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
2018-06-10 (내일 월요일) 17:12:12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농담이 아니다.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 >ニ二二二'○、二二二二ニ\ 〈_У//////////////∧ ,‘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へ〉 V,////////////,/ /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ヾ\二≫゚/| [二二二二二二二二〉 ∨////////// / / >…イ' ト “<二二二二二>' イ V ̄_ ̄_]./ / / i \“<二二>”< 八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
643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17:34
참치분들은 무궁의 무련 A하고 코드 언노운 A중에 어느쪽이 더 취향이신가요?
644
이름 없음
(228594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18:32
코드 언노운 쪽이...(방어 성능땜시)
645
이름 없음
(909985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18:56
난 무궁쪽.
646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19:13
>>643 코드 방어가 튼실한게 좋아 나는.. 대 마법사의 한방 화력도 동경하지만
647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19:40
검사 보다는 마법사 스타일이 좋다
648
이름 없음
(6903204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20:20
둘다 너무 좋아서 엄청 고민된다...
649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26:45
・・・━・・・━・・・━・・・━・・・━・・・━・・・━・・・━・・・━・・・━・・・━・・・━・・・━・・・━・・・━ 【이름 】: 루비 로즈 【종족 】: 국왕 【직책 】: 국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6 (12) ->분노) 54 (18) DEX : 24 (8) -> 로즈립) 48 (16) INT : 10 (3) CON : 30 (10) HP : 360 SP : 3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8 + 30 + 48(로즈립) + 5 (사격) .dice 1 10 + 96 .dice 1 10 + 101 (사격) 명중률 : .dice 1 20 + 16 + 1 (사격) .dice 1 20 + 16 .dice 1 20 + 17 (사격) 회피율 .dice 1 20 + 16 받는 데미지 : 10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거강 : 540 (단일) 체력 25% : 810 (단일) 반격 : 24 - 필중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리더쉽 : .dice 1 20 + 7 목공기술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버섯재배 +2개 버섯감별 +6개 약초채집 +2개 나무 +2개 【어빌리티】 『 거인의 강타 ( A 랭크 / 액티브 ) 』 난 투기장에서 져본 적이 없다. 앞으로 질 생각도 없고.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STR *10의 데미지 * 상대의 체력이 25% 일 경우 *15의 데미지 * 필중기 * A ->S 【 12000P 를 소모한다 】 『 분노의 쌍검 ( C 랭크 / 액티브 ) 』 분노를 다스리는 법을 어디서 배웠냐고 사람들이 묻더군. 사실 나는 항상 화가 나 있지.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샬라메인을 분리한다. * STR이 50% 증가한다. * 공격력이 + 30 증가한다. 『 로즈립 엑셀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스톰윈드 국왕의 앞길을 가로막다니. 어리석은 짓이다!! 비고 * B -> A 【 4500 P를 소모한다 】 패시브 * 기본적으로 Dex가 100%와 고정치 8 만큼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액티브 * SP30 소모 * 공격에 사용하면 그 턴, 행동횟수가 1회증가한다. * 회피에 성공하면 Dex의 절반만큼 필중의 반격을 한다. * 행동횟수 사용 시, 어빌리티 추가 사용, 아이템 사용, 회피 대기 등을 할 수 있다. * 스킬에 따른 턴 소모는 없다. * 사용중에는 Dex * 1 만큼 데미지에 보정 * 방어턴에 사용시 그 턴, 크리를 제외한 공격을 "확정회피"한다. 【 스킬 】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약초 감별 LV 3 = 엉겅퀴, 칡, 머위 같은 꽤 인지도 낮은 약초도 발견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버섯 감별 LV 3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목공 기술 LV 1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리더쉽 LV 8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음란마귀 LV 9 = 소리 음/정성스러울 란/말 마/돌아올 귀 = 말이 돌아올 정도로 정성스러운 소리. 그녀의 말에는 진정성이 느껴진다. 회화/대화시에 보정 도발보다는 위로와 고양에 효과가 좋다. ・・・━・・・━・・・━・・・━・・・━・・・━・・・━・・・━・・・━・・・━・・・━・・・━・・・━・・・━・・・━ 여러분 거강 데미지를 보시면 텐시보다 대단합니다.
