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한마디로 서포터 유닛 또는 전투지원 유닛도 될수 도 있음 아직 자료 안만듬)
고유능력 <예지> 위치가 되면 반드씩 하나의 고유능력을 각성한다 미래의 가장높은 가능성을 미리보다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펌블이나 위험 지뢰를 N번 회피할수 있다 또는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다이스를 크리트컬 상태로 N번 할수있다 전투중 상대의 다음행동이나 아군의 위기를 감지한다 N번 아군또는 자신에게 절대회피 1턴 또는확정 크리트컬 공격 1회 부여한다
<비행><패시브> 위치들의 공통능령이다 하늘에서 제한없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명중 및 회피에 보정 지형패널티 일부분 무시
<마력탄><패시브&액티브> 일반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일반공격에 +인트비례 데미즈를 추가한다 <강화마력탄> sp를 N소모해 데미지를 강화한다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한마디로 서포터 유닛 또는 전투지원 유닛도 될수 도 있음 아직 자료 안만듬)
고유능력 <예지> 위치가 되면 반드씩 하나의 고유능력을 각성한다 미래의 가장높은 가능성을 미리보다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펌블이나 위험 지뢰를 N번 회피할수 있다 또는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다이스를 크리트컬 상태로 N번 할수있다 전투중 상대의 다음행동이나 아군의 위기를 감지한다 N번 아군또는 자신에게 절대회피 1턴 또는확정 크리트컬 공격 1회 부여한다
<비행><패시브> 위치들의 공통능령이다 하늘에서 제한없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명중 및 회피에 보정 지형패널티 일부분 무시
<마력탄><패시브&액티브> 일반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일반공격에 +인트비례 데미즈를 추가한다 <강화마력탄> sp를 N소모해 데미지를 강화한다
1. 아는 것이 힘이다!:(액티브) 스탯을 하나 선언하고 그스텟에 자기가 가진 스킬의 갯수만큼 추가포인트를 부여한다
2. [고유마법: 예지(패시브/액티브)] : 타로카드를 통한 일종의 마법적 점술 일상: 하루 1번/특정 조건에 맞는 지역 혹은 인물을 찾아볼수 있다. 식량, 소재, 특별구역, 몬스터의 유무, 하루운세가 좋은 인물등등. 조건에 맞는 지역에서 특정조건에 한해, [더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한 번의 전투에서 1회 한정으로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C랭부터 1회/B-2회/A-3회): 임의선택 가능. 추가적 코스트없음.평타와 동랭크이하의 어빌은 절대로 회피. [패시브] 전투시: 회피와 명중판정에 보정. 원거리 공격일 경우 회피와 명중에 추가보정. (예측전투:A랭크시)- 명중과 회피 다이스가 1이어도 '펌블'이 아닌 1로 취급하고 공격받을때 동랭크 이하의 필중효과와 명중크리를 그냥 명중+30으로 계산한다.
3. [고유마법: 예지(패시브/액티브)] : 타로카드를 통한 일종의 마법적 점술 일상: 하루 1번/특정 조건에 맞는 지역 혹은 인물을 찾아볼수 있다. 식량, 소재, 특별구역, 몬스터의 유무, 하루운세가 좋은 인물등등. 조건에 맞는 지역에서 특정조건에 한해, [더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한 번의 전투에서 1회 한정으로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C랭부터 1회/B-2회/A-3회): 임의선택 가능. 추가적 코스트없음.평타와 동랭크이하의 어빌은 절대로 회피. [패시브] 전투시: 회피와 명중판정에 보정. 원거리 공격일 경우 회피와 명중에 추가보정. (예측전투:A랭크시)- 명중과 회피 다이스가 1이어도 '펌블'이 아닌 1로 취급하고 공격받을때 동랭크 이하의 필중효과와 명중크리를 그냥 명중+30으로 계산한다.
4.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5.어빌리티 위치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고유능력 <예지> 위치가 되면 반드씩 하나의 고유능력을 각성한다 미래의 가장높은 가능성을 미리보다 전투중 상대의 다음행동이나 아군의 위기를 감지한다 N번 아군또는 자신에게 절대회피 1턴 또는확정 크리트컬 공격 1회 부여한다
<비행><패시브> 위치들의 공통능령이다
<마력탄><패시브&액티브> 일반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일반공격에 +인트비례 데미즈를 추가한다 <강화마력탄> sp를 N소모해 데미지를 강화한다
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액티브)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7. ??? : 슈의 그것 걸릴리가 ㅎ
8. 매의 눈(패시브) : = 명중, 회피 상승. = 시력 강화. 랭크에 따라 더 멀리 볼 수 있게 된다. 원거리 공격시 명중 추가 상승. = 통찰. 동 랭크 이하의 변신, 은폐, 은신등을 꿰뚤어본다.
9. 스트라이크 유닛-메서슈미트 Bf109(액티브): 인간에 몸에 장착할 수 있는 항공기를 착용한다. 비행이 가능하다.
1. 아는 것이 힘이다!:(액티브) 스탯을 하나 선언하고 그스텟에 자기가 가진 스킬의 갯수만큼 추가포인트를 부여한다
2. [고유마법: 예지(패시브/액티브)] : 타로카드를 통한 일종의 마법적 점술 일상: 하루 1번/특정 조건에 맞는 지역 혹은 인물을 찾아볼수 있다. 식량, 소재, 특별구역, 몬스터의 유무, 하루운세가 좋은 인물등등. 조건에 맞는 지역에서 특정조건에 한해, [더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한 번의 전투에서 1회 한정으로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C랭부터 1회/B-2회/A-3회): 임의선택 가능. 추가적 코스트없음.평타와 동랭크이하의 어빌은 절대로 회피. [패시브] 전투시: 회피와 명중판정에 보정. 원거리 공격일 경우 회피와 명중에 추가보정. (예측전투:A랭크시)- 명중과 회피 다이스가 1이어도 '펌블'이 아닌 1로 취급하고 공격받을때 동랭크 이하의 필중효과와 명중크리를 그냥 명중+30으로 계산한다.
