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857944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6)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10-04 00:10:34 - 2018-10-16 00:19:02

0 실업희망자◆zb1wG8Cj56 (4837544E+6)

2018-10-04 (거의 끝나감) 00:10:3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70): anchor>1526264384>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2643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38800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405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127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5058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762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387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611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1367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3370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38467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3256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59163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5823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6966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081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6595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45294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2602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493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5555746/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잡담판 갈리는데 1달이 넘는 시간이 걸릴 줄을 그 누가 알았겠는가.(2)

217 이름 없음 (0149803E+5)

2018-10-11 (거의 끝나감) 20:1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이름 없음 (7031524E+5)

2018-10-11 (거의 끝나감) 23:12:24

anchor>1516823030>465 나처럼 찾으러가기 귀찮은 참치들에게 서-비스(?

219 이름 없음 (7031524E+5)

2018-10-11 (거의 끝나감) 23:16:23

@ 인과력으로 인연을 이용한 어빌리티를 만들 수 있나요?

220 이름 없음 (9895292E+6)

2018-10-12 (불탄다..!) 12:44:04

@ 캡틴 그러고 보니 저희 어빌리티 하나 더 넣으실수 있다고
하셨는데 지난번 1000 규칙에 추가불가에 저희 있었는데 누락된건가요?

221 이름 없음 (2179946E+6)

2018-10-12 (불탄다..!) 16:00:30

그저께 알고 처음부터 정주행 중입니다
주사위님 주사위님 제가 주말 내에 남은 109개의 어장을 클리어할 확률은 어느정도 되나요?

.dice 1 100. = 65

222 이름 없음 (2179946E+6)

2018-10-12 (불탄다..!) 16:01:06

오 높다

223 이름 없음 (6325749E+6)

2018-10-12 (불탄다..!) 17:23:44

65%... 즉. 남이하면 적중. 내가하면 필패인 확률인가

224 이름 없음 (8847663E+5)

2018-10-12 (불탄다..!) 19:17:55

추리스킬 같은 비전투용 스킬도 한 번 10렙 찍어보자
유용한 특전이 나올지도 몰라

그리고 기회 되면 상점에서 스킬로 쌍검술 사보자. 우리 쌍검 쓰잖아

225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19:55:51

경험 상 내가 100어장 좀 넘는 분량을 정주행하는 데 걸린 시간이 날밤 까고 읽어서 5일이었지

226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19:57:53

스킬은 결국 '몸놀림'의 범주인데 그 '몸놀림'을 보조해주는 어빌리티인 무궁의 무련이나 영웅의 증표가 있는데 굳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물론 전투시 수치 보조는 다른 방식으로 적용되니 도움이 안 되는건 아니겠지만 효율을 따지면 전투 외 분야에 투자하는 스킬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얌 뿌

227 실업희망자◆zb1wG8Cj56 (9936341E+6)

2018-10-12 (불탄다..!) 20:17:09

>>219 이미 넘치는데 또 만들게?

>>220 제가 그랬나요. 잠깐 견적 좀 보고 옵니다.

>>221 이젠 골방 퇴물 같은 어장을 보러 오다니.(...)

228 실업희망자◆zb1wG8Cj56 (9936341E+6)

2018-10-12 (불탄다..!) 20:17:39

진짜네. 어빌리티 하나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예.

229 이름 없음 (2179946E+6)

2018-10-12 (불탄다..!) 21:01:35

anchor>1538579444>223
17까지 봤는데 매우 흥미진진하던데요

2~7일후 본편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주사위님 주사위님 제가 몇 일 만에 정주행을 마칠 수 있을까요?
.dice 2 7. = 5

230 이름 없음 (2179946E+6)

2018-10-12 (불탄다..!) 21:03:18


anchor>229
으악 잘못 달았다
anchor>227

231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21:18:55

>>227 자신과 일정 이상의 인과가 엮인 대상과 함께 전투를 실시할 때(파티일 때) 자신이 받는 버프효과 or '스탯 증가치'를 공유하는 어빌리티를 짜 볼까 해서요

232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21:20:57

일일이 부원 하나하나의 능력치를 올리는 데는 시간도 재화도 부족하니 어빌리티를 통해서라도 자신의 옆에 있으면 죽지는 않게 하고 싶어서

233 이름 없음 (7879471E+6)

2018-10-12 (불탄다..!) 21:39:32

꺄아 코드언노운.

