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00:30:34
/⌒ヽ
i/⌒ヽ
_}/__
´ ̄ 、 ` <
/ \ ヽ-、
/ { ト、 ', マ Y
′ ', | \. ', i .マ)
' i/}∧ 斗 -- ヽ.| | i、)
{ .斗- .、', | ィf=ミ、| | }Y
∧ .i |ィfミ、 \{ Vrリ.Y i!^Y ム )
∧ト、{(} リ)⌒乂_ ノ ム 从.イYノ
| 从 ̄ ' | /イ/
| |. \ - - .ィ|_ -=ニニニニ\
', i! _> < /ニニ| |ニニニニ}
\{/ニニニニ}ノ {{ニ=- ¨  ̄_ ̄_}
(ニニミニニ/ 《_ -=ニ≧=--..、 Yヽニ∨
/ニニ寸}}ノヽ -‐ >ニニニニ>イ| |ニ}ニ/
_..-=ニ>''⌒‘ー‐ 彡イアニニノニ{ニニ| |//
,.ィfニ>''´⌒ ー ---//=-.、 マニニニニ| |{
/ニ/ー- _/ _//ニニニ\\ニニ|ニニ| ||
{ニニ{ / ̄ 〃/ニニニニニヽ. マニニニ| |',
ニニ| .: .{{ {ニニニニニニハ. マニニ| | ∨
マニi!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
マ竺竺竺竺iiヘ Vニゝ .ィ、 .|| !ニニニニニニニノ ハ__  ̄_}
∨ .∧ ',ニ:::`寸 i:: :::.....|| |ニニニニニ> ´ //i!ニニ| |ニ|
Y^i! / .∧ ,ニ_:::::i! ,リニニニ> ´ // i!ニニ| |ニ!
ヽ|/ ∧ーヘニ_:::| 〃ニニ} _ 彡=/ .i!ニニ| |ニ',
( ̄フ -== }ニニハニ_:| 'ニニニ| i'ニニニ{ }ニニニ| ',ニ',
にフ |ニニ:} ハ| .:: /ニニニ! !ニニニ| {ニニニ', ∨,
.}ー', |ニニ/ .|∧ 'ニニニニ.| |ニニニミ、 i!ニニヘ ∨,
/ ̄ i! ̄}| |ニム.../ニニニニi! i!ニニニニ\ i!ニニニ∧ ∨,
.〈 .イ // /ニ}レ'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ヽiニニニニi i∧
}竺三ニニニ彡///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
/ニ/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マ ∨
〈ニヽヽ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i!ニニニニ\ ヽV
Y i 「 「 l iー┬┬┬┬┬- i l | .「 .「 .| iーr―}ニニニニニ| i }
}ー―..-..、┴┴,::-┴┴―ァ===┴┴┴――=}∨ニニニニ| リ
|::::{:::::::::::::::::::.、::::::',::::::::::::::/::::::i:::::::::::::::::::::::::::::::::} ∨ 「 l:.┬-イ
|::::|:::::::::::::::::::::::\::',:::::::::/::::::::::::|:::::::::::::::::::::::::::::::从 ト_| | | ! {
i!::::',:::::::::::::::::::::::::::`:: ̄::{:::::::::::::::',:::::::::::::::::::::::::::::i } !`ー┼r'
i!:::::',::::::::::::::::::::::::::::::::::::::i::::::::::::::::',::::::::::::::::::::::::::::! し } ! |
',::::::',::::::::::::::::::::::::::::::::ノ|',:::::::::::::::}:::::::::::::::::>''´| /{ | i!
,`  ̄ ̄ ̄ ̄ ̄ i! ',  ̄ ̄ ̄ ̄ i! .ゝし_ノ
∧ , ', i!
∧ , ∧ i!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이 어장만의 특별 룰로, 대사 앵커를 걸기 전엔 미리 1레스 씩 잡담이라도 좋으니 뭔가 레스를 작성합시다. 다중이를 걸러내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 anchor>1526653401>906 이거 폭발시키려다 말았읍니다.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1819/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05846/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13484/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29547/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05089/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29197/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90463/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7238/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649465/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09560/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994535/
1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78983/
1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344457/
1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689057/
1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70991/
1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468280/
1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8430/
2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14521/
2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856059/
2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190518/
2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286900/
2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635837/
2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713533/
2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94502/
2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13407/
2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39231/
2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22158/
3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04438/
3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56325/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50520/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6411/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54730/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76512/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055275/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401/
334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41:59
순간 4가 2개임줄 알았어 ㅋㅋㅋ
335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2:26
일단 카드는 지금 중요하지 않은 거 아니야?
일단 지금 스토리상의 우리는 그 사실을 모르니까 말이지.