3.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패시브&액티브 / ?랭크)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A랭크일 경우 종족이 '주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랭크에 따라서 DEX와 회피율이 상승하며 추위. 산소부족 등에 면역을 가진다 하늘을 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진다 S랭크시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액티브 : 자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게 된다. 랭크가 높아질 수록 더빠른 속도로 더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C랭크 이상부터 해금 가능. 바람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B랭크시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A랭크시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4.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5.어빌리티 위치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한마디로 서포터 유닛 또는 전투지원 유닛도 될수 도 있음 아직 자료 안만듬)
고유능력 <예지> 위치가 되면 반드씩 하나의 고유능력을 각성한다 미래의 가장높은 가능성을 미리보다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펌블이나 위험 지뢰를 N번 회피할수 있다 또는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다이스를 크리트컬 상태로 N번 할수있다 전투중 상대의 다음행동이나 아군의 위기를 감지한다 N번 아군또는 자신에게 절대회피 1턴 또는확정 크리트컬 공격 1회 부여한다
<비행><패시브> 위치들의 공통능령이다 하늘에서 제한없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명중 및 회피에 보정 지형패널티 일부분 무시
<마력탄><패시브&액티브> 일반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일반공격에 +인트비례 데미즈를 추가한다 <강화마력탄> sp를 N소모해 데미지를 강화한다
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액티브)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7. ??? : 슈의 그것 걸릴리가 ㅎ
8. 매의 눈(패시브) : = 명중, 회피 상승. = 시력 강화. 랭크에 따라 더 멀리 볼 수 있게 된다. 원거리 공격시 명중 추가 상승. = 통찰. 동 랭크 이하의 변신, 은폐, 은신등을 꿰뚤어본다.
9. 스트라이크 유닛-메서슈미트 Bf109(액티브): 인간에 몸에 장착할 수 있는 항공기를 착용한다. 비행이 가능하다.
1. 아는 것이 힘이다!:(액티브) 스탯을 하나 선언하고 그스텟에 자기가 가진 스킬의 갯수만큼 추가포인트를 부여한다
2. [고유마법: 예지(패시브/액티브)] : 타로카드를 통한 일종의 마법적 점술 일상: 하루 1번/특정 조건에 맞는 지역 혹은 인물을 찾아볼수 있다. 식량, 소재, 특별구역, 몬스터의 유무, 하루운세가 좋은 인물등등. 조건에 맞는 지역에서 특정조건에 한해, [더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한 번의 전투에서 1회 한정으로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C랭부터 1회/B-2회/A-3회): 임의선택 가능. 추가적 코스트없음.평타와 동랭크이하의 어빌은 절대로 회피. [패시브] 전투시: 회피와 명중판정에 보정. 원거리 공격일 경우 회피와 명중에 추가보정. (예측전투:A랭크시)- 명중과 회피 다이스가 1이어도 '펌블'이 아닌 1로 취급하고 공격받을때 동랭크 이하의 필중효과와 명중크리를 그냥 명중+30으로 계산한다.
3.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패시브&액티브 / ?랭크)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A랭크일 경우 종족이 '주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랭크에 따라서 DEX와 회피율이 상승하며 추위. 산소부족 등에 면역을 가진다 하늘을 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진다 S랭크시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액티브 : 자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게 된다. 랭크가 높아질 수록 더빠른 속도로 더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C랭크 이상부터 해금 가능. 바람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B랭크시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A랭크시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4.어빌리티 위치
사역마 <흑여우> 위치가 되기위해서 특수한 짐승 또는 몬스터와 계약해야 되다 랭크가 오르면 특수능력이 생기면 상위종으로 진화한다 (한마디로 서포터 유닛 또는 전투지원 유닛도 될수 도 있음 아직 자료 안만듬)
고유능력 <예지> 위치가 되면 반드씩 하나의 고유능력을 각성한다 미래의 가장높은 가능성을 미리보다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펌블이나 위험 지뢰를 N번 회피할수 있다 또는 일상이나 탐색파트에서 다이스를 크리트컬 상태로 N번 할수있다 전투중 상대의 다음행동이나 아군의 위기를 감지한다 N번 아군또는 자신에게 절대회피 1턴 또는확정 크리트컬 공격 1회 부여한다
<비행><패시브> 위치들의 공통능령이다 하늘에서 제한없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명중 및 회피에 보정 지형패널티 일부분 무시
<마력탄><패시브&액티브> 일반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일반공격에 +인트비례 데미즈를 추가한다 <강화마력탄> sp를 N소모해 데미지를 강화한다
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액티브)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6. ??? : 슈의 그것 걸릴리가 ㅎ
7. 매의 눈(패시브) : = 명중, 회피 상승. = 시력 강화. 랭크에 따라 더 멀리 볼 수 있게 된다. 원거리 공격시 명중 추가 상승. = 통찰. 동 랭크 이하의 변신, 은폐, 은신등을 꿰뚤어본다.
8. 스트라이크 유닛-메서슈미트 Bf109(액티브): 인간에 몸에 장착할 수 있는 항공기를 착용한다. 비행이 가능하다.