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61834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6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0 17:12:12 - 2018-06-11 23:22:27

0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7:12:12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농담이 아니다.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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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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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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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2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8:42:10


『 정복왕의 오라 (B 랭크/ 패시브) 』

그들과의 인연이야말로 짐의 보물이요, 짐의 왕도일지니!


* 어빌 보유자를 포함해 파티원 전원이 명중과 회피율이 + 8 올라간다.

* 각종 호감도 판정시 보정이 붙고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 + 4

* 이 인물에게 가진 호감도가 높을 수록 해당인원들은 서로 반목하지 않는다.

* 호감도에 나쁜 선택지에는 안좋은 예감이라는 패널티가 붙어 선택에서 밀리거나 한번 더 생각하게 된다.

* 두번 정도 경고를 해준다.

* B -> A 3000P

(별 다른 수정 사항 없음)

59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8:49:19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잡종의 척도로 말하지 마라. 나의 총량은 이미 네 인식을 초월했다.


설명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패시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증가 한다.

* DEX가 100% 증가 한다.

* SP는 올라가지 않는다.

* 뇌신과 더불어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액티브

* 바람을 지배하는 힘.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에 한해서. 절대로 그에게서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 또한, 그런 종에게 추가데미지 "50"

* 바람을 이용해 자신의 나는 속도를 증가시킨다. (1칸 갈걸 2칸)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 만큼의 필중기

* 바람으로 할 수 있는 일들도 가능해진다.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1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해금 조건 : S 랭크 이상

-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에이라와 당신 의 천공 신은 변경 점 없음)

594 이름 없음 (2134839E+5)

2018-06-11 (모두 수고..) 18:58:46

...위키 참치가 일하고 있을려나 안한다면 돌아가면 복붙의 연속 확정이네

595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8:59:12

【이름 】: 당신
【종족 】: 천공신
【직책 】: 황태자, 공주(유카리)

【현재 스테이터스】

STR : 45 (15) -> 뇌신) 180 (60) -> 혼천 적용) 270 (90) -> 헤라클 적용) 293 (97) -> 신체 적용) 303 (101)
DEX : 45 (15) -> 뇌신) 180 (60) -> 혼천 적용) 270 (90) -> 하늘 적용) 315 (105)-> 신체 적용) 325 (107)
INT : 45 (15) -> 신체 적용) 55 (16)
CON : 45 (15) -> 하늘 적용) 90 (30) -> 신체 적용) 100 (33)

HP : 450 -> 뇌신) 550 -> 헤라클 적용) 752 -> 신체 적용) 802
SP : 450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53 (방어구 두개)

방어 관통력 : 0%

데미지 감소율 : 20%

회복력 : 매턴 SP 와 HP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01(보정치) + 100(뇌신) + 40 (대영웅 헤라클레스) + 40 (헤라클레스의 무술) + 50 (조류에게 한정) + 20(소방도끼)

- .dice 1 10 + 301

- .dice 1 10 + 351 (조류 한정)


명중률 : .dice 1 20. = 10 + 107(보정치) + 10(헤라클레스의 무술) + 8(정복왕의 오라)

- .dice 1 20 + 125


회피율 : .dice 1 20 + 107(보정치) + 10(헤라클레스의 무술) + 8(정복왕의 오라) + 57(천공신)

- .dice 1 20 + 182


받은 데미지 : 20% 데미지 감소(적용 후) - 53방어력 -> 입은 데미지


【총 데미지】

번개 데미지 : 275

- 필중

바람 데미지 : 220

- 필중

강격 : 282 ~ 291에서 추가 + 20%의 데미지

- 필중
- 3턴의 쿨타임

나인 라이브즈 : 650

- 필중
- 2턴의 쿨타임

(붕마왕)
브레이브 버드 : 330

- 전투 시작전 공격
- 70% 성공률

에어로 블라스터 : 650

- 전투 시작전 공격
- 70% 성공률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3

진정 & 혹은 통솔 : .dice 20 46 명

아이템 & 몬스터 탐색 : .dice 1 100 - 20

목공 관련 제작 : .dice 1 20 + 2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 + 20개

가죽제외 : + 10개

나무 벌목 : + 7개




보유 포인트 : " 0 P "

59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01:35


강격 : 302 ~ 311 or 352 ~ 361(조류한정)에서 추가 + 20%의 데미지

- 필중
- 3턴의 쿨타임

59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02:53

어빌이 많으니 계산도 보통일이 아니군요

598 이름 없음 (8463001E+5)

2018-06-11 (모두 수고..) 19:13:18

솔직히 이만한 데이터 작성하시는 어장주님이 괴물로 보임 ㅎㄷㄷ
데이터양으로 치면 세게들중에 탑 클레스가 아닐까요 ㅎㄷㄷ

599 이름 없음 (8463001E+5)

2018-06-11 (모두 수고..) 19:13:56

그리고 오래만에 ㅊㅋ
야근이 많아서 참가 못해지만 드디어 휴일이 생겨네요

600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19:14:40

ㅜㅠ 히. 힘내세요........