234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21:42:37

생각하고 있는 밸런스상 제한사항으로는

1. 지정할 수 있는 인원수 제한 (ex: 랭크가 올라도 최대 인원수는 3명이라거나)
2. 공유하는 스탯(버프) 종류 제한(ex : SDIC중 두세 종류는 못 올린다던지)
3. 공유하는 스탯의 비율 제한(ex : 네 스탯을 모두 공유할 수 있지만 최대 몇십 %라던지 등)

등 몇 가지가 있는데 A2인과력으로 어빌을 만들면 저런 제한사항들 중 씹을 수 있는 게 어떤 게 있을지 궁금해서요

235 이름 없음 (8682111E+6)

2018-10-12 (불탄다..!) 22:38:15

그리고 >>229가 최대치로 잡은 7일 후에도 본편 연재가 있을지 없을지는 모른다(진실)

그리고 >>229-230에서 레스 앵커를 (졸라긴숫자)의223이 아닌 (이 주제글의)로 하려면 니코니코니를 복사할 게 아니라 그냥 >>레스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동일 주제글의 레스라면 말이지!

236 실업희망자◆zb1wG8Cj56 (9936341E+6)

2018-10-12 (불탄다..!) 22:47:49

신규 참치들을 위한 팁.

1. 이 주제글의 XX: >>XX
- XX에는 해당 답글의 파란 숫자.
2. 주사위 굴리는 법: .dice a b.
- a는 최소치, b는 최대치. dice 맨 앞과 최대치 맨 뒤에 마침표 꼭 붙일 것.
3. 그 외 자잘한 팁.
- 나메 란은 텅 비워 두면 자연스럽게 이름 없음이 된다.
- 콘솔 란에 relay라고 치면 마솝한 뒤에 자연스럽게 스크롤이 제일 아래로 내려간다.

237 이름 없음 (2103192E+5)

2018-10-12 (불탄다..!) 23:17:58

고마워요 시럽틴왜건!(?)

238 이름 없음 (2103192E+5)

2018-10-12 (불탄다..!) 23:19:40

@ >>231-234

239 실업희망자◆zb1wG8Cj56 (9936341E+6)

2018-10-12 (불탄다..!) 23:34:36

>>238 귀찮아서 생각하기 싫습니다. 아니, 진짜로.

결국 그거 데이터 처리하는 건 난데 컴퓨터 급 연산 처리 속도가 있는 것도 아니고...

240 이름 없음 (2288595E+6)

2018-10-12 (불탄다..!) 23:41:05

그렇다면 명예의 마지막 어빌을 넣는 참치는 누가 될 것인가

241 이름 없음 (2103192E+5)

2018-10-12 (불탄다..!) 23:46:28

음... 그러면 저런 어빌 자체를 막으시려나...

그게 아니라면 나름대로 합리적인 선에서 구체적인 수치를 포함한 어빌을 짜서 앵커해볼 생각인데요.

242 이름 없음 (7470251E+6)

2018-10-12 (불탄다..!) 23:57:04

시간 나면 어빌리티 계산해서 수치 올려주는 시트라도 짜볼까

243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00:00:12

물론 이렇게 어빌 짜다가 내 머리가 먼저 터지는 수가 있긴 한데(...)

버프공유랑 스탯증가량 공유 중에 뭐가 더 덜 밸붕이고 뭐가 더 계산하기 쉬울까 생각해보면

계산하기 쉬운 건 스탯증가고 (덧셈공식이니까) 덜 밸붕인건 버프공유라는 게(곱셈식이니까) 빡친다

244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00:01:16

>>242 이런 참치들이 있으면 어빌리티 설정덕질하는 입장에선 아주 땡큐베리감사합니다(....)

