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시련이 더할바없는 자태로 나타났다. 지금이야말로 원초의 신을 부정하고, 우리 인간의 시대를 시작한다.
────────────── ─ ─ --- - - * 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강해지며 스텔스 가능. *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선 폭격을 한다. * 전투에 응용가능. int * 6의 데미지 * 탑승은 멋지게 순간이동으로 타며 전투 패배시 순간이동으로 탈출에 보너스 ‐‐─── ──── ──‐‐ ‐ ─‐‐‐‐ ─────‐‐─── ──── ‐ ─‐‐── ──── ──
『 멜라무 딘기르 Rank : C 』 Active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 ─ ─ --- - - *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거기에 있는 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존재의 경계'가 붕괴되어, 그곳에 있으면서도 그곳에 있지 않은 것이다.
────────────── ─ ─ --- - - *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10만큼 회피 보정. * 이 어빌리티의 소유주에게 공격을 가하는 적의 명중 판정이 크리티컬이거나 필중 효과를 가지고 있더라도 dice 1 10을 굴려 3 이하의 값이 나올 경우 회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 ──── ──‐‐ ‐ ─‐‐‐‐ ─────‐‐─── ──── ‐ ─‐‐── ──── ──
『 풍신화 Rank : C 』 Passive
Manners, Maketh, Man. Let me translate that for you.
────────────── ─ ─ --- - - * DEX와 STR가 50% 증가한다. * STR증가에 의한 HP증가는 없다. * 바람이 몰아쳐 데미지를 준다. INT * 3 만큼 데미지를 입힌다.
자, 그럼 여기서 문제 하나 내지. 바로 나, 액셀러레이터는 지금 대체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정답은? 네가 죽는 모습을 구경하는거다.
────────────── ─ ─ --- - - * 자신의 몸에 닿는 모든 종류의 백터를 조종한다. * int와 con 수치가 50%로 상승하고 str 수치를 일정량 감소 시킨다. 공격력을 20%로 상승 시킨다. * 적의 공격을 20%로 감소 시키고 그 감소량 만큼 대미지를 준다. * 에너지 계열의 공격에 강한 저항력과 반사능력을 가지게 된다.( 같은 랭크의 에너지 계열 공격을 반사한다.) * 전투에서 순서를 정할 때 자신의 dex수치의 2배의 값으로 순서를 정한다.
A랭크 달성 시 검은 날개를 습득
검은 날개(액티브) 반사 능력이 사라진다. 그 대신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돼며 3회 공격 할 수 있다. str과 con 수치가 %로 추가 상승 한다.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3턴 동안 사용 할 수 있다.
S랭크 달성 시 하얀 날개를 습득
하얀 날개(액티브) 검은 날개와 같이 사용 할 수 없다. 반사능력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되고 5회 공격 하 수 있다. 모든 스텟이 %로 대폭 상승한다.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고 그 뒤에 +1000의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기 부여 되고 적의 방어력을 2턴 무효로 한다. 2턴 동안 사용할 수 있다. ‐‐─── ──── ──‐‐ ‐ ─‐‐‐‐ ─────‐‐─── ──── ‐ ─‐‐── ──── ──
비행 (Active) On/off *부력을 이용해서 혹은 중력을 역전시키거나 발로 땅을 툭 쳐서 반사된 힘을 통해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다. 보통은 바람의 벡터를 이용하여 돌풍을 일으켜 비행한다.
열 조절 (Active) 40SP 소모 *자신 주변의 열량을 자유자재로 조정한다. 따라서 열이나 냉기에 의해 그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는다. (동랭크의)
플라즈마 생성 (Active) 40SP 소모 *공중에 초고온의 플라즈마를 생성한다. 바람의 벡터를 조종하여 공기를 한 점에 완전히 압축시키고 지나친 압축률로 응축된 공기 *INT * 3의 피해 ‐‐─── ──── ──‐‐ ‐ ─‐‐‐‐ ─────‐‐─── ──── ‐ ─‐‐── ──── ──
지금부터 너에게 보여주겠어. 진실이 무엇인지를. 이 세상에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는 단 하나도 없어.
────────────── ─ ─ --- - - 해금조건 : B 랭크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 ──── ──‐‐ ‐ ─‐‐‐‐ ─────‐‐─── ──── ‐ ─‐‐── ──── ─
────────────── ─ ─ --- - - 해금조건 : B 랭크 *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 ──── ──‐‐ ‐ ─‐‐‐‐ ─────‐‐─── ──── ‐ ─‐‐── ──── ─
────────────── ─ ─ --- - - * INT가 50% 상승한다. * 화염 마법에 보정을 준다. * 검술에 보정을 얻는다.
/ 전용 무기 펠로멜로른 획득 퀘스트 발생/
펠로멜로른 화염의 룬 검 자격없는 자는 뜨거움을 견딜 수 없다. 고유 능력: 불사조 화염 최대 3회 충전된다. 전방으로 불사조 형상의 불꽃을 날린다.
해금 : B 랭크
신록의 구슬 사용시 다음 사용하는 불기둥, 살아있는 폭탄, 중력 붕괴가 강화된다. 불기둥 일정 지역에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신록의 구슬 사용시 범위 확장. 살아있는 폭탄 일정 시간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폭팔시켜 피해를 입은 적에게 확산시킨다. 2회 불가. 신록의 구슬 사용시 sp 소모 없음. 중력 붕괴 바람을 날려 처음 적중한 적을 행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신록의 구슬 사용시 3명까지 행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A랭크시 아래의 두가지 능력을 선택 가능하며, S랭크시 전부 사용 가능하며 강화됩니다. 불사조 "보아라, 불사조 신 알라르를!" 불사조를 불러내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고정된 위치에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사 피해를 줍니다. 평상시에도 소환해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S랭크시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한번 위치 변경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불덩이 작렬 "누구도 화염을 피할 순 없다!" 정신을 집중후 거대한 불덩이를 날려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방사 피해를 줍니다. S랭크시 폭발 반경이 넓어집니다. ‐‐─── ──── ──‐‐ ‐ ─‐‐‐‐ ─────‐‐─── ──── ‐ ─‐‐── ──── ─
────────────── ─ ─ --- - - * 종족이 불사조가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전투에 이용시 매 턴당 HP와 SP가 회복된다. 10% * 신체 결손이 일어나도 다음 턴이면 회복이 가능해진다 * 하늘을 날 수 있게 된다.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