601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3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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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종족 】: 인간
【직책 】: 물품 관리자, 인형사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DEX : 24 (8)
INT : 36 (12)
CON : 30 (10)

HP : 240
SP : 300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앨리스) , 15(골렘) + 120(황금의 결계) + 21(순발력)

- 151

- 156 (골렘)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8(보정치) or 12(골렘보정치)

- .dice 1 10 + 8

- .dice 1 10 + 12 (골렘)


명중률 : .dice 1 20 + 8 or 12(골렘)

- .dice 1 20 + 8

- .dice 1 20 + 12 (골렘)


회피율 : .dice 1 20 + 8 or 12(골렘)

- .dice 1 20 + 8

- .dice 1 20 + 12 (골렘)


받은 데미지 : 151 or 156(골렘) - 입은 데미지 = 최종 받은 데미지


【총 데미지】

파이어 볼 : 216 (앨리스) - 326(150% 골렘)

- 필중


【기본 다이스 커맨드】

공방 작업에 대해 .dice 1 20 + 15


【 추가 얻는 아이템 】

목화 솜에 대하여 + 5

농사 수확물에 대하여 + 1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 파이어 볼 ( B 랭크 / 액티브 ) 』

바라는 대로, 너희들의 담력을 시험해 주지.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INT * 6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 필중기

* B -> A 【 2000P를 지불하면 랭크가 올라간다. 】



『 카발라의 골렘 ( B 랭크 / 액티브 ) 』

그런 소리 하니까 바보 취급당하는 거야. 골렘은 브레인. 상식이야.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1소모를 한다면, 1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 외형은 현재로썬 '상해'


비고

* B -> A 【 호라이 인형 사냥 】 【 이벤트 몹으로 아직 나오지 않은 숫자에서 나올지도 모른다 】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10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24 (8)

DEX : 24 (8)

INT : 36 (12)

CON : 30 (10)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1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36 (12)

DEX : 36 (12)

INT : 54 (18)

CON : 45 (15)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6.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앨리스의 SP가 빠져나간다.

* 체력은 고정으로 80 강화하면 14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 황금의 결계 ( B 랭크 / 액티브 ) 』 :

...강한 브레스라, 하지만. 그 힘은 나의 2할 8푼 6리에도 못 미쳐.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 *4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전투시에 파티에 속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 골렘도 해당된다.

* 3 - 7턴의 제한이 있다.

비고

* B -> A 【 3000P를 지불하면 랭크가 올라간다 】


【 스킬 】

순발력 LV 7

= 대응 못 할 공격도 보고 미리 준비 해 막아낸다.
= 기습에 대하여 CON 보정치 * 3만큼의 방어력이 증가한다.


농사 LV 6

= 벼, 수수, 피 , 보리 등 왠만한 작물은 재배가 가능해지는 레벨.
= 하지만, 고급 작물은 재배하지는 못한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공상 LV 5

= 자신의 골렘 체력을 늘린다. LV당 6
= 공방 작업을 할때에 공방 효율성이 증가한다.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인형 제작 LV 10

= 인형을 기본적으로 만들 수 있다.
= 솜 혹은 나뭇가지 등의 인형 재료를 수확할때에 LV당 + 1개를 추가로 얻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재료만 있다면 '넨드로이드'마저 제작 할 수 있다.
ㄴ 인형관련 '어빌리티'가 있을 시 다양한일을 시킬 수 있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4개 수납 가능.

실 [에픽/소모품] : 골렘에 부착 형 실 '자신의 패널티인 움직임 봉쇄를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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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리스는 파이어볼을 상향 했습니다. 그보다 방어력 높네요.

602 이름 없음 (3431292E+5)

2018-06-11 (모두 수고..) 19:34:16

교수놈 개객기 시험 보는데 4시간이나 사람을 세워놓네 집에 10시에 들어가게 싱겼다....

60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36:53

>>602 교수님이라는 분들은 항상 . . (눈물) 힘내시길 바랍니다.