그걸 무작정 계획에 포함시키기는 힘들지.
336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44:18
ㄴㄴ 플레이어 카드만 이라기보다는, 학교에서 나오는 무료 아이템 전체를 말하는겨.
학교를 포기하면 그 전체를 앞으로는 구하지 못하니까
337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5:02
빨간 네모에 한다고치자.
물론 가정이고 방위는 지금 중요하지 않다치고
338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45:18
일단 먼저 정하자.
학생 얼마나 지킬거야? 소수? 아니면 전체?
어느쪽이 목표? 전자라면 확실히 안전하겠지. 가능하다면 후자가 이상적이지만
339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6:13
일단 2번을 막는 모습이 되 있는데, 3번쪽에도 가까운 형태면 실상 2방위를 보호하면서 기지를 보호할수 있나? 그럼 1과 4는 멀어지니
아지트에서 당장의 피해를 받을 가능성이 줄고.
본관쪽(옆건물)에는 일진회가 방호준비를 해놔서 바로 넘어오기는 힘들겠지.
340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47:07
>>339
2번에 가까운 쪽이 본관이고 4번에 가까운 쪽이 별관(후관). 유의할 것.
341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47:08
나는 개인적으로는 포기할 숫자는 포기하자는 타입이지. 그것도 괜히 소문같은게 퍼지지 않도록 가능한 한 적은 수만 구하고. 냉정하게.
근데 다른 참치들은 아닌듯
342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7:25
물론 1, 4의 방향은 금방 무너질 가능성을 배재 할수는 없다만 2,3번이 F뿐이면 어떻게든 빠르게.
343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7:41
>>340 아, 그래요? (글적)
344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48:20
이쪽이 본관이고 일진회쪽이 별관이라 했나?
345
이름 없음
(2549098E+6)
2018-05-21 (모두 수고..) 22:48:35
>>341 아니 나도 그런타입이야.
346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48:42
>>344
일진회 쪽 별관은 무너져서 본관 1층으로 옮겨온 상태.
닼브 아지트는 별관 3층.
347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49:05
여러분 아지트는 학교 '정중앙'에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348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49:20
X축, Y축, Z축으로도 중간임. 와우 펄펙ㅌ
349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49:48
그럼 화학부는요?
350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49:57
쓸데없이 뭔가 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1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0:44
>>349
화학부, 별관 2층. 방위 중 3번째에 가까운 편.
352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0:56
@오마하 어장주, 현재 위치인 아키츠마루네 아지트와 같은 교실에서의 최대 수용인구는 몇명이죠?
353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1:28
(빨강:일진회
파랑:아지트)
이런모습인가
354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1:33
>>352
40명.
이 이상은 밀집도가 너무 높아져서 뭔가 터지면 도미노처럼 펑펑 터집니다.
355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1:52
>>353
네. 맞아요. 둘 다 정확히 위치 잡으셨어요.
356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2:32
일단 학생회는 전방위에 보호를 보낸다고.하지만..
아,
@ 저번에 데키나이오는 아직 중태 상황인가요?
357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52:36
이야, 그럼 체육관은 최악의 경우에는 3방향에서 오는 몬스터들을 처리해야된다는거네? 이건 진짜 빡센데?
358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2:59
>>356
이제는 움직일 수 있습니다. 뭐, 메타 정보긴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중상이어도 일어날 걸요.
359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3:16
일단 인원수는 빈 반 벽을 허문다.라는 방식으로 사실상 한공간의 넓이를 2배로 하는 방법이 있고.
사실상 막아내는데는 1개와는 별차이 없다고 봐.
360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3:33
>>357
그렇기에 체육관이 방위 위치가 최악이란 거죠.
체육관이 참고로 대강당. 소강당은 별관 2층에 있음.
361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3:42
아니, 치료제를 꽂아서 일어나게 만들면 정상컨디션으로 움직이지 않을까 해서요
362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3:56
내 생각에 확실하게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건 한 학급 정도 사이즈라고 생각하는데..
그러면 총 수용인원이 40. 전투하러 나가는 인원을 다뺀다해도 보호인물은 25명은 되겠고.
일반 학생은 15명을 들일 수 있나.
363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54:08
사실 이런 쓰레기가 넘치는 학교 같은걸 지켜야 할 이유는 없지 않을까!
모두 잿더미로 만들자!(라이토 뇌)
364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4:33
>>361
뭐, 마음대로 하셔도 좋습니다만 굳이 데키나이오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얘 인과력 분배 곧 시작될 예정이라.
365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4:35
구석 방향에 안전지대를 배치하고 인접 2방위를 제지하면 실상 반대 2방위는 바로 공격할수는 없지.
