터의 수에 따라 루트가 분기
7. 마하하마마와 연결? 세계를 멸망시킨 AI의 탄생
8. 루트에 따라 다른 캐릭터의 스토리도 달라진다
9. 행동 하나하나가 게임에 큰 영향
10. 정의란 없다 ! 피카레스크
11. 가격에 따라 성능 차이가 크다. 캐피탈리즘 호
12. 2회차에 트루엔딩
13. 난이도에 따라 적의 사격솜씨가 크게 바뀐다

.dice 1 13. = 2

334 이름 없음 (8311611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10:38

원작인가?(원작 안봄)

335 이름 없음 (2920361E+7)

2019-05-12 (내일 월요일) 00:10:46

저거 썼지만 사실 싸이코패스 안보고 심형탁이 방송에 가져온 총만 아는 참치

336 이름 없음 (4439159E+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11:02

저런 카르마 계열을 보면 바이오쇼크의 실험체 델타의 진엔딩 생각난다

337 이름 없음 (2640267E+5)

2019-05-12 (내일 월요일) 00:11:20

흠..꽤 심심한거군

338 이름 없음 (803502E+66)

2019-05-12 (내일 월요일) 00:12:04

슈팅게임인데 죽이는 횟수가 적어야된다라...
공격은 안 하되 자멸시켜서 죽여야하는건가?빡샐거같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