604 이름 없음 (8132068E+5)

2018-06-11 (모두 수고..) 19:38:17

시간오래걸리면 목요일에도 있고만 좀 짜르지 4시간동안 서있으니 발모가지가 아파온다 ㅠㅠ

605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19:43:35

조별과제를 내는 이유는 단 하나..... 자기가 채점하기 편하기때문..... 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

60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5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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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오우마 슈
【종족 】: 초월자
【직책 】: 수호기사. 오호대장군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코드) 60 (20) ->은하) 90 (30)
DEX : 30 (10) ->코드) 60 (20)
INT : 6 (2)
CON : 30 (10) ->코드) 60 (20) ->은하) 90 (30)

HP : 300
SP : 300

포인트 : " 0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30 + 70(코드 언노운)

- 100

공격 무시 : 100 이하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 계산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0 + 70 (코드 언노운) + 30 (석궁 사용시) + 25 (검 사용시)

- .dice 1 10 + 100

- .dice 1 10 + 130 (석궁)

- .dice 1 10 + 125 (검)


회피율 : .dice 1 20 + 20 + 6 (석궁 사용시) + 5 (검사용 시)

- .dice 1 20 + 20

- .dice 1 20 + 26 (석궁)

- .dice 1 20 + 25 (검)


명중률 : .dice 1 20 + 20 + 6 (석궁 사용시)

- .dice 1 20 + 20

- .dice 1 20 + 26 (석궁사용시)

- .dice 1 20 + 25 (검)


받은 데미지 : 100이하 공격 무시, 그 외의 데미지는 [반으로 차감 후] - 방어력 = 받은 데미지


【총 데미지】

은하 유성 : 270


【기본 다이스 커맨드】

암행 : .dice 1 20 + 4

함정설치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없음


【어빌리티】


『 코드 언노운 ( B 랭크 / 패시브 ) 』

슬픔을 아포칼립스가 악의로 바꾼다면, 내가, 그 악의도 받아들이겠어. 이 몸에, 악의가 녹아버리면 되는 거야.



* 전투시에 발동

* STR. DEX. CON 계수가 100%로 증가

*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 다만, 101이상 300이하의 공격력은 차감이 되지 않는다.


비고

* 0 / 4

* B -> A 【1000으로 4번 두드려야 한다.】



『 찢어진 공간 ( B 랭크 / 액티브 ) 』

상냥해서 손해보는 게... 난 슈가 좋은 임금님이 될 거라고 믿어. 그러니까.. 슈에게 줄거야. 나의. 모든 걸. - 멘조 하레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 사람 한명을 가둘 수 있을 크기가 된다.

* 최대 '4개' 만 가능하다.

*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비고

* B -> A 【길티크라운 이라는 인연퀘스트로 커뮤니티가 필요】



『은하유성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난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네, 당신. 앞으로도 그럴 거야.

설명

* 은하수의 정기를 받은 존재로서 종족이 초월자가 된다.


비고

* B -> A 【3500P를 소모한다.】


패시브

* CON과 STR이 100% 상승한다.

* 중첩되지 않는다.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자신의 CON * 3배의 필중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 동랭크 미만의 전체공격을 무효로 하여 자신에 대한 단일공격으로 취급한다


【스킬】

함정 설치 LV 10

= 찢어진 공간의 최대갯수를 "1개"늘린다. (3 ->4)
= 어떤 상황에서든 함정을 빠르게 설치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자신이 파 놓은 함정을 눈으로도 파악이 가능하다.
ㄴ 함정이 설치되어 있다는 걸 바로 간파해낸다.


석궁술 LV 6

= 무기 : 석궁을 쓸 수 있다.
= 무기 : 석궁을 사용 시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무기 : 석궁을 사용 시 LV당 +5의 데미지 증가


암행술 LV 4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저녁 혹은 밤일경우 상대는 알아 차리기 더더욱 어렵다.
= C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밤 한정)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검술 LV 5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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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언노운 너프 & 너프& 너프 7반엔 무려 3명이 있습니다. 이해해주시기를

60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19:56:00

시트깎습니다. 이제 3명이네요 24명이 남았습니다. [눈물. 오열]

608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0:00:20

* 다만, 101이상 300이하의 공격력은 차감이 되지 않는다. 굳이 저 범위를 선택하신 이유가 궁금해요.

609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02:46

>>608
101 ~ 200은 반감하면 0뎀이 되는 걸 피하고자입니다. 또한, 300의 경우에는 공격력 그 이하 보스들이 살 자리를 열어주었습니다.

610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0:08:43

@랭크업하면 저 범위가 변하려나요?
A랭크가 되면, 따로 효과를 변경하시지 않는 이상,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이렇게 될텐데요.