245 이름 없음 (5596788E+6)

2018-10-13 (파란날) 00:07:07

그리고 몇 년후, 실제로 게임을 만들어서 지원이랍시고 올리는 참치가 생겨나고...

246 이름 없음 (5596788E+6)

2018-10-13 (파란날) 00:08:58

생각해보니 시간만 있으면 쯔꾸르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나에게 자유로운 1년만 주시오....

247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00:11:15

>>245 학교가 다른 세계로 전이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 이세계에서 생존하라! [ 이계의 학교 M ] !!!

248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00:12:15

>>246 모바겜이 아니라 RPG였다!(경악)

249 이름 없음 (5596788E+6)

2018-10-13 (파란날) 00:13:59

참치들의 두뇌가 모이면 뭐든 할 수 있다.(아마)

250 실업희망자◆zb1wG8Cj56 (5239634E+6)

2018-10-13 (파란날) 00:30:43

시트 같은 편한 게 오면 나도 편하고 좋지. 그래도 일단 자기 안위부터 챙깁시다. 튜나.

251 이름 없음 (8624983E+6)

2018-10-13 (파란날) 00:39:09

>>132를 제안했던 참치인데. 위를 보아하니 역시 캡틴한텐 일이어도 참치들에게 있어선 덕질이 맞구나(...)

252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00:47:15

>>251 사실 너참치의 제안이 내심 반가웠던 게, 평소에 어빌리티 같은거 가상으로 만들어보고 한 게 몇 개 있거든. 잡담판에라도 올리기엔 캡틴 눈치 보여서 혼자 만들고 지우고 잊어버리고 그랬는데 캡틴이 고민해 본다니까 앞으로는 가끔씩 올려볼 생각이야

253 이름 없음 (2008308E+6)

2018-10-13 (파란날) 03:08:53

>>235-236
고마워요 참치마차!

254 이름 없음 (8624983E+6)

2018-10-13 (파란날) 04:12:01

>>252 같은 참치들이 몇몇쯤은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은 했지(...)

255 실업희망자◆zb1wG8Cj56 (9926407E+6)

2018-10-13 (파란날) 12:17:53

이야. 학원도시가 인양 됐네.(...)

256 이름 없음 (6848501E+5)

2018-10-13 (파란날) 13:18:55

학원도시는 심해로 가라앉았었는데 다시 올라오다니 별들이 제자리를 찾았단 말인가?

257 이름 없음 (5596788E+6)

2018-10-13 (파란날) 17:18:29

아틀란티스(아무말)

258 이름 없음 (6397987E+5)

2018-10-13 (파란날) 17:36:53

아틀란티스가 떠올랐으니 이대로 라퓨타를 노리자(제안

259 이름 없음 (2421164E+6)

2018-10-13 (파란날) 17:38:48

바루스!!

260 실업희망자◆zb1wG8Cj56 (9926407E+6)

2018-10-13 (파란날) 17:49:41

>>259 바루스가 접수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프로그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261 이름 없음 (5596788E+6)

2018-10-13 (파란날) 17:50:56

스바루!!(???)

262 실업희망자◆zb1wG8Cj56 (9926407E+6)

2018-10-13 (파란날) 17:51:31

페텔기우스를 스바루라 부르는 거 그만해라!

263 이름 없음 (3991123E+5)

2018-10-13 (파란날) 17:53:10

>>262

Lily- (?)

264 이름 없음 (2421164E+6)

2018-10-13 (파란날) 18:14:20

>>260 BBBBBBBBBBBBB(연타)

265 실업희망자◆zb1wG8Cj56 (5239634E+6)

2018-10-13 (파란날) 18:38:03

test>1532775502>724

266 이름 없음 (6519785E+5)

2018-10-13 (파란날) 18:38:31

??? :"하하! 봐라! 참치가 쓰레기 같구나!!! 하하하하!!!"

267 실업희망자◆zb1wG8Cj56 (5239634E+6)

2018-10-13 (파란날) 18:38:38

요즘 어딘가의 AA 번역 잔뜩 하는 곳에서 번역 되어 있는 '야라나이오는 혼자 뿐인 전대 히어로인 것 같습니다'를 보는데 너무 미치겠다 진짜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