366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4:37
일단 참치들 의견은 소수를 지키자라는거지?
367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5:19
생각해보면 우리가 1천을 무기로 대부분 쓰고 대다수를 회수하지 못했으니
뎃키쪽이 우리보다 더 강하지 않을까 싶은데
368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5:26
>>366일단 윗쪽 토론(저번연재분)을 보면 원래 우리 소수 + a (살고 싶어서 도망친 사람들)이었지만.
"여러번 여기 와서 숨으세요!" 같은 생각은 원래 없던듯.
369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55:38
지킬 수 있는 소수만 지켜주자. 괜히 말썽 일으키는 분자도 제외한 철저하게 '괜찮은' 놈들만으로.
나는 이렇게 1표.
370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5:59
>>369 지금은 그걸 분별해낼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까?
371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57:21
>>370인물을 데려온다면 그 인물이 문제를 일으켰을때 데려온 사람이 같이 처벌받는다는 식으로 하면 어떻게든 돼겠지.
일단은 방어전략은 교실에서 방어하는걸로 정해졌다고 봐도 돼나? 대사앵커 슬슬 짤까 생각중인데
372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7:51
그러면 일단 소수로 하는 방향,
방어단위는 교실 1개? 최소한 1개는 필요하겠지 우리 구성원으로 보면.
이때 일반 학생 수용은 약 15명
교실 2개까지는 어떻게든 될 것 같기도한데.. 이때 수용인원은 최대 55명.
373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58:34
@아 그러고보니, 전교생이 남은게 지금 몇명이야?
374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58:38
쓰레기와 사람을 구별할 도구를 나중에 1000으로 앵커해볼까.
375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58:44
일단 지금 우리 뺴면 여기 모인 사람들 중 남는 사람은 몇명이지?
376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59:01
내가 >>251에서 대강 생각한게 있긴한데.. 일단 앵커를 짜보자
377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59:45
378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3:00:00
지략가 타입이 아닌 이 참치는 일단 구경만 하도록 하지...
나 대신 열심히 해달라구.
379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3:00:20
...일단은.
380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3:00:40
일단, 저와 말싸움 하시던 참치께 사과드리겠습니다.
381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3:00:57
계획1 별관의 본관근처 방향
장점: 일진회는 어쩔수없이 그방향을 막아야 함으로 우리는 남 동쪽의 방어에 치중할수있으며 북쪽의 공격은 한동안 눈치꺼도 된다
382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3:01:15
죄송합니다.
머리에 열이 올라 비꼬는 말투가 되었었습니다.
383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3:01:28
// / :/ / ノハ \ ハ \ ヽ
/ / ′/ / /ハ ヽ | ヽ '
/ | | i | :// :| i | :|│ i |
. / / | | | // | ∧ i | :|│ | |
| :/ :| ! ∧│ |// │,' │i | :|│ | |
| / | i | | iハ i/ //―|‐|- | :∧| :| | '
| i| 八 .:ハ|-八―∨ j/ -‐ |/| /|/ リ :/ :|i八 ヽ
| i| │ \| ∨ -\八 :/ / 癶伐芥゙>/ / j小 \ \
l: 八 ヘ癶乏芥 ∨|/ ` ー=彡 / / 八 }\ ヽ \
|/{ ∧ \ ト-=彡 , イ :厶イ ,ノ \ \ \
∠/ :\ {\ \ ::} |/│:/トーr'´}  ̄` )
厶イ/ \ ∨∧ ̄ ヽ レ'八 | ヽ /
∨ 丶>ヘ /{ ∨/ :} /
〈 ハ }\ - ‐- ' |八 j/ ,′ /
\ / ′ 丶、 / 廴_∨ / ∧
∨ ∨ }> イ |// / / / ヽ
// / |─=个ー ´ / / / /{ ( \
_/ / / /| /! /〈. / / / / 丶. \ \
´ / / // │ / / / / 人:(>…───- 、 \
/ / / / 乂 } /__く / /{ { \ 〉 \ ヽ
( (. _/ / {/──--、 _ノ´ Y {ハ | ハ )
ヽ / / / | ヽ ∨ヘ. | / / ∨
\/ }∨i ,ハ i| \| \ / / |
/ 八│ {. ヽ八 \ `ー / / :|
▣─오마하───────────────────────────────────────▣
>>379-380
왔네.
8016504E+6 참치 있습니까?
▣───────────────────────────────────────────▣
384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3:01:35
"보호하는 학생수가 늘어나게 되면 생길 문제점, 확실히 큽니다. 만약 방어한다면 교실정도의 사이즈가 안정적이겠죠. 크게 본다고 해도 교실 2개.. 정도가 될것 같습니다."
정도 어떨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