611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12:02

>>610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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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이세리
【종족 】: 여왕, 위경련
【직책 】: 여왕, 총통, 대통령, 총수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집속) 48 (16)
DEX : 18 (6)
INT : 24 (8)
CON : 30 (10)

HP : 240
SP : 3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6 + 30 (위상 집속검)

- .dice 1 10 + 46


회피율 : .dice 1 20 + 6

- .dice 1 20 + 6


명중률 : .dice 1 20 + 6

- .dice 1 20 + 6


받은 데미지 : 192 방어막 - 데미지 - 방어력 = 최종 데미지


【총 데미지】

방어막 (방어력X) : 192(사이오닉 쉴드 같은 느낌이다) (수호의 별빛)

치유 : 96 (수호의 별빛)


【기본 다이스 커맨드】

마작 : .dice 1 20 + 20

위험도 : .dice 1 100 - 10

탐색 : .dice 1 100 - 20

모든 행동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 2개

부속품 + 1개


【 어빌리티 】

『 수호의 별빛 (A 랭크 / 액티브) 』

이 힘,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아니, 감당해 보이겠어.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아군 3명에게 3 ~ 5턴간 유지되고 Int * 8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신성한 에너지의 보호막을 생성한다.

* 보호막이 생성되는 순간 A랭크 이하의 모든 상태이상을 해제한다.

* 유지시간이 끝날때까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그만큼 대상의 체력을 회복 시킨다.

* 그 외에 '아군 턴에서' Int * 4 만큼의 체력회복을 시켜준다.

* 자신에게도 걸 수 있다.

* 위장 회복이 가능하지만 완전 낫진 않는다. (저런)


비고

* A -> S 【 30일 까지 '모두가 생존 시' 자동으로 올라간다. 】



『 여왕의 가호 ( B 랭크 / 액티브 ) 』

나의 위광 앞에, 모두 무릎 꿇을것이다. 이젠 이 몸이... 최종보스다.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랭크에 따라서 가호를 받은 존재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 2 ~ 5 턴간 지속된다.


비고

* B -> A 【 길가메쉬(여)를 '이세리'가 소탕해야 한다. 】 【 굳이 죽이진 않아도 된다. 】



『 광휘의 위상력 - 열 ( C 랭크 / 액티브 ) 』

모든 것을 파괴하고, 침묵만을 남기겠다.



* 건블레이드를 얻는다.

* 추가 공격력 같은 건 없다.

* 건블레이드가 있어야 추후 기술을 쓸 수 있다.



위상 집속검 : " 힘을..... 내게로... "
액티브

* STR이 100% 증가한다.

* 추가 공격력 +30

* SP 20을 소모해야한다.



해금조건 : B 랭크

결전기 폭령검 : " 파괴의 불꽃이다. "

* STR 만큼의 데미지

* 필중기.

* SP 30을 소모해야한다.



해금조건 : A 랭크

결전기 유성검 : " 검은★별이 널 삼킨다! "

* STR 만큼의 데미지

* 필중기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해금조건 : S 랭크

결전기 초신성 : " 내가 곧, 별이다! "


* STR 만큼의 데미지

* 필중기는 아니다.

* 주변을 광역 데미지를 준다.

* SP 50을 소모해야한다.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가능)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 티어매트 클리어 】


액티브 (군인강화)

이제 머리 속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


*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 모든 스탯에 + 5

* 공격력 방어력 + 30

* 명중 회피 + 5

* SP 30 소모


패시브 &액티브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

*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패시브 (제국군대화)

*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 공격력 방어력 + 30

* 행동력 강화


액티브 (군대진영)

하... 이거, 파티 잘못 맺은 거 아닌가?


*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 방어력에 + 10 체력에 + 30

* 데미지 경감 10%

* 버티기 1회


*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 공격력에 + 10 명중률에 + 5

* 방어력 10% 무시

* SP 3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액티브 (총지휘사령부)

나는 게임의 왕이다.



* 어느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보정

* 모든 스텟 강화

* 공격 방어 상승

* 명중 회피 상승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 스킬 】

마작 LV 10

= 마작을 칠때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10레벨 특전 】
ㄴ "마작, 참 즐겁지? 같이 즐기자!" ㅡ 미야나가 사키 대리랭
ㄴ "영상개화"


카리스마 LV 10

= 모두와 협동 시 자기 마음대로 할 가능 성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 1인 성향을 제외한 모두를 제어 가능하다.

【 10레벨 특전 】
ㄴ 1인 성향인 사람마저 제어가 가능한 여왕의 자질
ㄴ 눈빛으로 보는 것 만으로 왠만한 사람들은 협동을 하기로 생각한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직감 LV 10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1의 보정을 받는다.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2의 탐사보정을 받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다이스가 85이상이 뜨지 않는 한 해를 입지 않는다.
ㄴ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위험한 앵커라면 한번은 미리 경고해준다.