650
이름 없음
(6903204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27:30
거강 혼자서 날뛰고 있어...?!
651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0:03
루비는 엑셀걸고 거강 2연타로 폭딜을 할수 있어요.
652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0:27
하지만 텐시가 비비상천의 천인이 B랭이 되면..
653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2:00
>>652 스텟뻥이 어마어마해지겠죠. 무궁의 무련이랑 계수가 같다고 하셨거든요.
654
이름 없음
(228594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4:39
...데이터의 축제로구나!(착란)
655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4:46
거기다가 텐시는 매 T HP SP를 2할씩 회복합니다..
656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6:08
그런데.... 쌍수 무기시 두 무기의 공격력을 합산한다는게........ 한번 더 더한다는 뜻이었어요? 전 양손에 있는 무기의 공격력을 더한다는 걸로 알았는데?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무궁의 무련이 아닐때, 특제목검 혹은 비상의 검 둘중 공격에 쓴 무기의 데미지를 적용. 무궁의 무련A: 양손에 든 무기 A와 B의 공격력을 합산. 이런 식인줄 알았는데.........;;;;
657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6:46
최종데미지가 두배로 불었어요!?
658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7:32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 .dice 1 10 + 336 - .dice 1 10 + 672 (쌍수시)
659
이름 없음
(909985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7:46
1턴 2회 행동 이거떔시아님 ?
660
이름 없음
(6903204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9:13
.......어 저기 이정도면 강화 미노땅도 불상해지는거 아닌가요 저정도면?(떨림
661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9:30
>>659 (2회행동)이 아니라 (쌍수시)라고 하니까.... 전 그런줄 알았죠. ^^;;
662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39:52
>>660 이제 19일차 아니 20일차인가 그런데 B랭크 보스 정도는 잡아 줘야지(아무말)
66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0:30
제 어장에서는 무궁 경우 쌍수로 데미지를 두배라고 하겠습니다. 코드 언노운의 경우 A랭크 부터는 너프를 제거 할 생각입니다. (너프는 심했더라구요)
664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0:42
1세계에서도 13일차인가 정도에 티가 잡고 했잖아. 그러니 이 정도 날자가 지났으면 B랭 보스는 잡아야 하는거일거야..(확신 없다)
665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1:36
강화 미노땅의 명중률과 회피율은 150대입니다. 그리고 방어력 300/350이에요. 2회행동의 데미지가 이중극점이 아니니까... 결국 방어력도 두배로 계산해야 됩니다. ㅜㅜ
66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2:00
, ´ ` 、 ´ , ´ ` 、 ヽ ´ ヽ .ヘ / / / ,、 ヘ / / / /l / |ヘ i i / ./ / / i メ i | ヘ , l ハ .l ,/.l l 、 l 〆 i l.x ´ヘ ll ; l l i ll l l l |`゙ーヘ i.l ,、 ヽl l ll l lll l |l.i _ |ヽ / ≡=- 、 /´l .l |.i ヘ l 〆 ̄` ´ l/::l.ll - 、 | ヘ ト l 、 ヽ ノ丿/  ̄冫、 ゝ.| ゝヽ _┐ .`´/.-┼- / , -- 、 |` ゝ ゝ ノ イ|::::::/ ,-┼/-ヘ::l....l / ,ヘ | :::::::::` - イ:::::|::::l ヽ__レ ノ.ヘ|`|::: ̄l | l ::::::::::::::::xヘ::::`::::::::::∥`.i -┼- / `l:ノ/ / ノ ::::::::::::/ ヘ::::::::::∥/ | | .入 / l /_,,.. -‐'''"".i ヘ:::∥ / ` ノ ./ `i l / _ / i ヘ/ / ┼ / ,l イ、:::l .∥ l :: / i / l ,-|--、ヽ/ ::::l .|l l::::l /.i l : / i /,x-、 i_」 ノ /. /ヘ ll ヽ::l / .i .l ./ ヘ/,,,, 、ゝ .、--|-、 i |l::::l ∥ ヽl / /i l i Y´ -―-{/\/ |. | |l:::::∨l l - 、 //i i ::/ l l l x ´´ 〉ヽノ ノ / .|l:::::// l 、 .// i:::l/ l ::i /l r个``ー---´ ||// l 、 .ll l/ l::|,,, 、 /丿 l ____ |/::::: l:.. .l .| / ....:::::::.... 、´ - 、 / ` / ,,.. .-‐ '''" ヽ|::::::::::: l::: l / ´ ` l `- - l / `> 、 /::: ,,..