만능인 LV 10

= 많은 행동에 보조를 해줄 수 있다.

【 10레벨 특전 】
ㄴ 모든 행동에 있어서 LV당 +1의 보정을 받을 수 있다.
ㄴ 전투 행동에 대해서는 받질 못한다.
ㄴ 장인들보다는 아니지만 수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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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17:08

오우 위키참치 도와주려고햇더니
이미 위키참치가 일하는중이군(놀랐다)

613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0:22:25

이세리 등록 완료. 했습니다.

614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0:22:53

다른건 그 위키참치분이 하셨어요. 이세리만 제가.

615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26:08

흐음...그럼 나는 오늘 학급회의나 정리할까나.
겸사겸사 기행도 넣어보고

61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3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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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오지만 디아스
【종족 】: 파라오
【직책 】: 수문장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광화) 60 (20)
DEX : 24 (8) -> 광화) 48 (16)
INT : 18 (6) -> 광화) 36 (12)
CON : 30 (10) -> 광화) 60 (20)

HP : 300
SP : 300

포인트 : " 0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회복력 : 매 턴 20%의 HP와 SP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0 + 20 (광화) + 5(사격시)

- .dice 1 10 + 10

- .dice 1 10 + 20 (광화)

- .dice 1 10 + 15 or 25 (광화)(사격)



회피율 : .dice 1 20 + 8 or 16 (광화) + 8(몸놀림)

- .dice 1 20 + 8

- .dice 1 20 + 16 (광화)

- .dice 1 20 + 16 or 24 (광화) (몸놀림)


명중률 : .dice 1 20 + 8 or 16 (광화)

- .dice 1 20 + 8

- .dice 1 20 + 16 (광화)


받은 데미지 : 10 or 20 (광화) - 데미지 = 받은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대질량 공격 : 144 , 288 (광화시)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석공 : .dice 1 20 + 5


【 추가 얻는 아이템 】

버섯 채집 +2개

버섯 재배 +2개

약초 채집 +2개

채광 + 10개


【어빌리티】

『황금의 정신 ( B랭크 / 패시브 )』

지상에 있어서 파라오에 불가능이란 없으니. 만물만상이 나의 손 안에 있노라!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사기와 근성이 높아. 왠만한 공격에서는 쓰러지지 않는다.

*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졌을 때. 광화상태로 전스텟이 두배로 증가한다.

* 체력이 0%로 떨어졌을 시. 기합으로 한번은 버틴다. (이때 체력은 1이 남는다.)


비고

* B -> A 【4444포인트로 올릴 수 있다.】



『 메세움 텐티리스(광휘의 대복합 신전) ( B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태양의 비석, 거대한 거석, 우주하늘를 다스리는 피라미드여! 나의 무한한 광휘, 태양은 이곳에 강림하라! 떨어져라──


비고

* 포인트로 성장하지 않는다.

* B -> A 【1000으로 5번 두드려야 한다.】

* ( 1 / 5 )


패시브

* 동굴내에서 내부를 탐지 가능하다 "모든 방향 1칸"


액티브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상대방의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봉인 시킴으로써 어빌리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액티브 ( 결계와 외벽 (타임마다 SP 30소모) )

* 자신의 주변으로부터 한 곳을 지정하여 그 곳 전체에 '지속되는' 방어막을 씌운다. 체력은 1000이며 그 이상의 데미지가 들어오면 부셔진다.

* 부셔지면 하루동안은 결계를 치지 못한다.

* 다만, '칸' 기준이 아닌 '건물이나 그 주변을 둘러 쌓는다에 한정'


패시브 (불사의 가호)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20% 회복.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팔이 잘릴경우 다음턴에 다시 팔이 붙어있는 상태로 돌아온다)


액티브 (대질량 공격)

* 전투시에 INT * 8에 해당하는 거대한 공격을 퍼붓는다.

* 범위형 공격



A랭크 개방 : 대숙정 방어

S랭크 개방 : 신위 (독소)

S랭크 개방 : 덴데라 대전구


【 스킬 】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전쟁 고고학 LV 8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C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B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꼼꼼한 기록 LV 1

= 어떠한 상황에서든 특별한 게 있다면 기록해 기억해낸다.
= 단지, 너무 휘갈겨쓴 글씨체라 자신이 못 알아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약초 감별 LV 1

= 엉겅퀴, 칡 같이 흔히 아는 약초만 구별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수목 감별 LV 1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몸놀림 LV 8

= 특유의 몸놀림으로 공격이 들어올때 피하는 게 가능하다.
= 회피 판정에 LV당 +1의 보정


석공기술 LV 5

= 석공 기술이 생긴다.
= 대리석, 석회석등 중요한 광석을 찾아낼 수 있다.
= 그에 한해서 LV당 +2개의 추가 채광
= 채광기술이 생긴다.
= 석공이 필요한 곳에 LV당 +1의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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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33:06

일부로 빈사하면 무조건 두배로 뻥튀기 오지만 ㅡ

618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0:33:21

오지만 프로파일 복붙 완료

619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37:02

...언제나 스킬들 볼때마다 아 애네들도 만랩찍어야하는데 라고 눈물이 난다 크흣

62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4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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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히나나위 텐시
【종족 】: 천인
【직책 】: 대장군

【현재 스테이터스】

STR : 42 (14) ->무궁) 168 (56)
DEX : 42 (14) ->무궁) 168 (56)
INT : 14 (4)
CON : 36 (12) ->무궁) 144(48)

HP : 420 (무궁에 의한 hp증가는 없습니다)
SP : 360 (무궁에 의한 sp증가는 없습니다)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48

회복력 : 매턴 HP / SP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 .dice 1 10 + 336

- .dice 1 10 + 672 (쌍수시)

- .dice 1 10 + 336 + 뼈아픈 상처 효과로 35

- .dice 1 10 + 672 + 뼈아픈 상처 효과로 67


명중률 : .dice 1 20 + 56 + 10(검술)

- .dice 1 10 + 66


회피율 .dice 1 20 + 56


【총 데미지】

아직 없음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약초 +2개

버섯 +2개

가죽 +3개


【어빌리티】

『 무궁의 무련 (A랭크 / 패시브) 』

일격에── 숨통을 끊어버리겠어!


* 전투시에 발동

* 계수가 300%로 증가. 공격력, 방어력+100, 1턴 2회 행동.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쌍수무기 사용이 가능.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A -> S 【 1000으로 8번을 두드려야 한다. 그 후 3000P를 더 지불해야 개방 】

* 0 / 8


『 비상비비상천의 아가씨 ( E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하늘의 공기도, 땅의 안정도, 사람의 기질도 내 손바닥 위


패시브

* 비상의 검 획득 시 : 비상의 검의 특수 능력 "대지 다루기"를 천인으로 써 해금이 되어 사용 가능하다.

* 비상의 검의 데미지를 끌어올린다.

* 고귀한 천인으로 써. 종족은 "천인"이 된다.


액티브

* 대지를 다루는 능력이 생긴다.

* 지금은 의미가 없다.

* SP 30 소모


비고

해금 조건 : C 랭크

- STR. DEX. CON에 계수 50%에 해당하는 버프를 준다. 무궁과 중첩이 되지 않는다.


랭크 올릴 시 : 500 포인트가 소모된다.



『 영원의 천인 ( B 랭크 / 패시브 ) 』

천인인데. 즐겁지가 않아. 그래서 인간계에 놀러왔어!


* 종족이 천인이 아닐경우 종족이 '천인'이 된다.

* 종족 '천인'이 부과효과(불로장생)을 가진다

* 공중을 날 수 있게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20% 회복된다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팔이 잘릴경우 다음턴에 다시 팔이 붙어있는 상태로 돌아온다)


비고

* B -> A 【 미노타우르스와 싸워 이긴다. 】 【 전리품인 미노타우르스의 힘줄을 먹으면 된다 】



【 스킬 】

검술 LV 10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10레벨 특전 】
ㄴ공격 시 '뼈아픈 상처' 를 남긴다.
ㄴ다음 공격시 공격에 성공하면 '뼈아픈 상처'의 효과로 10%의 추가데미지를 준다.
ㄴ이 추가데미지는 트루뎀이다.


정보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 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약초 감별 LV 1

= 엉겅퀴, 칡 같이 흔히 아는 약초만 구별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수목 LV 1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가죽 장인 LV 3

= 가죽 제작에 대해서는 아직 보정은 없으나 무두질을 매우 쉽게 해낸다.
= 가죽 획득량에 LV당 +1


검장 LV 10

= 검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능력
= C랭크 이하의 검은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 B랭크 의 검을 만들 수야 있지만 쉽게 부러지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50% 성공률
= A랭크 의 검을 만들 수는 있지만 한번에 부러지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10% 성공률

【 10레벨 특전 】
ㄴ C랭크의 검에 부가효과를 추가가능해진다.
ㄴ B랭크의 검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는 불가능하다.
ㄴ 다만,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3개 수납 가능.

= 텐시의 특제 목검 + 30의 데미지 보너스

= 비상의 검 (히나나위 텐시 전용 검/레전더리/부가효과존재)

* 데미지에 + 100


【 부가효과 】

* 공중을 날 수 있게 된다.