-'l::::::::::::::::::.. l: l ヽ _,,-‐'''" | / ̄ ̄ ̄ ̄ ̄ ̄ ̄ |::::::::::::::::::::::... / l ・・・━・・・━・・・━・・・━・・・━・・・━・・・━・・・━・・・━・・・━・・・━・・・━・・・━・・・━・・・━ 【이름 】: 에이라 일마타르 유틸라이넨 【종족 】: 천공신 【직책 】: 여왕경호원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DEX : 27 (9) -> 54 (18) INT : 27 (9) -> 54 (18) CON : 18 (6) -> 36 (12) HP : 240 SP : 1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2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8 + 50(조류 한정) .dice 1 10 + 8 .dice 1 10 + 58 (조류 한정) 명중률 : .dice 1 20 + 18 .dice 1 20 + 18 회피율 .dice 1 20 + 18 + 9(천공신) + 7(달리기) .dice 1 20 + 34 받는 데미지 : 12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바람 데미지 : 216 - 필중 전기 데미지 : 162 - 필중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1 만능인 : .dice 1 20 +4 설계 : .dice 1 20 +1 전기 : .dice 1 20 +1 【 추가 얻는 아이템 】 버섯 감별 +6개 도축 +2개 【어빌리티】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잡종의 척도로 말하지 마라. 나의 총량은 이미 네 인식을 초월했다. 설명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패시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증가 한다. * DEX가 100% 증가 한다. * SP는 올라가지 않는다. * 뇌신과 더불어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액티브 * 바람을 지배하는 힘.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에 한해서. 절대로 그녀에게서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 또한, 그런 종에게 추가데미지 "50" * 바람을 이용해 자신의 나는 속도를 증가시킨다. (1칸 갈걸 2칸)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 만큼의 필중기 * 바람으로 할 수 있는 일들도 가능해진다.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2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해금 조건 : S 랭크 이상 -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 천공신의 벼락 (B 랭크/ 액티브) 』 너(당신)와 나(에이라)는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어. 그 점을 잊지 마. * B -> A 【 당신과 에이라 둘다 A랭크가 될 시 】 * '천공신'만이 다룰 수 있는 벼락. * 번개를 자유자재로 지배하는것이 가능하다. ㄴ 현재는 뇌신 급 * INT가 100% 증폭한다. * 번개의 폭풍을 불러서 광역공격을 할 수 있다. INT * 3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필중이다. * 단일이던 광역이던 같다. 【 스킬 】 달리기 LV 7 = 회피 보정에 LV당 +1의 보정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문학상 수상자 LV 5 = 글로써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잘 전하는 것에 보정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버섯 감별 LV 3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법학관련 지식인 LV 1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전기 기능장 LV 1 = 전기 설비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단지, 잘못 설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설계사 LV 4 = 설계하는 대해 대한 보정을 받는다. = 설계도를 작성 가능하다. 만능인 LV 4 = 많은 행동에 보조를 해줄 수 있다. ・・・━・・・━・・・━・・・━・・・━・・・━・・・━・・・━・・・━・・・━・・・━・・・━・・・━・・・━・・・━ 에이라. 꼼곰 한 기록이 나온 적이 없어서 오류였기에 제거했고, 또한, 에이라가 은근 약하단 걸 깨달았습니다.
667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2:06
>>665 회피율 150대면 텐시는 명중률 부족으로 강강수월레 치면서 농락당해야 하는데
668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3:11
A랭크 되면 부과효과로 불로장생이 생기는데 전투에 이용시 HP 회복 SP회복만 적혀 있다
669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4:44
>>667 그러니까...... 버전이 중요한거에요. 강화전 버전이면 버티면서 패도 별 문제가 없고, 강화버전이면 당헤클도 아슬아슬하니까, 흑왕쓰고 거강 빌려서 순살하던지...... 낙원 리셋이나 흑왕부활을 써가면서 영혼의 맞다이를 하지 않으면 답이 안나와요...ㅜㅜ
670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6:05
>>668 그야 불로장생 그 자체는 노화로 인한 전투력의 감소가 일어나지 않는 것뿐, 전투력 그 자체가 오르는건 아니니까요. 앵커부터 신체훼손도 회복되는 초회복같은 느낌이었고요.