* 대지를 다루는 능력이 생긴다.


・・・━・・・━・・・━・・・━・・・━・・・━・・・━・・・━・・・━・・・━・・・━・・・━・・・━・・・━・・・━


텐시 공격력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621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47:15

....미노땅 사냥하러 가도 되지 않나요 저정도면?(떨림)
개편 후가 어느정도 인지 기억은 안나지만요

622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0:55:48

>>621 22일차에 미노땅 잡으로 가자고

623 이름 없음 (1453769E+6)

2018-06-11 (모두 수고..) 20:57:47

다굴 못때리는걸로 알고있는데 언노운너프할 필요가있나요?ㄷㄷㄷ

624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59:06

슬슬 미노땅이 불쌍한 건에 대해섴ㅋㅋㅋ...

625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0:23

미노땅 회피 +52
텐시 명중 +66

626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02:48

>>621 지금 위키에 있는 것은 개편되기 전의 버전입니다.

가장 강했던 버전은 저기에 약 150정도 명중이랑 회피가 올라가고, 공격력이 약 400정도. 그리고 광역으로 2턴간 스턴을 거는걸 전투중 2번 할수 있죠.

그래서 망설이는 겁니다. 위키에 있는 버전이면, 낙원 2스톡만 쓰면 흑왕없이 2턴킬도 가능해요?

62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2:50

>>623 사실 사냥조로 렘 스바루 이아 이리 셋이 가기만 하면 사냥터는 후반에 난리납니다. 그걸 겨냥했지요


・・・━・・・━・・・━・・・━・・・━・・・━・・・━・・・━・・・━・・・━・・・━・・・━・・・━・・・━・・・━

【이름 】: 단 쿠로토
【종족 】: 마법소녀. 가면라이더
【직책 】: 대장장이, 특이한 사람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가면) 36 (12)

DEX : 36 (12) ->시너지) 54 (18)

INT : 42 (14) -> 시너지) 63 (21)

CON : 30 (10) ->가면) 45 (15)

HP : 240

SP : 300 -> 시너시) 3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5 + 20(가면 라이더)

- 35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2 + 20(가면 라이더 기초) + 60 (A랭크 일시, 머스킷) + 25 (사격, 클레어사격) + (마미만) 126

- .dice 1 10 + 57

- .dice 1 10 + 117 (A랭 머스킷)

- .dice 1 10 + 243 (토모에 마미)


명중률 : .dice 1 20 + 18 + 5(사격, 클레어 사격) + 10 (마미 보정 A랭부터)

- .dice 1 10 + 23

- .dice 1 10 + 33 (마미 보정)


회피율 .dice 1 20 + 18


받는 데미지 : 35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음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4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 리리컬 건 브링어 ( B랭크 / 패시브 &액티브 ) 』

" 나는 그저 나 자신의 재능에 이끌렸을 뿐이다. 이 시대의 윤리가 나를 거절한다면... 다음에 태어날 때, 시대는... 날 따라잡 수 있을까? " - 단

" 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마미 쿠로토

" 나의 경우엔 생각할 여유조차 없었던 것일 뿐… " - 토모에 마미


*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비고

* B -> A 【 3000P를 지불한다 】


액티브

* SP 50을 소모해야한다.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 INT * 2의 추가 데미지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한번에 만들수 있는 양, 강화성공률, 강화폭이 증가한다.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3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건 브링어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비고

* B -> A 【 4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

해금조건 : A랭크

-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 ( C 랭크 / 액티브) 』

어쩔 수 없었다고!! 궁극의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선 내가 잡힐 수는 없었거든!!!


* SP 60을 소모해야한다.

*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 STR. CON 50% 증가

* 공격력&방어력 +20

*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 턴마다 방어력 + 10

* 공격 성공 시 공격력 + 10


비고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츠바이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 스킬 】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왜곡이 살짝 들어있다.


중세 고고학 LV 10

= 중세무기 (화학무기 이전)에서의 무기를 만드는 데 보정.
= B랭크 이하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 A랭크 의 무기는 만들 수야 있지만 문제가 많으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50% 성공률

【 10레벨 특전 】
ㄴ B랭크 이하의 무기를 튼튼하게 만들고, 부가효과를 넣을 수 있다.
ㄴ A랭크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대장장이 LV 10

= 중세 고고학에 대한 보조 스킬로 부가효과는 없다.
= '단 쿠로토'만.


클레이 사격 LV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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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8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3:02

....오랜만에 참전한 참치입니다만... 지금 현황을 보니 정말 7반 답달까...
게다가 난데없이 당헤클이 이츠카 시도가 되가고 있는 건 어떻게 된거죠...?(진심 당황)

629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3:47

단은 ㅡ 사격이 추가되었습니다.

63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4:14

>>628 낙원 컨셉이 원래부터 그 쪽으로 초점을 두었습니다. 어쩔 수 없는 현상이군요.

631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4:36

>>628 당헤클이 이츠카 시도가 된다는건 무슨 의미야?

632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5:57

>>630 ...뭐, 데어라 천사 중에서 마이너한 흉화낙원인 시점에서 예상했지만... 설마 에덴이 아인 소프로 각성된다던가 하는건 아니겠죠?
>>631 데어라 보고 오시면 이해되실 겁니다.

63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6:38

>>632 그럴리는 없습니다.

634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6:56

>>631 아마, [특전] 때문일겁니다.

635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7:55

>>633 다행이네요...(근데 아인 소프 알고 계셔...?)
>>634 특전때문이라기보다는 지금 다루고 있는 힘들이 원래...

636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10:54

인과력을 대신한 낙원. 부터가 데어라의 어느 아가씨의 능력이랑 비슷한 컨셉이고요....

637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1:48

>>636 어느 아가씨... 여기서도 등장하시던데...

638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13:56

・・・━・・・━・・・━・・・━・・・━・・・━・・・━・・・━・・・━・・・━・・・━・・・━・・・━・・・━・・・━

【이름 】: 유즈키 유카리
【종족 】: 카드캡터 (단의 선배다)(진실)
【직책 】: 유령요원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DEX : 24 (8)

INT : 18 (6)

CON : 24 (8)

HP : 210

SP : 240

포인트 : " 0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7 + 40 (전기톱)

.dice 1 10 + 47


명중률 : .dice 1 20 + 8


회피율 .dice 1 20 + 8


받는 데미지 : 8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ㅡ 이후 기재

【기본 다이스 커맨드】

건설 작업 : .dice 1 20 +10

공방 작업 : .dice 1 20 +10

목공 기술 : .dice 1 20 +3


【 추가 얻는 아이템 】

나무 + 3개

농사 수확물 + 4개



【어빌리티】

『 유카리 대위 ( B 랭크 / 패시브 ) 』

난 나보다 약한 녀석의 말은 듣지 않는다.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협박에 정보를 넘길 일이 없다.

* 전기톱을 소환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 40 가량 늘린다.


비고

* B -> A 【 블랙워그레이몬과의 말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

* 블랙워그레이몬은 【천상석(특수구역)】 에서 당신을 기다릴 겁니다.


『 망상심음 - 자바니야 ( B 랭크 / 패시브) 』

재밌는 녀석이군. 마음에 들었다. 죽일 때는 맨 마지막으로 죽여주마.


* 자신의 기척을 지우며 은신을 한다.

* B 랭크 이하의 저주에 걸리지 않는다.

* 독에 면역이 된다.

* 감지계 A 이상에게는 걸린다.


비고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해금 조건 : A 랭크

* 심장 터치 대상의 체력 비례 데미지



『 카드폭행 ( A 랭크 / 액티브 ) 』

자,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줘.


* Crow의 카드를 다루는 능력

* 총 "45 "여개의 능력

* 랜덤 가챠로 뽑히며, 한번은 써야 다음 카드를 뽑을 수 있다.

* SP랑 능력은 카드마다 틀리다.


비고

* A -> S 【 큐베와 논리대결에서 이겨야 한다. 】




【 스킬 】

건설 작업 LV 10

= 집 짓는 기술에 LV당 +1의 추가 보정

【 10레벨 특전 】
ㄴ 이 자가 건물을 건설할때 인부들의 능력향상
ㄴ 왠만한 건물은 빠른 시간안에 건설한다.


공방 작업 LV 10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공방 효율성이 증가한다.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 10레벨 특전 】
ㄴ 앨리스는 유카리를 매우 좋아하게 될것입니다.
ㄴ 공방을 간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농사 LV 2

= 벼, 수수, 피 , 보리 등 기본 작물은 재배가 가능해지는 레벨.
= 하지만, 고급 작물은 재배하지는 못한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목공 기술 LV 3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

유카리 카드능력 대폭 상향예정 5일 후에 합시다 (눈물)

베넷 이기기는 바꿨으며

블랙워그레이몬이 천상석 옆에서 기다립니다.

639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4:42

카드 파이터 유카리!

640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16:08

어우... 나중에 한번에 확인해봐야겠군요.

641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7:04

천상석.. 하늘섬에 있으려나?

642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17:08

유카리 조건 변경했고...
큐베는 이길 수 있는 존재인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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