671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6:27
에이라는 광역필중 번개나 필중 바람빨로 버티는거지 약하니까요. 저희가 2지역 안가는 이유가 에이라 때문인데..
672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6:58
>>670 불로장생은 옛부터 모든 권력자들의 꿈이였다고! 그거 굉장한거야!
67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7:20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한 1000 이벤트 예) .dice 0 100. = 45 카푸치노에서 우류를 빼주세요.
674
이름 없음
(228594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7:48
>>673 당헤클 낙원에 특전 추가 되나요?
675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7:57
에이라는 일점 집중이 아니라, 약하고 양 많은 적들을 광역기로 휩쓸어버리는 타입이니까요. 저글링 러쉬와 사이오닉 스톰같은?
67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8:37
>>674 아쉽게도 당헤클 어빌은 열렸지만 낙원은 낙원강화외엔 건들 수 없습니다.
677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9:14
.dice 0 100. = 27 마슈가 새로운 어빌리티, 적기사의 소양(패시브)를 얻게 된다. *Str/Dex/Con의 기본치를 랭크에 비례하여 %로 상승. C랭크이후 전투시의 "순서"에 한해, 최종Dex의 2배로 계산한다.(명중률과 회피율에는 영향이 없음) B랭크-방패강타(액티브) 획득, sp 30소모. 기본공격에 방어력만큼 피해추가. A랭크이후 행동횟수 +1, 방패강타에 자신보다 방어력이 낮은 대상에게는 필중 효과추가
678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9:15
호감도 증가.. 할까.. 아니 그래도 눈치가 보이는데.. 그래도 정식 천은 아니고..
679
이름 없음
(909985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9:30
이세리에게 어빌리티 추가 .dice 0 100. = 59 심판(액티브) 기본적으로는 몸에 불꽃을 두를수 있고(ON/OFF) 무기도 있다면 추가적으로 거기에 두를수 있다. 사용하는 순간 사용자의 기준으로 그 주변의 변신, 은신 등 모든 어빌리티 관련된게 있는지 다 스캔한다. 만약 어떠한 어빌리티도 사용하고 있는걸 스캔이 되는 순간 그 대상을 불태울지 무시할지 선택할수 있다.
680
이름 없음
(228594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9:38
.dice 0 100. = 63 이츠카 시도의 사촌인 이츠카 시오리가 사실은 7반의 플레이어였다!
682
이름 없음
(909985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49:55
1000 알아서 해도됨. 호감도 해도되고. 지금 그렇게 1000이 필요한게 있나 ?
683
이름 없음
(6903204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0:04
>>678 어차피 정식도 아니니까 마음대로 해도 괜찮지 않을까
684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0:30
에라 모르겠다 질러 본다. 달려라 나의 다이스 @에이라의 '당신'에 대한 호감도 증가 .dice 0 100. = 61
685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0:36
>>672 불로장생이 나쁘다는게 아니고,, 불로장생과 전투력의 관계를 말한거에요.
686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0:48
졌다. 깔끔하게 포기
687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06
>>680 그런데 시오리 AA 많이 있어??
688
이름 없음
(909985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10
그냥 정식 1000으로 난 심판 이세리한테 꽂아넣어야겠음 . 다이스싸움은 안된다
689
이름 없음
(2717671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19
참고로 에이라의 호감도는 6(1)입니다. 이번걸로 오르면, 아마 극대 직전까진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690
이름 없음
(2584862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21
.dice 0 100. = 52 7반 새 플레이어 g41(소녀전선)
691
이름 없음
(6903204E+5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25
@7반의 나에기 마코토의 플레이어화!!!!! .dice 0 100. = 69
692
이름 없음
(3120384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55
>>691 힘내라! 나는 이미 졌으니 너를 응원하겠어!
693
이름 없음
(4837049E+6 )
Mask
2018-06-11 (모두 수고..) 21:51:56
할게없는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